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사부의 특징은 여러 단계로 나뉜다. 신서의 시가에는 어떤 예술적 특색이 있습니까?
사부의 특징은 여러 단계로 나뉜다. 신서의 시가에는 어떤 예술적 특색이 있습니까?
편지를 쓰는 초상화.
사부의 특징은 두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 그가 남방에 있을 때 작품은 대부분 궁체였으며, 초기 작품은 궁체문학의 대표였다. 이후의 작품들은 대부분 산문이었는데, 그는 산문을 최고봉으로 밀었다. 사신의 사부는 비록 북방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지만, 그 특색도 역대론자들이 평론하였다. 수대부터 당대까지 청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문인들이 그의 사부에 이의를 제기했다.
유신은 남양 신야에서 태어나 시대가 격동했다. 그는 양조가 성황에서 쇠퇴, 그리고 멸망에 이르는 전 과정을 몸소 겪었다. 궁중의 화려한 생활, 격동의 동분서주까지 자신의 나라가 파괴되는 것을 직접 지켜보는 이런 경험은 문학적 수양이 좋은 재자에게 버림받지 않을 수 없다. 그러므로, 사신의 사부의 특색이 변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유신은 청년시대부터 아버지 유검무의 지위, 재능이 넘치는 문채와 남다른 지혜로 황궁자금성에 출입할 수 있게 되어 문단을 독차지하라는 명성을 얻었다. 그의 초기 작품은 모두 쾌락을 주제로 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시국이 격동하여 그가 몸소 겪은 망국의 고통은 알 수 없다. 이후 북방에 억류되어 황제에 의해 중용되었다. 이후 그의 문학적 수사부도 달라졌다. 그의 단어와 푸에서 우리는 조국에 대한 그의 깊은 그리움과 더없이 깊은 감정을 볼 수 있다.
신시의 예술적 특색은 전후 두 기간으로 나뉘어 전기와 후기가 다르다. 신초시의 예술적 특색은 대부분 기쁘고, 말기시의 예술적 특색은 약간 슬프며, 이것도 그의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이 있다.
신초상
여신은 남북조 시대의 위대한 문학가이며, 그의 시가예술적 특색도 시국의 격동으로 변화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유신은 젊고, 잘생기고, 총명하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혁혁한 지위를 이용했고, 게다가 자신의 총명함과 재치까지 더해서, 자주 조정에 드나들었다. 나중에 허령과 함께 샤오강의 동방궁 학사를 맡았다. 그들은 모두 재능이 출중한 학자이다. 그들의 작품은 대부분 궁정에 편향되어 궁중 문학의 대표작가가 되었다. 그들의 문학 스타일은 여욱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초기의 시가는 우아하고 완곡하며 여성의 미모나 그리움을 묘사한 작은 편폭의 작품으로, 대부분 궁중 문학의 범주에 속한다. 그 언어는 화려하고, 음절을 중시하며, 음악 효과가 강렬하며, 가장 대표적인 것은' 춘푸' 이다. 그의 초기 작품은 언어 기교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의 생활 환경은 제한되어 반영된 내용이 너무 좁다.
신초의 작품은 궁정 풍격을 드러냈는데, 이것도 그의 기초이어서 그의 후기 작품은 이런 스타일을 버리지 않았다. 그가 쓴' 화화면' 시 25 곡은 신후시의 특징을 반영했다. 그는 산수시로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내용과 그림을 결합하는 데 매우 능숙하여 자연스럽고 화면 없이는 할 수 없다. 그러나 그의 후기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자기표현과 고향에 대한 미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