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한무제

한무제

1.' 한무제' 시의 전설에 따르면 한무제는 즉위한 지 4 년 (기원전 120 년) 에' 와아 물' 에서 자란 말 한 마리를 얻었는데, 그는 자기도 모르게 노래 한 곡을 썼다.

천마각 (1)

야단났어, 하늘에 비가 내리고, 붉은 땀을 묻히고, 흰 거품을 내뿜고 있어.

야심은 매혹적이고, 권력은 기묘하며, 뜬구름은 가꾸어지고, 어둠은 떠오르고 있다.

몸과 용용, 치만리, 금안비, 용은 친구다.

9 년 후, 나는 대완국에서 천마를 얻었는데, 바로 최초의' 혈마' 였다. 한무제는 또 다른 노래를 썼다.

천마각 (2)

천마가 오고, 서극에서, 모래와 관련되어 있고, 구복이다.

천마가 오고, 봄물이 오고, 호랑이가 가고, 귀신의 그림자가 된다.

천마라이, 달력에는 풀이 없고, 천리, 주인의 뒤를 잇는다.

라이, 허를 부축할 때, 벌벌 떨기 시작했는데, 누가 또 그 시기가 있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마라이, 긴 문을 열고 몸을 주어 쿤룬에서 죽었다.

용의 중매가 천마가 와서 옥대를 유람하다.

두보는 한무제의 시 중 하나를 쓴다.

맹은택 장군, 병세. 여기까지, 맏아들아, 너는 신에게 보고할 수 있다.

뼈는 새로운 전쟁을 하고 있고, 운대는 낡은 경계를 넓히고 있다. 폭로되면 장천은 찾을 곳이 없다.

오언시는 서기 763 년에 쓰여졌다. 당시 토번이 당을 공격했을 때 장안이 위태로웠고, 조정은' 전쟁' 과' 탈출' 두 파로 나뉘었다. 두보는 이때 시를 써서 장안에서 그의 애국적인 정을 표현했다. 시는' 장건 택시' 의 전고를 인용했다. 한무제 시대의 강병마는 전쟁터에 출전하는 당 장군과 병사들을 장려하기 위해 칭송을 받았다. 특히 "뼈가 새로운 전쟁을 벌이고 있고, 운대가 낡은 곳을 넓히고 있다. 네가 폭로한다면, 장겸은 찾을 곳이 없다. 클릭합니다 네 마디로,' 선녀가 히치하이크를 타다' 는 전고로, 한 치의 국경도 잃어버릴 수 없다고 완곡하게 말했다. 전쟁의 고지는 장건 시대가 대한으로 분류되는 땅이다. 전쟁에는 많은 새로운 시신이 나타나지만, 낡은' 변변 확장' 과 국가의 완전성을 위해 죽는 것도 큰 영광이다. 이것은 일종의 비장한 영웅주의이다.

조익노트 22 사' 권 4 에는' 한제 자서다통' 이라는 문장 한 편이 있는데, 그 중' 한나라가 쓴 가장 인상적인 편지는 아직도 암송하고 있다' 는 문구는' 상당히 상당하다' 고 말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암송된 편지들 중 일부는 모두 "황제가 직접 만든 것" 이었다. 그가 제시한 첫 번째 예는 한무제이다.

당대의 시인 이하는 "위명제 청룡원년 8 월, 궁관을 불러 차를 이끌고, 서에는 한효무지로판 선인이 앞당을 세웠다" 고 썼다. 궁인이 접시를 뜯을 때 선인은 눈물을 글썽였다. 당왕의 손자 이창제는' 김동선가' 를 썼다. " 이 시의 첫 문장은' 무릉 육랑 가을 단풍객' 이다. 가을 단풍객이 한무제의 코드명이 된 것은 바로' 단풍사' 때문이다.

스시 \ "Laizhou 눈 후 왕 sanshan \" 시는 \ "maoling 가을 바람 손님, 마실 6 월 조언; 황제의 고향은 예측할 수 없고, 일부 초신병들이 돌아왔다. " "anqisheng" 시는 "maoling 가을 바람 손님, 왕 개미; 바다가 대추와 같다면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는 말도 같은 예이다. 청대 왕세정은' 적비 이야기' 에서' 비염정와' 라는 글에서 원대 시인 왕윤이 한비염정와제 벼루를 시로 삼고 한무제를' 가을바람객' 이라고 불렀다.' 원대 추계집' 에는' 비염정와가' 가 있어' 육랑가을바람' 과 비슷하다. 표범 장작의 첫 꼬리뱀은 찬바람에 천문을 만들었다. ""

3. 한무제를 찬양하는 시 1 당시 한무제.

당나라

이하

선녀

2. 한무제

당나라

백거이

이 부인.

3. 슬픔은 한무제만의 것이 아니다

당나라

백거이

이 부인.

4. 야오 사무제

당나라

칠석

5. 한무제

당나라

유희이

공자성

6, 만약 범한무제

당나라

양충

노래 증여자

7. 한무제에 대해 공경해야 한다

당나라

영호추

청운감로

8. 나는 한무제에 대해 자주 듣는다.

당나라

한산

삼백삼십 수의 시

9, 그리고 그 본문; 허악과 한무제 주재

남북조 시대

사령운

"중야 위 태자집" 의 위태자시

10, 천고의 지음 한무제의 말

깨끗하다

공 지젠

술바다 잡시 183

1 1, 한무제.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가을바람

12, 품한무제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궁궐을 지키다

13, 한무제 이해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이순신 윤과 페이 ru 어두운 \ "가을 다우 \"

14, 한무제 인시

송나라 성씨

왕우위

"홀과 도사 유전연 보내기"

4. 한무제의 시에 대하여 어젯밤 바람이 우물 복숭아를 열었다고 원망하며 미양전당 월고가 높다.

평양네 가창기는 황제에게 반했고, 황제는 커튼 밖의 쌀쌀한 날씨에 금포를 주었다. 평양 가무는 한무제와 위자부를 가리킨다.

이 시는 한무제의 이야기로 당나라의 궁정 생활을 비유하며 황제의 불애와 궁비의 총애를 잃은 원한을 표현했다. 이 시는 "다른 사람의 총애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만, 자신의 총애는 일종의 민족 스타일이다" (심덕잠에서).

처음 두 문장은 봄바람이 복숭아꽃을 불 때 공기가 이미 따뜻해졌다는 것이다. 미양전당 월고' 는 몇 가지 의미가 있다. 여주인공이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한 다음 다른 사람의 교만과 기쁨으로 자신의 좌절과 외로움을 부각시킨다. 명월조차도 편애받는 사람을 편애하는데, 그녀의 언어는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마지막 문장은 천자가 새로운 총애궁인을 배려하고, 열등한 사람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봄이지만 천자는 신인이 감기에 걸릴까 봐 금포를 선물했다.

이 시 언어는 완곡하고 함축적이어서 옆으로만 받쳐주며 궁인의 총애를 잃는 원한이 끊이지 않는다. 긴 편지 원한 빗자루 열린 금궁, 일시적으로 원형 팬을 배회했다.

예쁜 얼굴은 까마귀가 예쁘지 않고 소양전의 그림자도 가져올 수 있다. 이 시는 반첩이 황제가 되는 이야기를 칭송했다.

반첩은 성제에게 총애를 받았지만, 후에 성제는 또 자매를 총애했다. 그녀가 외롭고 위험한 처지에 있는 것을 보고, 그녀는 장신궁에서 태후를 위해 봉사하도록 자신을 초대했고, 적막하게 일생을 보냈다. 이 시는 그녀의 총애를 잃는 것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며, 객관적으로 황제의 정서적 불과함을 비난하며 궁녀들에게 큰 고통을 안겨 주었다.

심덕잠은 서너 마디 말하면서 이렇게 썼다. "서양까마귀가 동양의 그림자를 가지고 와서 까마귀를 보는 것보다 자신을 보는 것이 더 괴로웠다." 。 너는 부드럽고, 다 말할 수 없다는 뜻이 있어, 한숨을 세 번 쉬게 한다. ""

예섭' 원시시' 는 이 두 문장이 영원히 일어날 수 없는 감상어라고 말했다. "오디" Wei Zifu 가 당나라 이순신 (Tang Yi) 을 골랐습니까? 위대한 애국 거품의 땅으로 가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아름다운 큰언니, 그녀의 이름은 강이다. 약 9 10 나는 뽕나무에서 기다리며 궁중에서 만나자고 초대했고, 또 나를 기슭까지 데려다 주었다.

너 어디 가서 보리 이삭을 따러 가니? 이 나라의 북쪽에 있습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아름다운 큰언니, 그녀의 이름은 이순신입니다.

약 9 10 나는 뽕나무에서 기다리며 궁중에서 만나자고 초대했고, 또 나를 기슭까지 데려다 주었다. 광산은 어디로 가야 하나요? 이 나라의 동부에 있습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예쁜 큰언니, 이름이 아주 평범하다. 약 9 10 나는 뽕나무에서 기다리며 궁중에서 만나자고 초대했고, 또 나를 기슭까지 데려다 주었다.

메추라기의 달리기, 메추라기의 달리기, 까치의 힘. 사람이 좋지 않아, 나는 형제인 줄 알았어! 까치가 크고 메추라기가 달린다.

사람이 좋지 않으니, 내가 보기에 너는 바로! 방자의 방자에는 초궁이라고 쓰여 있다. 손바닥으로 태양 아래 두드리며 초실에서 한다.

나무 헤이즐넛, 의자 통 페인트, 진 뽕나무 절단, 추 를 바라고, 당신을 약하게 만들 것입니다. 초와 당, 경산과 베이징을 바라보다.

오디, 보운은 운이 좋았지만, 그는 결국 핥는 것을 허락했다. 영우가 제로이기 때문에 인생은 달라졌다. 별은 자신이 뽕밭에서 운전하고 있다고 말한다.

토비는 직설적이고, 집착은 깊이 깨닫지 못하고, 삼천 명이다.

5. 한무제 시화제국은 한무제가 영광과 외로움으로 가득 찬 봉건 왕조로 동화처럼 화려하다고 평가했다. 오늘날의 동아시아인들에게 이 위대한 제국이 주조한 뒷모습과 꿈은 되새기고 맛볼 만하다. 한마디로 제 1 제국은' 강한',' 한용',' 웅한' 등 많은 명예에 부끄럽지 않다. 위진 천하의 한제국은 이후의 동양 문명에 추앙되고 경앙되었다. 아래 지도에서 우리는 오늘날의 학자들이 쓴 한나라의 역사관을 찾을 수 있다.

한제국 (기원전 206 년경-기원 220 년경) 은 동아시아 역사상 강력한 봉건제국이다. 기원전 206 년, 유방멸진, 제제, 건도장안, 사칭 서한 또는 전한.

서기 25 년에 황실 유수는 한나라, 건도낙양, 사칭 동한 또는 후한을 재건했다. 한나라의 * * * 는 24 명의 황제와 406 년 동안 계속되었다. 세계사에서 한제국은 강력한 국력, 대외 확장, 지속적인 번영 통일로 유명하다. 그 영토는 "동쪽에서 태평양, 서쪽에서 파미르, 오크수스, 북쪽에서 인도 지나, 남쪽에서 안갈라 강과 시베리아 중부까지" 입니다. 효무제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번영하는 나라이다.

휘황찬란한 왕조의 뒷모습이 우리에게 남긴 것은 단순한 존경과 숭상만이 아니라 강대한 제국이 탄생한 위대한 황제와 함께 우리의' 고대에 대한 그리움' 을 불러일으킬 만한 가치가 있다. 유처가 바로 이런' 창조자' 이지만, 그도 몰락한 대민족인 우리 민족을 실의에 빠뜨렸을 때 여전히 고귀함과 영웅주의를 간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도 큰 제국의 등을 만지게 했고, 그도 우리의 척박한 피를 흐르게 했다. 일본인의 눈에는 한나라와 한무제가 "나라가 약함에서 죽고, 한//혼자 강함에서 죽는다!" 강대한 한제국이 중국의 강대한 분리주의 세력의 투쟁에서 붕괴되었을 때, 위대한 시대는 끝났고, 고대 국가의 영광과 꿈도 끝났다. 흉노 유귀족' 이 북방에서 궐기할 때,' 중외 변론' 의 주문이 추운 북풍 속에서 열렸다. 한무제와 관계가 있는 이 초원 독수리들은 마치' 한무제' 와 같은 연역인 정복과 정복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다. 사이현재 주인은 제국흥은 각국이 흥하고, 중국은 흥하면 영웅이 많다고 말했다.

자강불식은 사신이 강하고, 중화의 부흥은 모두 내 조에게 달려 있다. 한무제는 "대내성세, 대외사이" 로 예나 지금이나 유명한 황제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재능, 사치, 잔인함에 익숙하지만, 무제는 황제로 추앙받지만 그의 냉랭한 얼굴 뒤에는 활발하고 다정한 마음이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그는 사직과 가무를 좋아하고 여행도 좋아한다. 그의 풍부한 내면 세계는 정치적으로도 표현되지 않고, 생활에서뿐만 아니라 시에서도 표현된다.

"한서" 는 "시 언지, 노래 언지" 라고 말한다 그래서 희비가 섞인 느낌과 노래 부르는 소리가 있다.

그가 말한 시와 그가 말한 노래를 암송하다. 그래서 고대에는 시를 받는 관리가 있었는데, 그래서 왕은 민정을 살피고 득실을 알고 스스로 시정했습니다. ""

한무제는 책을 읽고, 읽고, 시를 짓는데, 한편으로는 제도가 시에 대한 추진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서지의 정서이다. 《시》와 무제의 관계는 두터웠다.

경제 통치 기간에도 황로의 사상과 형명 연구가 여전히 정치를 주도하고 있다. 그러나 유옥신 체에게 변화는 양조되고 있다. 그의 선생님은 유명한 유생왕 장씨로,' 육씨' 모두들 심공의 친전이다. "한서 유림외사" 구름: 란릉의 대협사 () 는 야스쿠니 왕소사 () 이다.

이것은 즉시 무제의 선생님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무제는 어릴 때 시사를 가르쳤고, 태자가 되기 전에 교동왕으로 봉쇄되었다.

전무 씨에 따르면 서한 전 중기에는 두 개의 학술센터가 있는데, 하나는 하천을 중심으로 한 경학 센터이고, 하나는 회남을 중심으로 한 사부센터이다. 사부의 학문은 무량에서 기원하며, 제추 () 와 남방인의 요술 (), 나라의 신선사상 () 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 학도 동방제루의 지류와 후예 (전무:' 진한사', 삼련서점, 2004 년) 에 따르면' 한서 ()' 에 따르면 문제

양추 () 는 장안 () 과 교동 () 사이의 교통 요로로, 교동 () 은 이 사부 센터 () 와 매우 가깝다. 상상할 수 있듯이 양무제와 교동의 관계는 매우 밀접한 관계로 그 문화의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역사적으로 양무제는 "글을 잘 쓰고 유학을 배운다" 며 믿을 만하다 ("사기 관선본기"). 유교 오경 중 하나인' 시' 는 유가 경전으로 유가의 중요한 정치사상뿐만 아니라' 흥분, 관관, 군, 원한' 도 담고 있다.

한무제는 어려서부터' 시경' 을 배우는데, 사상은 유교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물론 이 때문에 한무제는 명예의 전당을 세우고, 선당을 짓고, 교외를 숭배하고, 초승달을 교정한 적이 있다. 한편, 한무제가 즉위하자, 왕장서 수비, 한무제는 왕장을 벼슬으로, 그 동창 조부면을 고서로 삼아 변법을 하려 했지만, 떠우태후의 반대로 잠시 실패했다 (천수진 참조:' 한대 정치와 춘추 연구', 중국 라디오 출판사, 200/KLOC-0

그럼에도 건원 원년은 반신, 상, 한비, 수, 장의의 칙령과 광나현인의 문학적 대책을 시행했다. 따라서 중국의 정치사상은 한무제 시대부터 변화하여 유가 사상을 주도하는 정치사상이 되었으며, 이는 한무제 초등학교학시와 유교 사상을 배우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악기" 는 "대왕이 뜻을 얻은 후 대악, 맞춤식 의식을 행하다" 고 말했다. 반고는 무제의 공적 중 하나를' 제락예악' ('한수 무제기' 반고 짱) 으로 묘사했다.

예악은 유교 사상의 중요한 내용이자 유교 사상이 정치 건설에 참여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시, 부, 송' 은 그 표현이다. 돌은 말했다: "황제 세트 교외 예배 의식, 사원 태일 감천, 여기에도 있다.

제후토는 그늘을 나누고, 중국도 구릉에 있다. 한 곡의 악부, 시, 밤 낭송, 조, 다이, 진, 추 신뢰를 받았다.

이연년을 협율대장으로 사마상루 등 수십 수의 인공시를 인용했다. 이 글은' 율법' 에 대해 간략하게 논술하고 19 장의 팔음합주곡을 작곡하였다. 정월 초하루, 단천원구로 칠십 명의 남녀가 노래하게 하고, 혼전이 명까지 오게 한다.

밤이 되면 신광은 늘 유성처럼 신사에 멈추고, 천자는 죽궁에서 바라본다. 수백 봉사의 사람들은 모두 숙연하게 경의를 표한다. "("예악사 ") 예악은 정치제도로서 한무제 해에 확립되었으며, 시는 그중에서 가장 성대한 것 중 하나이다.

교발가락 절 송사 "교발가락 사당 조정에서 국민의 행복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이유, 그 돌소리, 노래와 춤을 실을 수 있는 능력, 또한 혼란을 다스리는 공덕 때문이다" 고 말했다.

6. 한무제의 공로에 관한 시사를 제공하는 것을 돕는다. 1, 우리나라의 저명한 역사학자, 사회활동가들이 시를 쓴 적이 있다.

한무웅도는 사문, 만리장성은 만리에 연기가 가득하다. 루트금은 얼마나 좋은가요? 심벌즈가 50 년 동안 고요하다.

그중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모두 한무제의 위대한 재능과 위대한 공적을 찬양하고 있다.

2. 당대의 유명한 시인 웨이의' 한무제 잡곡 3 곡' 은 이렇게 직접 평가한다.

한무는 신선이 좋고, 금은 하늘에 가깝다. 태후는 복숭아를 따서 바다로 돌려보내며 서양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물었다. 밤이 아직 이르면 파랑새가 먼저 항목을 돌려보낸다. 녹묘 운무가 감돌고, 두 개의 매듭이 선계 아래로 떠 있다. 하늘이 맑을 때 푸른 하늘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옥반은 너에게 복숭아를 바칠 것이지만, 너는 채운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해삼전을 여러 번 뒤져서 중간 복숭아가 익었다. 불쌍한 무야오 만, 지안이 만개해서 추천할 수 없다. 꽃이 익었으니 한무를 기대할 수 있다. 엄하게 몸을 깨끗이 하고, 우리 황제의 정욕을 생각하다. 복숭아 호두는 비록 태어나지만, 사람 똥은 태어나지 않는다. 인연의 소멸은 도와 약에 있고, 방사는 바다를 헛되이 행한다. 마스크 팬 한 마디 감사합니다. 저도 어딘지 모르겠어요. 금줄기가 검푸르고 한궁의 아름다움이 어안이 벙벙하다. 지난달 초, 노판 속의 구슬은 둥글었다. 구슬은 마실 수 있고, 생명은 영원할 수 있다. 황무 남부는 곧 분리될 것이고, 옥잔은 하늘에서 내려온다. 인간 오색추이도 캡슐, 선방 8 월 1 일. 신선방자가 말한 것은 약이다. 조용하고 우아하게 복용한다. 백량 알코올 중독 자상, 70 년 동안 연재에서 들었다고 한다. 그러나, 모든 단 음식은 썩은 창자로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담백한 물은 사람들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단 음식, 단 음식, 단 음식, 단 음식, 단 음식, 단 음식) 밀레니엄 금판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시의 주조금은 결코 견고하지 않았다. 만초가 봄과 가을, 푸른 하늘을 낳다. 한디, 관풍이 남쪽에서 온다. 똑바로 서 있는 큰 강은 이미 정체되어 있고, 용의 투쟁은 검은색이다. 춘추시대의 방면은 용맹하게 싸우고, 활을 구부려 호를 세우고, 산처럼 으르렁거린다. 깜짝 놀란 사람은 수천 명이고, 모두 한 장면이다. 죽은 만두는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천리 강물이 맑다. 전고가 며칠 동안 울렸는데, 하늘이 어귀에 깊숙이 들어갔다. 왼쪽은 서리이고 오른쪽은 고아입니다. 친심친사귀뚜라미, 시위가 군벌의 혼을 빼앗는다는 게 뭐지? 핍박, 황제는 존중할 수 있다. 평전파 사냥책은 아직 낡았는데, 오늘 너는 나에게서 무슨 말을 하지 않느냐? 유일무이한 위망은 영원하니, 너는 너의 후계자를 무공으로 여기지 마라.

3, 마오 Zedong 의 \ "Qinyuan 봄 눈 \", 불행하게도 진 황 한무, 약간 문채를 잃었다.

7. 한무제의 시 유처는 문학, 특히 사직을 매우 좋아한다. 한무제는 즉위 제 4 년 (기원전 120 년) 에' 기와수' 에서 자란 말을 얻어 자신도 모르게 노래 한 곡을 불렀다고 한다 용은 친구입니다. -yuanshou 4 년, 말은 물에서 태어났다. 9 년 후, 시원함은 다완국에서 천마, 즉 원래의' 혈마' 를 얻었다. 한무제는 자연히 천마가 (2) 천마라이, 서극에서, 모래와 관련되어, 구일복이라는 곡을 작곡할 수 없었다. 천마가 오고, 봄이 오고, 호령 2 가 꿈으로 변한다. 나는 쿤룬에서 죽었다. 용의 중매가 천마가 와서 옥대를 조화롭게 유람하다. -태초 4 년 (10 1), 만왕은 만마에 사로잡혔다. 백운비는 가을바람을 불기 시작했고, 식물은 노랗게 변하고 기러기는 남쪽으로 돌아갔다. 란유수국화는 향기가 있다. 보정의 노래. 출세로 가득 차서 팔풍을 널리 전하다. 좋은 이야기 속에서 돌 깃털이 울리고 하룡제 잉어가 순수하다. 백년 말, 브랜이 태어났고, 너무 많은 노가 깨어났다. 내 마음은 감각이 있어, 나는 늘 생각난다. 나는 성실하고 평화롭다, 풍옥은 스크랩하고 글을 쓰고 있다.

8. 유철통일세계에 관한 시매비

버드나무 눈썹은 오랫동안 자취를 감추지 못했다.

남은 화장과 눈물이 빨갛다.

긴 문은 천성적으로 수식이 없다.

진주가 외로움을 달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신 기아

더 많은 폭풍이 사라질 수 있습니까? 황급히 봄이 돌아왔다.

석춘은 일찍 피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하물며 붉은 꽃이 무수하다.

봄에 살다 보면 물러설 길이 없다.

봄의 적막함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하루 동안 처마 거미줄을 그리며 양떼를 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장문 사건 이후 준준준례가 틀렸다. 나방이 불을 지르는 아름다움은 한때 부러워했다.

천 원으로 상대를 사는 것은 선물을 사는 것과 같지만,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합니까?

너는 춤을 추지 않는다, 너는 보지 않는다, 옥환제비는 모두 먼지이다.

한가한 정이 가장 씁쓸하고, 위태로운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석양은 유암화명이다.

나의 작은 첩은 운이 없다.

리퍼

한헌제는 애교를 매우 중시하여 그것을 금전에 보관했다.

기침 구 일, 주옥은 바람에 따라 태어났다.

휴식을 총애하고, 애틋한 정을 부러워하지만 듬성하다.

장문은 차근차근 일시적인 귀환을 거부한다.

비가 올 수 없고, 물도 거두어들일 수 없다.

너의 감정과 첩의 소원은 따로 흐른다.

이전의 부용화는 모두 단근초가 되었다.

언제 색으로 다른 사람을 서비스해야 좋을까요?

긴 문이 불평했다.

육유

찬바람이 불고, 추운 날이 처참하다.

빈방은 미워할 수 없고, 연말은 슬프다.

올해, 나는 하렘, 심지어 초승달 을 선택했다;

만약 내가 곧 벌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감사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목소리가 9 일 동안 지속되면 눈물이 무덤에 도달한다.

죽으면 다시 생각하고, 태어나면 기부를 포기한다.

9. 드라마' 한무대왕' 에서 유처는' 달 별 사계절' 이라는 시를 낭송했다.

나는 빔에서 말레이 한 마리를 가져왔다.

석국현 마서림장 목재 공장.

항상 세상을 이끌고 치료하기가 어렵다.

사의와 화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칼필의 벼슬이 잡고 있다.

종을 치고 북을 치다.

종실의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주위는 수시로 지창을 건네준다.

총령은 관백량태를 따른다.

공평합니다. 용의자를 재판해 주세요.

옷을 잘 차려입고 말을 기다리다.

현관의 정적이 떨어지는 것은 그다음이다.

이용의 나머지는 이 일을 잘 처리해라.

첸은 쓰레받기로 바다를 시중든다.

나는 궁전에 있을 때 치료를 요구할 것이다.

삼부적이 위태롭다.

남산을 훔치는 것은 민화의 화다.

외국 공주는 구할 약이 없다.

고추방값이 더 중요해요.

야만족 왕조는 재래식 회의를 경축했다.

이 기둥들은 서로 지탱하고 있다.

비파, 귤, 밤, 복숭아, 자두, 자두.

토끼를 쫓는 개 한 마리가 잘못을 저질렀다.

공주의 입술을 깨물면 식욕만큼 달콤합니다.

핍박하는 어색함이 몇몇 가난한 사람들에게 고개를 숙였다.

낙엽애매미

로메는 소리 없이 옥이 풍진을 떨어뜨렸다.

텅 빈 방이 쓸쓸하고 나뭇잎이 묵직하다.

예쁜 딸을 보면서 가슴이 두근거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