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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별시

송별시는 시인의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 시이다. 예를 들면' 친구를 배웅하다',' 위안 2 사 안시를 배웅하다',' 우야로 북우기를 보내다',' 부도독에게 촉직을 송하다' 등이 있다. 이별을 사랑하고 상봉을 미워하다' 는 것은 불가가 말한 인생의 큰 고통 중 하나이다. 이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많은 문인 묵객들이 이별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런 깊은 슬픔 외에도 격려와 격려, 우정 표현, 시인 자신의 이상과 포부를 기탁하는 등 다른 기탁이 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당대의 일부 송별시는 종종 긍정적인 청춘의 기운이 넘쳐나고 희망과 꿈으로 가득 차 있어 성당의 정신모습을 반영한다.

작별을 고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왕보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하필 갈림길에서 배회할 필요가 있는가, 아이 * * * 수건이 묻어 있다.

참고 사항:

두소보: 왕보의 친구, 또 다른 이름은 무명 소부 현위입니다. 주수' 는' 촉천' 이라고 불린다. 성문은 산시 성도 장안을 가리킨다. 삼진: 산시 관중 지역, 고대 진. 진 () 을 멸한 후 항우는 진 () 을 용인 () 경기 () 굴곡 () 세 나라로 나누어 삼진 () 이라고 불렀다. 무진: 민강 5 대 나루터, 즉 백화진.

간략분석: 왕파의 유명한 송별시로, 다른 송별시와 크게 다르고 슬픈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진취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심지어 우정을 더 높은 심미 경지로 승화시켰다. 시 전체는 전형적인 오율작으로, 좌절을 억누르고, 웅장하고 엄밀하다. 이 시는 평정과 압운의 관점에서 볼 때 오율의 요구에 부합하지만, 대결에서는 앞으로의 기준에 도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저자 소전: (649-676),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사람, 양형, 육지, 나치와 함께' 초당 사걸' 로 불린다. 그들은 일제한 풍격에서 벗어나 시의 소재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며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과 침울한 슬픔을 나타냈다. 왕자 앤 소장이 있습니다.

위안 스물 한 개의 Xi 를 보내다.

왕위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나는 너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는데, 서천양관을 나갈 이유가 없다.

참고: 시의 제목은' 위성곡' 이다.

웨이성: 산시 () 성 Xi 시 서북, 진대 고성 함양 ()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 차오: 아침 비.

오: 습윤해요.

양관: 간쑤 둔황 서남에서 예로부터 서북변으로 통하는 요로이다.

간략 분석: 이 시는 언어가 간단하고 이미지가 생생하여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이별의 정을 표현했다. 당대는 양관에서 세 가지 이야기를 엮어 천고에 전해졌다.

부용여관에서 새로 지은 것과 헤어지다.

왕장령

날씨가 추워서 비가 계속 내리고, 오 () 는 이미 밤, 초산 () 이 손님을 보내 그윽하고 그윽하다.

낙양 친지들은 옥주전자에 얼음 한 덩어리가 있다고 물었다.

참고: 부용루:' 통지',' 부용루는 진강시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다' 는 김윤주 도지사 왕공께서 지은 것으로, 이 장쑤 성 진강시입니다. 청대에는 왕창령 유배지룡표 (현재 호남성 천양현) 에도 부용루가 세워졌다. 빙심 문장 한 토막, 마치 밥이' 백두가' 에 나오는 주스의 말처럼.

간략분석: 이 시는 천고의' 옥주전자 속 빙심' 을 낭송하며 한 사람의 영원한 적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작성자 소개:

왕창령 (698-756), 경조 장안인, 시는' 칠절대사' 로 불린다. 그는 세련된 언어와 깊은 의미로 그의 풍부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그의 변두리시는' 왕창령 시집' 을 포함하여 유명하다.

왕륜에게 준 선물

리퍼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그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깊이여서 왕륜보다 못하다.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도중에 맹호연과 작별을 고했다

리퍼

고인은 황학루를 사임하고, [1]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린다. [2]

고독한 돛은 먼 하늘, [3]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4]

주: 지: 가, 가. 광릉: 양주. 맹호연을 황학루 광릉에 보냈다는 뜻이다.

[1] 오랜 친구: 오랜 친구, 여기는 맹호연을 가리킨다.

작가는 황학루에서 그의 오랜 친구에게 작별을 고했다.

[2] 불꽃놀이: 현란한 봄빛을 가리킨다. 아래: 다운스트림.

3 월의 봄에 나의 오랜 친구는 배를 타고 양주로 갔다.

[3] 고독한 돛: 배 한 척. 푸른 하늘: 맑은 하늘.

모건 오닐: 아니요, 없어졌어요.

배가 멀어질수록 멀리 바라보니 맑은 하늘 속으로 사라지는 것 같다.

[4] 위: 재능. 지평선: 지평선.

의미: 나는 호탕한 장강 물이 하늘가로 굴러가는 것만 보았다.

간략분석: 이 송별시는 개원 20 년 (732) 전후로 쓰여졌다. 시인의 경물과 감정에 대한 묘사가 비범하여 탄복하게 한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풍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감정을 쓰는 것이다. 고독한 돛의 그림자는 이미 사라졌고, 그리움만 창장처럼 영원히 내 마음 속에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설 송별전 서기 오씨가 집으로 돌아갔다.

삼삼

북풍이 흰 풀을 휘말아 흩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1]

그것은 진주 블라인드로 들어갔는데, 그것은 실크 커튼을 적셨다. 모피 코트는 만지면 매우 춥고, 면 패드는 매우 얇았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뽑을 수가 없었고, 갑옷의 금속이 사람들에게 응결되었다.

모래 바다의 깊이를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침한 구름과 만리가 응결되었다.

하지만 우리는 캠프에서 귀가한 손님을 위해 건배를 하며 야만적인 비파, 기타, 하프를 연주했다.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렸을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휘날리지 못했다.

우리는 그가 바퀴 타워 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서 천정로 눈 더미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참고 사항:

[1] 이 말은 비유이고 배꽃은 눈을 비유한다.

해석: 작가가 천보 13 년 (754 년) 겨울에 쓴 송별시입니다. 캠프의 환송에 큰 눈이 내리는 것은 매우 특별한 환경이다. 시인의 기이한 비유, 풍부한 상상력, 현실 장면에 대한 다단계 묘사는 한기가 간간이 느껴지고 봄기운이 완연하다. 그것은 어디에도 보내졌지만, 눈밭에 말발굽이 찍힌 장면은 독자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저자 소개: 센삼 (7 15-770), 남양 (오늘 하남) 사람, 천보진사. 그는 고선지와 함께 안시에 이르러 호탕하고, 뒤이어 북정과 윤대 사이를 오가고 있다. 역사상 그는 청두에서 벼슬을 했다. 그는 변방의 풍경과 전쟁 장면을 잘 묘사한다. 기세가 호쾌하고, 어휘가 대범하며, 언어 변화가 자유롭다.

고전 감상

위안시 안시를 보내다

왕위

위성의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객실은 녹색과 버드나무 색이다.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이유가 없다.

당대 문화인은 송별할 때 늘 서로 시를 보낸다. 시를 지을 때 이 사람에게 가까이 가는 것이 가장 좋다. 그의 감정에 가깝다. 서양의' 이것' 이론을 적용해 작별인사도 반드시' 이번' 으로 써야 한다. 역사 기록에 의하면 시험을 보기 어려운 원 2 는 왕위의 일반 친구일 뿐 반드시' 친구' 나' 절친' 은 아닐 것이다. 안계로 하여금 일을 하게 하는 것은 매우 힘들지만, 또한 매우 영광스럽다. 왕 웨이가 위안 2 를 보낸 감정은 앞의 두 지점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신의 소망과 약간의 아쉬움을 표현하는 것이 적절하다. 왕위가 어떻게 시를 근거로 처리했는지 봅시다.

다음 번에는 비를 쓰기 시작했는데, 사실 임무일의 좋은 날씨였다. 비가 부드럽게 대지를 촉촉하게 적시고, 양관길에 귀찮은 먼지가 흩날리지 않도록 했다. 홍기차가 없는 원 2 에게 이것은 하늘의 특별한 배려다. 하나님의 호의로, 앞으로 마차의 여정은 안전하고 편안하며 빠를 것이다. 왕위는 "순풍", "즐거운 여행" 이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뜻은 모두 시에 포함되어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원아가 떠날 게스트 하우스에 관한 것이다. 버드나무는 다른 사람이 꺾어 송별하고 있지만 버드나무를 보면 결국 이별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하지만 왕위는 이별을 옅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유색은 녹색이고 가랑비 아래서 더욱 화사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저자가 이 말로 조성한 분위기는 무겁지 않고 유쾌했다. 시를 읽는 이 점에서 우리는 작가의 주도적인 감정을 파악해야 한다. 그는 다음 두 문장에서 슬픔을 표현할 이유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어울리지 않아 네 줄의 시로 실패하게 된다.

이렇게 보고 나면 마지막 두 문장, 하나는' 회전' 이고, 하나는' 합' 인데, 사실 너무 흥분하지 않고, 다만 조금 아쉬워서 지금 같이 마실 수 있다는 뜻일 뿐이다. "너" 가 양관에서 나왔는데, 다시 모이는 데 얼마나 걸릴지 알 수 없다.

세상은 항상' 한 사람이 아무런 이유도 없이 서양관을 나오는 것' 을 시 전체와 성당 배경을 벗어난 이해로 여긴다. 성당 이후 많은 청년들이 개인의 감정계에 갇혀 나오지 못했다. 그들은 꽃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달에 대해 슬퍼하고, 이별의 마음을 작은 뱃속의 마음속에 새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들은 세상에 슬플 때가 있는지 모른다. 서부에는 고인이 양관밖으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서부 출양관은 여전히 성적이 있다! 이별할 즈음에 어떻게 여자가 될 수 있을까! 소문인의 가슴으로는 성당 시인의 팔을 측정할 수 없다. 그러나 불행히도 고전 문학의' 연구' 는 젊은 학자의 습관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Xiguan Yangguan" 을 읽을 때 피를 흘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심장이 폭발하지 않도록'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바라보지만 말문이 막힌다' 또는' 부러진 길이 사각을 낳고, 행인이 이곳에서 뼈를 팔다' 는 것을 읽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시에서 나오는 것이 분명 다정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인간관계의 깊이가 관계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론 깊은 것은 사실이지만, 관계는 깊지 않지만 깊이 써서, 위선적으로 아첨하는 것처럼 보이고, 작가의 인격도 하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위 등은 인격을 생명의 뿌리로 여긴다. 그는 어떻게 평범한 친구에게 평범한 감정을 초월하는 것을 보낼 수 있습니까?

보통 친구의 작별은 주먹의 축원과 약간의 아쉬움을 표현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이 시가 나오자 다른 많은 연회석들은 자신의 시를 부르지 않고' 양관' 을 불렀다. 이런 현상은 왕위가 글을 쓰는 의경이 보편성이 있어 보통 친구들이 감정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그저 평범한 교제일 뿐이라면, 이별할 때, 어떤 사람이 눈물을 흘리고, 어떤 사람과 손을 잡는다고 생각해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아니면 a C 는 큰 장사를 해야 하는데, a D 는 길이 끊어지기를 원하고 바퀴에는 네 개의 뿔이 있다고 한다. 이것은 큰 농담이 아닙니까? 나중에 양관에서 3 층을 들으면 가슴이 아프다. 음악이 시가 없는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왕 웨이가 위안 2 를 보내는 것은 아마도 사교 사건일 것이다. 사람이 관청에 있으니, 접대가 없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시와 오락을 쓸 때 독특한 수양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위안 ershi Anxi 보내기", 일류 기술. 왕위는 사실 이런 사회시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