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혜숭춘강 만경이라는 고시는 작문을 한다
혜숭춘강 만경이라는 고시는 작문을 한다
갈대 옆에 쑥이 고인 물의 저지대를 뒤덮었다. 이것은 복어 최고의 조미료입니다. 복어가 곧 출시될 예정인데, 그 작은 배들이 그들을 잡으러 가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스시는 그림에 빠져서 잠시 지나서야 정신을 차렸다. < P > 그는 급히 필묵을 가져와서 유명한 명시' 혜숭'' 춘강 만경''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개,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를 집필했다. 쑥갓은 땅속 노아가 짧았는데, 바로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2. 저는 아이입니다. 혜충춘강 만경이라는 고시가 어떻게
[편집본단] 작품 원문 혜충춘강 만경송 수죽도화 서너 개, 춘강수온오리 선지자를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 P > 쑥은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1] [편집본] 주석번역문 혜숭: 북송 명승은 시와 선화를 할 수 있고,' 춘강 만경' 은 그의 그림, * * * 두 점, 하나는 오리극도, 하나는 기러기 그림이다. < P > 수시의 주제화시도 두 곡이 있는데, 이것은 주제오리 연극도의 시입니다. 쑥쑥: 움푹 패인 곳에서 자란 다년생 초본식물로, 꽃은 연한 노란색, 줄기는 4, 5 피트 높이이며, 처음 태어날 때는 부드럽고 바삭해서 먹을 수 있다.
노아: 갈대의 새싹, 먹을 수 있습니다. 복어: 물고기의 일종으로 학명' 복어' 로 고기맛이 신선하지만 난소와 간은 맹독이 있다.
는 우리나라 연해와 일부 내륙 강에서 생산된다. 매년 봄에 강을 거슬러 올라가 민물에 알을 낳는다.
위: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을 가리킨다. [2] 번역문 대나무 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가 처음 방영되고, 오리가 물속에서 놀고 있는데, 그들은 먼저 초봄강의 회온을 알아차렸다. < P > 갯벌에는 이미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는데, 바로 복어가 바다에서 돌아와 강을 거슬러 알을 낳을 계절이다. 대나무 밖의 복숭아꽃 서너 가지를 푸는 것은 따스한 풍경이다. 드문드문한 푸른 대나무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복숭아꽃 몇 송이가 생자태를 흔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복숭아대나무가 서로 어울려 붉고 푸르며 봄기운이 유난히 돋보인다. 이것은 간단한 문장일 뿐이지만 많은 정보를 드러냈다. < P > 우선, 대나무 숲의 희소성을 보여주는데, 촘촘하면 복숭아꽃을 볼 수 없다. 둘째, 그것은 계절이' 아침' 이라는 글자를 가리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봄추위가 막 지나자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가 아니었지만 봄의 무한한 생기와 잠재력이 이미 드러났다. 봄 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강 봄 물, 오리 아이들이 놀고 있다; 강물이 따뜻해진다는 메세지, 그들은 먼저 감지했다. < P > 오리는 물이 따뜻하다는 것을 알고 그림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지만 시는 표현했다. 사실, 오리 예언자 물 따뜻한 무엇입니까? 모든 수족의 물건은 모두 냉온함을 안다. < P > 시인은 그림 풍물을 맞추기 위해 이렇게 썼는데, 실제로 봄이 온 것에 대한 기쁨과 예찬을 표현한 것이다. 당인은' 꽃사이에서 길조 선지자를 찾는다' 는 시구를 가지고 있는데, 이 구절과 이곡이 같다. < P > 라는 시는 매우 철리가 풍부하여, 지금 우리는 어떤 새로운 상황이나 소식이 사전에 알려질 때 종종 이 문장을 인용한다. 쑥갓이 온 땅에 새싹이 짧고 만물이 봄마다 기상이 새롭다. < P > 강변에서 무성한 쑥이 지면을 뒤덮고 갈대도 짧은 새싹을 뽑았다. 이 일곱 글자는 일반적인 경물을 읊는 것이 아니라, 시인은 세심한 관찰을 통해 이 두 식물의 정태를 적절하게 써냈고, 한 글자도 한가한 필이 없었다. < P > 청인 왕사윤은' 어양시화' 에서 이 시를 칭찬하며 "파시. 멋이 묘할 뿐만 아니라, 매성유의' 춘주 생아, 봄해안 양화' 처럼 한 글자도 널리 퍼져 있지 않다" 고 말했다. 바로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 송시인 매요신이 이런 광경을 묘사했다. "복어가 그럴 때, 물고기 새우를 셀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복어) < P > 시의 처음 세 구절은 혜숭화 속의 경물을 묘사한 것이고, 이 마지막 문장은 즉경 생정을 연상한 것이다. 작가는 이렇게 쓰면 전체 화면을 더욱 완벽하게 그려서 한겨울이 다하고 봄이 세상에 오는 기쁨을 준다. < P > 작가는 그림 안에 들어갈 뿐만 아니라, 그림 밖으로도 그림의 이치에 맞지 않는 모든 것을 드러낸다. 시의 네 구절이 모두 경물 백선이라면 형식상 좀 고지식하지 않을 수 없다. < P > 마지막 문장의 처리는 시 전체를 활기차게 할 뿐만 아니라 시와 그림의 의경을 크게 풍요롭게 한다. [1] [편집본] 작품 감상 혜충은 스님이자 송대 화가입니다. < P > 이 시는 혜숭이 그린' 춘강효경' 에서 수시 문제를 그린 것이다. 혜숭원화는 이미 잃어버렸는데, 이 시의 일부 판제는' 춘강효경' 으로, 지금은 고증할 수 없다. < P > 그림은 선명한 이미지로 구체적인 시각적 느낌을 주지만, 하나의 특정 화면만 표현할 수 있고 한계가 있다. 좋은 시, 비록 시각적인 영상은 없지만, 이미지의 언어로 독자들을 시인의 독특한 구상을 통해 형성된 아름다운 경지로 끌어들여 어떤 그림이 표현할 수 없는 것을 보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이 주제화시는 그림의 이미지미를 유지하면서 시의 장점을 발휘했다. 시인은 그의 풍미와 허실이 어우러진 필묵으로 원화가 묘사한 봄빛을 그렇게 매혹적으로 표현했다. < P > 화면에 따라 묘사하는 동시에, 스시는 또 새로운 구상을 가지고 있어 그림 속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시의 감정과 매혹적인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1] 대나무 숲 밖에서 복숭아꽃 두세 송이를 처음 넣었는데, 오리가 물속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 그들은 먼저 초봄강의 회온을 알아차렸다. < P > 갯벌에는 이미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는데, 이때 복어는 상장하기에 좋은 시기여서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다. 좋은 주제화시는 그림의 주제와 맞물려야 할 뿐만 아니라, 그림의 내용에 얽매여서도 안 되며, 그림의 경지를 재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그림 밖으로 튀어나와, 생면색하지 않고, 그림을 떠나 독립된 예술생명을 잃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시의 이 시는 이렇게 했다고 할 수 있다. 시의 처음 세 문장은 화면 경물을 영영하고, 마지막 문장은 화면 경물로 인한 연상이다. < P > 시 전체가 시인 즉석언정, 현재 얻은 것, 이미지가 묘하고 자연스럽다. 처음 세 구절이 화경을 재현한다고 말하지만, 사실 둘 다 완전히 동일시되는 것은 아니다. < P > 두 번째 문장에서' 수훈' (온도),' 오리예언자' (지각) 구름구름은 직접 그릴 수 없다. 시는 그림과 같이 묘사할 수 있고, 시는 물리적 물리를 영영성하고 또 지나치게 그림을 그린다. < P > 회화는 시각예술에 속하고 시는 언어예술이며 표현상 절대적인 자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문장은 연상을 더욱 발휘하고, 처음 세 문장의 객관적인 서경을 바탕으로 그림 속 풍경이 속한 계절의 판단을 하여 남방 풍물의 풍부한 느낌을 더해주는데, 이는 더더욱 회화가 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복어의 시기적절한 맛에 대해 매요신' 범라오 () 가 중객어 복어 () 를 타다' 라는 시는' 춘주 생아, 봄해안 양화' 라는 시를 썼다. 복어는 그럴 때 물고기와 새우를 셀 수 없다. " < P > 구양수의' 육일시화' 는 "복어는 늘 봄저녁, 군유수, 음식 버들개지, 지방, 남인과 꽃봉오리가 많아 구름이 가장 아름답다" 고 말했다. 스시의 학생인 장영은' 밍따오 잡지' 에서도 장강 일대의 토박이 복어를 먹었다고 기록했지만,' 쑥, 죽순 (즉 노아), 배추 삼물' 으로 조리해 이 세 가지가 복어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 P > 이에 따르면 수시의 연상은 근거가 있고 자연스럽다. 시적인 묘함도 여기에 달려 있다. < P > 시인은 초봄, 대지회복, 대숲은 이미 새 잎에 연록으로 물들었고,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복숭아나무에도 이미 서너 송이의 일찍 피운 복숭아꽃이 피었다는 점이다. 색채가 선명해 봄소식을 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어 시인의 시선은 강가에서 강으로 옮겨갔는데, 그것은 해안가에서 겨울 내내 오리떼를 기대하고 있었다. 이미 억누를 수 없었고, 서둘러 물속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봄을 묘사한 작문을 둘러싸고 < P > 고시에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명작이 많다. 한번 읽고 외워라. < P > 혜숭춘강 만경 < P > [송송] 수시 < P > 죽외 복숭아꽃 세 개,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 P > 갈대는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혜: 후 숭: ch ঋ ng 쑥: 하 돌고래: t 이순신 n
주석:
[1] 혜종: 송대명승, 시 선화, 특히 오리, 거위 그리기 < P > [2]' 춘강 만경': 혜충의 그림이고, * * * 두 점, 하나는 오리극도, 하나는 기러기 그림이다. 스와는 각각 두 편의 시를 썼고, 그림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시는 오히려 전해 내려왔다.
[3] 대나무 밖: 대나무 숲 밖. < P > [4] 춘강수온오리예언자: 봄이 오면 얼음과 눈이 녹고 수온이 높아져 군오리가 먼저 봄의 소식을 느낀 것 같아 급히 물 속으로 놀러 갔다. < P > [5] 쑥: 움푹 패인 곳에서 자란 다년생 초본식물로, 연한 노란색 꽃과 줄기가 4 ~ 5 피트 높고, 처음 태어날 때 부드럽고 바삭해서 먹을 수 있다.
[6] 노아: 갈대의 새싹, 먹을 수 있다. < P > [7] 복어: 물고기의 일종으로 학명' 복어' 로 고기맛은 맛있지만 난소와 간은 독이 있다. 우리나라 연해와 일부 내륙 강에서 생산된다.
[8] 올라오려고 한다: 곧 하류에서 올라올 것이다. 예, 곧. 상류로 거슬러 올라가다. < P > 번역: < P > 대나무 숲 밖에 복숭아꽃 두세 송이가 처음 방영되고 오리가 물속에서 게임을 하며 초봄강의 회온을 가장 먼저 알아차렸다. 갯벌에는 이미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는데, 이것들은 복어를 요리하는 좋은 양념인데, 복어는 이때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쳐 오고 있다. < P > 감상: < P > 이것은 유명한 주제화시로 초봄의 광경을 의도적으로 묘사했다. < P > 시인은 초봄, 대지회복, 대숲은 이미 새 잎에 연록으로 물들었고,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복숭아나무에도 이미 서너 송이의 일찍 피운 복숭아꽃이 피었다는 점이다. 색채가 선명해 봄소식을 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어 시인의 시선이 강가에서 강으로 옮겨져 물가에서 겨울 내내 오리떼를 기대하고 있었다. 이미 억누를 수 없어 물속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어 시인은 강중에서 강기슭에 글을 쓰며 초봄의 광경을 더욱 세밀하게 관찰했다. 춘강수의 윤기를 받아 온 땅에 쑥이 새 가지를 돋우고, 노아가 뾰족하게 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 모든 것은 봄의 활력을 보여 주고, 사람들의 동정을 자아낸다. 시인은 이것이 바로 복어가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돌아오는 시기라는 것을 연상하고, 더욱 넓은 상념을 불러일으키며. 시 전체가 짙고 싱그러운 생활의 기운이 넘쳐흐르고 있다. < P > 읽기 팁: < P > 이 시를 읊고 이 말을 읽었는데 시인이 어떤 순서로 묘사되는지 아세요? 참, 강변의 청주, 복숭아꽃-강물과 물속에서 장난치는 오리-강 기슭에 가득한 쑥이 새싹을 뽑았다. 이에 따라 복어 비대미가 상장된 시기가 생각난다. < P > 이 시는 그림의 경물을 묘사하고 시인의 소감을 썼다. 시의 처음 세 구절은 청죽, 복숭아꽃, 강물, 오리, 쑥, 갈대 등의 풍경을 썼다. 이것들은 모두 화면에서 실제로 그린 것이지만 시인은 예술가의 예민함에 힘입어 오리가 즐겁게 물놀이를 하는 자세에서 그것이 물의 따뜻함을 알고 있다고 상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복어찜 재료를 만든 쑥, 노아, 맛있는 복어' 욕상' 을 연상시켜 절규를 자아냈다. 물의 냉온과 수중 세계는 붓을 그리기 어렵지만 시인은 생생하게 묘사하여 봄자연계의 생기발랄한 생기를 써내고, 원화에는 없는 새로운 경지를 끌어내었다. < P > 혜충의 그림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고 하면 수시의 일은'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것이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명시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렇게 확대하면 돼! 자신도 머리를 움직여야지! ! ! ! ! ! 4. 혜충춘강 만경이라는 고시 독후감이 < P >' 혜충춘강 만경' 을 어떻게 썼는지 읽었다. 송작가: 수시 죽외 복숭아꽃 서너 개,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쑥 바구니는 땅속 노아가 짧았는데, 바로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이다. < P > 죽외복숭아꽃 서너 개, 춘강수온오리 예언자. 시는 화면 속 풍경, 대나무와 대나무 숲 밖에 활짝 핀 복숭아꽃, 강과 수면 위에 떠다니는 오리, 곳곳에 쑥과 새싹이 돋아난 갈대를 그대로 모사했다. 또 화면에서 표현할 수 없는 촉각' 춘강수난방' 을 쓰고 심리감지' 오리예언자' 를 썼다. 공간 순서는 먼저 지면경을 쓰고, 다음에는 강상경을 쓰고, 그 다음은 해안경, 마지막에는 마음의 풍경을 쓴다. < P > 은 (는) 선명한 그림, 녹색의 대나무 숲에 분홍 복숭아꽃 몇 송이와 강물이 청청, 흰색이나 갈색 오리가 떠 있다. 복숭아꽃이 활짝 피면 봄강이 녹고, 물 속의 오리는 자연스럽게 강물의 따뜻함을 느끼고 봄의 따뜻함을 만끽한다. 분명히, 이 느낌은 시인이 연상으로 화면 밖에 있는 것이 분명하다. 바로 이런 연상이 그림 속의 경물을 생기발랄하고 정취가 넘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봄빛에 대한 느낌은' 오리예언자' 가 아니라 인간선지자다. 오리, 복숭아, 대나무, 춘강은 모두 시인이 봄기운이 가득한 물질이다.
"쑥이 땅속 노아가 짧아 복어가 오르려고 할 때" 라고 말했다. 이 두 문장은 역시 그림 속의 구체적인 경치로 인해 야기된 진일보한 연상이다. 이미 쑥이 가득 찼으니, 노아가 짧아졌으니, 복어는 마침 쑥을 먹고 살을 찌울 수 있다. 갓 태어난 쑥갓은 또 송어류를 먹을 수 있어 아름답다. 봐라, 수 노부는 정말 군침이 돌았다! < P > 주제화시는 원작과 잘 맞아야 하고, 문학작품으로서 품격을 가져야 하며, 원화를 떠나도 독립된 예술생명을 잃지 말아야 한다. 스시의 이 시는 이런 품격을 지녔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낭송하는 명편이 되었다. < P > 봄을 맞아 만발한 대나무 복숭아꽃, 유유자한 오리, 온 땅의 쑥 싹, 하고 싶은 복어, 딱 한 폭의 생기발랄하고 재미있는 춘강오리 연극도를 조합했다. 5.' 혜충춘강 만경' 이라는 시의 저자와 글쓰기 배경 < P >' 혜충춘강 만경' 은 수시가 혜충스님의 그림을 위해 만든 주제화시입니다. < P > 혜종: 북송 명승은 시를 잘 그릴 수 있고,' 춘강 만경' 은 그의 그림이다. * * * 두 점, 하나는 오리극도, 하나는 기러기도. 수시의 화제화시도 두 수가 있는데, 이것은 오리극도의 시이다. < P > 이것은 시화시입니다. 혜충의' 춘강 만경도' 는 전해지지 않았지만, 수시의 시에서 우리는 대숲 한 조각, 복숭아꽃 세 송이, 강 한 마리, 오리 몇 마리, 강둑에 쑥이 가득하고, 노아가 막 파토했고, 하늘에는 아직 두 개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복어는 볼 수 없고, 게걸스러운 수시가 생각하고 있다. 복어가 올라와야 한다. 쑥과 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