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뒷맛 한문
뒷맛 한문
1. 뒷맛을 표현하는 말
입에서 향긋함
군침이 도는 느낌
눈을 찌르는 듯한 강렬함
큰 집게손가락이 움직인다
옥 접시에 담긴 진미는 먹을 수 있고 봉황과 용간의 향연도 끝이 없습니다. 색도 맛도 모두 군침이 도는 옥의 8가지 진미가 맛있다
인기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육즙, 긴 여운, 부드럽고 매끄럽고 입에서 녹으며 바삭바삭 향긋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습니다
윤기가 나고 맛있습니다
p>색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풍미
매력적인 향기
끝없는 뒷맛
입술과 치아에 남는 향기
입안에서 녹는다
p >부드럽고 상큼함
부드러운 맛
뚱뚱하지만 기름지지 않음
매콤하지만 짜지 않음
신선하고 육즙이 풍부함 2 . 인생의 사소한 문제에 대한 중국 고전 수필
Xiang Jixuan Zhi Xiang Jixuan 1, 옛 Nangezi.
방은 길이가 3피트에 불과하며 한 사람이 수용할 수 있습니다. 먼지와 진흙이 스며드는 100년 된 집에서 Yuze는 사건이 옮겨질 때마다 5를 베팅하고 7을 보고 더 이상 할 일이 없습니다.
또한 북쪽을 바라보고 있어 8시에는 해를 볼 수 없으며, 정오 9시 이후에는 해가 어두워집니다. 나머지는 10개를 수리하여 새지 않도록 합니다.
전면에는 11개, 11개의 창문이 4개가 있고, 12개의 벽이 마당을 둘러싸고 있어 남쪽 태양을 바라보면 태양의 그림자가 반사되어 방이 훤히 보이기 시작한다. 마당에는 난초, 계수나무, 대나무, 나무도 심었는데, 예전 난간이 15개였는데 지금은 16개 더 늘었습니다.
선반에는 빌린 책이 가득하고, 사람들은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17 , 노래를 부르고 18 , 조용히 앉아 있고 19 뜰에서 모든 소리가 들립니다 20 (참고: 장쑤 버전은 "계단"입니다. )(jiē)는 조용하고 작은 새들이 가끔 와서 쪼아먹지만 사람은 절대 떠나지 않는다. 3월 5일 밤, 달이 반쯤 밝아지고 계수나무 그림자가 얼룩덜룩하며 바람이 그림자를 움직이고 산산이 아름답습니다.
Xiang Jixuan의 기록에 나오는 삽화 내가 아직도 여기에 살고 있다는 것이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합니다. 첫째, 중정은 북쪽과 남쪽을 하나로 연결한다.
아버지들의 다양한 스타일에 따라 내부와 외부에 작은 문이 많이 있고 대신 벽이 24개인 경우가 많다. 개들은 동쪽과 서쪽에서 짖고, 손님들은 부엌을 지나며 잔치를 벌이고, 닭들은 복도에 눕습니다.
마당은 울타리로 시작해서 벽으로, 그리고 다시 바뀌었다. 이곳에는 한 할머니가 살고 계십니다.
저는 2대째 모유를 물려받은 큰어머니의 시녀인데, 첫째 첩(寶)이 나를 깊이 어루만져 주었습니다. 방의 서쪽은 가운데 내실과 연결되어 있고, 첫 번째 첩이 도착했다.
그 여자는 유씨에게 전화할 때마다 “어느 곳이고 우리 엄마가 여기 사신다”고 했고, 그 여자는 또 “네 여동생이 내 품에 안겨 끙끙거리고 있다. 아이가 춥나요? 밥 먹을래요? '반와이샹 29에서 답장을 왔어요'
말을 마치기도 전에 나는 울었고, 그 여자도 울음. 나는 머리를 묶고 자습실에 있었는데 어느 날 큰어머니가 내 옆을 지나가시며 말씀하셨다. 여자야?" 그녀는 걸어가더니 손으로 문을 닫고 말했다. 그는 "우리 가족이 오랫동안 공부했지만 효과가 없었어요. 아들이 태어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얼마 후, 그는 코끼리 왓(hù)을 들고 와서 말했습니다. "나의 조상인 태창 공이 덕을 선포할 때 이것을 법정에 가지고 갔습니다. 그는 33호 유적을 보면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도와주세요. 하지만 어제 일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Xuandong의 동쪽에는 요리사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그곳에 가면 Xuandong 앞을 지나갔습니다. 나는 그곳에서 34년을 살았고,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발소리로 사람을 알아볼 수 있게 되었다.
쉬안판은 불에 둘러싸여 있지만 화상을 입을 수 없으며 거의 항상 신성한 보호자가 있을 것이다. Xiang Jisheng은 "Shu Qing은 천하 최고의 Danxue를 보호했습니다. 나중에 Qin 황제는 Nuhuai Qingtai를 세웠고 Liu Xuande와 Cao Cao는 천하를 위해 싸웠고 Zhuge Kongming은 Longzhong에서 일어났습니다.
두 사람 사이의 모호함 구석구석, 폐허가 된 집에서 사람들은 이상한 장면이 나온다며 눈썹을 치켜올리고 눈을 깜박인다. 우물? " (인민교육편 '고대시') '산문감상'에는 그런 문단이 없고, 상하이 교육편에도 그런 문단이 없다.
[1] (아래 저자) 몇 년 뒤에 이 글을 썼다) 유지는 5년 뒤에 이 글을 썼다. 36년에 내 아내가 돌아왔다. 그때 그녀는 현중(玄中)에 가서 나에게 고대 사물에 대해 묻거나 나에게 책을 몇 권 배웠다. 아내 구이닝(38)은 여동생들에게 "언니 집에 정자가 있다고 들었는데 정자가 뭐냐"고 말했다. 그 후 6년 동안 아내가 죽고 집이 무너져 수리를 하지 못했다.
그 후 2년 동안 오랫동안 몸이 아프고 심심해서 사람들에게 난게지를 재건하라고 명령했는데, 그 시스템은 이전과 조금 달랐다. 그러나 Yuduo는 그 이후로 집을 떠나 정기적으로 그곳에 거주하지 않습니다.
마당에 비파나무가 있는데, 아내가 죽던 해에 심었는데 지금은 천개만큼 자랐습니다. [3-4] 주석, 번역 및 편집 작업 1. Xiang Jixuan은 Youguang 가족의 작은 집에 속합니다.
쉬안: 작은 방. 2. 오래된: 오래된, 원본.
3. 수도원장: 1피트 제곱미터. 4. 먼지와 진흙 누출(shèn)(lù): 흙(지붕과 벽에 있는)이 아래로 새어 나온다.
스며들다. 루, 누출.
퍼콜레이션(Percolation): 작은 구멍에서 천천히 새어나옵니다. 5. Yuze는 내기를 걸었습니다.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아래로, 아래로. 유제: 비.
6. 사례: 여러 사례, 표. 7. 주위를 둘러보세요: 주위를 둘러보세요.
구는 둘러본다는 뜻이에요. (Xu Shen의 "Shuowen Jiezi") 8. 태양을 얻을 수 없습니다: 태양을 얻고 햇빛을 얻으십시오.
9. 정오 이후 황혼입니다. 황혼, 빛이 선명하지 않습니다. 10. (wei)에 대한 (q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선. 11. 파이: 열려요.
12. 벽으로 둘러싸인 안뜰: 안뜰 주변에 벽이 세워져 있습니다. 명사가 동사로 쓰이는 원은 낮은 담을 쌓는다는 뜻이다.
Yuanqiang: 벽을 쌓으세요. Zhou Ting, (주변) 안뜰.
13. 언제: 막는다 14. 동란: 밝은 모습. 15. Lanzhen(shūn): 난간.
세로의 것을 기둥, 가로의 것을 기둥이라고 합니다. 16. 승률 증가: 광채를 더합니다.
승리: 아름다운 풍경. 17. 옌양: 옌, 누워 있어요.
위를 보세요, 위를 보세요. 양양님, 평안히 사세요.
18. Howling song: 으르렁거리거나 구호를 외치는 것. 이는 시를 낭송하여 담대함과 여유로움을 나타내는 것을 가리킨다.
하울링, 입에서 나오는 길고 맑은 소리. 19. 조용히 앉기: 조용히 혼자 앉아 있다.
똑바로 앉으세요, 똑바로 앉으세요. 20. 만개의 소리: 자연의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완라이(Wan Lai)는 자연에 존재하는 모든 소리를 뜻합니다. 구멍에서 나오는 소리인 라이(Lai)는 일반적인 소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21. 3월 5일 밤: 음력으로 매월 15일 밤. 22. 샨샨(Shanshan): 옷과 옥 펜던트의 소리는 '샨'으로 발음되며, 이는 아름다운 외모를 의미하도록 확장됩니다.
23. 訨(dài) 아버지는 모두 다르다(cuàn): 삼촌과 삼촌이 가족을 갈라놓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리고, 잠깐만요.
삼촌, 삼촌을 총칭하는 주푸. 별도의 스토브에서 요리하는 Yi Cuan은 가족을 나누는 것을 의미합니다.
24. 자주: 모든 곳, 모든 곳을 가리킵니다. 그리고: 상대 접속사를 수정합니다.
예: 이(좋아요)입니다. 25. 개는 동쪽에서 짖고 서쪽에서 짖고, 동쪽의 개는 서쪽에서 짖는다.
이 말은 개가 이별 후 원래 같은 마당에 살던 사람들을 낯선 사람처럼 대한다는 뜻이다. 26. 부엌에서 잔치(yú)를 하다(páo): 부엌 밖에서 식사를 하다.
요리사, 주방 27. 이미: 그냥, 곧. 28. 팬이 다시 변경됩니다. 팬, 항상 ***.
다시 두 번. 29. 서로 응답하라: 하나씩 대답하라.
phase: 그녀(나의 돌아가신 어머니)를 지칭하는 부분적인 의미를 지닌 합성어. 30. 머리 묶기: 고대에는 남자아이가 성인이 되면 머리를 묶어서 묶었는데, 15세 이전의 어린 시절을 가리킨다.
31. 징리 : 하루종일. 결국, 처음부터 끝까지.
32. 그(he) : 통 '그'. 닫다.
33. 폐허를 바라보다: 과거를 회상하다. 잔: 기대해 보세요.
구: 돌아보세요. 뒤돌아보기(Looking back): 일반적으로 바라보는 것을 말하며, 이는 위를 올려다보며 회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4. 扃(jiōng)牖(yūu): 창을 닫으세요.扃, (내부에서) 닫다.
특히, 창. 35. 거의: 아마도 투기적인 어조를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36. 라이귀: 우리집에 결혼해줘. 돌아와서 고대 여성들이 결혼했습니다.
37. 책상에 기대어 글쓰기 배우기: 책상에 기대어 글쓰기를 배웁니다. 몇 개의 작거나 낮은 테이블.
책: 글쓰기.
38. Guining: 결혼한 딸이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친가족에게 돌아갑니다.
39. 시스템: 구축의 형식과 모습을 말한다. 40. 손 심기: 손으로 심는 것.
손: 자신의 손으로. 41. 누각은 천개와 같아서 곧게 서 있고 나무 꼭대기는 우산 천개와 같다.
팅팅, 직립형. 덮개, 고대에는 우산이라고 불렸습니다.
[1] [4] 작품의 번역인 Xiang Jixuan은 과거에 남관이었습니다. 집은 1피트 평방미터에 불과하며 한 사람이 거주할 수 있습니다.
이 100년 된 집은 (지붕벽에서) 흙이 위에서 새고, 쌓인 물이 아래로 흘러내려서 책상을 옮길 때마다 둘러보는데 놓을 곳이 없더라구요. . 3. 한문에서 '유'라는 단어를 어떻게 번역하나요?
1. 나.
『원자력선 이야기』: “맛을 보니 핵배는 하나뿐이다.” 번역: (그는) 한때 나에게 과일 속을 깎아 만든 작은 배를 주었다.
2. 불필요합니다. 『논어』: "나머지는 볼 가치가 없다."
번역: 그렇다면 다른 불필요한 측면은 볼 가치가 없다. 3. 남은 음식.
"자위 논쟁": "나라가 몇 사람에 의해 점령당하더라도 북을 치지 않으면 줄을 설 수 없습니다."(번역: 나는 상나라의 후손이지만) 이미 나라를 잃은 나라라면, 좋은 전투태세를 갖추지 못한 적을 공격하지 않겠습니다.
4. 잉여. 『축적과 비축에 관하여』: 『곡물이 많고 잉여가 있으면 왜 이루지 못하느냐?』 번역: 곡식이 많고 잉여가 있으면 이루지 못하는 일이 무엇이겠는가? 성취될까? 5. 정수 다음의 무한한 0을 나타냅니다.
『숯장수』: “숯 한 수레의 무게는 천 킬로그램이 넘는데, 궁중 사신들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내시와 하인들은 그것을 쫓아내려고 고집하고, 노인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포기하기를 꺼린다.
추가 정보: "Shuowen Jiezi"의 중국어 고전 버전: Yu는 언어의 편안함을 의미합니다. 8번부터 소리를 저장합니다.
'Shuowen Jiezi'의 현지어 버전: Yu는 차분한 톤을 표현하는 입자입니다. 글리프는 "eight"를 보조 문자로 사용하고, 단어 "囗"가 생략된 "she"를 사운드 보조 문자로 사용합니다.
관련 어휘 설명: 1. 잉여 [duō yú] 필요 이상: 그는 매달 지불하는 돈을 은행에 예금합니다. 2. 아마추어 [yè yú] 근무 시간 외 : 여가 시간.
3. 수이유[fù yu] 충분하고 잉여: 여기에 물 펌프가 과잉되어 두 사람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4. 뒷맛 [yú wèi] 뒤에 남는 맛.
노래가 아름답고 여운이 무궁무진하다. 5. 잔류력(yú wēi) 잔류력: 저녁에도 땅에는 여전히 뜨거운 태양의 잔류력이 스며 나옵니다. 4. 언어 한문 번역
원문] 태시 공은 '시'에 '높은 산이 멈추고 풍경이 멈춘다'고 말했다. 그것. 나는 공의 책을 읽었고 그를 사람으로 보고 싶었다. 나는 Shilu에서 Zhongni의 사원, 전차, 의복 및 의식 도구를 관찰했으며 모든 학생들이 집에서 의식을 수행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세상의 왕들은 유덕한 사람들 중에 있다. 그들은 당시에는 번영을 누리다가 사라지면 사라진다. 공자의 옷은 10대 이상 전승되어 학자들이 이를 따르고 있다. 황제부터 제후까지, 한어 육예를 통달한 자들은 스승과 타협하여 가장 성스러운 자들이라 할 수 있느니라!
[번역] 태세공이 말했다: 시경에 '높은 산은 우러러보나 넓은 길은 갈 수 없느니라'라는 말이 있다. , 나는 항상 마음 속으로 그것을 갈망했습니다. 나는 공자의 책을 읽었고 그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었습니다. 노나라에 도착했을 때 공자의 사당과 그의 마차, 의복과 제사도구, 그리고 많은 유학자들이 그의 집에서 제 시간에 예절을 실천하는 것을 보고 향수에 젖어 차마 떠날 수가 없었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왕과 현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시에 영광을 누렸지만 죽은 후에는 끝났습니다. 공자는 평민이었고, 10대가 넘도록 학문을 하는 사람들이 그를 존경했다. 황제와 제후부터 전국 각지에서 육경을 공부한 사람들까지, 공자는 도덕 지식에 있어서 가장 고귀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는 공자의 가르침을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참고] '역사적 기록'입니다. 『공가』의 찬양 부분은 먼저 『시경』을 인용한다. "샤오야"는 공자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한 다음 공자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유서, 유물 및 가르침을 제시하고 마지막으로 공자의 연설이 후대에 미친 영향을 설명합니다. 칭찬은 미묘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공자(기원전 551년~기원전 479년)는 중니(忠威)라고도 불리는 구(秦)라는 이름의 공자(孔子, 기원전 551년~기원전 479년)는 노(陸)나라 주이(지금의 산둥 성 취푸현 남동쪽) 출신이다. 그는 노(魯)나라에서 장관을 지냈고 이후 주로 세계를 여행하며 주로 강의와 저술 활동을 펼쳤으며, 춘추시대의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이자 창시자였습니다. 가족(Family)은 '역사기록'이 만들어낸 양식이다. 하나는 한 나라의 역사에 해당하는 지방정치의 시작과 끝을 기록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전기에 해당하는 것이다. 이 글은 후자에 속합니다. 공자는 세습왕이 아니었다. 사마천은 공자의 학문적 사상이 후대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기 위해 예외를 두어 공자의 전기를 6편 편찬하고 그를 '귀족'에 포함시켰다. 좋아요: 기사 끝에 있는 좋아요 섹션입니다. 5. '늑대' 한문
구예에는 밀밭이 있다. 그 이유는 주변을 둘러보기 위함이다.
'늑대' 분석
'늑대'는 푸송링의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늑대에 관한 세 가지 이야기'에서 선정되었습니다.
'늑대세 이야기'는 모두 푸줏간 주인들이 서로 다른 상황에서 늑대를 만나 죽이는 이야기다. 첫 번째는 늑대의 탐욕스러운 본성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는 늑대의 기만적인 전술에 초점을 맞춥니다. 세 번째 부분에서는 늑대가 날카로운 발톱과 송곳니를 가지고 있지만 결국 죽임을 당한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저자는 늑대를 죽이는 푸줏간 주인의 정당한 행동과 영리한 전략을 확인한다. 세 이야기는 모두 생생하고 구불구불한 줄거리를 갖고 있지만 서로 별개의 장이지만 긴밀하게 연관되어 완전한 통일성을 이루고 있으며, 주제를 다양한 측면에서 해명하고 있다.
이 기사는 세 개의 문단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문단은 정육점 주인을 쫓는 두 마리의 늑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도살 후 늦게 돌아오는 것'부터 '멀리 여행하는 것'까지 3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며, 도살업자가 늑대를 만난 시간과 장소, 경위를 간략하게 기술하고 있다. 고기를 팔다가 늦게 돌아온 정육점 주인은 “그의 짐에 있던 고기는 다 없어졌는데 뼈만 남았다”는 말에 흉악한 늑대 두 마리의 노려보며 고립되고 무력해졌다. 몇 번의 성급한 스트로크로 위급한 상황과 긴장된 분위기가 윤곽을 잡아내는데, 이는 정말 흥미진진하며 이후의 백정의 전투 전략에 대한 설명의 길을 열어줍니다.
예상치 못한 늑대와 마주한 백정은 먼저 '두려움'을 느꼈다. 그래서 그는 수용 전략을 채택하고 "뼈를 던졌습니다." 푸줏간 주인은 처음에는 늑대의 탐욕만 충족시키면 위험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마리는 뼈가 빠졌는데 다른 한 마리는 아직 따라온다"는 것은 예상한 대로 "멀리 여행을 떠나는" 두 마리의 늑대의 상황이 일시적으로 변해버린 것 같고, 문체도 매우 구불구불하다. 그러나 뼈를 던진 결과는 여전히 똑같아서 뒷늑대를 일시적으로 멈추게 할 뿐이고, 뼈를 모두 던질 때까지 "앞늑대가 다시 온다"는 것은 배고픈 늑대의 배고픔을 채워주지는 못하고, "늑대 두 마리가 예전처럼 함께 운전한다"고 하여 정육점의 상황은 더욱 위험해진다. 이는 늑대의 탐욕스러운 본성을 고스란히 드러냈고, 백정의 양보 전략이 실패했음을 입증했다. 이것이 두 번째 수준입니다.
'투다 당황'은 결정적인 순간에 치열한 이념투쟁을 벌였던 모습을 보여준다. 그는 늑대에게 잡아먹힐 것인지, 아니면 늑대를 죽일 것인지, 생사의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굴복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늑대를 죽이는 것입니다. 정육점 주인은 현실을 직시하고 교훈을 얻었으며, '전면과 후방 모두에서 공격을 받는다'는 불리한 조건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그는 밀밭을 둘러보며 쌓인 월급을 받으며 재빠르게 '달려'갔다. 그는 짐을 내려놓고 칼을 들고, 밀밭의 유리한 지형을 이용해 나란히 달리는 늑대 두 마리의 상황을 바꿔 놓았다. 도중에 앞뒤로 공격당하는 상황을 피합니다. "늑대가 감히 전진하지 못한다"는 것은 도살자들의 대담한 싸움의 초기 효과이지, 퇴각의 시작은 아니다. '열심히 마주본다'는 두 늑대가 사납고도 교활하며, 전략을 바꿔 도살자를 죽일 기회를 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로써 양측은 교착상태에 빠졌다. 이것이 세 번째 수준입니다.
두 번째 단락은 두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레벨은 "어렸을 때"부터 "여러 개의 검으로 죽임을 당함"까지입니다. 저자는 늑대 두 마리가 푸줏간 주인을 향해 '서로 눈길을 주고 있다'고 묘사한 뒤, 문체를 바꿔 한 마리는 실제로 스스로 걸어가고, 다른 한 마리는 길들인 개인 척 쪼그리고 앉아 있다가 눈을 감고 낮잠을 자며 매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이것은 정육점 주인이 칼로 무장했을 때 늑대가 사용하는 새로운 속임수입니다. 기사에서는 의도적으로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고 섬세한 붓놀림으로 늑대의 교활한 이미지를 묘사함으로써 사람들이 그것을 차분히 음미하고 늑대의 본성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시 백정은 적을 유인해 측면에서 공격하는 그들의 계략을 알아낼 수 없었지만, 늑대의 잔인함과 교활함을 분명히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환상에 속지 않았다. 방심한 끝에 칼로 늑대의 머리를 내리쳐 죽였습니다. 기사에서는 늑대의 여유로운 모습과 푸줏간 주인의 격렬한 움직임이 서로를 흥미롭게 보완하고 있다.
2층에서 푸줏간 주인은 눈앞에서 늑대를 죽이고 떠나려던 중, 조심스럽게 쌓인 월급을 살펴보던 중 또 다른 늑대가 구멍을 뚫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작가는 백정의 날카로운 눈빛을 통해 늑대가 "뒤를 파고들어 공격하려 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엉덩이와 꼬리가 드러나기도 전에 몸의 절반이 관통당하는" 자멸적인 추악함을 폭로한다. 이 시점에서 "앞의 늑대가 자신이 적을 유인하기 위해 거짓 잠을 자고 있다는 것을 방금 깨달았다"는 푸줏간 주인의 진실이 마무리되어 상류층과 밀접하게 울려 퍼진다. 이는 푸줏간 주인이 독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사실을 이해하게 만듭니다. 늑대의 사나운 특성만 알고 늑대의 간사한 면을 이해하지 못하면 눈앞의 늑대만 보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숨겨진 늑대. 일시적인 승리에 만족하면 결국 실패도 있을 것이다.
세 번째 문단은 저자의 유머러스한 토론이다. 작가는 늑대의 교활함을 지적하며 그 순간의 죽음을 비웃기도 하며, 백정의 용기와 재치를 간접적으로 칭찬하며 여운을 남긴다.
푸송링은 국민의 고통에 공감하고 부패한 관료를 미워하는 작가이다. 『중국화실기묘』의 또 다른 이야기 『꿈늑대』에서는 부패한 관료를 이빨 달린 호랑이로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공무원들은 인간의 살과 피를 먹는 식인종이었습니다. 그들은 너무 많이 먹어서 "뼈산"이라는 비극적인 현상을 일으켰습니다. 저자는 “세상 관리들은 호랑이고 관리들은 늑대라고 한숨”(<꿈의 늑대>)하며, 그들은 “벌받아야 마땅하다”, “미워한다”(왕다)고 생각한다. 『늑대의 세 가지』는 늑대의 식인성, 사납고 교활한 본성을 생생하게 드러내며, 자칼에 대한 환상을 가지지 않고, 소심하고 위축되지 않고, 용감하고 재치 있게 죽여야 한다는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이 주제는 푸줏간 주인이 늑대를 만나 처음에는 굴복하고 잡아먹힐 뻔하다가, 일어나서 늑대를 죽이고 위험에서 자신을 구하는 생생하고 비뚤어진 과정에서 강조된다. 『늑대의 세 가지 원리』의 이야기는 심오한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사실 『꿈의 늑대』에는 부패한 관료들을 징벌하려는 작가의 생각이 담겨 있다. 오늘 이 이야기를 다시 읽어보면 우리는 올바른 진리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야수를 대해야 하는 방식이며, 현실에서도 계급의 적들에게도 그렇게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감히 싸워야 하고, 싸움을 잘해야 합니다. 6. 한문 번역 긴급
장공 동굴 여행
왕시 진
이싱에서 왼쪽으로 보후. 호수는 동굴이 시작되는 첫 번째 길이다. 밤이 되자 갑자기 비가 많이 쏟아져 텐트 안에 물이 뚝뚝 떨어졌습니다. 나는 상승한 후에 오랫동안 낮은 수준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품질은 명확성에서 시작됩니다. 나를 따라온 동생 Jingmei는 Yan의 Li Sheng, She의 Cheng Sheng, 현의 Shen Sheng과 Zhang Sheng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약 4마일 정도 지나서 우리가 동굴에 도착했을 때 동굴은 덮힌 잔교처럼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장생은 그래서 유우가 앞구멍이 아닌 뒷구멍으로 들어가야 한다며 연에게 여행을 가려고 했다. 그러므로 앞에 있는 동굴을 통과하지 않으면 앞에 길이 넓어서 모든 것이 쉽게 보이고 아무것도 남지 않습니다. 아이디어가 부족해 헝관관을 넘으면 위험도 많고 통로도 좁아서 닿지 못해 아쉽다. 유나이는 뒤에서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여러 개의 횃불 기둥이 길을 이끌었고, 그 다음에는 모두 하나씩 쏟아졌습니다. 점차 내려가고 미끄러지며 가파른 수준을 충분히 즐길 수 없습니다. 뒷발가락은 앞발가락이 털이 나자마자 올려야 하며, 어깨를 이용해 이를 보완해야 한다. 위쪽 패스는 완전히 어깨로 막힐 수 없습니다. 수백 가지 레벨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하면 연기 속의 새처럼 앞을 걷는 사람들을 볼 수 있고, 항아리 속에서 말하는 사람과 같은 사람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Hua Ju는 놀라서 비명을 질렀다. 거대한 가슴은 모두 처지고 정교하고 빛나고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 유양의 아름다운 옥빛 컬러인데 촉촉하게 발려요. 약간 남서쪽에는 돌기둥이 서 있는 커다란 돌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일명 침대인 단자오 ①과 옌린이 있다. 약간 동쪽에는 쟁기질하면 땅이 젖어 있고, 그 흔적으로 인해 촉촉해지고 점점 텅 비어지는 것이 이른바 선녀밭이다.
들어간 구멍을 뒤돌아보니 몇백 피트나 떨어진 곳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따금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햇빛 속의 흐릿함 같았다. 시간이 지나면서 도로가 막혔습니다. 그것은 2피트 이하의 땅을 통과할 수 있고, 나는 그것을 지지하고 제압할 수 있으며, 그것은 필멸의 세계까지 백 층 이상 내려갈 수 있습니다. 갑자기 건물 중앙에는 돌가슴 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웅장하게 늘어져 있는데, 그 오색이 사람의 눈을 거슬리게 하거나, 땅에 처져 있는 모습이 더욱 낯설다. 단 한 발만 닿을 수 없습니다. 돌의 모양은 숨은 구(球)처럼, 도약하는 용처럼, 질주하는 사자처럼, 코끼리처럼, 연꽃처럼, 종이나 북처럼, 날아다니는 선녀처럼, 스님의 수염처럼 매우 기이하다. 나는 남은 하루 동안 지쳤고, 충분히 힘을 모아 돌단에 올라가서 맑은 하늘을 내려다보았다. 동굴의 승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장공(張功)이므로 한나라의 장도령(張道陵), 즉 장궈(張國) ②는 옳지 않다. 다오링(Daoling) 이야기는 서포(Shupo)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Xu Xun Yiyi의 Shao Shu는 "Jin Tang Jade Room, Immortal Zhi Cao, Zuo Yuan Fang ③ 한 말기에 도교를 달성 한 제자가 많이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왕자는 "내가 본 돌침대, 단자오, 소금과 벼농사, 체스 게임은 외모의 귀와 같았다"고 말했다.
정말 기적이에요! ”
('왕시진 선선'에서 선택, 삭제 있음)
참고 사항 ① Dan Zao: 연금술을 위한 난로 ② Zhang Guo: 도교의 승려인 장궈오(Zhang Guo). ③ 좌원방(左防舌) : 동한 말기의 연금술사 좌자
참고 번역 :
이싱(Yixing)에서 동쪽으로 배를 타고 가는 첫 번째 장소. 장공 동굴로 가다 갑자기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했고, 오두막 창문을 통해 빗방울이 들어와 오랫동안 오두막 주변을 헤매다가 새벽에 비가 그쳤습니다. , 현지인 Shen Sheng과 Zhang Sheng은 약 4 마일을 걸어 Zhanggong Cave에 도착했습니다. 동굴 입구에서 보면 마치 뒤집힌 마운드처럼 보였습니다. p> Zhang Sheng은 한때 Zhang Gong Cave를 방문했는데 그는 나에게 가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앞동굴이 아닌 뒷동굴을 통해서 들어갔습니다. 앞동굴로 들어가지 못한 이유는 앞동굴의 길이 너무 넓어서 한번 보면 재미가 다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우리는 뒷동굴로 이어지는 통로를 걸었습니다. 거기에는 위험하고 좁은 곳이 많았고, 도중에 후회하고 결국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뒤쪽 동굴로 들어가 길을 안내하기 위해 더 많은 횃불을 들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우리는 동굴 안으로 들어가면서 내려가면서 길이 미끄러워서 하나둘씩 걸어갔습니다. 가파른 돌계단을 완전히 밟아야 뒷발로 나갈 수 있습니다. 어깨를 사용하여 도와주세요(발이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렇게 100여 층을 걷다 보면 연기 속의 새처럼 사람들이 점차 눈앞에 보이고, 우리는 횃불을 들고 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수천 개의 거대한 돌 가슴이 매달려 있었고, 그 색깔은 일반적으로 유양의 옥과 같고 그 안에는 큰 돌이 있습니다. 남서쪽에는 높은 돌기둥이 웅크리고 있고, 소위 돌침대와 단자오가 있습니다. 조금 더 동쪽으로 가면 땅이 아래쪽으로 경사져 있어 밟으면 더욱 젖어 있습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불멸의 들판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우리가 들어간 동굴을 되돌아보니 동굴 안의 빛이 수백 피트나 되는 줄은 몰랐습니다. 희미한 햇빛처럼 깜빡거리며 오가는 동안, 돌계단 아래로는 거의 지나갈 길이 없었고, 2피트 넓이에 이르자 겨우 기어 지나갈 수 있을 뿐이었다. 오르락 내리락하는 계단이 갑자기 넓어지고 수만 명이 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것은 땅바닥에서 1피트 정도 떨어져 있고, 어떤 것은 성난 머리카락처럼 위로 서 있고, 꼭대기 사이의 간격은 1피트 정도이고, 어떤 것은 늘어진 돌가슴과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돌가슴은 곧게 서 있고 중앙에는 머리카락만 들어갈 수 있으며, 돌가슴은 바다에 들어가는 녹색 거북처럼 보이고, 솟아오르는 용은 달리는 사자처럼 보이고, 쪼그려 앉은 코끼리처럼 보이고, 종소리처럼 보이고, 북도 날아다니는 신 같고, 외국 스님 같고, 모양이 이상해서 다 적을 수가 없어요. 그 당시 저는 너무 피곤해서 걷기가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간신히 힘을 모아 돌단에 올라서 다시 내려다보니 모든 것이 너무도 맑았습니다. 여기에 오면 장공 동굴의 아름다운 풍경이 끝납니다.
장공(張功)은 한나라의 장도령(張大陵)이었다고도 하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장다오링(Zhang Daoling)의 행위는 쓰촨(Sichuan)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그리고 장공동은 강소에 있습니다.) 서순은 왕희지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
"이것도 속담 중 하나인가요? 제가 전에 본 돌침대, 연금술 난로, 소금창고, 쌀창고, 체스판 등이 대체적으로 그런 것들이라고 어찌 신의 흔적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 7. 에세이 신청하기: 뒷맛 600자
쓴 커피의 뒷맛
향긋하고 순수한 커피는 혀가 처음 닿았을 때 쓴맛이 나겠지만, 다 마시면 씁쓸하다. 쓴 커피를 마시면 쓴 맛이 모두 남은 뒷맛으로 바뀌어 매우 달콤하고 맛이 가득 느껴집니다.
이것이 쓴 커피이자 인생입니다.
눈을 꼭 감고 기억의 문을 열려고 했다. 시험지 하나하나가 무서운 점수를 받게 되면서 중학교 3학년 공부는 너무 빡빡했다. 이런 생각을 하고 방종하는 경우가 많은데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결단력 있는 눈이 눈앞에 나타나면 제가 가야 할 길은 멀다는 것을 압니다. 물러서지 마세요. 우리는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몸은 여전히 아프지만 마음은 매우 달콤하고 모든 쓴맛을 견딜 수 있습니다. 나는 단맛을 정말 좋아합니다. !
외로움은 나의 그림자다. 특히 이런 지루한 날에는 더욱 괴로워진다. 토요일 밤, 학우들과의 톡톡 튀는 전화통화는 나를 또 다른 세상으로 이끌었다. 고대와 현대, 중국과 외국에 대한 이야기는 나에게 무한한 달콤함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지루한 시간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수없이 마음을 어루만지며 단숨에 잠들게 만들었다.
씁쓸했던 중학교 3학년에게 터진 웃음은 달콤함을 선사하며 내 기억에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을 각인시켰다.
사람들이 쓴 커피를 좋아하는 것처럼 중학교 3학년의 삶이 마음에 듭니다. 중학교 3학년은 괴롭고 맛없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중학교 3학년이 됩니다. 학교는 쓴 커피의 뒷맛처럼 달콤하고 고통을 마취시킬 수 있는 향을 더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를 의미로 가득 채우고 달콤한 행복에 깊이 취하지 않을 수 없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