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작가는 저녁에 함양시 서루에서 허혼의 첫 대련을 보고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비슷한 대련이 시인의 어떤 감정을 표현했는가?
작가는 저녁에 함양시 서루에서 허혼의 첫 대련을 보고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비슷한 대련이 시인의 어떤 감정을 표현했는가?
당현종 3 년 (849) 시인이 어사로 임명되었을 때 당나라는 이미 "죽어 가고 있다" 고 말했다. 어느 가을 저녁, 그는 함양고루에 올라가 경치를 감상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먹구름이 뒹굴고, 서늘한 바람이. 시인의 슬픔과 향수의 정, 옛일에 대한 애도의 정이 솟아올라 서로 얽혀 있어서, 그는 이 독특하고 아름다운 노래 ('함양시 동루' 라고 불림) 를 즉흥적으로 창작했다. 눈앞에 꽃이 뭉친 푸른 버드나무 더미 연기가 마치 운수 모래톱의 고향과 같다. 박모운은 점차 서강 위로 올라가고, 태양은 자복사 가장자리에 진다. 갑작스러운 찬바람이 서쪽 건물로 가득 차서 산비가 왔다. 새들은 놀라서 금원의 녹색 관목 수풀 속으로 도망쳤다. 마음이 처량하고 심궁에 숨어 있는 죽은 통. 여기에 남아 있는 사람, 옛 왕조의 지난 일을 묻지 마라! 진한 () 의 유적지에서는 위하 () 만이 과거처럼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시인은 서정시 () 를 썼다." 고성 () "은 함양 () 성 서탑 () 을 가리킨다. 함양 구시가지는 Xi 안 서북에 있고, 한대는 장안 () 이라고 하고, 진한도성은 여기에 세워졌다. 수나라 때 동남으로 이주하여 신도시, 즉 당도 장안을 건립하였다. 함양 구시 가지와 장안은 웨이 헤강을 가로 질러 서로를 바라본다. "짱 칼", 갈대 (짱 칼, 찬디; 지아, 루), 비밀리에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시경' 의 시를 사용한다. "tingzhou" 는 시인의 고향이 강남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인은 함양탑에 오르자마자 남쪽을 바라보았다. 먼 곳의 스모그가 버드나무를 가리는 것은 장강의 정주와 매우 흡사하다. 이 시인은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장안으로 갔다. 배에 오르자마자 그는 집이 그립다. 버드나무는 사실 강남 같다. 만리근심은 향수에서 시작된다.' 첫' 은 시인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시간이 짧고 순간적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만리' 는 근심의 공간이 멀고 넓다는 것을 의미하고,' 근심' 자는 시 전체의 기조를 다졌다. 필법이 깊고, 경물이 슬프고, 경경이 생생하고, 서늘하고 서늘한 느낌이 곧 나오는데, 의미가 깊고 잠재력이 크다. 전욱이 쓴 시는 저녁 무렵에 미래를 바라보면서 의미심장하다.' Xi' 는 등반사를 의미하고,' 가' 자복사를 가리키며, 시인은 스스로' 남근반서, 서대 자복사정' 을 말한다. " 저녁 무렵 시인은 성루에 올라 판계강 운무가 감돌고, 황혼이 짙어지고, 붉은색이 점점 옅어지고, 석양이 자복사정 그림자와 겹쳐져 마치 사정 근처에 떨어지는 것 같았다. 이 석양이 처음의 아름다운 경치를 비추면서 찬바람이 갑자기 불자 함양서루는 갑자기 처량한 바람 속에 목욕했고, 산비가 정면으로 다가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것은 자연 풍광의 모사이다. 당나라 쇠퇴 국면에 대한 생동감 있는 스케치이기도 하며, 시인의' 만리걱정' 의 진정한 원인을 생생하게 드러낸다. 구름이 가라앉고, 비바람이 가득하고, 움직임이 뚜렷하다. "바람은 비의 머리" 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대련은 중대 행사 전의 긴장된 분위기를 묘사하는데, 천고에 전해 내려오는 명문이다. 목걸이 대련은 밤의 클로즈업을 썼는데, 허실상생: 산비가 오고, 새들이 당황하여 곳곳의 푸른 잔디로 도피하고, 가을매미는 울며 황엽림 속에 숨었다. 이것들은 모두 시인 앞의 실제 장면이다. 이미 사라진' 진원' 과' 한궁' 은 무궁무진한 연상을 준다. 금원 심궁은 현재 푸른 들판 곳곳에 노란 잎이 가득하다. 새와 벌레만이 노래를 부르고 있지만, 기복을 모르고 변하지 않는다. 역사의 진화, 조대의 변화, 세상일의 변천, 시인의 슬픔을' 만리' 에서' 영원' 으로, 허경과 실경이 겹쳐 지난 일을 애도하는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끝 매듭 매듭, 풍경과 통합: "보행자", 통행인. 작가를 포함한 역대 유자를 모집하는 것을 가리킨다. "고국" 은 진나라와 한 왕조의 옛 수도 함양을 가리킨다. "동" 은 시인 (웨이수가 아님) 이 동쪽에서 온 것을 가리킨다. 마지막 시인은 감개무량하다: 진한흥망 문제를 묻지 마라! 고국 함양에 와서 폐허도 찾지 못했다. 웨이수만이 예전처럼 흐른다. 묻지 마라' 라는 단어는 훈계의 단어가 아니라,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는 말로, 독자들이 슬프고 퇴폐적인 자연 풍경에서 역사의 교훈을 이끌어 낼 수 있게 한다. 하나의' 흐름' 자는 일종의 퇴세 구제하기 어려운 안타까운 정을 내포하고 있다. 위수가 동쪽으로 흐르다' 라는 말이 없는 장면에서 시인의 향수의 슬픔과 고상금의 슬픔이 하나로 어우러져 완곡하고 함축적이어서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시 전체의 정경이 융합되고 감정이 풍부하며 시인은 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추상적인 감정을 형상화하여 자연풍광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인생 경력과 역사와 현실에 대한 깊은 사고를 보여 주었다. 풍경이 아름답고 감정이 서늘하여, 경치를 빌려 서늘하고, 영토가 광활하고 높고 멀다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신이 지쳐서 만당 지도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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