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작가는 어떤 작문 수법으로 봄을 표현합니까?

작가는 어떤 작문 수법으로 봄을 표현합니까?

두 번째 단락: 항상 봄을 그립니다. 세 번째 단락: 봄 스케치; 네 번째 단락: 봄 꽃 그림; 다섯 번째 단락: 봄바람지도; 여섯 번째 단락: 봄 비지도; 일곱 번째 단락: 봄 축제.

작가는 먼저 개요를 그린 후에 상세하게 묘사한 작문 방법을 채택한다. 요점은 산, 물, 태양의 변화이다. 작가는 먼저 굵은 붓으로' 만물' 을 그려내고 봄의 윤곽을 그려냈다. 그런 다음' 산',' 물',' 태양' 세 가지를 통해 각각' 윤윤',' 리터',' 레드' 로 춘산의 촉촉함, 샘물이 촘촘하고 봄날의 따뜻한 특징을 적었다.

세 개의' 일어나' 문장은' 잠에서 깼다' 와' 눈을 떴다' 를 돌보며 의인, 배비 등 수사법을 활용해 봄회지, 만물이 되살아나고 생기가 넘치는 광경을 보여준다.

봄의 언어 기술;

언어적으로' 물등영 연못달빛 진화이' 의 언어는 아름답지만 조각한 흔적이 있어 자연스럽지 못하다.

봄의 언어는 간단하고 생동감 있고 회화적이다. 잔디를 쓰는 것과 같이, "동산에서, 들판에서, 보시다시피, 큰 블록버스터는 모두 그렇습니다." 꽃을 써라. "너는 나를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온통 꽃으로 쫓아온다."

이 언어들은 모두 생활에서 추출한 것으로,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짧고, 용맹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봄을 더 잘 묘사하기 위해 저자는 비유, 의인 등 다양한 수사법을 활용해 봄을 시각화하고 개인화했다. 위에서 인용한 문장 마지막 부분이 가장 좋은 예이다.

주지청 선생의 서정적 산문은 시의 변종으로 시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봄" 이라는 문장 을 읽을 때, 나는 시적 으로 가득 찼다. 왕선생은 경쾌하고 원만한 시 언어와 측면 대비의 시 표현 수법으로' 봄의 찬가' 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