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각종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각종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각종 구름에 관한 시 (구름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

다양한 형태의 구름에 관한 시 (구름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1 구름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천천히 떠오르는 태양이 해수면에서 뛰어내렸다

그 아름다운 순간

지평선에 아름다운 구름이 한 송이 있다.

일출을 동반하다

지평선은 바다와 하늘을 잇는다

진동

진동

마음의 바다로 떠내려가다

심해는 황해와 동해보다 큰가요?

박애는 얼마나 큰가요?

마음이 얼마나 큰가요?

구름이 공중에서 가볍게 말하다

바다를 건너다

태양을 쫓다

황하가 모퉁이를 도는 곳.

낙신의 고향에 머물다

오, 아름다운 구름

당신의 마음은 먼 곳을 동경합니까?

지평선 위의 구름, 아름다운 구름

때로는 역사에 대한 뻔뻔한 얼굴 같다.

때때로 창아의 넓은 소매와 같다.

더 자주, 마치

거울 꽃 가장자리 속의 선녀

감동적이면서도 아득하다.

내가 어렸을 때처럼

풀밭에 앉아서 하늘을 우러러보다.

나는 항상 구름이 신선의 집이라고 생각했다.

아름다운 변두리의 구름

구름에서 놀고있는 많은 작은 요정이 있습니다.

구름 속을 거닐는 것은 언제나 꿈이다.

아름다운 구름은 영원히 동화이다.

지평선 위의 구름, 아름다운 구름

배 한 송이처럼 흠잡을 데 없이 날다.

눈송이처럼 깨끗하고 얼음처럼 옥처럼 깨끗하다.

푸른 하늘에 떠 있다

심장이 세상 끝에 있는 것처럼

그러나 항상 다른 마음을 걱정한다.

나무 고운은 몇 년이 지나지 않아 부도가 더욱 흔들린다.

2. 갑자기 바다에 선산이 있다고 들었는데, 무형무체 세계의 일부분이다.

3. 그러나 밤이 바다에서 오는 것을 보면, 그것이 구름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까?

4. 운해송도를 멀리서 보고, 가까이서 물석청기를 보다.

5. 흰 구름이 다 가면 단풍은 근심하기 어렵다.

6. 수빈구에 가서 앉아서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간다.

7. 무수한 구름이 불어오는 것은 찬란한 여행길이다.

8. 건물 무리를 유유히 거닐고, 만리 벽운은 유유하다.

9. 가을바람이 백운에서 솟아오르고, 식물이 노란색으로 변하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온다.

10. 모래밭, 연못위, 구름이 달을 뚫고 열렸다.

2. 고시운은 급하다

이백 () 은 "선주 사루 () 가 교서 서운 () 을 송별했다" 고 말했다.

촌거

안개 건물? 기대하세요? 까마귀

젖은 구름이 일찍 오나요? 라이샤?

동풍이 푸르고 춘초가 먼저 온다.

가랑비가 내린 후의 밤꽃은 여전히 춥다

마을 배는 연기에서 오리를 부른다.

술? 자이안자바리

오래 살다가 이 세상을 잊었다.

강 소리를 먼 모래밭으로 보내지 마라.

맑고 깨끗한 가벼운 허황된 코끼리가 있고, 실질이 없는 실형이 있다. "구름 푸" 의 육상 기계

청명은 비가 오지 않아도 옷은 구름 깊은 곳에 묻어 있다. 산에 머물다' 장욱

구름이 연기처럼 솟아오르고, 빽빽한 비가 흩어져 있는 것 같다. 장협 《잡시 열 수》

억척스러운 구름으로 가득 차서 열 수 없다. 저장동비 비는 이미 강을 건너왔다. ""소매당 폭우 "스시

나는 강물이 나의 진로를 가로막고 앉아서 볼 때까지 계속 걸을 것이다. 나는 Zhongnanshan 의 명상, Wang Wei 에있다.

나는 바다의 구름을 걱정하고 있고, 늘 천리 밖에서 너를 만난다. 정령을 빗속으로 보내다' 최서

"구름" 은 당나라를 가리킨다

만물은 아직 텅 비어 있고, 산 속의 물은 무겁다.

무한히 마른 묘목이 시들고, 유유자적하는 곳은 기봉이다.

천리 밖에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분분히 불고 있다. 고사베, 동대, 두 곡의 노래

푸른 하늘 노란 잎 팬 Zhongyan 스와 커튼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두보 "봄밤 희비"

청명은 비가 오지 않아도 옷은 구름 깊은 곳에 묻어 있다. 당인은 장욱산에 남아 있다.

구름이 연기처럼 솟아오르고, 빽빽한 비가 흩어져 있는 것 같다. 김대 장협잡시 열 수

나는 물까지 걸어서 나의 길을 멈추고, 왕웨이와 나의 철수가 종남산에 있을 때, 그들은 상승하는 것을 허락받을 것이다.

나는 바다 위의 구름을 걱정하며, 늘 너와 천리 밖에서 만난다. 최수는 정령을 비 맞으러 보냈다.

모든 것이 여전히 비어 있습니다.

영산에는 물장구가 무겁다.

무한히 마른 묘목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당나라의 7 대 기적.

3. 구름을 쓴 그 시는 주석으로 유명하다.

운당, 만물이 텅 비어, 영수장산.

무한히 마른 묘목이 시들고, 유유자적하는 곳은 기봉이다. 다음은 이 시에 대한 감상이다: 하운의 조형이 특이해서 자주 변하지 않는다.

"하운도기봉" 은 줄곧 낭송해 온 명문이다. 하지만 이 시의 저자는 하운이를 싫어하는 것 같다. 그는 한가하고 허세 부리는 사람이다. 작가의 마음이 한가하지 않고 의도도 다르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하운의 각종 구체적 이미지를 한쪽에 두고,' 각양각색' 이라는 몇 글자를 한 획씩 쓰고, 뒤에는' 뜻밖의 빈' 이라는 이 감동적인 글자들이 뒤따랐다. 원래 시인은 오랜 가뭄의 초조한 심정으로 풍운이 변하는 것을 바라보며 비가 오기를 바랐다.

그를 위해, 여름 구름의 자세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당연히, 또한 예상치 못한 설명 이다. 사물에 대한 관심의 각도가 다르면 자연히 묘사방식이 달라질 수 있다.

이 말은 하운에 대한 묘사가 추상적이지만 시인의 심정에 딱 들어맞는다. 그것은 하나의 과정을 썼다: 구름은 끊임없이 각종 이미지를 만들고, 시인은 끊임없이 그의 희망과 실망을 반복한다. 결국 구름이 바람에 흩날리며 사라지고 시인의 희망은 마침내 완전히 무너졌다.

뜻밖의 빈' 이라는 단어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깊은 실망뿐만 아니라 감정이 놀린 후의 원한도 담고 있다. 두 번째 문장을 "예기치 않은 빈" 으로 쓰면 어떻게 될까요

구름이 변했고 심지어 사라졌지만, 비가 오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찾고 있다. 일부러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갑자기 고개를 숙이고 나서야 자신의 그림자가 물 속에 비친 것을 발견했다. 갑자기 고개를 들어 산 뒤에 숨어 있는 것을 보았다.

일부러 당신 앞에서 수작을 부리는 것 같아요. 구름은 때로는 가볍고, 때로는 무거워요. 이것은 클라우드의 능력과 레저, 자기 만족, 그리고 그 자세를 더 묘사한다.

실망과 놀림을 당한 시인은 자기 치켜세우는 음운에 어떤 심정인지 짐작할 수 있다. "무한 가뭄 묘목은 시들고, 유유한 곳은 기봉이다."

세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배경으로, 마치 자연순으로 첫 문장에 놓인 것 같다. 시인은 이 편폭이 좁은 이 시를 서스펜스와 파란으로 만들기 위해 여기에 배치되었다. 한편 (더 중요한) 감정발전의 관절점에 나타나게 하여 네 번째 문장과 뚜렷한 대비를 이루며 더 강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분명히 불안과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높고 무겁지만 네 번째 문장은 내려놓을 때 가벼워서 감정이 거의 없다. 한쪽은 넓은 면적의 마른 묘목이 죽어 가고, 빗물을 갈망하며, 한쪽은 높고, 유유히 너그럽고, 자기감상의 기봉으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기복이 심한 대비 묘사에서 시인은 구름의 이미지에 용점정을 그려 이런 하운에 대한 증오심을 고조시켰다. 묘사를 기능으로 삼지 않고 무언가를 부여받은 영물시는 항상 생생한 이미지로 사람들의 연상과 사고를 자극한다.

이 시는 오랜 가뭄 끝에 비를 갈망하고 마른 구름을 싫어하는 감정을 간단하게 표현한 것 같지 않다. 시의' 구름' 이미지는 자연계 중 하운의 특징과 사회생활 중 어떤 부류의 사람의 특징을 요약한다.

그 변화무쌍한 구름은 희망을 주는 비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른 어린 모종을 구할 의도는 전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초조하게 비가 오기를 바랄 때, 그것은' 한가한 중의 기적' 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구사회에서' 문제 해결' 을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은' 민정을 묻지 않는다' 는 권세자들에 대한 존중이다. 그것의 개괄성이 매우 높아서, 오늘날까지도 우리는 시에 묘사된 개인화된' 구름' 이 마치 낯익은 것 같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시에는 구름을 읊는 명문이 많지만 근로자의 안목과 감정으로 구름을 관찰하고 묘사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잘 알려지지 않은 시인 라이호의 이 시' 구름' 은 아마도 가장 회자되는 영운작이라고 할 수 있다.

망월당 두보 성산의 경치가 얼마나 웅장한가!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 날아다닌다.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든다.

[이 단락 편집] 참고 ⑵ 왕위: 이것은 동악태산을 뜻합니다. (2) 대종: 태산은 일명 대산으로 산둥 성 태안시 북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에 태산은 오악의 우두머리였으며, 제산이 이곳에 살았기 때문에 일명' 대종' 이라고 불렸다. 역대 황제가 수선식을 거행한 것은 모두 이 산에 있다.

⑶ 제나라 와 루: 옛날, 지루의 경계, 태산을 경계로, 북쪽에는 제나라, 남쪽에는 루가 있었다. 미완성, 음침한 산을 나타내는 것은 끝이 없어, 무슨 말을 하기 어렵다.

바로 산둥. (4) 녹색: 산색.

5. 끝나지 않음: 끝이 없다. [6]. 자연: 하늘과 땅, 자연.

시계: 집합. 심수: 산의 아름다움을 가리킴.

(7) 시계: 모이세요. ⑻ 음양: 음지는 북북 (수남), 양은 섬남 (수북) 을 가리킨다.

컷: 분. 태산은 하늘을 가리고, 산남은 태양을 향하고, 하늘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산북은 그늘이 지고, 하늘은 어질어질하다.

두 세계가 동시에 존재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⑨. 가슴을 흔들어라: 너의 마음을 흔들어라.

⑽ 긍정: 점. 눈가.

작숙은 원시의 모습을 묘사한다. ⑵ 조류로 돌아 가기; 돌아오는 새를 따라가다.

⑶ 예: 그렇게해야합니다. ⒀ 링: 이사회.

[14]. 작게: 작게. 칭찬하다.

"쩡 윤, 새가 내 긴장된 눈 앞에서 앞뒤로 날았다." 두 마디가 쓰여졌다. 산속의 끝없는 구름을 보면 내 마음도 출렁이고 있다. 오랫동안 보았기 때문에 눈이 깨질 것 같아요.

귀조' 는 숲에서 둥지로 돌아가는 새이며, 측면에서도 태산의 심오하고 웅장함을 반영한다. 이미 황혼인데 시인은 여전히 시선 안에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은 시인의 조국에 대한 사랑을 담고 있다. /view/155521.htm # 3 남지 오잡시: Xi 당운 스님은 즐겁고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유형적인 물건은 피곤하지 않고, 바람에 따라 흔적도 없다. 외모를 탓하지 않고 나와 함께 떠다닌다.

당대의 고승이 휘영청 () 한 시' Xi 구름' 을 감상하며, 그는 심지어 백운의 색다른 의미까지 썼다. "책의 뜻은 어찌 가난하고 텅 비어 있는가. 유형적인 물건은 피곤하지 않고, 바람에 따라 흔적도 없다.

외모를 탓하지 않고 나와 함께 떠다닌다. "휘영청 구름은 나라고, 나는 구름이다." 구름과 나 ","구름 "에는 끝없는 선심이 있는 것 같다.

조씨는 남조 도홍경의' 산중시' 가 무엇인지 대답하기 위해' 산중시' 가 무엇인지 물었다. 산등성이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너는 스스로 타락할 수밖에 없지만, 너에게 주는 것을 아쉬워한다.

흰 구름을 감상하는 것은 자유분방하고 외롭고 숭고하며, 은둔자의 휴식의 대상이자 은둔자의 자아의 상징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남조 도홍경은 꼬불한 산에 숨었고, 고계 황제 소도성은 그에게 "산 속에는 무슨 일이 있는가?" 라고 물었다. " 그는 "산에 뭐가 있어? 산등성이에는 흰 구름이 많이 있다.

자만할 뿐 참을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