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꺾이는 유송별, 피리 사향의 고시를 들었다.

꺾이는 유송별, 피리 사향의 고시를 들었다.

1. 향수에 관한 시사고시 고시.

2. 각류송별에 관한 고시

유사향시, 고시 1. 류시를 꺾다

만약 네가 말을 탈 때 채찍을 잡지 못한다면, 너는 버드나무 가지가 될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꺾어 이별을 감추고 향수의 정을 암시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량주 단어" 왕 zhihuan)

어제, 나는 갔다, 버드 나무 yiyi; 오늘 오고 싶다, 비와 눈 날씨에 나는 채찍을 잡지 않지만, 나는 버드나무 가지를 반대한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나그네 이백의' 연류엽, 바릉의 비별' 을 걱정하는 것은 옛날 장안교 양안, 십리 장제방,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많은 장안동인들이 이곳에 와서 송별하며 유가지를 꺾는 풍습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백거이' 청문류류'' 두문에 가까이 가지 마라, 긴 막대가 접혀 봄바람을 줄였다. " 의' 꺾인 버드나무'' 송별, 꽃을 늘어뜨리고 버드나무 연기를 접는다.

장 jiuling \ "섬유 버드 나무, 애인으로 개최 \"; 이백은 "바를 오르고 봄빛을 접고, 용정 앞을 멀리 보낸다" 고 말했다. 이백은 "선성이 유부사를 진으로 보냈다", "그리움이 없다, 깨졌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의 속삭임 피리 ","여피리 소리가 어둠을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고 말했다. 누가 집을 그리워합니까? 클릭합니다

2. 각류송별에 관한 고시

버드나무가 이 버드나무들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은 두 가지를 의미한다. 하나는 사이외 진류이고, 하나는 유구이다. 변방 전사의 향수를 암시하다.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가 한악부' 꺾는 버드나무 노래' 의 첫 시에 처음 등장했다.

후세 사람들이 꺾인 버드나무로 집을 떠나는 심정을 감추는 것도 향수를 암시하기 위해서이다. "꺾인 버드나무" 라는 단어는 "아쉬워하며 이별하다" 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가 피리 소리를 듣는다": "누구의 집 피리가 어둠을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나는 버드나무를 들었고, 아무도 그 미련을 견디지 못했다. "

유우석' 버드나무 가지사': "도시 밖에서 술기를 불고,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와 행인이 휘둘렀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 떠날 것이다. ""

3. 송별시 한 수, 고시 한 수, 고시 한 수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한 시 한 수

1, 영동하고 생각해, 유청회춘. --바오 사진 \ "삼일시 \"

2,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꽃을 꺾고,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수이 잡곡 "송별시"

3, 은은한 월계수 잎이 떨어지고 버드나무 가지가 길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시계와 잊을 수 없다. -구 의 \ "팡 슈 \"

4, 봄바람이 쓴 것을 알고, 버드나무 가지를 보내지 않는다. --이백 《노송정》

5. 성외의 봄바람에 술기가 나부끼며 해가 질 때 행인들이 손을 흔들어 인사한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이 떠날 수 있다.

6, 버드 나무 노래, 포 자수. --북주우신' 풍과 조시동로 춘시'

7. 그리고 그는 관문의 모퉁이에서 사라졌고,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집'. 삼삼

8, 파빌리온 주름 버드 나무, 이 애인을 잡아.

9. 3 월 강성유에서 관광객들은 5 년간 증여되었다. 그래서 나는 고향의 눈물과 눈물에 작별을 고하고, 오늘 나는 너의 옷을 말릴 것이다.

10, 복숭아에는 가난한 보라색, 버드나무 창자가 함유되어 있다. --liangjian Wendi 샤오 강 "봄시"

1 1, 청강은 천류로 휘어졌고, 20 년 전 사장교였다. 애인의 다리에 작별 인사를 한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 감감무소식이다.

12, 이슬 복숭아꽃이 아직 날지 않고, 맑은 바람 버드나무가 아쉬워한다. --양광 양디 황제 "사계절 노래 동공춘"

13, 무산 무협장, 수양버들 귀양나무. 한마음 한뜻으로 겹쳐 고인이 고향을 품고 있다. --Liang diyi 의 "폴딩 버드 나무"

14, 버드나무 청청이 땅에 걸려 있고 꽃이 하늘을 날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가지를 꺾어 꽃이 흩날리다. 행인이 돌아올까요? 。 --수나라 이름 \ "송별 \"

15, 굽이가 언덕을 오르는 곳, 원한과 이별밖에 없다. --중심점 zhijing \ "폴딩 리우 \"

16, 긴 그리움, 버드나무 가지.

청청가어강 유양동풍로 17 호. 나는 최근에 더 많이 떠났기 때문에 많은 기복을 겪었다.

18,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와 동쪽으로 흐르고 봄기운이 무궁무진하다.

19, 류엽이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고, 버드나무 슬픔과도 같다고 합니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서로 갱신 기간이 있어서는 안 된다.

(20), 때 쑤 이순신 와인, 매화 옷. --Liang yuandi 샤오 예 "황봄 이론 상류시"

2 1, 웨이성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22 일, 나머지 피리는 어두컴컴한 소리로 봄바람에 흩어졌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23), 인간의 슬픈 장소, 오래된 파빌리온 을 참조하십시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24. 과거에는 내가 없어졌고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오고 있다고 생각했다. 길이 느려서 갈증을 싣고 있다. 나는 마음이 슬프고, 내가 슬프다는 것을 모른다.

25. 해안이 햇빛이 맑을 때 배웅하기가 어렵습니다. 자신의 날갯짓은 아직 확실하지 않아, 비틀거리는 행인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4. 단류송별한 고시시를 묘사한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가 피리 소리를 듣는다": "누구의 집 피리가 어둠을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나는 버드나무를 들었고, 아무도 그 미련을 견디지 못했다. "

유우석' 버드나무 가지사': "도시 밖에서 술기를 불고,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와 행인이 휘둘렀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 떠날 것이다. ""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물줄기가 서쪽에서 동쪽으로 흐르고, 봄기운이 무궁무진하다. 오장원은 비가 낮고, 바람은 송옥재 앞에 비스듬히 있다. 나는 느릅나무 꼬투리가 녹색과 짙은 붉은 복숭아꽃을 다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남한천수 위에 몇 명이 떨어져 있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 영별한 아시 로입니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무산 무협장, 수양버들이 수양으로 돌아간다. 한마음 한뜻으로, 고인이 고향을 생각하다 (소예, 양원제' 꺾인 버드나무')

오문영' 바람이 솔솔':' 건물 앞 먹록으로 길을 안내하고, 버드나무 한 송이, 한 치의 부드러움.'

5. 꺾인 버드나무가 고시를 송별하다

장계 "집북록 4": "객정 밖 류들이 남쪽으로 꺾였다."

주방언' 용사 란릉': "류음직, 연기미. 제방에서 나는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물보라가 흩날리며 솜이 떨어졌다.

...... 창정로, 작년에는 천 피트의 교분이었어야 했다. "줄곧 남쪽으로 접는다", "연줄이 천 피트를 가로지르다" 라는 말에서 이런 풍습과 패션의 보편성을 알 수 있다.

송별장소는 정자, 교두보, 제방이 많은데, 주방언사에서 언급한' 제방', 아래' 발릉' (근처에 바교가 있음) 이 많다. 송별할 때 버드나무를 꺾을 뿐만 아니라, 송별할 때 술을 마시면 자연히 빠질 수 없다. 때로는 피리를 불어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는데, 음악은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당시 거의 약간의 문화를 가진 사람들은 마음대로 부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시인은 당연히 시를 외우고 서로 단어를 증정해야 한다.

고시에서 우리는' 각류송송' 이라는 문화풍습과 관련된 많은 작품을 읽을 수 있는데, 이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문화경관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백의' 봄밤 로스앤젤레스 퉁소': "누구의 옥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2003 수능 고시 감상이 바로 이 시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백은 진아를 회상한다: "소성연, 꿈이 끊어졌다. 진루월, 류색 연년, 풀릉이 몸을 다치다. "

이백 "남경호텔 이별": "바람이 불고, 버들개지가 향기를 풍기고, 오처녀가 술을 따라 와서, 나에게 함께 마시라고 권했다. 우리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는데,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

정곡 "회상친구를 배웅하다": "양자강두양, 걱정살인과 강을 건너다. 백파이프 몇 개가 늦게 정자를 떠났으니, 네가 샤오샹에 가라, 내가 진 () 에 가겠다. "

("화양" 은 버들개지이다. 수시는' 화양사' 가 있다. 오문영' 바람이 솔솔':' 건물 앞 먹록으로 길을 인도하고, 버드나무 한 송이, 한 치의 부드러움.' "

시는'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 이라는 동작을 써야 할 뿐만 아니라, 류와 관련된 모든 단어는 이별, 친구 사이의 은정을 표현하는 데 써야 한다. 버드나무, 버드나무 가지, 버드나무 그늘, 버드나무, 담배 버드나무, 버드나무 면 (버드나무, 버드나무 꽃, 버들개지라고도 함), 버드나무, 꺾인 버드나무, 유춘, 류이 등.

"버드 나무" 시에도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송대 예부 관원 이지문은 경성의 명기니 성경을 사랑하게 되었다.

리가 고향에 돌아오려 할 때, 승경은 그를 배웅하고 연꽃 건물에서 술을 마시며 한 곡을 불렀다. 마지막 문장은: "나는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지만, 나도 너와 함께 갈 계획이 없다." 이를 위해 이지문은 한 달 넘게 머물렀다.

나중에, 아내가 너무 빡빡하게 재촉했기 때문에, 리는 실망하여 떠날 수밖에 없었다. 열흘 미만, 니 성경은 시 한 수를 써서 이지문에 보냈다.

이 씨는 도중에 와서 상자 안에 숨어서 집에 돌아오다가 아내에게 들켰다. 리는 사실대로 말할 수밖에 없었다.

이 부인은' 하늘' 을 읽었고, 그것의 명확한 문장을 보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는 네리의 연정을 막지 않고, 자신의 비상금을 꺼내서 이지문이 수도에 가서 니성경을 맞이할 것을 요구했다.

성경' 천천': 옥화는 봉성에서 슬프고, 유청청은 하층에서 존전에 양관 후 5 번을 불렀다. 아름다운 꿈을 찾아라. 꿈은 이루기 어렵다. 내 심정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둘째,' 버드나무 꺾기' 의 이유는 왜 버드나무를 꺾어야 하는가? 흔히 볼 수 있는 해석은' 유' 와' 다른' 음음 해음, 유작 기념품을 선물하는 것, 하나는 아쉬워하는 것, 하나는 잊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 해석이 너무 얇아서 완전히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매우 보편적인 문화 풍습으로서, 아마도' 해음' 이 아니어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고대의 어떤 사람들은 다른 각도에서 원인을 탐구했다. 청대 초인이' 건현광기' 권 4 에서 제기한 바와 같이,' 송별하는 자는 그 없이 꺾을 수 있는 가지가 없고 반드시 버드나무에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금정이 불편하고, 사람들이 나무가 땅을 떠나는 것처럼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 불편하며, 버드나무가 어디든 살 수 있는 것처럼 핑안 지내길 바라기 때문에 이삭이 좋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이 해석은 매우 일리가 있다. 버드나무는 다른 나무에 비해' 정착할 곳이 없다' 는 특징이 있어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이 오프사이트에 도착하면 즐겁고 현지인들에게 빨리 녹아들어 모든 것이 순조롭기를 기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말은 심오한 철리와 더 높은 문화적 품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버드나무 송별' 이라는 문화적 풍습의 첫 번째 원인이 아니다.

가장 초기의 기원은 "나는 살아 있고, 버드 나무는 의지한다. 오늘 저는 이 고시들, "비와 눈이 부슬부슬" 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이 시는' 시경' 에서 나온 것으로, 모두가 잘 아는 명문이다. 둘째,' 버드나무' 는 병사들의 출정 전 이별의 정을 표현하며 이후 송별시를 위한 문화적 기조를 다졌다. 셋째로,' 시경' 은 오경 중의 하나로 깊고 광범위한 문화 내포를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시사에서 "글자가 없는 곳" 을 중시했는데, 당연히 고전에서 나온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누군가가' 웨이성곡' 의' 객사' 를 버드나무 봄처럼' 객사 청류색' 으로 바꾸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결론적으로,' 버드나무 송별' 은 해음감, 철학 계몽, 문화 전승이라는 세 가지 이유가 있어야 한다.

셋째,' 단류' 의 음악' 단류송송' 은 피리를 불어야 하고, 때로는 목청껏 노래를 불러야 한다. 그러므로 고시에서, 당신은 종종 깨진 버드나무를 피리 부는 것과 연결시켜 이별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것과 관련된 악곡은 세 곡이다. 하나는 북조악부의' 북각횡풍' 중' 버드나무 가지' 이다.

이렇게 부르는 노래가 있다. "만약 네가 말을 탈 때 채찍을 잡지 않는다면, 너는 버드나무 가지에 반항할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여행자를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이백의 "샤세곡": "피리 소리 속의 버드나무는 들었지만 봄빛은 본 적이 없다." 앞서 언급한' 봄밤 LA 기 피리' 도 있는데, 이 두 시에서 언급한' 버드나무 가지' 는' 버드나무 가지' 라는 곡이어야 한다.

두 번째는 당대의 곡으로, 일명 양관 3 층이라고도 한다. 사실 원래 노래 한 곡이 아니라 왕위' 2 사 안계 보내기' 의 시:' 웨이성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나중에 악사가 악부에 입성하여 송별곡을 하고, 마지막' 공연출양관의 사람' 은 반복적으로 전창하여' 양관 3 층' 이라고 불렀다.

이것은 당대의 매우 유행하는 송별가이다. 셋째, 당대의 버드나무 가지사.

이것은 당의 이름이다. 작가는 늘 이 이름을 영류로 이별의 뜻을 표현한다. 유우석은 9 곡의' 버드나무 가지사' 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성외의 봄바람이 술깃발을 불고 행인이 서쪽으로 휘둘렀다" 고 썼다.

장안.

절류송송송에 관한 고시 한 곡 1.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에 관한 시 한 수

수나라의 이름시: 버드나무가 푸르러지고 꽃이 길어서 사람을 사로잡는다.

버들가지가 부러져서 꽃이 날아가 행인이 다시 돌아올지 모르겠다. 류영 \ "우린 벨 \": 오늘 밤 어디에서 잠에서 깨어나고, 버드나무 기슭, 바람이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까? "봄밤에 낙소 () 를 듣고, 이백의 옥피리가 몰래 날아와 로로 가득 찼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응? 누가 이 야행성 속에서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을 들으면 집이 그리울 수 없을까? 버드나무 해안, 아침바람과 그믐달! 버드나무가 그들의 얼굴을 스쳤다.

과거에 나는 없어졌는데, 지금 생각해 봐.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리고, 녹문, 유당, 백거이, 푸른 나무 한 그루가 모두 슬프다. 나는 줄곧 몇 사람의 증오 속에 있다. 가까운 두문을 많이 보내고, 긴 막대가 반으로 접혀 봄바람을 줄인다.

장안 광구 괴운초, 황곡류들은 이미 새로워졌다. 하늘은 정원과 달리 봄이 먼저 온다.

빛깔은 옅고 이슬은 약간 드러나고, 실크는 가볍지만 먼지는 없다. 하나는 꺾으려다가 다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갔다.

Linchuan 새로운 리우 탕 추이 를 참조하십시오, 3 ~ 4 일 강 머리, 다리 가장자리 리우 라오 진 을 볼 수 없습니다. 해안 남쪽 해안은 북쪽을 가로지르고, 비와 연기가 자욱하다.

고향이 꿈을 이끈 곳은 다른 나라의 번영과 쇠퇴보다 두 배나 많다. Tingzhou 의 잔디 색깔은 동일 하, 모두는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유당, 추이 웨이 바람이 느려질 때, 연기를 끌며 물을 불어 넣는다. 만약 네가 장군의 미움을 불러일으킨다면, 너는 짧은 나뭇가지에 묶일 것이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며, 그녀의 허리는 가볍고 배가 고프다. 고향이 아직 돌아오지 않아 가슴이 아프다.

화제 유당지환천남지북, 영화춤이 있는 곳. 비취색은 접을 수 없으니, 감정을 많이 남겨라.

비가 내린 후 기슭에 갇히고, 연기는 강에 있다. 그것은 자신의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진송은 그 뒤를 따랐다.

유신 당대의 두목, 바람은 불지 않고, 새벽은 새로운 색으로, 허리는 질투하는 것 같다. 그늘은 제방의 물을 덮지 않고, 금이삭은 먼저 원춘을 맞이한다.

몇 개의 슬픈 길, 나뭇가지 하나, 비가 먼지를 본다. 더 많은 것은 동문 밖의 이별이며, 마주치는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리우웬 문장 당두목 몇 그루의 나무, 새로운 녹색 그림자, 풍토 만종, 미춘. 팬 사천, 고국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 커버 마을 다리 반 블로잉 크릭.

류당풍이 흔들리고 제방이 부드럽고 미끄럽다. 네가 강하면 네가 약하면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안다.

춤 가지를 배우고 소매를 돌려, 화장엽눈썹을 드러내다. 등반하는 법, 지기와 시.

금실이 육당한굴의 다리를 휘어놓았는데,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허리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수준은 모두 있고 봄은 아직 길다.

유당 () 한규 () 는 유가 () 의 청조 () 를 끊고 금전 () 으로 벽운 () 을 심었다. 상양의 궁녀는 목청을 돋우고 다시 돌아와 허리를 가늘게 추었다.

유당한말, 눈은 모두 부어지고, 그림자는 흐릿하고, 따뜻한 바람은 늦고, 꾀꼬리는 돌아온다. 만약 네가 얇은 잎으로 봄빛을 남긴다면, 너는 긴 줄을 묶어서 빛을 내야 한다.

펑택은 여전히 불황으로 제방이 소유되지 않아 아쉬워한다. 세상에서 사람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지만, 행인은 오히려 그것을 공수했다.

영류성당에 있는 한보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며 온몸에 수직이 될 힘이 없다. 옥섬유는 관음의 손처럼 접혀 있다.

유소 당대의 하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유당 이교 유양 여밀, 금제 상청. 정원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칼럼은 용영으로 나뉘고, 방지는 봉황편을 쓴다. 피리는 어떻게 불죠? 너를 생각하는 것 같아.

수양류당, 이상은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작은 화원에 살고 있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곡조의 동쪽에 살고 있다. 옷을 향해 땅을 드리우고, 선복은 바람이 가득하다.

칠현령은 대나무를 점거하고, 삼품송을 점거한다. 단장영과 전, 첫 어옥자리가 텅 비었다.

유당 시대가 되자 이상은은 쓴 강남 강북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바안은 이미 손님의 손을 오르고, 초궁은 이미 허리를 먼저 추었다.

청명대 우관도, 저녁 바람이 들다리를 불다. 실이 실크처럼, 견인하는 것은 증오이고, 왕손귀는 길이 멀다.

유당 시대에 이상은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춘원을 유람했다. 늦가을철에 어떻게 가느냐, 이미 석양이 기울고, 가을매미가 한 장면을 비가한다.

제목 유당 이충은 몸을 돌려 정자를 떠나 봄빛이 가득 찼다. 꽃은 화려한 것이 아니라 부드럽고 다정하다.

달이 강을 끼고 바람이 들꾀꼬리가 흔들린다. 제방 3 월 황혼, 비행 버들개지가 종횡으로 가고 싶어 한다.

한 무더기의 푸른 연기가 육당 나은옥루를 잠그고, 반쯤 기둥을 걸어 도랑을 반쯤 걸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새로운 문장, 봄바람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유유는 고대에 그윽이 준 천부적인 재능으로 여러 차례 다시 태어났다. 깊은 명나라 하우스 에 기대어 다섯 식물, wanshu 낮은 매달려 치우 캠프.

물 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꾀꼬리가 비바람을 남기다. 수양 황제의 은행이 떠나기 아쉬워서 당시의 노래가 불게 되었다.

유당 시대, 배설은 위태로운 건물을 높이 칠하고 먼지를 낮게 닦았다고 말했다. 바교가 무슨 상품을 기어올랐다. 사상은 무정한 나무인데, 너는 사람을 환영하는 것을 모르면서 또 사람을 선물한다.

유당 시인 오영, 꾀꼬리의 땅, 꽃을 매체로 가르치지 않는다. 세밀한 응답과 비는 쉬고, 가벼운 것은 바람만 잘 깎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금벽을 칠하는 것은 괜찮지만, 놋쇠대를 짓지 마라. 팔릉천수, 황혼에는 가지 않는다.

유환은 적막한 금조가 약간 바람을 피우고, 매년 먼저 봄귀환을 보고한다. 새장을 풀고 날아가서 경치를 넓히는 것이지, 저녁 무렵에 꽃을 쫓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새소리가 매미를 울렸고, 춤을 추며 물을 흔들었다. 다섯 명의 유명한 도가를 거쳐, 나는 종의 영광이 보기 드문 것을 보았다.

영류의 당나라, 풍설, 연약한 식물 한 그루가 바람에 놀라 자상했고, 황혼에 생각이 요란했다. 나는 zimin 표류, 주란 분쟁 짧은 길이 를 물어 감히 했다.

흩날리며 빙설처럼 두드리고 있다. 모링의 길은 빈번히 오르고, 점차 커튼을 화당에 드리려고 한다.

유정당요는 버드나무 가지인데, 현관이 섞여 있을 때 걸려 있다. 음총 * * * 밀착, 매 편마다 딱 알맞다.

의존은 영구적인 것 같아서 매듭짓기가 더 아프다. 이 아름다운 봄빛을 사랑하니 가을바람이 불지 않는다.

유당, 장욱, 훈지, 성변루는 봄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로맨틱한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정신과 사찰에서의 시간을 줄이지 마세요.

육당 정곡 반연 반우하교, 도산길 영살구. 당신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의미를 남길 것이고, 수천 가지의 일이 봄바람을 격분시킬 것이다.

2. 버드나무에 관한 시 두 곡을 써서 송별해 주세요.

강한 동생이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Liangzhou 단어" 왕 Huan 의) 과거, 나는 없다, 리우 yiyi; 오늘 오려고 하는데, 나는 비와 눈 속에서 말을 타는 것은 채찍을 잡는 것이 아니라 버드나무 가지에 반항하는 것이다. 나는 하차하여 피리를 불며 손님 이백이 죽을까 봐 걱정했다. 유엽년, 팔릉상별' 은 옛날 장안교 양안, 십리 장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많은 장안동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송별하며 유가지를 꺾어 친척들에게 주는 풍습을 설명했다. 이백은 "바를 오르고 봄빛을 접고, 용정 앞을 멀리 보낸다" 고 말했다. 이백은 "선성이 유부사를 진으로 보냈다", "그리움이 없고, 깨졌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가 피리 소리를 들었다 ","어느 집 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고 말했다. 누가 집을 그리워합니까? 클릭합니다 。

3. 각류송별에 관한 고시

버드나무가 이 버드나무들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은 두 가지를 의미한다. 하나는 사이외 진류이고, 하나는 유구이다. 변방 전사의 향수를 암시하다.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가 한악부' 꺾는 버드나무 노래' 의 첫 시에 처음 등장했다.

후세 사람들이 꺾인 버드나무로 집을 떠나는 심정을 감추는 것도 향수를 암시하기 위해서이다. "꺾인 버드나무" 라는 단어는 "아쉬워하며 이별하다" 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가 피리 소리를 듣는다": "누구의 집 피리가 어둠을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나는 버드나무를 들었고, 아무도 그 미련을 견디지 못했다. "

유우석' 버드나무 가지사': "도시 밖에서 술기를 불고,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와 행인이 휘둘렀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 떠날 것이다. ""

4. 단류송별한 고시시를 묘사한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가 피리 소리를 듣는다": "누구의 집 피리가 어둠을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이 야행성 속에서 나는 버드나무를 들었고, 아무도 그 미련을 견디지 못했다. "

유우석' 버드나무 가지사': "도시 밖에서 술기를 불고,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와 행인이 휘둘렀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 떠날 것이다. ""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물줄기가 서쪽에서 동쪽으로 흐르고, 봄기운이 무궁무진하다. 오장원은 비가 낮고, 바람은 송옥재 앞에 비스듬히 있다. 나는 느릅나무 꼬투리가 녹색과 짙은 붉은 복숭아꽃을 다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남한천수 위에 몇 명이 떨어져 있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 영별한 아시 로입니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무산 무협장, 수양버들이 수양으로 돌아간다. 한마음 한뜻으로, 고인이 고향을 생각하다 (소예, 양원제' 꺾인 버드나무')

오문영' 바람이 솔솔':' 건물 앞 먹록으로 길을 안내하고, 버드나무 한 송이, 한 치의 부드러움.'

5. 시와 고시를 송별합니다

1 접류송별에 관한 시구, 영동하고 생각, 유청회춘.

-바오 사진 \ "삼일시 \" 2. 버드나무 가지가 꽃을 꺾고 날아가면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수이 잡가' 송별시' 3, 그윽한 계피 잎이 떨어지고 버드나무 가지가 길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시계와 잊을 수 없다. -구 왕 산업 \ "팡 슈 \" 4,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버드 나무 녹색을 보내지 않는다.

이백' 노락정 노래' 5. 성외의 봄바람에 술기가 불었고, 석양 아래 행인들이 손을 흔들었다. 장안은 무한한 나무에 낯설어서 수양버들만이 떠날 수 있다.

6, 버드 나무 노래, 포 자수. 북주우신' 풍과 조시동로 춘시' 7. 그런 다음 그는 관문의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백설송전 서기 오집' 이 한 곡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설, 백설, 백설, 백설, 백설)

삼삼, 8 살, 날씬한 버드나무가 이것을 애인으로 안고 있다. 9. 3 월 강성유에서 관광객들은 5 년간 증여되었다.

그래서 나는 고향의 눈물과 눈물에 작별을 고하고, 오늘 나는 너의 옷을 말릴 것이다. 10, 복숭아에는 가난한 보라색, 버드나무 창자가 함유되어 있다.

제인 문제 양소강 봄시 1 1, 청강변, 버드나무, 20 년 전 사장교. 애인의 다리에 작별 인사를 한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 감감무소식이다.

12, 이슬 복숭아꽃이 아직 날지 않고, 맑은 바람 버드나무가 아쉬워한다. 양디 양광' 동궁 춘사계절가' 13, 무산무협두, 수양버들 수양버들.

한마음 한뜻으로 겹쳐 고인이 고향을 품고 있다. --양원제 소예 \ "꺾인 버드나무 \" 14, 버드나무가 푸르게 늘어져 양꽃이 만발하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가지를 꺾어 꽃이 흩날리다. 행인이 돌아올까요? 。 수나라 (15) 무명씨의 송별, 구불구불한 곳, 원한과 이별밖에 없다.

--중심점 zhijing \ "폴딩 버드 나무 \" 16, 긴 아카시아 없음, 깨진 버드 나무 가지. 청청가어강 유양동풍로 17 호.

나는 최근에 더 많이 떠났기 때문에 많은 기복을 겪었다. 18, 석양이 서쪽으로 내려와 동쪽으로 흐르고 봄기운이 무궁무진하다.

19, 류엽이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고, 버드나무 슬픔과도 같다고 합니다.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서로 갱신 기간이 있어서는 안 된다.

(20), 때 쑤 이순신 와인, 매화 옷. ———————————————— 양황봄날의 화합에 관한 시 2 1.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22 일, 나머지 피리는 어두컴컴한 소리로 봄바람에 흩어졌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23), 인간의 슬픈 장소, 오래된 파빌리온 을 참조하십시오.

봄바람도 이별의 고통을 떠나고 싶어 한다. 이 버드나무가 푸르러지도록 재촉하는 것이 아니다. 24. 과거에는 내가 없어졌고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오고 있다고 생각했다.

길이 느려서 갈증을 싣고 있다. 나는 마음이 슬프고, 내가 슬프다는 것을 모른다.

25. 해안이 햇빛이 맑을 때 배웅하기가 어렵습니다. 자신의 날갯짓은 아직 확실하지 않아, 비틀거리는 행인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6. 송별시 세 편,

송별시는 시인의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 시이다. 송별시는 그의 이별의 정을 표현하는데, 그가 이별할 때 생기는 감정적 불꽃입니다. 이런 감정의 불꽃을 표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 청대의 유명한 시인 은 이에 대해 깊이 체득했다. "시를 쓰는 것은 쉽고, 서정은 어렵다. 왜요? " 풍경은 밖에서 나온 것이다. 눈으로 만지는 것은 주의할 때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풍경명언) 사랑은 마음에서 나온다.

소개 | 특징 | 유형 | 대표 인물 및 시사 3 곡 송별시. 하나는 청록색의 버드나무가 술잔을 비춰 나비가 꽃 사이를 날고 있다. 행인은 웃으면서 난초로 가는데, 내년에는 돌아오지 않느냐고 묻지 마라. 다른 하나는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코코아와 긴 유엽이 하나 있다. 행인은 아직 양주몽을 깨우지 못했고, 피리 소리는 재촉했다. 셋째, 빈 계곡 yanyi 봄, 산과 들판에 두쥐안. 다정한 아들이 붉은 눈물을 아끼고, 맥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