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신비주의에서 상징주의에 이르기까지 중세 사람들은 무엇을 겪었습니까?

신비주의에서 상징주의에 이르기까지 중세 사람들은 무엇을 겪었습니까?

신비주의에서 상징주의에 이르기까지 중세 사람들은 모두 경험했다. 교회가 불충실한 행위에 대한 교회의 오랜 혐오감에 직면하여 교회는 생존을 위해 반격과 자위를 해야 했다. 합당하지 않은 목사가 주재하는 성례회의 유효성을 의심하면 교회 전체의 기초가 흔들린다. 거슨, 비켜? 덕? 발렌스와 존? Hus 는 그들을 같은 수준에 올려놓았고, 그들이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열정에 의해 잘못된 길로 인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편, 교회는 종종 다른 분야에서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거린다.

파리 대학의 총장인 겔슨은 위험을 보고 경고를 보냈다. 이런 위험에 대한 그의 인식은 그의 심리적 경험과 다른 경험, 교리와 윤리상의 체험에서 비롯된다. 그가 말하길, "사랑에 열광하는 행동을 세고, 사랑에 열광하는 사람을 세고 싶다면, 이런 경험은 하루 안에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그는 실천 경험에서 "정신적인 사랑은 순수한 육체적인 사랑이 되기 쉽다" 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한 친구의 경험을 말했지만, 사실은 그 자신의 경험이었다. 원래는 칭찬할 만한 경건함이었다. 하느님에 대한 믿음에서 그는 한 여성 회원과 깊은 우정을 쌓았다. "최초의 우정은 육체적인 것이 아니었지만, 빈번한 만남에서 그는 점차 하느님에 뿌리를 내리지 않는 사랑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그녀를 만나지 못하거나 그녀의 생각을 생각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시점에서 그는 여전히 죄책감을 의심하지 않았고, 마귀가 그를 속이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았다. 오랜 분리가 그로 하여금 위험을 의식하게 할 때까지, 신은 그를 즉시 이런 죄책감에서 벗어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믿음명언). " 그 이후로 그는 "다른 사람" 이 되어 큰 유익을 얻었습니다.

그의' Diversisdiaboli Tentation Ibus' 라는 책은 네덜란드의' 현대경건' 운동과 비슷한 사람들의 심리를 깊이 분석했다. 우선, 겔슨은 윈더슈고의 소위' 달콤함' 을 믿지 않는다. 그는 때때로 마귀가 경건한 정성과 비슷한 느낌과 같은 매우 달콤한 느낌을 주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느낌을 자신의 유일한 목적으로 여기기도 하며, 하느님을 사랑하고 따르는 유일한 목적은 그러한 기쁨을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다른 책에서도 이런 달콤한 느낌을 토론했다. 많은 사람들이 강렬한 추구로 길을 잃었고, 그들은 하느님을 껴안는 것처럼 내면의 욕망을 추구했다. 그러나 이것은 큰 실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집착의 추구는 모든 노력을 동류하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완전히 무지하고 수동적으로 복종하는 상태에 도달하려고 시도한다. 그래서 모든 행동은 신의 의지의 결과이며, 모두 하나님과 신비한 결합을 이룰 수 있다. 사람은 더 이상 생명, 진리 또는 선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겔슨의 루스브룩에 대한 비판도 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는 루스브룩의 순진함을 믿지 않는다. 그는 루스브룩의' 정신결혼 장식' 개념을 비판했다. 즉, 완벽한 영혼이 하느님을 바라볼 때, 그것은 신을 영혼을 정화하고 신성의 본질을 얻는 수단으로 삼을 뿐만 아니라, 이 영혼이 하느님이라는 결과를 낳았다.

예나 지금이나 신비주의자들은 개성을 잃는 생각을 좋아하지만, 구온파 버나드 신비주의를 위해 변호하는 사람들은 그러한 생각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며, 겔슨도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환각이 있는 신비주의자는 하나님을 관찰하는 과정에서 그녀의 정신이 먼저 파괴된 다음 다시 태어났다고 말했다. 거슨이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어떻게 아세요?" 그녀의 대답은 내가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심리상담가 게슨에게 그녀가 해석한 논리적 오류는 바로 이런 느낌이 무섭다는 것을 증명한다. 정신적으로 이런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위험하다. 교회는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미지를 용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폭의 그림은 시에나의 캐서린의 마음이 하느님의 마음이 되는 것을 용인할 수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상황은 허용되지 않는다: 헨리카웨인의 마가렛? 박정수는 자신의 영혼이 신의 영혼에서 길을 잃었다고 느꼈지만 13 10 에서 파리의 화형주에 타 죽었다. 그녀는 자유정신형제회의 일원이다. 자기 소멸의 느낌은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데, 이것은 기독교 신비주의자와 인도 신비주의자들이 내린 결론이다.

그들은 완벽하고 사랑이 있는 영혼이 더 이상 죄를 짓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런 영혼이 하나님에 녹아들기 때문에, 그것은 더 이상 자신의 의지가 없고, 나머지는 모두 자유의 신의 의지이다. 이 유언장에는 육체적인 성향이 조금이라도 있어도 죄가 없을 것이다. 무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그 불쌍한 사람은 잘못된 길로 들어가 지나치게 끔찍한 죄를 저질렀다. 예는 협회에 관한 것입니다 (r? 가드스), 자유의지 형제회, Turlupins.

게슨이 하느님을 미치도록 사랑하는 위험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그는 그러한 교파를 떠올렸습니다. 그러나, 거의 완전히 비슷한 감정은 독실한 사람에게서 찾을 수 있다. 윈더슈의 수사인 헨드릭? 어디 있어? 헨드릭 반 헤프는 그의 정신친족이 바람을 피웠다고 고발했다. 이런 생각은 가장 비정상적인 모독을 일으키는 무서운 함정을 가지고 있다. 겔슨의 서술에 따르면, 존경받는 사람이 추기경 수도사에게 참회하는 것은 그가 하느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큰 잘못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며, 그가 특별히 지적한 큰 잘못은 순결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반대로, 그가 하나님의 달콤한 사랑을 강하게 칭찬하고 갈망할수록, 그는 더욱 불에 기름을 붓는다.

신비주의의 열정이 명확하게 규정된 신앙으로 바뀌고 사회생활에 적용되면 교회는 경계할 것이다. 결과가 상징적인 열광에만 국한된다면 교회는 가장 방종한 환상을 용인할 수도 있다. 교회는 존을 허락합니까? 루그먼은 술 취한 사람의 특징으로 육신으로 변한 신을 묘사했다. 술에 취한 사람은 까맣게 잊고 위험을 볼 수 없고, 비웃음을 당하고 화를 내지 않고, 자신의 모든 것을 선물한다. "아, 사랑이 그를 가장 높은 천국에서 가장 낮은 계곡으로 데려갔을 때, 그는 술에 취하지 않았나?" 그는 천국을 거닐며 술단지를 가득 들고 선지자를 위해 술을 따랐다. "예언자들은 진흙처럼 취해 있었고, 다윗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술상 앞에서 깡충 뛰었다. 그는 신의 어릿광대 같다. "

괴상한 브루그먼뿐만 아니라 순수한 루스브룩도 술 취한 사람의 위장으로 하느님의 사랑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술에 취한 이미지 뒤에는 굶주림의 이미지가 있다. 아마도 이 두 사진은 모두 성경에 나오는 것 같다. 루스브룩의 글에서, 하느님의 영원한 욕망의 정신적 은유는 이렇게 말한다. "영원한 욕망은 여기서부터 시작해서 결코 만족을 얻지 못할 것이다. 사랑의 힘에 대한 갈망, 창조정신에 대한 갈망, 실현되지 않은 아름다운 갈망인가? 이것은 가장 불쌍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고 끝없이 욕심을 부리기 때문이다.

그들이 얼마나 먹고 마시든 간에, 그들은 항상 만족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런 굶주림은 영원하기 때문이다. 하느님이 이 가난한 사람들을 만족시켜 주신다면, 성인들이 주는 선물은 하느님의 선물이며, 정신적인 탐욕은 결코 만족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하지만 술에 취한 위장이 뒤바뀌듯이 배고픈 위장도 뒤바뀐다. 루스브룩은 계속해서 말했다: 그리스도의 굶주림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그는 우리 인간들을 게걸스럽게 잡아먹었다. 그가 사랑에 취해 있었기 때문에 그의 배고픔은 만족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가 우리의 골수를 마셔도 우리는 인색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하느님의 사랑을 맛볼수록, 우리는 인색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우리에게서 무엇을 먹든지 간에, 그는 영원히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굶주림은 헤아릴 수 없기 때문이다. 비록 우리가 가난하지만, 그는 우리의 가난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우리에게 아무것도 남기고 싶지 않다. 우선, 그는 자신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고, 우리의 죄악을 불태우고, 우리의 삼심이심의 사랑을 파괴한다. 우리가 사랑에 익은 후에, 그는 탐욕스럽게 입을 벌리고 한입에 삼켰습니까? 만약 우리가 그리스도의 행복에 대한 탐욕을 볼 수 있다면, 우리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의 입으로 날아가 먹게 할 것이다.

만일 그리스도가 우리를 삼키셨다면, 오히려 그분은 마음을 다해 우리에게 자신을 주셨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정신적인 갈증을 주었고, 우리가 영원한 탐욕으로 그를 잡아먹게 했다. 그는 우리에게 정신적인 갈증과 진실한 사랑을 주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몸을 우리에게 성찬을 위해 바쳤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성찬을 먹고 마음속 깊은 곳의 경건함을 경험한다면,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피가 그의 몸에서 흘러나오고, 그의 피가 우리 몸, 우리의 혈관으로 흘러들어갈까요? 보세요, 우리는 성찬을 먹고 성찬으로 먹습니다. 우리는 사랑에 따라 가라앉는다. 이것은 우리의 영생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우리는 다시 한 번 최고 수준의 신비주의에서 평면 상징주의로 떨어질 것이다. 제인, 어떻게 생각하세요? 베트레미는 성찬을 이렇게 묘사했다. "성찬을 먹어라. 시체는 불에 구워지고 익어도 타지 않는다. 부활절의 양고기 구이처럼 장작 두 겹의 숯불 속에서 구워진다. 마찬가지로 예수 수난의 날, 십자가에 묶인 예수, 그는 죽음과 고난, 그리고 강한 사랑의 이중고를 견디고 있다. 그는 우리의 영혼과 우리의 행복을 위해 구운 것이다. 모두 우리를 구하기 위해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