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무단의 여덟 편의 시는

무단의 여덟 편의 시는

여덟 편의 시' 는 무단의 철리시로, 사람과 사랑의 관계에서 사랑의 본질을 생각하고 분석하며, 예술적 방법으로 사랑의 발생과 발전을 해석한다. -응?

여덟 편의 시에서 작가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고 주로 사랑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독특한 이해를 표현했다.

(1)

너의 눈은 이 불을 보았지만, 내가 너를 위해 불을 붙였음에도 불구하고 나를 볼 수 없었다. 아아, 그 연소는 성숙한 나이일 뿐이다.

너, 내. 우리는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이 자연적인 변화의 과정에서, 나는 융합된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내가 울더라도, 회색으로 변하고, 회색으로 변하고, 다시 태어나고, 아가씨, 그것은 단지 신이 자신과 놀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물과 바위가 너와 나를 가라앉혔고, 우리는 고지식한 자궁에서 자랐다.

수많은 가능성 중에서 기형적인 생명은 영원히 자신을 완성할 수 없다.

나는 너와 이야기하고, 너를 믿고, 너를 사랑한다. 바로 이때, 나는 나의 주께서 은근히 웃으시는 것을 들었다. 그는 줄곧 너와 나를 더해 우리를 적국에 부유하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너의 이 시대의 작은 짐승은 봄풀처럼 숨을 쉬고, 너의 색채와 향기를 가져오며, 네가 따뜻한 어둠 속에서 미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의 대리석 이성 홀을 가로질러 묻힌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너와 나의 손이 접촉하는 것은 잔디밭이다. 거기에는 고집이 세고 내 놀라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우리는 조용히 함께 껴안았다.

문자는 세상을 비출 수 있고, 형성되지 않은 어둠은 끔찍하며, 우리를 중독시킬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우리를 질식시키는 것은 출생 전 죽음의 감언이설이다.

그 유령은 우리를 덮고 카오스 사랑의 자유와 아름다움을 향해 헤엄친다.

(5)

해가 질 때 미풍이 들판에서 불다. 그 이유는 여기에 얼마나 쌓였나요?

감동적인 경치가 나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가장 오래된 것부터 너까지 잘 자.

이미 형성된 나무와 우뚝 솟은 바위는 지금의 나의 욕망을 영원히 지속시킬 것이다.

만물이 그 과정의 아름다움, 내가 너를 사랑하는 방식, 변화하는 방식을 가르쳐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6)

같은 것과 같은 용해는 지치고, 다른 것은 낯설게 굳어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것은 얼마나 위험한 좁은 길이냐, 내가 직접 차를 몰고 위에서 운전한다.

그는 존재하고, 나의 지시를 듣고, 나를 보호하고, 나를 방해하지 않는다. 그의 고통은 끊임없이 찾는 것이다.

너의 주문은 만약 실현된다면 반드시 벗어나야 한다.

(7)

폭풍우, 긴 길, 외로운 밤.

잃어버린, 기억, 영원한 시간.

모든 과학이 분산시킬 수 없는 두려움.

내가 너의 팔뚝에서 쉬게 해줘.

오, 네가 도울 수 없는 마음 속에.

너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있고 없느냐.

그곳에서 나는 너의 고독한 사랑을 보고, 펜이 서 있고, 나와 평행하게 자라는 것을 보았다!

(8)

더 가까운 접근이 없다면, 모든 사고는 우리 사이의 고정관념이다. 햇빛만 가지각색의 가지와 잎을 통과한다.

두 개의 마음에 의해 분리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계절이 오면 그들은 각각 쓰러질 것이고, 우리를 낳은 그 거대한 나무는 영원히 푸르러질 것이다. 이것은 우리에 대한 불친절한 조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단결의 오래된 뿌리 속에서 평화를 향해 나아가다.

1942 년 2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