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아름다운 산문 _ 아름다운 산 산문산 산문

아름다운 산문 _ 아름다운 산 산문산 산문

산을 묘사한 산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태백성군, 태상노군 등 신선은 문학의 장르 형식이다. 그들은 터무니없는 형식으로 천도를 탄식하고 세계를 통치했다. 그리고 그 본인은 유도불의 다른 신선들을 통어한다.

아름다움을 발견한 사람들은 자연, 산천, 바다, 호수, 명승고적을 문득 깨달을 수 있는 사람들이다

고향의 산, 자연의 주현절 속에서 지혜를 깨달은 사람, 깨달음을 얻은 후 후손에게 지혜를 전하는 사람, 일기, 극본, 우리는 가장 유명한 옥황루에 왔다.

옥황루, 여행기, 편지. 바이두, 개성이 넘친다.

산의 아름다움은 크기론' 영웅' 이 아니라 유물주의자, 관음, 보현이다.

2, 짧고 아름다운; 그것은 정치적 논평을 포함한다. 옥제는 수염을 어루만지며 오가는 관광객을 담담하게 바라보았다.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있어서 생동적이고 재미있다.

그것의 역사는 갑골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역대 문인 묵객을 관개하여 지금까지도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고 있다.

높은 곳에 서서 밖을 내다보고, 임도의 파도와 가파른 절벽을 바라보다.

서하객은 오악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고 황산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 하나의 속담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일산이 높고 산이 낮다.

내 강점으로 상대를 판단하지 마라.

산에는 높낮이가 없고, 사람에게는 존비도 없고, 푸타아미도 있다. 우리는 나뭇잎을 통해 숨을 헐떡이며 위로 올라갔는데, 도덕불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었다. 오른쪽에는' 무한성모' 와' 수필' 이 있는데, 언어 예술 문학의 전형으로 매우 높은 미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오랜 유통 과정에서 송자 관음 등 선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런 다음 고전 기록에 따르면.

산에 올라 잠시 걸었더니 돌담이 마천루처럼 보였고, 주신은 관음보살로 위엄 있고 자애로워 보였다. 물론, 나는 이 세상에 신선이 있고 공격성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산꼭대기에서 무성한 숲은 마치 낭떠러지에 박힌 거대한 짙은 녹색 담요 모자와 같다.

존경도 없고, 사랑도 위대하다. Inmanjusri.com/zhidao/wh% 3d 600% 2c800/sign = a282 DAC 01AFA 9 ecfd 7b5e/kloc-0 0fb30f2442a789624579da43ad4bd01302f9.jpg "esrc ="/zhidao/wh% 3d450% 2c600/sign 우리 곳곳에 높이 솟은 산봉우리들이 있다. 우리가 그 이름을 읽는 한, 우리는 구조하러 갈 것이다.

티베트족의 문예 장르, 사학 이론, 전기, 심미 대상.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세상에는 많은 아름다운 풍경이 있고, 일출과 일몰은 층층이 있고, 뒤죽박죽이며, 장엄하고 기이한 풍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대웅보전에 있다.

사문 밖으로 나와 세월에 닿은 외벽과 글이 새겨진 고금 페인트 시계를 보고 중국 문화의 심오하고 심오하다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Hiphots.baidu.com/zhidao/pic/item/9f510fb30f2442a789624579da43ad4bd0/kloc-0

자연의 도끼 신공은 이 산에 영성, 준랑, 위엄, 홍보, 또는 평온을 부여했다.

대천 명산.

우리는 관음사, 수필, 표, 서수 등 수필을 처음 방문했는데, 늘 순류병 한 병을 들고 있었다. 그녀는 무한한 지혜와 신기한 힘, 큰 비통함, 아미타불, 시, 극이 있어 예나 지금이나 문학 정원에 물을 주었다.

군산을 묘사한 아름다운 산문

황산춘은 "산외 봄은 백회란으로 돌아가고, 산중 4 월은 입춘이다."

황산은 4 월 평균 기온10 C 로 3 월보다 5.6 C 높다.

이때 산기슭에는 방초가 무성하고, 들꽃이 난만하고, 장모복숭아꽃이 가득하지만, 산비탈에는 풀이 부족하고, 진달래가 부족하고, 복숭아꽃이 부족하다.

일주일 정도 지체하고, 도봉에서 10 리 떨어진 도림이 막 만발했고, 분홍색 한 조각이 났다.

당시 시인 왕은춘이 이 봉우리를 유람할 때 읊은 바와 같이, "하풍이 제옷을 불 때, 바로 복숭아꽃이 피었을 때, 십만 그루의 꽃이 피고, 봉우리가 누빔 구름을 바라본다.

"정말 아름다운 봄이다. 남을 돕는 것이 즐겁다.

당시 황산의 정상에서는 기후가 아직 춥고, 봄이 늦게 오고, 풀이 싹을 내고, 꽃에 꽃봉오리가 함유되어 있었다.

하지만 봄의 숨결은 이미 관광객들에게 내려왔다.

황산의 춘경은 그 매력과 감동으로 유명하다.

온몸이 푸르고 푸르다. 꽃 만개, jiaoyan 물방울; 백새가 일제히 울면서 듣기 좋다.

봄에는 황산으로 가는 길 양쪽에는 들판에 황금색 유채꽃이 있고, 산에는 진달래꽃이 조금 있어 관광객들이 황산에 도착하기 전에 이런 자연미경에 취하게 한다.

봄은 황산을 유람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 중의 하나이다.

산에 관한 단문 한 편을 구하다.

좌진산의 산' 자평과 고대에는 산이 높지 않았고, 요정이 있으면 이름이 붙었다는 기준이 있었다.

그래서 서악의 위험, 아미의 아름다움, 한적한 곳, 웅장한 황산이 생겼다. 모든 사람은 아이산의 묘함에 만족하고, 산은 사람의 욕망을 만족시키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산을 사랑하는 사람은 사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고, 명산의 사람은 산의 현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안수 주변의 산들은 천리에 걸쳐 우뚝 솟아 있지만, 줄곧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그 이유는 명산의 모든 특징을 포함하고 있는 것 같지만, 우리는 한 두 글자의 결론을 정확하게 도출할 수 없다.

그들을 대할 때, 당신의 감정과 감정은 산이 산이고, 당신이 바로 당신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모든 것을 통일할 수 없다. 오, 이 산을 봐라, 얼마나 닮았느냐! 좌진의 산은 특색이 너무 많아 특색을 잃었다. 다만 유명해질 수 없고, 유명해질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은 산의 본질과 내용을 독실하게 보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어떤 사람들은 세계의 모든 산이 여기에 왔다고 말한다.

이것은 옳을 것이다. 진안수 전도는 나름대로 설법, 반수 반전구산이다. 키가 큰 것은 보기 드물고, 배치는 모두 갑작스럽고, 설치도 가지도 없다. 방원 하나에 연이어 수십 개의 산이 있다.

도랑은 매우 적지만, 매우 깊다. 흐리멍덩한 우여곡절은 두드러지지 않지만 죽을 때까지 자란다. 공기가 음침해서 고도로 압축된 것 같다.

길은 종종 산에서 산으로 빙빙 돌며 모퉁이를 돌고 모퉁이를 돌고 다시 모퉁이를 돌곤 한다. 노면은 왼쪽과 오른쪽이 낮고, 오른쪽은 높고 왼쪽이 낮다. 차가 달리는 것이 아니라 울퉁불퉁한 강판을 굴리는 것 같다.

한 굽이와 한 굽이 사이의 수직선은 겨우 10 미터 정도이지만, 우회로는 적어도 2 마일이다. 왕왕 4 라운드는 양보다 등산이 빠르다.

마침내 산꼭대기에 이르자 산봉우리는 바다의 파도처럼 끝없이 펼쳐졌다. 나는 방금 그것이 태양에 매우 가깝다고 말했지만, 붉은 해가 비쳐서 나는 그것의 열기를 느낄 수 없었다.

한 산이 와서 한 산을 맞이하고, 백리에는 반리평이 없다. 선지가 가리키는 곳인 것 같은데 화면이 형편없어요.

이것은 당대의 지아 섬이 이곳을 지나갈 때 쓴 시 한 수이다.

그래서 어떤 독수리라도 여기서 날개를 잃을 것이고, 어떤 허리케인도 여기서 잠잠해질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과거의 진정한 영웅은 단지 두 개의 구형 태양과 달일 뿐이다.

물론 산꼭대기에는 산꼭대기의 이점이 있다. 뱀은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너는 어떤 풀숲에도 누워도 진흙 조롱박처럼 돌부리에 걸려 있는 들벌집을 볼 수 없다. 꽃이 적고 새도 없다. 하지만 똥을 누고 있을 때 파리가 갑자기 날아와서 아름다운 것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는 철학을 생각하게 된다. 못생긴 것은 반드시 고르게 분포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하는데, 속도가 마치 날듯이 빠르다. 승객들의 마음은 늘 입안에 걸려 쓰러질 뻔했다.

눈을 감으면, 더 이상 자동차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아니라, 기체의 카타르시스와 바람의 울부짖음이 고대 비행의 경지를 꿈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협곡은 점점 깊어지고 좁아지고 있다. 절벽석에는 두툼한 이끼가 덮여 있고, 늙은 나무에는 녹슬어 이끼털이 덮여 있다. 태양은 마치 겁이 많은 녹색 고슴도치가 되어 머리 위의 틈새에 있는 것 같다.

땀이 자꾸 나지 않아 피부가 촉촉하고 괴로워요.

너는 이것이 산으로 가는 복지라고 의심하는데, 아마도 민간에서 말하는 명계일 것이다.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산이 얼마나 높은지, 물이 얼마나 높은지, 물이 얼마나 높은지, 사람이 사는 만큼 높다는 것이다.

그 집은 때때로 숲 속에 있는데, 멀리 있는 사람이 본 적이 있다. 가까울수록 찾을 수 없다. 바위 밑에 집이 있을지도 모르니 멀리서 찾을 수 없다. 갑자기 그것은 바위 머리 주위를 한 바퀴 돌았는데, 거의 3 보 5 보 거리에 집이 나타났고, 나도 벽돌이 어떻게 함께 위로 올라갔는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언제든지 폭포를 볼 수 있는데, 어떤 폭포들은 폭이 넓고 커서 돌들보 전체에서 굴러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하얀 주색에는 보라색 연기가 자욱했고, 공기는 그윽한 협곡을 뒤척이며 사람을 느끼게 했다. 서너 리 밖에 얼굴에 거품이 나는 느낌이 들었다.

어떤 것은 매우 높고, 흘러내려, 더 이상 수직일 수 없고, 한 일대로 가늘게 되어, 사각처럼 찰랑거린다.

다른 사람들은 너무 부드러워서 돌담에서 개에게서 미끄러질 수밖에 없었다. 멀리서 보면 울퉁불퉁하지만 우유가 미끄러지거나 비누 거품 한 줄처럼 보입니다.

하곡 에서 물 은 한 리 길이 가 없다. 강바닥에 돌이 많고 움푹 패인 곳, 산 아래로 굴러가는 석두 3 호실 큰 방, 물가의 석두 이 바퀴, 부채, 새 둥지, 흰 꽃 을 뒤집어쓰고 있다.

이런 하백은 강석을 부여했다. 가뭄과 물이 부족한 계절, 일강석이 종이처럼 하얗고, 의심은 산의 뼈다. 하얀 빛이 산과 산의 녹색을 갈라놓았다.

소형 수력 발전소가 운수되어 생겨났다. 산 한가운데에는 왕왕 평지가 있는데, 그곳에는 거대한 샘물이 솟아나온다. 오랜 침수 가뭄을 겪어도 마르지 않을 것이다. 샘물을 한 밭고랑에 조금만 늘어놓기만 하면 작은 발전소가 쉽게 형성된다.

집이 아무리 높아도 산기슭에 있는 강에 가서 물을 길으러 갈 필요가 없다. 문 앞에서 대나무 하나를 자르고 관절을 열고 뒷벽의 구멍에서 집 뒤 틈에 있는 작은 샘에 직접 꽂기만 하면 물이 계속 솥으로 흘러들어간다. 아니, 대나무 장대를 조금만 기울이면 돼, 도시의 수도꼭지보다 훨씬 편리해, 표백가루도 많이 빠졌어. 겨울은 따뜻하고 여름은 차갑고, 생음료는 달콤하며, 위에는 결코 나쁘지 않다.

아쉽게도 너무 적다. 테라스를 수리하지 않은 사람은 패치와 같다. 계단식 논을 지은 사람은 늘 소를 뒤집을 수 없을 정도로 크다.

바닥은 온통 검은 자갈로 신발 밑창을 영원히 흡수할 수 없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발바닥을 찢을 수 있기 때문에 농기구는 부채꼴 호미로 제한됩니다.

이런 토양은 다른 곳에서는 풀 한 치도 자라지 않지만 옥수수, 감자, 렌틸콩, 녹두, 콩, 콩, 호박, 고구마를 재배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농민들은 이런 석두 밸러스트 생산유를 칭찬했다.

그 늙은 옥수수는 크지는 않지만, 태양에 가깝기 때문에 포만성이 있다. 햇빛의 황금색은 그것을 산뜻하고, 삶기 쉽고, 씹으면 맛이 아주 길다.

감자를 심기만 하면 수확한다. 두 개의 감자가 벽난로 옆에서 구워지면 먹고 딸꾹질을 한다.

가장 부유한 것은 산의 나무이다. 얕은 산과 나무는 매우 뒤섞여 뱀류는 예측할 수 없다. 그들은 갑자기 풀숲에서 돌렸고, 모두 가지각색이었다. 아마도 나무에 감겨 있거나, 바위 위에 있거나, 마른 나무처럼 휘감겨 있었을 것이다.

외지인들은 설렘을 피할 수 없을 때, 현지인들은 나뭇가지로 골라서 마음대로 "하루 하루 하루" 를 던진다.

잎 밑에 솜털 가시와 하얀 가시가 있는 풀도 있다. 솜털처럼 보이지만 손에 잡히면 전갈의 가시처럼 보입니다. 이상하게도, 벨을 풀려면 벨을 매야 한다. 으깨서 상처에 바르기만 하면 곧 아프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상지는 산, 봄이다. ...

판룡산을 묘사한 산문

정상은 온통 새빨갛다.

"정말 아름다운 봄이다. 남을 돕는 것이 즐겁다.

그때는 산기슭에 들꽃이 무성하고, 기후가 아직 춥고, 봄이 늦게 왔고, 들판에는 황금색 유채꽃이 가득 피었다.

그때 시인 왕은이 봄나들이를 할 때 읊은 바와 같이, "강바람이 첫 옷자락을 불면 꽃봉오리가 생기고 묘목이 무성해지고 복숭아꽃도 흩어지고, 이미 이런 자연의 아름다움에 도취되었다.

봄은 황산을 유람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 중의 하나이다.

온몸이 푸르고 푸르다. 새들이 노래하고, 듣기 좋다. 온갖 꽃이 만발하여, 아름다움은 이루 다 거둘 수 없다. 황산의 정상과 산 위의 작은 붉은 진달래꽃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아직 황산의 봄이 되지 않도록 한다. "봄회산 밖 백회란, 풀 새싹, 산 중사월 개춘."

황산은 4 월 평균 기온10 C 로 3 월보다 5% 높다.

하지만 봄의 숨결은 이미 관광객들에게 내려왔다.

황산의 춘경은 그 매력과 감동으로 유명하다.

일주일 정도 연기해야 하는데, 복숭아꽃 봉우리 10 리 밖에 있는 복숭아숲이 막 피었습니다. 분홍색, 진달래꽃, 복숭아꽃이 피었습니다.

봄에는 황산으로 가는 길 양쪽에 복숭아꽃이 만발할 때 0.6 C 10 만 그루의 꽃이 핀다.

이때 산비탈에는 여전히 풀이 부족하다 ...

계림산수갑천하' 외에 산이나 물을 묘사한 산문도 유명해야 한다.

탱 왕 파빌리온 서왕 보 난창 구 카운티, 홍도 새 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웅주 안개 기둥, 준수성 별, 대만 여름 말 베개, 손님은 동남쪽에 있습니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과 장군왕의 무기고이다.

집은 도살이고, 도는 이름이다. 한 소년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영원히 승자이다.

9 월,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얀 연의 길, 풍경, 바이아; 황제장주 가까이에 있는 것은 오래된 신선전이다.

계단식 논은 녹색이고 하늘은 무겁다. 비각은 피로 가득하고, 밑에는 육지가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궁, 산산의 자태.

자수 조각, 산원은 시야가 가득하고, 천택은 시야가 가득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선의 미로, 파랑새 황룡축.

무지개는 빗방울을 팔고, 채색 지역은 밝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문

그중에서 나는 특히 기브론의 작품을 좋아해서 네가 읽어 보라고 건의한다.

(1) 소로의' 겨울을 걷는 외로움' (2) 헬렌 켈러의' 3 일 빛이 있다면' (3) 마틴 루터 킹의' 나는 꿈이 있다' (4) 휘트먼의 (2) 연라의' 조개껍데기 이야기' (13) 모포산의' 설야' (14) 예이츠의' 마지막 음유 시인' (/kloc-0)

산 저쪽' 을 산문으로 다시 써 주세요. 200 ~ 300 자입니다. 감사합니다.

당나라 왕수의 원문을 바라보며 고동은 황혼을 바라보며 그것에 의지해야 한다.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참고: ① "gaodong 하위 집합" 볼륨에서 선택됩니다.

왕계 (약 598-644),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사람, 당대 시인.

② 고동 (g o): 시인의 은둔지.

3 황혼: 저녁.

4 이주: 방랑.

5 의존: 피난.

⑥ 송아지 생산 (dú): 송아지.

⑤ 품에 안겨야 만나지 않는다: 백이, 서기 수양산에 숨어서 위식의 전고를 따고 은둔의 뜻을 표현한다.

위, 이것은 일종의 식물이다. 6 일몰.

6 황혼: 저녁.

저녁에 나는 고동에 서서 멀리서 그것을 바라보았다. 나는 망설였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나무는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석양의 잔광으로 덮여 있다.

양치기는 소떼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고, 사냥마는 새와 짐승을 데리고 내 곁을 지나갔다.

모두들 비교적 침묵해서 모른다. 나는 정말 산에 은거하고 싶다! 산야의' 왕업 감상' 과' 추경' 은 왕력의 대표작으로 한가한 심경 속에서 약간의 방황과 우울을 띠고 있다.

시 전체가 쓸쓸하고 조용한 경물 묘사에서 외롭고 우울한 감정을 드러냈다. "고동의 황혼을 보면, 당신은 무엇에 의지하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높이는 물에 달려 있다.

고동은 그의 고향 강주 용문의 한 곳을 가리킨다.

은퇴 후 그는 자주 북산과 고동을 여행하며' 동고자' 라고 자칭한다.

의지하다' 는 것은 방랑의 뜻이다.

"뭘 원하는거야? 클릭합니다 조조' 단가행' 에서' 월스타는 희귀하고, 우엉은 남비,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며, 가지도 기대지 않는다' 는 뜻으로 지겨움과 망설임 느낌을 나타냈다.

다음 네 문장은 황혼에 본 경치를 묘사한다. "만수는 가을이고, 구릉산색만 휘황찬란하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가는 곳마다 가을빛으로 석양의 잔광에서 점점 어두워지고 있다.

이 조용한 배경에서 목자와 사냥마의 클로즈업, 전원시 같은 전원적인 숨결로 화면 전체가 활기를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네 편의 시는 가을밤의 산거도와 같다. 빛과 색, 원경과 근경, 정적과 움직임이 잘 어울린다.

왕적은 도연명처럼 농촌에서 위안을 찾을 수 없었고, 결국 "모르는 사람, 긴 노래는 위를 사랑한다" 고 말했다.

"그는 현실에서 외롭다고 해서 고대 은둔자와 버이, 서기 같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어야 했다.

당시를 잘 아는 사람들은 이 시가 무슨 특별한 이득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시가 역사의 순서에 따라 남조 송, 치, 량, 진의 이 시를 읽는다면, 우리는 갑자기 그것의 소박함에 박수를 칠 것이다.

남조의 시풍은 대부분 화려하고 비단으로 싸인 보석 같은 귀부인 같다.

걸그룹 밖으로 나오다가 갑자기 헝겊치마를 입은 마을 고모를 만나게 되면 민낯은 특별한 매력을 갖게 된다.

왕희의 야망은 이렇게 간단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시의 장르는 오언율시입니다.

남조제옹 원년 심약 등이 율학 지식을 시 창작에 적용한 이래 이런 새로운 율시 장르는 줄곧 양조되고 있다.

초당에 이르러 심전기, 송의 율시가 정형되어 중요한 시 장르가 되었다.

심, 송보다 60 여 년 앞선 왕적,' 야망' 과 같은 성숙한 시를 쓸 수 있다는 것은 그가 감히 새로운 형식을 시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의 시작과 끝은 서정적이고 중간은 서정적이다. 정-경-정이 반복되면서 시의 의의가 깊어졌다.

이것은 율시의 기본 구성과 일치한다.

구 1 산천 인정에 대한 산문! 산문! 노신의 것이 아니라 주지청의 것이다. ...

중화 오천년 문명의 찬란한 화원에서 아름답고 현란한 삼협 민간 예술의 꽃 한 송이가 피어나고 있다.

삼협이 풍부하고 다채로운 민간 예술이 바촉문화를 계승하여 가시추 문화를 계발하고, 그 자체의 사상 기초, 역사 문화 배경, 문화적 뿌리를 가지고 있다. 산수가 맑고 인걸지령의 삼협 역사 문화 발전으로 고대 삼협 예술의 참뜻과 현대 예술 생명의 지속을 세계에 보여 주었다.

삼협 민간 예술은 순수함, 깊음, 풍부함, 신기함, 감동적인 조형과 심미로 삼협의 독특한 민간 문화 매력을 과시하며 삼협 문화예술에 중요한 심미가치와 문화 지향을 부여했다.

그녀는 삼협 문화의 진귀한 유산으로 짙은 예술적 향기를 풍기며 삼협 예술 현관에서 매우 매력적인 예술적 매력을 뽐냈다.

으르렁거리는 강물, 용솟음치는 파도가 천리로 치솟았다.

협강 양안에 사는 삼협인은 강건한 체격, 뛰어난 재능, 놀라운 의지와 끈기를 가지고 협강인의 고강, 명랑함, 급진, 솔직함, 웅장함, 강력한 강의를 주조했다.

장강의 자연조건과 역사문화는 삼협 민간 연예인의 감정, 성격, 심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오랜 노동, 생활, 축적을 추구한 후, 그들은 대대로 삼협에서 성장하고, 삼협의 아름다운 풍경에 연연하며, 자연의 면모를 연구하고, 장강수의 정신을 흡수하고, 인민의 정신적 질에 녹아들며, 시대생활을 노래하며, 더욱 자연의 아름다움에 부합하는 예술적 감화력을 형성하며, 광범위한 포용성과 연속감을 가지고 있다.

광대하고 신비로운 풍도귀신 문화, 거칠고 깊은 풀릉강변석각, 높고 완곡한 충현 석보채, 웅장하고 웅장한 운양 장비사, 넓고 깊은 봉절 여주 문화, 장관과 신기한 무산 현관, 암화 등 천리 장대한 삼협 문화에 이르기까지 이런 심미적 내포를 교묘하고 깊이 과시하며 호방한 예술미의 재현이다

이런 심미는 삼협 문화에서 강한 생명력을 보여 거대한 물질과 정신적 가치를 만들어 삼협 문화의 긴 복도를 형성했다.

이 미학들은 웅장하고 표현력이 풍부하고 강력하다.

창장 삼협 침울한 목각 (그림 3) 은 거대하고 깊고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며, 일부는 청동처럼 무겁고, 어두컴컴하며, 무게는 수천 킬로그램에 달할 수 있다.

이 침울한 목질 조형들은 고박하고 외향적이며 힘이 충만하여 삼협 자연력의 아름다움과 사람의 호방한 정신의 전시이다.

장강 양안의 울창한 산들 속에서 종횡으로 교차하는 시냇물, 산천, 들판, 농장은 삼협인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는 아름다운 광경을 이루고 있다.

여기에 사는 삼협인은 아름다운 기후, 무성한 나무, 웅장한 암석, 비옥한 산지, 농지 등 자연환경이 제공하는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운 훈도와 자양분을 받아 삼협인의 섬세함, 부드러움, 풍부함, 따뜻한 성격을 형성하여 다채로운 민속생활을 형성했다.

이곳의 삼협인들은 서정, 부드러움, 평화, 대칭, 섬세함, 함축성, 따뜻함, 선량한 심미 정취를 좋아하며 기쁨, 축제, 시끌벅적하고 따뜻한 민속미를 숭상한다.

삼협 민간 연예인들은 이런 심미를 그림, 뜨개질, 장식, 조각 등에 주입했다. , 자연, 부드러움, 소박함, 생동감 있는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색채광도가 높고, 대비가 짧고, 선이 매끄럽고 섬세하며, 또렷하고, 부드럽고, 포만한 미감을 표현하며, 사람을 도취시키고,' 첫눈에 반한다',' 첫눈에 반한다' 고 한다.

개현 블루프린트 커튼은 구도가 정교하고, 색채가 풍부하고, 도안이 완벽하며, 변화가 통일되고, 발랄하고 경사스럽고, 프린트가 섬세하고 정확하며, 색채와 질감이 아름답다.

삼협, 양평현, 개현 일대에서는 남색 날염포가 민간에서 상당히 유명하다. 제작 방법은 전통적이며 도안은 종이, 나무, 가죽판으로 조각하는 경우가 많다. 프린트된 색은 일반적으로 자기가 코디한 것으로, 도안은 섬세한 순면 위에 인쇄되어 있다. 도안은 왕왕 화초와 나무, 새와 짐승, 용봉기린, 어충, 일월별, 신화 이야기 등이다. 그리고 커튼, 침대 커튼, 시트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삼협에서 멀리 떨어진 광활하고 깊은 산에서는 자연환경이 여전히 열악하고 외부와 교류가 없는 곳, 삼협에서 온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일, 생활, 의류, 감정, 신앙, 풍습 등에서 여전히 기본적으로 오래된 민풍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단순하고 거친 생산생활 도구로 소박한 사고방식으로 확고하고 경건한 성격으로 자연과 투쟁하며 자연의 단련을 겪었다.

그들의 말은 소박하고, 성품이 순박하며, 점잖고, 친절하고 후대하며, 예의와 정의를 중시하며, 두터운 민간 전통을 가지고 있다.

이곳의 삼협 민간 연예인은 농촌 여성과 소수의 장인이다. 그들은 깊고 심오한 생활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강한 종교적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두툼하고 근면한 두 손과 소박하고 진실한 감정으로 순박하고 소박하며 단정하고 오래된 아름다움을 짜고 있다.

이곳의 민간 예술, 예를 들면 복숭아꽃 자수, 종이 오려내기, 조각 등은 모두 순박한 민간 아름다움을 나타냈다.

이 작품들은 전통에 입각하여 자연에 가깝다. 캐주얼 한 모양, 간결, 생생한 모양; 색상 대비, 순수, 밝은, 원색의 직접 사용; 구성 대칭 균형, 캐주얼 자연; 재료가 소박하고 아름다우며 우의가 풍부하다.

이런 민간 작품들을 목격할 때, 당신의 삶에 대한 사랑과 애정, 그리고 작품에 당신의 마음, 감정, 인생 전체를 주입하여 형성된 풍부한 향토적인 예술의 집착은 감동적입니다. 당신은 탐구하고 추구할 의향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