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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에 평정이 있고, 단어에 평정이 있습니까

어보 < P > 각 어패의 형식을 어파라고 합니다. 사보에 규정된 글자 수, 평정 및 기타 형식에 따라 단어를 쓰는 것을' 가사' 라고 한다. "채우기" 는 스펙트럼에 따라 기입하는 뜻입니다. < P > 고대인들이 소위 어파라고 부르는 것은, 모두가 그대로 채울 수 있도록 샘플을 진열하는 것이다. 다음은 만수' 사율' 에 열거된' 보살' 의 어보 본모습 [9]:

보살 (44 자) 입니다. 일명 자야가, 무산 구름, 겹친 금) < P > 이백 < P > 단어에 평정과 엽운을 표시하다. 무릇 평준할 수 있는 곳에는' 평평',' 측성' (평성자 아래에' 측성', 측성자 아래에' 평평') 을 표시한다. 무릇 융통할 수 없는 곳에는 주석을 달지 않는다. 예를 들면, 임자 밑에는 주석이 없다. 이는 임자의 평평함, 임자평성에 따라 평성자를 채워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짠" 글자 아래에 운자를 달아 여기서 운율을 써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벽자" 아래에 잎자를 달아 이 잎운 (즉, "짠" 글자와 운율) 을 나타낸다. 물론 어떤 운을 걸는지는 규정하지 않지만, 한 개의 측성운은 요구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건물" 글자 아래에 "평지 변경" 을 하는 것은 평성운을 바꾸는 것을 의미한다. "근심" 글자 아래에 "엽평" 을 주면서 엽평성운을 뜻한다. "서" 자 아래에 "삼변변" 을 주면서 세 번째 운에서 또 측성운을 바꾸었다는 뜻이다. "급함" 글자 아래에 "삼엽측변" 을 주면서 엽측성운을 뜻한다. "정" 글자 밑에 "사변평" 을 달면, 네 번째 운에서 또 평성운을 바꾸었다는 뜻이다. 정자' 글자 아래에' 사엽평' 을 주입하는 것은 엽평성운을 말하는 것이다. 만수는 청초 시대의 사람이다. 만수 이전에, 어민들은 이미 글을 썼는데, 그럼 누가 정한 어보에 의거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옛사람들은 결코 어보가 필요하지 않아서, 견본만 있으면 그대로 채울 수 있다. 신 기아가 채운' 보살만' 한 곡을 보세요. < P > 보살만 (서강서조구벽) < P > 신 기아 < P > 울고대 아래 맑은 강물, < P > 중간에 얼마나 많은 행인이 눈물을 흘렸는지 보세요.

서북망장안,

불쌍한 수많은 산. 청산은 가릴 수 없고, < P > 는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강밤은 걱정이 많고,

산은 자고를 깊이 들었다. < P > 신어 * * * 44 자, * * * * 네 개의 운율을 즐겨라. 그 중 두 개의 운율, 두 개의 평성운, 그리고 평정운은 번갈아 이백의 원어와 똑같다. 평측도 이백의 원사를 완전히 모방했고, 심지어 원어 앞말은' 평평평평평평평' 으로, 뒷방은' 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으로 완전히 모방했다. < P > 여기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누구의 단어를 샘플로 사용할까요? 만약' 보살만' 을 쓰면 이백의 원어를 견본으로 삼으려 한다면 이백은 또 누구의 단어를 견본으로 삼을까? 사실' 보살만' 의 최초의 저자 (이백? ) 어떤 샘플도 필요하지 않다.' 보살' 은 곡보에 따라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민간 작품은 대부분 음악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곡에 따라 작사를 해야지, 그대로 작사를 할 필요는 없다. 후대의 어떤 어조에 관해서는 또 다른 상황이다. 시인은 일종의 어조를 만들고, 후세 사람들은 가사를 따른다. 품사는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어떤 품사들은 후기라서, 그것은 비교적 늦은 작품을 견본으로 삼을 수밖에 없다. < P > 원래 당송 () 사람들이 글을 쓰는 것은 비교적 융통성이 있어서, 한 어패에는 왕왕 몇 가지 다른 체체가 있다. 단어는 원래 율문이 우세하다. 어떤 단어들의 한 마디는 또 후대 시인들에 의해 율문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언어명언) 예를 들어,' 보살만' 전후 말문의' 평평평평평평' 이' 평평평평평평평평' 으로 바뀌었다. 어떤 단어들은' 염노교',' 물조곡' 등과 같이 초기에는 상당한 유연성이 있어서 후손들이 좀 더 자유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대체로 소령의 격법이 가장 엄격하고, 중조가 넓고, 장조가 더 넓다. 우리가 어율을 연구할 때, 그것의 규칙을 자세히 조사할 뿐만 아니라, 그것의 변화도 알아야 한다. 잘 풀지 않고 고무줄 고슬과 함께 하는 것은 모두 옳지 않다. < P > 몇 가지 악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우리는 이전 사람들의 관행을 바꾸어 더 이상 샘플을 녹음하지 않고, 제 2 장에 따라 시율을 강의할 때의 방법에 따라, 몇 가지 평정 형식을 열거한 다음, 두세 곡의 단어를 예로 들어 [1] 을 들었다. < P > 강남 (27 자, 또 강남, 강남이 좋음) < P > 편평함 < P > 편평함 < P > 평평함 < P > 평평함 < P > 평평함 < P > 강남 < P > 백거이 < P > 강남이 좋다. < P > 풍경이 예전에도 익숙했다.

해돋이 강화홍승화,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다.

강남 기억 안 나 [11]?

강남

[ 돈] 유우석

봄에도 가고,

낙성인에게 감사드립니다.

약한 버드나무는 바람 의혹에서 거동을 하고,

정글 가랑이 이슬은 수건에 묻은 것 같다.

혼자 앉아도 맛이 있다.

몽강남

[ 돈] 온정윤

손질 파업,

망강루에 홀로 기대다. < P > 수많은 돛을 지나도 아니다. < P > 사광맥이 유유하다.

창자 백상주. < P > 라쿤계사 (42 자, 모래 또는 원사 또는 라쿤사계) < P > 는 편평하고, < P > 는 편평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 P > 는 평평하고, < P > 는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12].

(마지막 두 문장은 종종 대결을 사용합니다. )

Huan Xisha

[ 노래] 연 슈

새로운 단어 와인 한 잔,

작년 날씨 오래된 파빌리온,

석양이 서쪽으로 언제 돌아옵니까? < P >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 P > 는 제비를 알고 돌아온 것 같고, < P > 소원 향길은 혼자 배회하고 있다.

Huan Xisha (경주 요마가 먼저 성루 관세에 올랐다)

[ 송] 장효상

서리가 내린 날 밍샤오에 물을 담근 채

명나라 칼집 소리에 깃발이 붉다.

담뱃불 감쇄 유무.

만리 중원 봉화북.

탁주 수비대 건물 동쪽.

술란에서 눈물을 흘리며 비풍을 향해. < P > 라쿤계사 (195 년 국경절관극, 류야자 씨가 즉석에서 라쿤계사를 부여해 운봉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

마오 쩌둥

긴 밤 난명 적현일,

백년 마괴춤이 떠오른다.

인민은 5 억 명이 뭉치지 않는다. < P > 수탉을 한 번 부르면 천하가 하얗고, < P > 만방악주가 호탄을 연주한다.

시인 흥흥회는 더욱 발전할 것이다 [13]. < P > 보살 (44 자) < P > 는 편평하고, < P > 는 편평하다.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14].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 네 가지 운을 즐기세요. 앞,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앞뒤 말문은 모두 율문으로 바꿀 수 있다. )

보살

이백 (? )

평림막연기가 짜여져 있고,

한산 일대는 슬프고 푸르다. < P > 는 고층 빌딩에 색을 띠고, < P > 는 위층에서 근심하는 사람이 있다.

옥계 빈 장치,

숙조가 비상하다.

돌아오는 곳은 어디입니까?

긴 파빌리온 연속 짧은 파빌리온! < P > 보살 (백향지) < P > 마오쩌둥 < P > 적오렌지 황록청청색, < P > 누가 채련을 들고 공춤을 합니까?

비 온 뒤 복사양,

관산 간간이 창성하다. < P > 그해 치열한 전투, < P > 탄동 앞 마을 벽.

이 관산을 장식하고,

오늘 더 보기 좋다 [15]. < P > 채산자 (44 자, 일명 추노자) < P > 는 평평하고 평평하며, < P > 는 평평하다.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 P > 채산자

[ 송] 구양수 < P > 후방후 서호가 좋다. < P > 난잡한 빨강, < P > 날으는 솜, < P > 수양류맹장이 하루 바람을 쐬고 있다.

송가 휴식을 취하며 유람객들을 위해,

는 봄하늘을 느끼기 시작했다. < P > 커튼을 내리고, < P > 쌍제비가 가랑비로 돌아온다. < P > 채산자 (추노아)

[ 송] 신기병 < P >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 P > 는 층을 사랑하게 된다.

는 층층과 사랑에 빠졌고,

는 새 시를 지어 걱정을 강했다.

지금 근심의 맛을 다 알고 있다.

는 아직 쉬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

아직 휴업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는 "날씨가 시원하고 가을이 좋다" 고 말했다.

채산자 (중양)

마오쩌둥

인생은 하늘이 늙기 어렵고,

나이는 중양이다.

오늘도 중양,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다.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불고,

는 봄빛처럼 보이지 않는다. < P > 봄볕보다 낫다. < P > 강천만리서리. < P > 부 산자 (44 자) < P > 는 편평하고, < P > 는 편평하다.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 P > 부 산자 (영매)

[ 송송] 육유 < P > 역외 다리 가장자리, < P > 외로움 개방 주인.

는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는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무심코 봄을 다투고,

어느 쪽이든 향기로운 질투를 한다.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기만 구태의연하다. < P > 부산자 (영매) < P > 모택동 < P > 비바람이 봄을 보내고, < P > 비설이 봄을 맞이하다. < P > 는 이미 벼랑 백장빙이고, < P > 는 여전히 꽃가지가 예쁘다.

예쁜 것도 봄을 다투지 않는다.

는 봄만 보답한다. < P > 산꽃이 만발할 때까지 < P > 그녀는 숲속에서 웃었다. < P > 감자목난초 (44 자) < P > 는 편평하고, < P > 는 편평하다.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두 문장마다 운율을 바꾼다. )

감자 목련

[ 송] 진관

천애구 증오,

혼자 처량한 사람은 묻지 않는다.

회장을 보고 싶어,

금로의 작은 인감향을 끊다.

나방이 길게 수렴하고,

임은 봄바람이 불지 않는다.

위태로운 건물에 졸려,

가 비홍자 걱정을 다 했다. < P > 감자목난초 (광창로) < P > 모택동 < P > 하늘이 온통 하얗고, < P > 눈리가 군정을 더욱 핍박하고 있다.

머리 위에 높은 산,

풍권 붉은 깃발이 벽을 넘었다.

이 여행은 어디로 갑니까?

간강 눈보라가 자욱한 곳 [16]. < P > 명령은 어제 [17], < P > 십만 공농 하지안을 명령했다. < P > 진아 (46 자) < P > 는 평평하고, < P > 는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평함 (겹친 세 단어),

평평함,

평평함.

는 편평하고,

는 편평하다.

평평함 (겹친 세 단어),

평평함,

평평함.

(이 곡은 음운으로 많이 쓰인다. 앞,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뒤 )

진아

[ 돈] 이백 (? ) < P > 퉁소 소리가 삼키고, < P > 진아몽이 진루월을 끊었다. < P > 진루월, < P > 년 류색, < P > 호릉이 이별하다. < P > 악유원 청추절, < P > 함양고도음진이 절절절했다.

음진절절,

서풍 잔해,

한가릉궐.

진아

[ 송] 범성대

루음부족,

맹장 그림자가 동방달에 누워 있다.

동방달,

하루 이슬,

살구꽃이 눈처럼 보입니다.

연기 알림 금 삼키기,

루오 웨이 어두운 등불 매듭.

등불매듭,

영화 때 봄꿈,

강남 하늘이 넓다. < P > 기억진아 (루산관) < P > 마오쩌둥 < P > 서풍열, < P > 창공기러기는 서리천월이라고 합니다. < P > 서리아침 달, < P > 말굽 소리가 깨지고 < P > 나팔소리가 삼키다.

웅관만도는 정말 철과 같고,

는 지금 처음부터 끝까지 걷고 있다.

처음부터,

창산은 바다와 같고,

잔양은 피와 같다. < P > 청평악 (46 자) < P > 는 평평하고, < P > 는 평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뒷방이 평성운을 바꾸다. )

청평악 (늦봄)

[ 송] 황정견

춘귀가는 곳?

외로움은 길이 없다. < P > 누군가 봄의 행방을 알면 < P > 는 귀환을 불러 함께 산다.

봄에 흔적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오리올을 묻지 않는 한. < P > 백안은 아무도 풀 수 없다. < P > 바람에 장미가 날아갔다. 청평악 (육반산)

마오쩌둥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남비기러기를 전망하다. < P > 만리장성 이하는 사나이가 아니다. < P > 는 손꼽아 2 만 명을 여행한다! < P > 육판산 고현, < P > 홍기가 서풍을 휘감고 있다. < P > 오늘 긴 술이 손에 있는데, < P > 는 언제 창룡을 묶을 것인가? < P > 서강월 (5 자)

‖ 은 평평하고, < P > 는 평평하고 평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 [18]

(앞뒤가 같다. 첫 번째 문장은 무운, 두 번째, 세 번째 문장은 평성운, 네 번째 문장은 원운의 측성운을 걸었다. 이런 평정통압적인 음조는 어조에서 보기 드물다. 하지만' 서강월' 은 가장 유행하는 곡조이다. 앞뒤 처음 두 문장은 대결로 써야 한다. )

서강월

신기질

명월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바람은 한밤중에 매미를 울린다. < P > 벼 꽃향기에서 풍년을 말하고, < P > 개구리 소리를 들었다.

7 ~ 8 개의 별 하늘 밖,

2 ~ 3 시 우산 앞. < P > 옛날 초가점 사림변, < P > 길 전계교가 갑자기 나타났다.

서강월

[ 송] 유과당 모신 존추,

변두리 장병 간고.

하늘과 땅과 사람,

제비가 벌벌 할 수 있습니까? 할 수 있다! < P > 오늘 누대는 정작, < P > 는 내년에 산강을 끼고 있다. < P > 모두 함께 큰 풍가를 부르고, < P > 는 하루 종일 사방에서 축하한다. < P > 파도 모래 (54 자)

‖ 는 평평하고, < P > 는 평평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 P > 는 평평하고, < P > 는 평평하다. ‖

(앞뒤가 같다. )

파도사

[ 남당] 이영

커튼외 비가 졸졸,

봄기운이 맹장이다.

나이불은 오경한을 견디지 못한다.

꿈에서 몸이 손님인 줄 모르고,

한참 동안 탐환했다.

혼자 난간에 의지하지 말고,

무한한 강산.

작별할 때는 쉽게 볼 수 있을 때 어렵다.

흐르는 물 낙화춘도,

하늘과 땅. < P > 파도모래 (북대하) < P > 마오쩌둥 < P > 큰비가 그윽한 제비, < P > 백랑이 하늘을 덮는다.

진황도 외래고기잡이 배.

한 덩어리도 보이지 않는데,

누구를 알 수 있습니까?

지난 일이 천년을 넘어

위무는 채찍을 휘둘렀다.

동림위석에는 유편이 있다.

소슬한 가을바람이 오늘도 또

가 세상을 바꿨다! < P > 나비연화 (6 자, 일명 까치 나들이)

‖ 는 평평하고 평평하다.

는 평평하고

는 평평하다. < P > 는 편평하고, < P > 는 편평하다. ‖

(앞뒤가 같다. )

나비 연화

[ 송] 수시

꽃 퇴색 붉은 살구 작은. 제비가 날 때, < P > 녹수남이 돌아간다.

가지 위에 버들가지가 적게 불다.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는가?

벽 그네 벽 외도. < P > 벽 문외한인, < P > 벽 가인이 웃는다.

웃음이 점점 들리지 않는다.

다정하지만 무정하게 화를 낸다. < P > 나비연화 (정주에서 창사로) < P > 마오쩌둥 < P > 6 월 천병이 부패를 징발하고, < P > 만장 장대는 붕붕을 묶어야 한다. < P > 간수 저쪽 붉은 코너, < P > 편사단이 황공략을 차용했다. < P > 백만 공농이 일제히 앞다투어, < P > 가 강서를 휩쓸고 곧바로 호남과 후를 쳤다. < P > 국제 슬픈 노래 한 곡, < P > 의 광풍이 나를 하늘에서 떨어뜨렸다. < P > 나비연화 (A 이숙일) < P > 마오쩌둥 < P > 나는 교만한 류군을 잃고 버드나무를 잃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