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이백의 어느 시? 나는 시 전체를 원한다.
이백의 어느 시? 나는 시 전체를 원한다.
물룡이 은둔하다
정주 천리 능파. 오산은 조금 떠나 보살폈다. 운툰수부, 복숭아 이삭의 여신, 구강동주.
북과는 홀가분하고, 강건하고, 편과하며, 세월은 시들었다. 나는 송일 옛 은둔지, 옛 친구들의 보금자리, 그리고 코난의 꿈과 꿈이 그립다.
요괴를 돌아보고 세계와 영웅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세요. 장막을 세워 나라에 보답하니, 불쌍하고 쓸모없고, 먼지가 그윽하다.
쇠자물쇠가 강을 건너고, 돛 서핑을 하고, 손랑이 재앙을 당하다. 그러나 슬픔은 귀신작을 두드리고, 슬픔은 푸량에게 노래를 부르고, 눈물은 비처럼 흘러내린다.
수룡은은 이백의 시' 소룡은수' 에서 나왔다. 물은 또 명곡, 장춘이삭, 연원으로 불린다. 102 자, 앞뒤 4 운. 아홉 번째 문장의 첫 글자는 이중음절이어야 하고, 마지막 문장은 구법이어야 한다.
"shuilongyin" 비문은 당나라에서 처음 나타났습니다. 당대의 시인이 용은으로 단어를 부르고 전파한 예술이 학계에서 줄곧 논란이 되고 있다. 유명한 작가 김용은 2000 년 리장 여행 때 고악 현장을 참관했다. 고악의 연주를 듣고 그는 매우 흥분하여 나시고락이 중국 고악을 보존하고 연출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진심어린 칭찬과 긍정을 표했다. "수룡은" 묘비명의 단대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이 묘비명이 당대에 속한다는 것을 인정하는데, 이는 나시구락의 홍보자 선코 선생의 견해와 일치하여 영웅의 견해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그들의 악수는 한동안 리장 고성의 좋은 말이 되었으며, 언론은 이를' 고성 쌍웅' 이라고 불렀다. -응?
물의 제사는 거룩하고 우아하며, 노래처럼 나부끼며, 꽤 곤곡의 정취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