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신시 감상 | 야센의 소금, 누가 소금 한 자루를 줄 수 있습니까?
신시 감상 | 야센의 소금, 누가 소금 한 자루를 줄 수 있습니까?
함께 즐겨라, 야선의 소금, 야선의 소금.
참고:
1.er mami (r m ma), 할머니가' m' 으로 발음하는데, 이는 노부인, 할머니 또는 어머니를 의미한다. 이것은 시인의 할머니일 수도 있고, 구사회에서 고생하는 농촌 여성이나 비천한 인물을 가리키는 것일 수도 있다.
2. 도스토예프스키 탈퇴는 도스토예프스키 (1821-1881) 입니다. 러시아 작가들, 그들의 작품들은 대부분 사회 밑바닥 소인들의 슬픔을 반영한다. 피오도르 미하일로비치 도스토예프스키는 홍콩, 오스트레일리아, 대만에서 번역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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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원, 무창인. 191110/0 을 가리키는 무창 봉기가 신해혁명의 첫 총을 쏘았다.
사랑의 말이 범람하고, 신비한 문장이 거리를 돌아다니며, 물결치는 시인의 나르시즘을 따라다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하지만 야현의' 소금' 이라는 시는 창세기시의 초현실주의를 실감하게 해 주었고, 중국 제재의 다양성과 쓰기 가능성도 시의 희망을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가난한 작은 인물의 운명에 대한 관심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있었다. 예를 들면 백거이의' 숯옹 판매',' 가난한 옷 제인, 숯 걱정, 날씨가 추워지길 바란다', 장유의' 잠녀',' 나기는 양잠인이 아니다',' 고녀',' 그리고' 두 번째 은 알 수 없는 이름과 사적일 뿐, 수많은 하층민들의 축소판이다. 고대 시인들과는 달리, 야현은 무관심한 것처럼 보였고, 르마미의 운명은 되돌릴 수 없었다.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은 비극, 인위적인 시대의 비극이다.
소금, 쌀, 기름, 소금, 소스, 식초, 차를 빼놓을 수 없다. 소금도 일반 생활의 상징이며 가장 기본적인 생활자료의 대표이다. 소금과 완두콩이 없으면 우리는 무엇을 먹을 수 있습니까? 천사, 염무 장관, 공산주의자, 도스토예프스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녀를 도울 수 없었고, 천사는 오히려 그녀를 비웃었다. 도스토예프스키조차도 중국 농촌의 우울함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며, 노부인을 위해 동정을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내 이해는 천사, 염신, 공산주의자, 도스토예프스키도 상징적이라는 것이다. 천사는 당연히 종교의 정신의 기탁이며, 반드시 기독교일 필요는 없고, 불교의 보편적인 존재일 수도 있고, 고난을 구할 수도 있다. 염무 대신은 청나라 봉건을 가리킨다. 공화당원들은 새로운 시대의 희망 민주당원이었지만, 당시 둘째 엄마는 배가 고파서 떠났다. 도스토예프스키는 러시아를 상징하는데, 나는 상세히 분석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둘째 언니를 구할 수 없었다. 소금은 눈처럼 하얗고 완두콩꽃처럼 하얗다. 하얀 대지는 정말 깨끗하다. 마치 둘째 언니가 한 번도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이상하게도 바람 속에는 항상 슬프고 끝없는 외침이 있었다. 소금, 소금, 소금, 소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