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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합창시 한 수

시는 감정이 풍부한 운문으로, 가장 먼저 노래를 부르는 데 사용되었다.

나중에 문화 수준이 높아지자 시인이 많아졌고 시인 모임은 술을 마시는 것을 자연스럽게 시를 주제로 했다. 하지만 같은 수준의 시인들이 모이는 것은 종종 경쟁과 시적이다.

하지만 이 시인들은 친구가 되면 대련의 형태로 감정을 키우고 더 이상 질투하지 않는다. 대련은 한무제가 백량대에서 신하들과 장난칠 때 하는 게임에서 유래한 것으로, 칠언율시의' 백량체' 를 형성했다.

초당에서 가장 유명한 대련은' 맹호연의 부상' 이다. 맹공자가 막 상경했을 때, 왕위를 따라 각종 필회에 참가했다. 대련대회에서 그는 "위운강은 약하고 오동비는 묽다" 고 말해 현장에 있던 문학 선배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다음 문장을 이어받기에는 너무 좋아서 게임을 중단해야 했다. 맹호연은 감탄을 금치 못하여 제 1 차 세계대전이 유명해졌다.

율시의 점진적인 형성과 재자의 출현으로 대련의 형식은 더 이상 자신의 마음을 마음껏 표현할 수 없게 되어 점차 한 사람당 한 곡을 부르는 형식을 형성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두들 노래를 한 곡 만들어서 누가 더 대단한지 보았지만, 우호적이고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런 경우에 시는 보통 얼굴을 맞대고 발생하고, 술을 마시며 음악을 연주하고, 시를 외우고, 기뻐하고,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집으로 돌아간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유우석과 백거이의 합창이다.

826 년 (당경종 발리 2 년), 유우석이 휴교하여 낙양으로 돌아왔고, 백거이는 소주에서 낙양으로 동시에 돌아왔다. 양주 () 에서 처음 만났을 때 백거이는 술자리에서 유우석 () 에게' 취십팔장 유 ()' 시 한 곡을 증여했고, 유우석 () 은 이 시를 써서 답했다.

술에 취해 유십팔대 사신 백거이 () 와 함께 바치다.

너는 나를 위해 나와 함께 술을 마셨고, 술을 마셨고, 우리는 함께 젓가락을 연주하고 노래를 불렀다.

당신의 시는 일류라서 전국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이 머리를 못 잡거나 어쩔 수 없는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고개를 드는 사람의 눈은 모두 영광스럽지만, 너는 오랫동안 외롭고, 충분한 관원은 자신이 만족할 만한 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너는 빈 시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또한 당신이 매우 피곤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23 년의 손실은 너무 많습니다.

서로 쉴 새 없이 지껄이는 것이 친구의 23 년 비하에 안타까움을 표하는 것이다.

유우석은 한동안 시인이 되어 평화를 불러도 말이 없다.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시 전체가 분노하고 얕지 않고, 감정적이고 깊지 않고, 우울하고 퇴폐적이지 않고, 백롯데의 선함에 보답하고, 과거와 미래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고, 아무렇게나 전례를 써서 우리에게' 천돛이 뱃전에 가라앉았고, 만목춘이 병나무보다 앞서고 있다' 는 천고의 명구를 남겼다. 이 두 시를 보면 유우석의 이 곡은 백거이의 것보다 높다.

이 두 시 앞에는 별도의 문장 언급이 있으니,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이것은 듀엣이고, 시상이며, 운율 제한이 없다. 또한, "운"-같은 운율 창법, 만든 시는 운으로 통일되어 노래에 적합하다. "차운"-운부를 통일할 뿐만 아니라 운자의 위치도 동일할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더 가혹합니다. 단어 게임의 의미가 있습니다.

앞에 한 편의 문장 () 가 스시 () 의' 이운답자 ()' 가 바로 이런 동운 동어의 상황이라고 말하는데, 여기서는 군더더기를 하지 않는다. 지난 문장 한 편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합창이 있는데, 그것은 일방적인 것이다. 고대인들은 관광지를 좋아하고, 벽에 있는 시를 들고, 그림에 그려진 시를 언급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나중에 오는 사람은 가슴속의 시를 보고, 때로는 한 곡을 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당 시인 고선은 시 \ "밤에 금릉을 본다 \" 는 시를 썼고, 천고의 명문이기도 하다.

나는 일찍이 구름과 황혼까지 동행했지만, 나는 여전히 저녁노을을 가을소리까지 동행했다.

세상에는 무한한 화가가 있는데, 슬픔은 그릴 수 없다.

처음 두 문장은 저녁 구름이 있는 경치, 가을의 소리,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묘사하며 억압으로 가득 차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마음속에 써서 만당 사회의 난상이 걱정된다. 아무리 좋은 화가라도 나의 슬픔을 그릴 수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당대 시인 웨이장은 육조 역사 사건의 그림 몇 장을 보았다. 그는 마음이 움직여 고선 () 을 생각했다. 그는 크게 휘두르며 시 \ "금릉도 \" 를 한 편 썼는데, 첫 문장이 바로 시작되었다.

누가 슬픈 그림이 사람의 마음을 그릴 수 없고, 감정을 쫓을 수 없다고 하는가.

남조 6 도를 다시 보면 늙은 나무 한운이 전체 징릉성을 가득 채운다.

누가 슬픔을 그릴 수 없다고 했지? 다만 모든 화가들은 금상첨화이다. 그들은 슬픔이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과 즐거움을 그리고 싶어한다. 이 여섯 폭의 남조 고화를 보세요. 고목의 차가운 구름이 금릉고도 황량함을 표현하고 있다. 당신은 세계의 화가들이 손으로 그릴 수 없다고 말했는데, 이' 금릉도' 는 육조의 짧은 쇠퇴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것은 함께 있지 않은 이상한 합창시이지만, 마치 두 사람이 말하고 다투고 있는 것 같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의시는 처음부터 고선 (Gao Chen) 의 "슬픈 그림은 그릴 수 없다" 고 부정했지만 실제로 웨이 주앙 (Wei Zhuang) 의시에 숨겨진 것은 고선 (Gao Zen) 과 같은 현 상황에 대한 견해였다. 금릉풍광과 옛 북풍모를 통해 만당 정치대사와 국운은 돌이킬 수 없는 무력감을 표현하며 풍자적인 건의를 하기도 했다.

이 두 편의 시의 바탕색은 두목의' 강을 사이에 두고 뒤뜰꽃을 부르다' 와 마찬가지로 시인이 시정을 부패로 향하고 왕조가 멸망을 향해 나아가는 애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