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대결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대결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대결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대결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시에는 어떤 대결이 있는데, 대결이라고도 하는데, 구조가 같고 의미가 관련된 두 문장이나 어구를 대칭으로 배열하는 수사적 방식이다. 예를 들면,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베어도, 우리가 술로 물에 잠기더라도, 슬픔은 여전히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0 명성, 먼지와 흙, 8 천리 구름과 달. 새가 오고, 새가 산에 가고, 사람들이 물속에서 울고 있다. 날이 다정하면 늙고, 달이 길고 둥글면 해생 잔월, 봄바람이 구년으로 들어온다. \ "청명 \" (돈)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한식은 길에서 송씨가 곧 한식을 먹었는데, 길에서 이미 봄말이 되었다. 불쌍한 강포왕은 나교인을 만나지 못했다. 북극은 주를 소중히 여기고, 남쪽은 신하이다. 낡은 화원은 마음이 상심하여 버드나무 가지가 밤낮으로 새롭다.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는데,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는데, 이것은 무슨 시구인가?

액운은 내 귀밑머리에 쓴 서리를 맺었고, 상심과 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였다.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대항시 30 년 동안 어떤 성과가 있었습니까? 구름과 달은 8 천리 떨어져 있다. 새가 오가고, 사람이 사람을 불러 울다. 하늘이 다정다감하다면, 하늘은 늙었고, 달이 길고 둥글면 해생의 그믐달, 봄바람이 묵은 해에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명절 (당) 두목청명절에 비가 많이 와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한식은 길에서 송씨가 곧 한식을 먹었는데, 길에서 이미 봄말이 되었다. 불쌍한 강포왕은 나교인을 만나지 못했다. 북극은 주를 소중히 여기고, 남쪽은 신하이다. 낡은 화원은 마음이 상심하여 버드나무 가지가 밤낮으로 새롭다.

고시 중의 대구는 무슨 뜻입니까? 아니요, 대결이라고 부를 수 있는 두 마디가 필요합니다. 이원성은 이중성이라고도 한다. 고대의 의례식은 지금 연극 무대에서 뛰는 용처럼 대립적이기 때문에 대결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결은 깔끔하고 아름다운 문자를 구성하는 수사 수단이자 격법 형식을 구성하고 격법 분위기를 연출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대칭을 중시하는 것은 중국 고대 문화의 특징으로, 제왕의 궁전, 능묘에서 일반인의 문호, 장식에 이르기까지 좌우대칭을 중시한다. 문학도 예외는 아니다. 중국어에는 단음어, 심지어 이중음어가 많기 때문이다. 그 중 어소가 상당히 독립적이어서 이중성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이중문은 일찍이 선진시에 나타났다. 노래 책처럼: "나는 갔다, 리우 yiyi; 오늘 생각하면 비가 많이 온다. " ("소야 채위") "초사" 는 "원향은 파도가 없고 강류안은 안전하게 한다" 고 말했다. "..... 새는 집 위에 있고, 물은 당에 있다. "(아홉 곡. 6 월). 산문은 종종 이중성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역경>: "한목소리로 신을 구하라." " 위진 () 이후 이런 이중 영향이 확대되어 이전의 산문이 산문으로 발전하였다. 또한 이 시기부터 시의 대결은 결코 정돈되지 않고 점진적으로 정돈되어 있으며, 아무렇게나 사용하는 것부터 점차 규범화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초당 이후, 율시는 정형화되고, 대구는 율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대구는 일반적으로 같은 위치에 있는 두 단어가 상대적이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즉 명사 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부사대 부사이다. 격율시의 대결은 고시문의 대결보다 더 깔끔하고 엄밀하다. 그것은 요구한다: 하나, 문장과 문장 반대; 둘째, 문장 위치와 같은 단어와 대구의 품사는 같지만 단어는 같을 수 없다. 예를 들어 불나무와 은꽃의 조합, 성교 쇠자물쇠의 열기와 납작한 납작한 납작한 납작함 (소비도' 정월 15 일'),' 불나무' 와' 은꽃' 은 명사 대 명사이다. "그" 는 "켜기" 이고, 동사는 동사이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죽음" 은 "회색" 이고, 동빈은 동빈이다. "실크" 는 "눈물" 에, 명사는 명사에; 김방' 은' 석간' 의 반의어이고 동사는 동사의 반의어이다. 절구, 운발, 시구의 대결에는 모두 자신의 법칙이 있다. 일반적으로, 절구는 대립할 필요가 없다. 이중성의 사용 여부는 저자가 결정한다. 우리 선배의 절구는 대부분 맞설 필요가 없다. 예를 들면 친구처럼,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오는 것을 지켜봤고,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나는 초가집 문을 닫지 않았다. 봄풀은 해마다 푸르지만,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응? (왕위 "송별") 란릉주 튤립, 옥그릇에 호박빛이 가득 담겨 있다. 그런데 사회자를 억지로 취하게 해서 어딘지 모르겠어요. 이백의' 유안' 의 절구 중 일부는 제 1 연대구이고, 마지막 련은 대구가 아니다. 예를 들면: 삼국, 사분오열, 줄곧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있으며, 팔면성은 바로 그의 명성 위에 세워진 것이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두보 "팔진도") (주: 쌍구는 이탤릭체로, 하동함) 연꽃은 비를 가리지 않고 국화에는 오서리 가지가 있다. 좋은 설경은 꼭 기억해야 한다, 특히 오렌지색 녹색일 때는. (스시 \ "겨울 풍경 \") 문장 에 대한 침묵, 오행시 의 첫 문장 은 7 절운율 보다 낫지 않다, 그래서 오행시 의 첫 련은 7 보다 많다. 첫 문장도 운에 들어가고, 첫 번째 연쌍의 절구도 있다. 꽃가지처럼 도장을 만들고, 봉관은 태양으로 삼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주 님, 아미는 얼마나 걸립니까? (황 furan \ "Jieyu 분노 \") 주작교 야생 잔디 꽃, 5 월 1 일 골목 입 일몰 경사.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류우석' 우이골목') 일곱 문장의 첫 구절은 압운이 다섯 문장보다 많은데, 이 대련은 5 문장보다 대결 형식이 많다. 제 1 련 오문, 마지막 연쌍의 절구도 있다. 예를 들면: 나의 작은 배가 안개 속에서 전진할 때, 낮이 어두워지고, 오래된 기억이 시작된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멩 Haoran \ "jiande 야박 \") 창자 Chunjiang 근처, 장 리 쑤 보립. 광버들개지가 바람에 춤을 추고, 가는 복숭아꽃이 물을 쫓는다. (두보' 사람' >>

고시에는 어떤 대구시가 있습니까? 중고율시의 표현 형식 중 하나. 결투는 이중성, 연대전, 패리티라고도 한다. 개념이 비슷하거나 반대되는 단어를 해당 위치에 배치하여 서로 어울리게 하고 문장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단어의 표현력을 높인다. 대립은 정부의 예의바른 의식과 같아서 서로 대립한다. 대결은 한위 시대의 여련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연련에서 발전한 것으로 볼 수 있으며, 대결 자체도 일종의 연련이어야 한다. 율시 대결의 구체적인 내용은 첫째, 상하문이 대립해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관계문의 문장식은 동일해야 하고, 구문구조는 일치해야 한다. 예를 들면, 주술어 구조 대 주술어 구조, 편향구조 대 편구조, 서술 구조 대 서술 구조와 같은 구조여야 한다. 어떤 이중문의 문장 구조는 반드시 같지는 않지만, 요구어는 상대적이다. 다시 한 번, 명사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등 단어의 품사 (품사) 가 일치한다. 단어도 같은 어휘 의미를 가져야 한다. 명사로서 천문학, 지리, 궁전, 의류, 그릇, 동물, 식물, 인간, 행동, 동작 등 같은 의미의 범위에 속하는 단어는 모두 맞을 수 있다. 대구의 사용은 넓고 엄격하기 때문에 쌍, 이웃 쌍, 넓이 쌍, 차용, 달리기 쌍, 섹터 등가를 포함한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 내용상 옳고, 옳고, 옳고, 반대하는 명칭이 있다. 공쌍: 현대시에서 깔끔하게 운용되는 대립을 공쌍이라고 합니다. 대결을 단정하게 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천문 지리 계절 기물 의류 등 같은 의미의 단어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천문학, 지리, 계절, 기물, 의류 등) 두보의 절문에서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은 문을 멈춘다. " 반대면은 매우 깔끔하다. 시의 "2" 는 "일선" (수량 구조 대 수량 구조), "황달" 대 "백로" (가금류 명사에 상대적), "에메랄드" 대 "녹색" (색상 명사에 상대적), "천" 에 해당한다. 현대시의 대결 중 하나. 그것은 노동쌍과 상대적인 개념이다. 넓은 대립은 일종의 불결한 대립이다. 일반적으로 문장이 같고 단어의 품사성이 같으면 대구를 형성할 수 있다. 이런 대립은 일반적으로' 포용' 이라고 불린다. 공차 인접 공차 쌍을 약간 넓게 비교합니다. 예를 들어 명사는 일반적으로 명사를 사용하고 형용사는 형용사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황루직의' 용문선생견' 시의 제 2 연인' 명월청풍',' 가벼운 가을비마는 세이초' 는 넓은 한 쌍이다. 현대시의 일종의 대립. 비슷한 의미를 가진 한 쌍의 단어를 "이웃 쌍" 이라고 합니다. 의미범주란 천문학과 계절, 지리와 궁전, 기물과 의상, 식물과 동물, 방위와 수량 등이다. 이런 뜻이 비슷한 단어들을 한 쌍으로 사용하면 바로 인접한 쌍이다. 예를 들어 백거이' 간순' 에는' 근수자 초청, 근수자 머리백, 꽃과는 달리 물은 꽃과 다르고 땅은 다르다' 는 두 가지 말이 있다. 이것은 인접한 한 쌍으로 볼 수 있다. 자기 대구: 대구라고도 하는 일종의 문장으로, 한 문장 중 어떤 단어는 자기 대구이며, 자기 대구라고 한다. 홍마이' 용재수필' 에서 인용한 시구:' 밀평양 연란, 바한궁에 있다. 지광이 비교적 어지러울 수도 있고, 처음에는 태양의 공기가 비교적 건조하다. 그러나, 나는 꿀벌이 나비 주위를 날아다니는 것을 느꼈지만, 고봉이 루안, 삼성방 삼산 밖, 자부천광활함을 알지 못했다. "시에는 많은 대립이 있다. 예를 들면 두 번째 문장, 진루는 한궁을 마주하고, 와당은 접시를 마주하고 있다. 다섯 번째 문장, 꿀벌은 나비를 거슬러 헤엄친다. 여섯 번째 문장, 고봉대 고봉 등. 대구를 차용하다: 현대시의 일종의 대립 방식, 혹은 가짜 대결이라고 한다. 그것은 의리나 차음의 방식으로 정공 대결의 목적을 달성한다. 답: 차용은 한 단어의 다의성을 이용하여 한 단어의 어떤 의미를 통해 해당 단어와 대립하지만, 시에서 사용되는 것은 이 의미가 아니라 또 다른 의미이다. 예를 들어 두보의' 곡강' 시는 "돈을 빌리는 것은 예사이다. 인생 칠십 고희. "보통" 이라는 단어는 많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보통" 이고, 하나는 "8 피트 찾기, 배수구는 보통" 전자가 일반 부사이고, 후자는 양사이다. 여기서 숫자 "70" 은 원래의 수량적 의미를 사용하며, 시는 그것의 부사적 의미를 사용한다. 이것이 바로' 의리' 입니다. B: 차용음은 단어와 단어 사이의 동음 이의관계를 이용하여 한 단어 (단어) 로 두 번째 단어 (단어) 를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문장에서 A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면, 문장은 원래 A 라는 단어와 비슷한 의미의 B 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하는데, 전체적으로 B 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발음이 같고, 의미와 관련된 C 라는 단어를 선택하여 대립을 형성한다. 쉬운 옛말' 은 "홍각범의' 초천반창' 은 구법이 있는데, 그 중 중국어 차용어는 잔춘홍의 약처럼 하루 종일 룰로 울고, 붉은색으로 ... >>

대구시

시의 이중성을 이중성이라고 한다. 고대의 의장대는 상대적이었는데, 이것이 바로' 대항' 이라는 단어의 유래이다.

이원성이란 무엇인가? 대구는 비슷한 개념이나 대립의 개념을 병행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항미원조조',' 항미원조조' 는 대구를 형성한다. 대구는 한 마디의 자정일 수도 있고, 두 마디의 대립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항미원조조' 는 자기 모순이고,' 항미원조조 보위국' 은 두 개의 상반된 문장이다. 일반적으로 이중성은 두 개의 상대적 문장을 가리킨다. 이전 문장은 한 문장이고, 다음 문장은 한 문장이다.

대구의 일반 규칙은 명사 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부사대 부사이다. 예를 들어 "항미원조조, 국가보위국" 을 예로 들자면, "항항", "원조", "보보", "수호" 는 모두 동사이고, "미", "한", "집", "국가" 는 모두 명사이다. 사실 명사는 몇 가지 종류로 세분화될 수 있는데, 비슷한 명사는 상대적으로 단정한 대구로, 간단히' 작업쌍' 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서' 미' 와' 한' 은 모두 고유 명사와 줄임말이어서 공업쌍이다. "집" 과 "나라" 는 모두 인민 집단이기 때문에 노동자이기도 하다. "보가위국" 은 "항미원조조" 에도 옳다. 문장이 스스로 정렬되기 때문에 두 문장이 똑같이 가지런할 필요는 없다.

대구는 일종의 수사 수법으로, 작용은 단정한 아름다움을 형성하는 것이다. 중국어의 특징은 특히 이중화화에 적합하다. 중국어에는 단음어, 심지어 이중음어가 많기 때문이다. 그 중 어소가 상당히 독립적이어서 이중음화를 일으키기 쉽다. 대구는 일종의 수사 수법이기 때문에 산문과 시에 모두 필요하다. 예를 들어, <역경> (WHO) 는 "하나의 목소리로 응답하여 정신을 구하라" 고 말했다. ("쉬워요? 건문어문)' 시경' 은 "내가 갔었는데, 류이이는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 ("소야? 이러한 대립은 모두 수사학에 적응하는 수요이다. 그러나, 정체시의 대결은 그 법칙이 있어,' 시경' 만큼 자유롭지 않다. 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장과 대구의 수준은 상대적이다.

⑵ 문장의 단어와 대문의 단어는 반복할 수 없다.

따라서 앞서 언급한 <역경>' 시경' 과 같은 예는 모두 정체시 대결의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 모 주석의' 장정' 시에서 위에서 언급한 두 마디:' 금사강은 구름절벽을 치고, 대도교는 철한을 건너고 있다' 는 것은 정체시 대결의 기준에 부합한다.

대련은 율율시에서 진화했기 때문에 이 두 가지 기준에 적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 쌍은 :

벽의 갈대는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고 얕다.

죽순이 나고, 입이 뾰족하고, 배가 텅 비었다.

여기서 상련 (문장) 의 단어와 하련 (대결) 의 단어는 반복되지 않지만, 그들의 수준은 상대적이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②.

수사적으로 말하자면, 이 쌍도 매우 깔끔하다. "벽" 은 방위가 있는 명사이고, 상응하는 "산" 도 방위가 있는 명사이다. "뿌리" 는 방위가 있는 명사이고, 상응하는 "배" 도 방위가 있는 명사이다. "머리" 대 "입", "발" 대 "가죽" 은 모두 명사 대 명사이다. "무거운" 대 "뾰족한" 과 "가벼운" 대 "두꺼운" 은 형용사 대 형용사이다.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입이 뾰족하다", "낯가죽이 두껍다" 는 말이 맞다. 이 말은 스스로 시정하고, 두 문장은 서로 마주치면 더욱 깔끔해진다.

대립적인 문장을 생각하다.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달빛이 왕왕 다시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올랐다.

서릉 가을바람이 찬눈이고 입구에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베었지만 잔을 들어 근심을 풀면 더욱 걱정이 된다.

또 위층에 있는 친구들도 집주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몇 가지를 주었다.

고시 중의 대구는 무슨 뜻입니까? 시 속의 대결을 대립이라고 한다. 고대의 의장대는 상대적이었는데, 이것이 바로' 대항' 이라는 단어의 유래이다.

이원성이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이중성은 두 개의 상대적 문장을 가리킨다. 이전 문장은 한 문장이고, 다음 문장은 한 문장이다.

대구의 일반 규칙은 명사 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부사대 부사이다. 대구는 일종의 수사 수법으로, 작용은 단정한 아름다움을 형성하는 것이다. 중국어의 특징은 특히 이중화화에 적합하다. 중국어에는 단음어, 심지어 이중음어가 많기 때문이다. 그 중 어소가 상당히 독립적이어서 이중음화를 일으키기 쉽다. 대구는 일종의 수사 수법이기 때문에 산문과 시에 모두 필요하다. 예를 들어, <역경> (WHO) 는 "하나의 목소리로 응답하여 정신을 구하라" 고 말했다. ("건문어문") 시경은 "예전에 내가 없었어, 유양이일" 이라고 말했다.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 ("소야 채위") 이러한 이중성은 모두 수사적 필요에 적응하는 것이다. 그러나, 정체시의 대결은 그 법칙이 있어,' 시경' 만큼 자유롭지 않다. 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장과 대구의 수준은 상대적이다.

⑵ 문장의 단어와 대문의 단어는 반복할 수 없다.

따라서 앞서 언급한 <역경>' 시경' 과 같은 예는 모두 정체시 대결의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

대련은 율율시에서 진화했기 때문에 이 두 가지 기준에 적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 쌍은 :

벽의 갈대는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고 얕다.

죽순이 나고, 입이 뾰족하고, 배가 텅 비었다.

여기서 상련 (문장) 의 단어와 하련 (대결) 의 단어는 반복되지 않지만, 그들의 수준은 상대적이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②.

수사적으로 말하자면, 이 쌍도 매우 깔끔하다. "벽" 은 방위가 있는 명사이고, 상응하는 "산" 도 방위가 있는 명사이다. "뿌리" 는 방위가 있는 명사이고, 상응하는 "배" 도 방위가 있는 명사이다. "머리" 대 "입", "발" 대 "가죽" 은 모두 명사 대 명사이다. "무거운" 대 "뾰족한" 과 "가벼운" 대 "두꺼운" 은 형용사 대 형용사이다.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입이 뾰족하다", "낯가죽이 두껍다" 는 말이 맞다. 이 말은 스스로 시정하고, 두 문장은 서로 마주치면 더욱 깔끔해진다.

예를 들어, 꽃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데,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대련을 구성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두 마리의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대구시가 있습니까? 대결시가 너무 많다. 율율시에서 각 시의 대련과 목련 (즉, 제 2 련과 제 1 련) 이 상대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이상은의' 오율' 중 두 번째 연합은 대립시이다.

이제 노란 잎이 강풍에 따라 흔들립니다.

그러나 관악기와 바이올린은 파란 집을 즐겁게 한다.

표면적으로 볼 때, 저는 새로 아는 사람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옛 친구를 뒤에 남겨 둘 운명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두보의 절구이다: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하늘로 날아오른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나의 문은 자주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이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한 쌍의 유명한 노동자입니다. 그리고 * * * "장정" 칠율: 오령생파, 우몽복토환. 금사수박운절벽은 따뜻하고, 큰 도교는 횡단철삭과 함께 춥다. 이것도 아주 좋은 대립시이다.

고시 중에는 산과 낮이 가려져 있고, 바다가 금강을 누설하여 깔끔한 대련을 형성하였다. (왕지환) 하늘가에 나무가 있는데, 마치 풀 한 줄, 강가에 섬, 달처럼 있다. 맹호연, 바람은 나에게 연꽃의 향기를 주었고, 대나무 잎은 이슬의 음악을 떨어뜨렸다. 맹호연, 바람이 양안엽을 불고, 달이 나의 고독한 돛을 가로지른다. (멩 Haoran) 비, 과일 세트, 잔디 벌레 빛 아래. (왕위) 소나무 숲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왕웨이) 시냇물이 구불구불한 바위 위에서 노래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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