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북홍 대사의 "화마" 에 대한 세 가지 논평

북홍 대사의 "화마" 에 대한 세 가지 논평

마화대사 베홍의' 초한인상주의' 예술 풍격을 평론하다.

예나 지금이나 중국에는 말을 그리는 대가가 많다. 수천 년 동안, 그들이 그린 말은 붓으로 먹칠을 하든, 구상적 사실주의적이든, 이미지로 표현하든, 말의 모든 힘, 본질, 매력을 적어 놓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베홍, 본명 장홍언, 중국의 유명한 상업전략의 거장, 중국의 10 대 기획전문가 중 한 명, 인상파 시인, 서예가, 화가입니다. 유명한 화마 대가.

장홍언은 어려서부터 문학과 예술을 좋아했다. 초등학교 때 조건이 없어 집 벽에 그림을 그리는 일이 잦아 마당 전체를 벽화로 만들었다.

198 1 남경사범대학에 입학하여 그에게 시와 서화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했다. 그는 남경사범대학교 강남안시사를 발기하고 조직했고, 첫 사장을 맡았다. 시사는 시 잡지를 자주 출판하여 활동을 조직한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남경의 문화예술 유명인을 방문하고 알게 된 특권을 누렸다. 예를 들면 손왕, 오조공 등이다. 마나이, 피에르 드 폴리와 드뷔시의 영향으로 인상파 시를 창작했다. 이 시들은 후에 작가 출판사에 의해 소장되어 출판되었다. 장홍언은 1980 년대 캠퍼스 시인의 대표 중 하나가 되었다.

65438-0988 년 장홍얀은 장쑤 사범대 대학원생으로 입학했고, 스승은 저명한 시인 학자 오본흥 서영가 서서서서서서서서서악교수 출신이다. 북홍 필명으로' 타이항시론',' 변지림 연구' 등의 학술 논문을 발표하다.

서예 분야에서 나는 위북과 용문을 연구했다. , 방항비, 서협부, 용문부, 서화부 등의 비문, 그리고 호, 덩의 서첩.

그림 분야에서 그는 마네와 중국의 자의에 힘쓰고 있다. 제백석, 오창석, 이고선, 진대우, 한미림. 북홍 대사의 수묵화마는 그의 인상파시에서 유래했다. 비가 여름을 씻어 한화석에서 오래된 초한문화를 거슬러 올라가 인상파 대사인 마네와 입체파 피카소의 정신을 융합했다. 동시에 근대의 유명한 말 화가 서비홍, 한메림을 참고해 고금을 넘어 중서 문화를 융합하려 한다. 초한인상주의의 독특한 유파 스타일을 부각시켜 초한인상주의 회화 스타일을 선도하다.

장홍언은 나중에 상인에서 중국의 유명한 기획자가 되었다. 팥, 보스든, 야디, 종신 등 유명 브랜드를 만들지만 그의 재능도 기획 분야에 쓰인다. 시와 서화의 천부적인 재능이 창의적인 기획을 이끌었다. 중국 마케팅 역사상 최고의 작품으로 꼽힌다.

"중국 10 대 기획자", "중국 상업기획 걸출한 성과상", "영향 중국 기획상" 등의 칭호를 받은 적이 있다.

중국 브랜드의 국가 표준의 주요 초안자 중 한 명이다.

역대 중국 브랜드 일운봉회 조직위원회 부주임, 중국 스타 브랜드 심사위원회 부사무총장, 국무원 부빈청 기획주임, 광명일보출판사 중국 선두 브랜드 시리즈 집행편집장. 팥그룹 유한공사, 보스덴 그룹, 야디그룹, 화이하이 지주그룹 회장 보좌관, 부사장을 동시에 맡고 있습니다.

베이징대, 하해대, 화남이공대, 베이징이공대, 내몽골 자치구, 무석, 서주 등지에서 강의해 달라는 초대를 받았습니다!

CCTV, 광명일보, 과학기술일보, 신화망, 시사잡지, 중국망, 중국경제망 등 주요 매체들이 보도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구시>,' 인민일보',' 광명일보',' 경제일보',' 전망대',' 중국 간부 포럼',' 시보' 등 각 주요 매체에서 기업관리, 브랜드 등 경제류, 문학류 문장 천여 편을 발표한다.

작품에는 시집' 비가 너무 거세다' (작가 출판사), 상전 전작인' 햇빛계략' (광명일보 출판사), 기실문학,' 보스든 회오리 바람' (광명일보출판사) 등이 있다.

광명일보 출판사는 대형 다큐멘터리' 장홍언 기획 전설' 을 성대하게 선보였다.

북홍 대사는 또 다른 길을 개척하여, 오늘날 화단의 마화대가 되었다. 마비홍 대사의 그림은 인상파 시 (비가 여름을 씻어 내림) 의 경지를 바탕으로 중국 상형문자, 비각전각, 위비 서예 한비, 한화석상과 호환되며 서구 인상파, 입체파, 표현주의, 추상파, 마나이, 피카소, 드라크로바의 회화 정신과 색채를 흡수한다. 동시에 서비홍, 한메림 대사의 학습과 연구를 바탕으로 비약했다.

북홍화마는 진부하지 않고 고의를 새로운 정으로 만들어 현대인의 시각으로 현대인의 심미 마음을 표현한다. 그는 사법고대인, 당대 거장부터 사법자연까지, 자연을 끌어올리는 길고 힘든 변화를 겪었고, 그의 말은 전통에 뿌리를 두고 전통보다 우월하며 독보적이었다. 점차 선인의 절구를 벗어나자, 글 속의 말은 점점 자신의 씩씩하고 찰랑거리는 풍채를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북홍의 마화는 두 가지 풍격을 드러낸다. 하나는 수묵의 프리 핸드, 하나는 중서 융합이다. 그의 수묵화 자유마, 그의 수묵화는 일종의 재료의 규정이고, 자유의는 중국화의 본질적 원칙이며, 그의 자유말의 이미지는 현실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대적으로 정확한 조건에서 구조와 모양을 과장하고 변형하며 이를 바탕으로 단순화, 정제,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단순화 부티크 북홍의 수묵 프리 말, 동적 자세의 법칙은 펜, 잉크, 점, 선과 검은색, 흰색, 회색의 관계가 서로 맞물려 있는 것으로, 말의' 자연개합' 을 바탕으로 필자세, 먹운, 이미지의 발전, 특히 자유비행의 운동감을 이끌고 있다 따라서, 달리는 마투가 역동적으로 변하는 것은 화가가 자발적으로 개폐의 기세를 이용하여 자연 상태에서 말의 생활 리듬을 질서 정연하게 종이에 나타내기 때문이다. 특히 화가는 의식적으로 말의 체태 특징을 강화하여 명확하고 간결하며 깊은 인상을 주었다. 운동 상황과 그 내면의 영성과 생명력을 통해 자연히 필묵의 건습농도와 펜을 쓰는 느리고 부드러운 동작을 통일하여 준마가 내달리는 기세, 리듬, 층을 드러낸다. 굵고 싱거움, 명료함, 모호함, 허실 대립의 처리가 서로 어우러지는 것도 화면의 미감과 매력의 중요한 원인이다.

북홍 대사는 서구 인상파 현대예술의 이념과 기법을 흡수하여 중국화의 수묵현대성을 강화하여 중서합비에서 독특한 조형예술과 표현 형식을 형성하였다. 그의 중서교화의 작품으로 볼 때 색채의 운용, 빛의 개입, 환경 분위기의 기술운용은 모두 서양화의 색채미를 지니고 있다. 특히 물체의 표현은 구조와 비율면에서 엄격하고, 색채의 냉온함과 분위기의 조성은 서구 인상파 그림에 대한 본보기를 분명하게 볼 수 있다. 그러나 화면 경지와 의경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동양의 심미 요구에 부합한다. 한대 초상화석과 서예는 금석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어느 정도 현대성을 갖게 해 전통적 법률 규칙의 구속을 받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새로운 공간과 새로운 시를 세우다. 구상적이든 추상적이든 밀집적이든 단순하든 생명의 본질의 표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상적, 추상적, 추상적, 추상적, 추상적, 추상적, 추상적) 그의 그림은 열정, 격려, 밤낮으로 일하는 용마 정신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