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신격율시의' 삼미' 는 어떤 원칙과 해석이 있습니까?
신격율시의' 삼미' 는 어떤 원칙과 해석이 있습니까?
Wen Yiduo 는 "시의 법칙" 이라는 글에서 음악의 아름다움 (음절), 그림의 아름다움 (문자의 아름다움), 건축의 아름다움 (절의 대칭, 문장의 단정함) 을 체계적으로 제시했다. 신시' 삼미' 에 대한 이 명제는 신율시파의 이론 강령이 되었다.
그것은 현대 신시가 초기 신시의 잔잔한 편협한 경지를 돌파하는 데 기여했다.
신격율시' 는 1920 년대 신월시파가 제창한 시가이다. 그것은' 이성 통제 감정' 의 미학 원칙을 제창하고, 격률을 숭상하며, 그 이론의 핵심은' 삼미', 즉 음악미, 색채미, 건축미를 제기하는 것이다. 그의 이론과 창작은 중국 신시의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끼쳤고, 또한' 신율시파' 라는 유파를 형성했다.
중국 최초의 시인 Wen Yiduo 는 새로운 운율시가 세 가지 아름다움을 가져야한다고 주장했다.
음악의 아름다움은 주로 음절을 가리킨다. 듣기 요구 사항. Wen Yiduo 는 리듬을 강조하고 "리듬은 운율"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각 시의 음절 수가 같아야 한다고 요구했다 (음악도 자, 성부 또는 멈춤).
그림의 아름다움은 주로 문자와 시각적 요구 사항을 가리킨다. 그는 좋은 시가 반드시' 풍부하고 밀집하며 구체적인 이미지' 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다채로운 글로' 풍부한' 이미지를 만들어 그림의 생동감을 높일 것을 요구했다.
건축의 아름다움은 주로 관절의 대칭과 문장의 단정한 획을 가리킨다. 시각적 요구 사항, 즉 아름다움은 음절과 문장 사이의 일정한 비율에 세워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