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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나라 시대의 "형식" 개념

진나라 시대? 형식? 개념

중국 고대에 있었나요? 형이상학? 그리고는요. 신체적으로요? 두 가지 형식 개념, 상주, 형식? 형이상학? 내포가 정치왕권의 통치 수준에 떨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을까요? 치열? ,? 엄숙한? 시대적 풍격. 춘추전국시대에 인류 해방과 문화 발전의 발걸음에 따라 형식은? 인문학? 그리고는요. 이성?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인지적 관념에서 출발해서 서양과? 형식? 하늘, 땅, 사람, 고금을 관통하여 내포에 더 가까운 것은 무엇인가? 문자? 。

키워드: 진 전; 형식; 다원주의 인문학 합리성

서양에서는 형식의 개념이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 피타고라스 학파를 갖게 되었다. 수학 형식? 플라톤? 개념적 형식? 아리스토텔레스의? 재료에 해당하는 형식? , 두 호러스? 합리적입니까? 또 왔어요? 결합? 형태를 만들어 나중의 서방을 다질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 * * 심미? ,? 사회사 비판? ,? 기술 미학? ,? 심미 심리학? 이 연구재단, 이런 의미에서 조선생이 * * *? 형식? 서양 미학인가요? 메타 개념? 。 서양이란 무엇입니까? 형식미학? 。 중국에서는 어떨까요? 외형? 자주? 타오? 통일미학의 메타 개념은 무엇입니까? 타오? 중국은? 타오? 미학. 하지만 여전히 제기할 수 있는 질문은. 무엇을 사용합니까? 타오? 중국의 심미를 위해? 메타 개념? 현대 문학 이론의 건설에서 어떤 자원이 가려질 수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돌보는다면, 그렇지 않을까요? 글리프? 이해하다. 하지만 인간의 관념으로 볼 때, 서구와 함께는요? 형식? 더 가까운 개념은 무엇입니까? 문자? 。 아닙니다. 외형? 。

첫째, 고대? 형식? 개념

고대에는 인간이 있었나요? 신체적으로요? 그리고는요. 형이상학? 두 가지 종류? 형식? 생각. 당시 인간 생활에는 특정한 분화가 없었기 때문에? 형식? 이 개념은 다음과 같이 두드러지게 나타납니까? 문화? 특색.

(1)? 두 가지? 형식과 문명의 발단

고고학적 발견. 구석기 시대부터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스크레이퍼, 돌 화살표 등의 공구를 각종 규칙의 모양으로 닳았다. 구석기 시대 말기의 산꼭대기동인은 석기가 가지런할 뿐만 아니라 매끄럽고 조각한 골기도 갈아냈다. 어떤 물품들은 붉은색으로 염색되었다. 사용? 액세서리? 。 이것은 단지 기능적인 것만이 아니다. 서로 다른 모양의 물체가 서로 다른 사용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순전히 형식적인 것이다. 대칭: 균형과 같은 물리적 형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구석기 시대 말기? 무덤? 의 출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혈거인? 영혼의 개념. 그 당시 원시 종교는 이미 형성되었고, 그들은 사람이 죽은 후 신체의 나머지 부분의 처리와 영혼 불멸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다고 믿었다. 이것도 원시인의 관념에 있는 거야? 역사의식? 。 이때 형식은요? 신체적으로요? 그리고는요. 형이상학? 내포는 이미 싹트었다.

-응? 도자기? 공식적인 방식으로 나타날까요? 사회 문화적 내포? 그것은 원시인의 형식 개념에 대한 진일보한 발전이다. -응? 도자기? 형식적인 의미는 당시 사람들의 재료 개조가 더 이상 개인의 싹트는 기능적 목적과 장식가치에 국한되지 않고 집단의 심미 법칙에 따라 창조되었다는 것이다. 이런 창조의 결과는 당시? 사회 관습, 정신 기후, 원시 이데올로기? 。

가장 흥미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토템? 형식, 그것은 사람과 세계의 존재 방식, 그리고 사람들이 세계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대표한다. 토템 대상은 자연계의 어떤 것이든, 동물이나 동물이 될 수 있다. 식물, 산천 강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에 근거한 허구의 조합일 수도 있다. 용봉이 상상하는 것 같다. 토템 형태는 더 이상 인류가 만든 단순화 부호가 아니라? 하나님? 같은. 궁극적인 의미를 지닌 기호. -응? 토템 보호자? 사람들은 이런 보편적인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다. 신의 보살핌과 보살핌을 받는 모든 곳에서 살다. 사람들은 자신을 하느님께 바칩니다. 그것은 또한 하나님이 주신 모든 기회를 인정한다.

구체적인가요? 형식? 사람을 하나님과 자연과 밀접하게 연결시키다. 그래서 이번 호에서는?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단순하고 유치한가? 시대적 풍격. 이택후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거? 활기차고 건강한 어린 시절 스타일. -응?

(2) 추력, 엄숙한 형식, 왕권.

상주시기. 공식? 형이상학? 내포는 정치 왕권의 통치 수준에 이르렀다. 은상이 제시한 것은 무엇입니까? 치열? ,? 무섭다? 시대적 풍격. 서주가 제시한 것은 무엇입니까? 엄숙한? ,? 엄숙한? 시대적 풍격.

은말기에 문양과 그림의 도안에 근본적인 변화가 발생하여 식물과 산천의 도안은 이미 보기 드물다.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는 것은 대식 모델, 진정한 용 모델, 구름무늬이다. 이 모델들은 협박, 신비, 공포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택후의 관점에 따르면. 이런 인터넷 스타일의 운용은 통치자의 왕권에 대한 입장을 반영한 것인가? 긍정과 환상? 이런 인터넷은 신이 대표하는 세계의 이미지라기 보다는 강대한 귀족이 창조한 엄격한 정권의 이미지다. 이런 인터넷 형식에 대한 사람들의 귀의감은 더 이상 과거의 신성한 귀의감이 아니라 두려움과 협박의 복종감이다.

주인은 상인으로부터 세습제를 계승하여 개조하였다? 키스? 원리는 무엇입니까? 존중? 원리, 실현? 긴 후임? 종법제도는 분봉제와 혈연 관계를 통해 통치의 견고성을 강화했다. 예악 제도? 서주 사회등급제도의 합리화에 따뜻한 베일을 씌웠지만, 실제로는 국민에 대한 가혹한 착취와 통치를 근본적으로 바꾸지 않았다. 서주에 입양했어요? 구궁? 구복? 채굴 조례. 사회적 부를 귀족의 손에 집중하다. 칠십일국, 희씨 성은 53? (\ "견자? 유교 >). 더욱 엄격한 규칙을 강화하다. 통치계급의 존엄성을 보여주기 위해 국민을 바꿀 수 없는 집단으로 나누는가? 12 학년? ("좌전"? "소공 7 년"), 높낮이를 따지지 말고, 작은 규칙은 제멋대로 해서는 안 된다. 싸다고 반드시 더 비싸면 안 된다. 사회의 기풍이 법정과 같은가? 엄숙한가? 같다. 통치 계급의 존엄과 위엄을 과시하다.

상주, 정규요? 형이상학? 내포는 더 이상 전 세계의 이미지 표현이 아니라? 센터? 왕권의 서비스인가? 세계 이미지? 。

둘째, 춘추전국시대? 형식? 개념

춘추전국시대. 사회는 이미 이성 시대에 들어섰다. 형식? 그것은 문화 중 각 측이 사회 존재 방식에 대한 이성적 견해에 반영된 것이 아니다. 그리고 그들의 구체적인 미학과 문예 형식 방면에 관통한다. 영향. 이 시기의 문예 실천을 하다. 눈부신 것을 방출합니까? 인간성? 빛.

(백가쟁명과 다원이성 형태

춘추전국시대에는 각종 사상적 가치관이 잇따라 확립되어 각 파벌들이 난세에 구세하는 처방을 잇달아 내놓았다. 인간의 이성에 대한 추구는 그들의 공통된 특징이다. 이성정신은 선진 제자의 공통된 경향이다. -응? 사회적 이성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는 유도두 집에 대해 그들은 형식의 문화예술관에도 차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다원? 특징은 이미 매우 뚜렷하다.

유가의 형식관: 공자가 분쟁을 해결하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귀인? 서주 이후의 분쟁은 예제 자체가 아니라 통치자의 잔인함이라고 생각한다. 폭정은 호랑이보다 더 사나운가요? ("예기"? 담공하) 그래서 개선이 필요하다. 통치자에게. 그래요? 팬 사랑 인사, 다른 사람에 대 한 관심? ("논어"? 배워라. ") 를 참조하십시오. 공자가 선을 주체의 도덕적 의무에 대한 절대적인 복종으로 분류하여 제창한 것인가? 크기복례는 인입니까? ("논어"? 안원) 은 단지 그의 문학 이론 사상에서 뚜렷한 예악 교화의 의미를 구현했을 뿐이다. 공자는 왜 그것을 중요시합니까? 시? 그래? 이옥리? ,? 재밌게 놀았어? ("논어"? 용인 도), 심지어 서주 예악 제도의 기초를 회복했다. 이를 바탕으로 공자의? 장르 형식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강조 될 것입니다, (역사 논문)? 얘야, 너는 왜 이 시를 배우지 않니? "시" 는 감상할 수 있고, 볼 수 있고, 그룹으로 나눌 수 있고, 원망할 수 있다. 너의 아버지는 사물이고, 너의 아버지는 먼 물건이다. 새, 동물 및 식물의 이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응? ("논어"? 양품) 이 효과를 얻기 위해 공자는 언어의 표현을 강조했다. 문자. 유질도; 품질, 아직도? ("논어"? 안원), 시와 노래의 최종 형식은 형식과 내용의 통일, 즉? 부드러움? ("논어"? 용인 도). 그런데 공자도 언어에 관한 것이 있나요? 편도? 오해? 덕이 있는 자는 반드시 말이 있고, 말이 있는 자는 덕이 있을 필요가 없다. ("논어"? 헌문 >). 이것이 그의 업적입니까? 형식? 사회에서 개인까지 말입니다. 어디서 왔어요? 생각? 도착? 연습? 논리 오류입니다.

맹자 주장? 인씨? 이 사람이 다 가지고 있을까? 동정심? 。 -응? 부끄러운 마음? ,? 사직의 마음? ,? 옳고 그름의 마음? ("맹자"? 의 추손 >), 부터? 본성이 착하다? 인성론에 근거하여 통치자와 민동락을 요구하다. 왕이, 국민과 함께 즐기세요? ("맹자"? 리앙), 문학 이론. 맹자는 문학 형식 창조의 성공이? 핍박 정신? ("맹자"? 의' 추손') 그리고 이 작가의 작품을 가져가겠다고 제안하셨나요? 의지에 어긋나는가? ("맹자"? ), 수만 장? 지인이 세상에 대해 논하는가? ("맹자"? 만장) 의 비판적 태도. 맹자의 형식 사상은 두 가지 점에 분명히 나타나 있다. 첫째, 그는 단순히 문학 형식의 형성을 외부 사회 이성 논리의 유도로 보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심성 배양에 더 신경을 쓴다. 둘째, 텍스트의 내용을 사회적 관념에 단순히 대응하는 것이 아니라 텍스트가 제공하는 단서를 따라 작가의 사상을 더욱 파악하는 최초의 텍스트 의식을 반영한 것이다.

순자는 현실 사유재산 소유와 충돌의 관점에서 문제를 보고 인간성을 귀결시켰는가? 성악론? 。 변화를 통해 옹호하는가? 가짜? 실현 방법? 최권? 성격? 인간성의 본악은 스승으로 존경받고, 다시 의롭게 존경받고, 예우를 받습니까? (\ "견자? 성악) 을 참조하십시오. 어디서 왔어요? 성악? 순자의 형식 사상은 사상 체계에서 출발하여, 미의 형식 외관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다. -응? 주황이 그것을 볼 수 없다면, 왕자들은 그것이 보물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 "견자? 가족 "); 그리고 아름다움의 형식 수준을 중시한다. -응? 마음을 만들 수 없다면, 마음은 할 수 없을까? (\ "견자? 위상이 아님). 또한, 견자 는 여전히 생각합니다. 예술 형식의 형성? 감정? 없어서는 안 될 수단이다. 남편이 기뻐하면 그도 기뻐하고 인정이 있는 곳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견자? 음악).

도교의 형식적 견해: 라오 츠츠 (Lao Tzu) 의 혼란스러운 처방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연 무위? 약해졌나요? 。 원시 사회로 돌아가자고 주장하는가? 약속의 땅? 가운데로 가다. 그 형식사상은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첫째. 자연 형태관. -응? 사람은 아무 데나, 땅은 하늘이 나고, 하늘은 길을 따르고, 도법은 자연스럽다. -응? ("노자" 제 25 장) 둘째, 주장? 트랜스? 이런 풍격은 형식이 아름답다. 노인은 천지가 형성되었다고 생각합니까? 타오? 하지만? 도가 늘 불분명한가? "노자" 제 32 장? 하나님? 말할 수 없는 큰 아름다움이 있는데, 제한된 경험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게 하는가? 타오? 무한한 아름다움, 황홀함에 대한 그의 해석은? 모양도 없고 이미지도 없다. 어렴풋한가? ("노자" 제 14 장) 셋째, 형식미의 상대성. -응?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악은 악이라는 것을 안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좋은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쁜 것은 나쁜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응? ("노자" 제 2 장) 넷째, 형식의 변증관. -응? 천생연분이든 아니든, 서로 보완하기 어렵고, 장단 () 에 비해 높낮이 () 와 높낮이 (), 음음 () 이 서로 따라다닌다. -응? ("노자" 제 2 장) 다섯째, 형식에 신경을 쓰나요? 무효화? 특색을 드러내다. -응? 만물은 음양으로 돌아가고, 경솔하게 태평하다고 생각하니? ("노자" 제 42 장) -응? 러쉬? , 가상입니다. -응? 동화순? , 즉 가스 결핍. -응? 가상? 아무것도, 예술 형식의 표현에 부합한다.

장자는 노자와 마찬가지로 서주 이래 예악 제도를 생각하고 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게다가, 그는 그것이 종종 권력 쟁탈자들의 부끄러움, 심지어 혼란의 근원이 된다고 생각한다. 동물과 함께 살고, 인종과 만물이 융합되는가? ("장자"? 세계 "), 아비보다? 소국 과부민? 더 원시적인 단계. 그의 형식사상은 노자와 많은 유사점이 있는데, 예를 들면 자연을 아름다움으로, 상대적 아름다움 등이다. 무엇을 사용합니까? 가상? 아름다움을 위해 등등. 또한 장자의 형식사상은 첫째, 맹종은 의미의 과정과 수단이라는 것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응? 서명자는 물고기에 얽혀서 물고기를 잊어버렸다. 발굽은 토끼 중에서 이렇다. 그는 토끼를 얻었지만 발굽을 잊어버렸다. 강연자는 너무 신경을 써서 자랑스럽게 자신의 말을 잊어버렸다. -응? ("장자"? 전기) 장자는 경언의 이유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장자는 성인이 남긴 경서를 부정했지만, 그것은 찌꺼기였다. 하지만 사회시대의 배경에 놓아야 한다. 장자는 성인 본인과 그 사상을 부정하지 않았다. 문자가 없습니까? ("장자 잡문" 서무귀 >). 그가 부인하는 것은 후손인가? 책이 화났어? , 왜곡 된 사용, 성자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둘째, 에 의해? 기술? 당신은 닿을 수 있습니까? 타오? 。 -응? 나는 내가 한 일을 잘한다, 나는 내가 한 일을 잘한다. 。 ("장자" 내편 "양생대사"), 보아하니 나의 뛰어난 해우술은 바로 도에 의지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19 년 동안 킬로소 해결 경험이 없다면 어떻게 실현될 수 있을까? 타오? 개조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의식적인 접근에 관한 것입니까? 타오?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b) 인간 해방과 인본주의 예술 형식

춘추전국시대는 노예제에서 봉건제로의 과도기였다. 이때 사람들의 의식이 각성하기 시작하면서 귀신 숭배에 대해 의심이 생겼다. -응? 신의 주인 푸민? ("좌전" 환공 6 년), 신권민주적 부차적인 지위의 거꾸로다. 정설은 한 남자입니다. 정송은 유령이다. 송 유죄? ('좌전' 은 서기에 설정돼 있다) 귀신 점술을 버리고 인사계획을 하는 상수다. 귀신의 버림에 따라. 인성의 해방으로 문예 분야는 유례없는 인성의 빛을 비추고 있다.

조각과 회화 분야에서는 춘추전국시대에 무섭고 엄격한 원시 종교 제재가 현실의 자연적 소재로 대체되었다. 주의? 현실은 또 의미가 있는가? 창조의 형식으로. 특히 실크 표면에 있습니다. 견화는 건축 장식에서 벗어나 독립발전의 길에 올랐다. 1949 창사 교외의 초묘에서 출토된' 용봉도' 는 왼쪽에 한 여자가 있고 머리 위에 봉새 한 마리가 있다. 봉새는 앞에서 용과 대치하고, 여자는 옆으로, 가는 허리, 견인단, 넓은 소매가 상투를 묶고, 두 팔을 앞으로 뻗어 허리를 굽혀 기도를 한다. 화면은 여성을 중심으로 하고, 바람은 날개를 펴고 노래하며, 자태는 힘차고 힘이 있다. 전설의 탕룡, 신비한 공포의 상징, 이미지가 비좁다. 표정이 우울하다. 좋은 영이 악령을 반드시 이길 것이다. 생명은 반드시 재난을 이기고 평화의 송가를 얻을 것이다.

음악에는 종교 제사와 궁정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다양한 전통 음악 형식이 등장했다. 의학적으로 조화로운 음악 이치는 음악을 인간의 생리적 요구와 연결시킨다. * * * 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풍속을 바꿀까? Xunzi 의 음악 이론; 반복 강조? 건강? ,? 계생? 루춘추' 의 음악 이론: 그리고 이른바 남녀 간의 사랑의 표현도 있나요? 정위 소리? 내용상 각성 후 자신의 합리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시대의식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형식의 예술 치료 기능, 카타르시스 기능, 도야 기능, 감정 전달 기능을 더했다.

문학 분야에서의 두드러진 업적은 시와 산문이다. 시경' 과' 이소' 는 두 시기의 걸출한 대표 작품이다. 시경' 에는' 갑술',' 맹자',' 시중군자' 등 세속적 정서와 현실생활을 표현한 제재작품들이 많이 있어 진지하고 열렬하며 깊은 세속적 정서를 전달한다. 시경' 은 푸, 비, 흥의 표현 수법을 광범위하게 운용하여 생동감 있고, 아름답고, 신선하고, 소박한 심미 풍격을 구현했다. 이소' 속의 시사는 열정이 깊고 상상력과 낭만이 풍부하며, 어휘가 화려하고 우아하여 후세 문학의 낭만적인 품격을 다졌다. 다시 말하다. 문학의 언어 형식은 4 자에서 다자로 바뀌어 표현능력을 넓혔다. 《시경》의 시는 주로 사육을 위주로 한다. 이런 형식은 영원과 우의의 의미를 얻었다.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예술적 효과를 얻는 동시에, 기복이 심하고 세심한 서사를 조성하기 어려운 한계를 보여준다. 굴원은 네 글자체의 형식 제한을 깨고,' 이소소' 에서 서너 글자에서 칠팔자까지 융통성 있게 구사하며, 착란에서 단정해 보인다. 깔끔함에 있어서도 변화로 가득 차 있어, 개인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형태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깔끔함, 깔끔함, 깔끔함, 깔끔함, 깔끔함) -응? 철인의 산문은 의미심장하고 기복이 심하다. 역사 산문의 서술이 간결하다. 정확하게 묘사하다. -응? 그들은 모두 춘추전국시대 인성해방에 기반한 문학 형식의 인문적 특징을 설명했다.

-응?

요약하다. 고대에. 형식 내포가 이미 존재합니까? 형이상학? 그리고는요. 신체적으로요? 분화, 상주, 정규적? 형이상학? 내포가 왕권의 정치적 수준에 떨어졌다. 반성? 치열? ,? 무섭다? ,? 엄숙한가? 시대적 풍격. 춘추전국시대에 인간성의 해방과 문화의 대발전에 따라 형식은? 인문학? 그리고는요. 다원적 이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글씨체에서 넣는 게 아니라요? 외형? 같은? 하나님? 상응하는 개념. 왜 개념부터 시작하지 않을까요? 문자? 서구 형식의 내포에 더 가까운 개념으로, 결국? 문자? 하늘, 땅, 사람을 관통하다. 고대와 현대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