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창양의' 5 년 ...' 에 관한 그 시.
창양의' 5 년 ...' 에 관한 그 시.
누가, 내 눈에 키스하고, 내 반세 유랑을 가린다.
누가, 내 얼굴을 쓰다듬고, 반세의 슬픔을 위로해 준다.
누가, 내 마음을 잡고, 내 반세 서리를 녹인다. < P > 누가, 내 어깨를 부축해, 나를 일세의 침묵으로 몰아넣었다. < P > 누가, 내 마음을 부르고, 내 일생을 괴롭힌다.
누가, 나를 버리고 떠나 나를 혼자 남겨 두었다.
누가, 내 뜻을 분명히 알 수 있어, 내 인생에 여한이 없다.
누가 내 팔을 도울 수 있습니까? < P > 누가 내 마음을 기울일 수 있는가, 촌티가 마치 허미와 같다. < P > 누가, 나를 묻을 수 있고, 하늘과 땅이 허망하고, 내 마음이 미칠 것 같다.
이, 내 입술을 덮고, 전생에 떠돌아다니는 것을 없애라. < P > 이, 내 전생을 제외하고는 내 품에 안겨라.
집자의 손, 너와 함께 미친 천생;
깊은 키스 아이 눈, 당신과 함께 영원한 환생.
집자의 손, * * * 당신 1 세 풍상; < P > 키스자의 눈동자, 당신에게 1 세의 애정을 드립니다.
나, 서울 옥손을 잡고, 네 인생의 모든 것을 받아라. < P > 나, 어수목, 네 인생의 비바람을 막아라.
에, 풀 아이 청사, 풀 아이 1 세 감정;
줘, 집자의 손, * * * * 1 세 정서장으로 가라. < P > 일찍이, 아버지의 이름으로, 너의 일생의 슬픔을 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쩡, 애처로운 아들 사랑, 평생 핑안!
2' 그 1 세'
그 순간 나는 풍마를 올리고 복을 구걸하지 않았다.
그 날 경전 향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갑자기 네가 경경 속의 진담
을 부르는 것을 들었다. 그 날 마니더미는 수덕을 위해 심호를 던지는 돌
그날 밤 나는 들었다 그 해 긴 머리를 조아리고 산길에 엎드린 것은 단지 너의 따뜻한 < P > 그 1 세가 산을 돌려 불탑을 돌며 사생을 위해서가 아니라 < P > 그 순간, 나는 신선으로 날아올라 장생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너의 핑안 기쁨을 축복하기 위해 < P > 3 < P > 1 위를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 P > 두 번째는 모르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그리울 수 있다. < P > 셋째, 동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서로 빚을 지지 않을 수 있다. < P > 넷째, 아쉬워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기억이 나지 않는다. < P > 다섯 번째는 사랑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포기하지 않을 수 있다. < P > 여섯 번째는 서로 마주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만날 수 없다. < P > 일곱 번째는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마이너스가 될 수 있다. < P > 여덟 번째는 서로 허락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서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다. < P > 9 번은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서로 기대지 않을 수 있다. < P > 열 번째는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 P > 그러나 만난 적이 있으면 서로 알고, 만날 때 어떻게 만나지 못하는지. < P > 안드와 군상결은 생사를 가르치지 않고 그리움으로 삼는다.
4' 보고 보지 않는다'
네가 만나거나 나를 만나지 않는다
나는 거기에 있다
슬프지 않다
네가 읽거나 나를 그리워하지 않는다
감정이 바로 거기 있다
안 안 안 간다 < < P > 라사 거리를 떠돌아다니며, < P >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 P > 와 마기아미의 더 많은 전신, < P > 자두려움 다정다감한 산범행, < P > 입산, 오경성 두려워. < P > 세안쌍전법, < P > 여태까지 청을 저버리지 않는다. < P > 6. 나는 부처님 < P > 에게 물었다: 왜 모든 여자들에게 부끄러운 달의 얼굴을 주지 않는가? < P > 부처님 말했다: 그것은 단지 단명 한 순간, 세속적인 눈을 속이기 위해 < P > 어떤 아름다움도 순수하고 자애로운 마음을 견딜 수 없다 < P > 나는 그것을 모든 여자에게 줄 수 있다 < P > 그러나 어떤 사람이 그것을 회색으로 덮었다 < P > 나는 부처님에게 물었다: 세상에 왜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는가? < P > 부처님: 이것은 시보세계입니다. 시부란 아쉬움 < P > 은 아쉬움이 없습니다. 당신에게 아무리 행복을 주어도 행복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 P > 제가 부처님께 물었습니다.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외롭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 P > 부처님: 모든 마음은 외롭고 불구인 < P > 대부분 이런 장애를 가지고 평생을 보냈다. < P > 는 원만하게 할 수 있는 다른 반과의 만남 때문에 < P > 는 소홀하지 않고, 이미 그것을 가질 자격을 상실한 < P > 에게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면 < P >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남기고 천중변을 맞이하며 < P > 와 연인이 있고, 즐거운 일을 하는 것 < P > 은 강도인지 인연인지 묻지 마라. < P > 내가 부처님께 물었다. 어떻게 너만큼 현명할 수 있을까? < P > 부처는 말했다: 부처는 오는 사람이고, 사람은 미래 부처가 세상 만물을 1 계로 나누는 것이다: 불, 보살, < P > 성문, 연각, 하늘, 아수라,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 P > 일, 아수라,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여섯 명의 중생을 위해 < P > 여섯 명의 중생은 인과윤회를 거쳐 그 속에서 고통을 경험해야 한다. < P > 고통을 체험하는 과정에서 생명의 참뜻을 꿰뚫어봐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 < P > 피닉스, 열반 < P > 불설, 인생은 여덟 가지 고생이 있다: 생, 노인, 병, 죽음, 이별 사랑, 원망, 오래, 놓을 수 없다. < P > 부처님은 말했다: 생명은 자기가 만들고, 상심은 마음에서 나고, 세상 만물은 모두 화상이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만물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변하지 않고, 만물은 변하지 않는다. < P > 불설: 앉아도 선 () 하고, 행도 선 () 하고, 한 꽃,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 P > 부처는 만법이 모두 태어나고, 인연이 있고, 우연한 만남, 황혼의 회고, 서로의 일생이 정해져 있고, 눈길이 만나는 찰나만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인연은 곧 소멸되고, 인연은 이미 비어 있다. < P > 나도 너처럼 순진했던 < P > 불문에서 한 사람이 깨달은 것은 세 단계가 있다고 말했다. "파헤치고, 내려놓고, 편안하다." " < P > 확실히, 사람은 반드시 내려놓아야 편안함을 얻을 수 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항상 내가 슬플 때 눈이 오는가
부처님은 겨울이 곧 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억을 남겨라
나는 부처님께 왜 눈이 올 때마다 내가 신경 쓰지 않는 밤이냐고 물었다.
부처님은 무심코 사람들이 항상 많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놓치곤 한다고 말했다 무제 < P > 나는 마침내 < P > 세상에 말로 형용할 수 없는 < P > 거칠고 슬픈 < P > 메아리의 천결백주 < P > 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 P > 집착 < P > 가 달빛 아래 고원과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P > 당신의 정석에서
먼 슬픔
을 타고 천산만수
를 지나 고원에 바람이 불더라도
집착하는 뒷모습
아침 전의 서리
가 녹아내린다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