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윌리엄 블레이크 소개
윌리엄 블레이크 소개
윌리엄 블레이크(William Blake, 1757~1827)는 19세기 시인이자 영국 최초의 중요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주요 시집으로는 '순수의 노래'와 '경험의 노래'가 있다. 초기 작품은 간결하고 생동감 넘치는 반면, 후기 작품은 신비롭고 모호하며 신비로움이 가득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 캐릭터 프로필 편집
1757년에 그는 런던의 가난한 양말 상인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성격이 너무 독특해서 정통학교의 억압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들지 않아 입학을 거부해 정식 교육을 받지 못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그림과 시를 좋아했다.
11세에 3년 동안 회화학교에 입학한 그는 남다른 예술적 재능을 보였다. 아버지는 그에게 유명한 화가 밑에서 공부를 계속할 생각이었으나 가족과 동생들의 장래를 위해 스스로 그 기회를 단념하고 목판화 공방의 견습생이 되었다.
그는 14세에 조각 견습생이 되었고, 이후 1779년 왕립 미술 대학에 입학하여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1782년에 결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블레이크는 그의 첫 번째 시집인 Poetical Sketch를 출판했습니다.
1784년, 아버지가 사망한 후 블레이크는 유명한 출판사인 조셉 존슨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Johnson의 협력자에는 Joseph Presley, Mary Wollstonecraft, Thomas Paine 등과 같은 당시 영국의 뛰어난 인물이 많이 포함되었습니다. Blake는 곧 Mary Wollstonecraft와 친구가 되었고 그녀의 작품을 설명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1788년 이후 그는 네 권의 시집을 출판했다.
블레이크는 1825년부터 병에 걸렸고, 죽기 전에 단테의 『신곡』 삽화를 완성하기로 결심했으나 죽을 때까지 이 거대한 프로젝트를 완성하지 못했다. 1827년 8월 세상을 떠나기 며칠 전까지 그는 “사람들에게 마지막 몇 실링을 써서 목탄연필을 사도록 하라”며 작업을 하다가 마지막 그림을 다 그린 뒤 내려놓고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 .
그와 그의 아내는 평생 서로 의지하며 그림과 판화의 품삯으로 가난한 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20세부터 시작한 시를 계속해서 썼다. 12호에 자신의 일러스트와 함께 출판했다. 윌리엄 블레이크(William Blake)의 삶은 극도로 단순했고, 집에 쓸 것도 없었고, 단지 단순한 사실과 시급한 예술적 창작 활동이 계속되었을 뿐이었습니다.
이 캐릭터 분석 편집
그는 복잡하고 다양한 캐릭터입니다. 시인 외에도 화가이자 조각가이기도 합니다. 그의 예술의 한 측면은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는 자신이 쓴 시와 그림을 자신이 고안한 방법으로 동판에 새기고, 동판을 사용하여 책 페이지를 인쇄한 다음 채색했습니다. 블레이크의 작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 작품 전체가 이미지와 텍스트로 이루어져 있음을 알 수 있다. 텍스트는 그림을 설명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하며, 그림은 원본 텍스트를 나타내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둘 다 해석적이거나 추측적인 독서가 필요합니다.
윌리엄 블레이크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에 대한 많은 추측과 비난이 명확해져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미친 사람이었고 사람들이 들을 수 있는 유령과 유령처럼 악마 신앙의 날조자이자 전파자였다고 말합니다. 물론 블레이크는 라블레와 알레디노만큼 세속적인 세계를 철저하게 생각하거나 명확하게 할 수는 없지만, 어쩌면 그는 믿음의 안개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고통과 사랑으로 가득 찬 "보라색"이기도 하다. " 블레이크는 상상력에 의해 촉진된 환각을 통해 일종의 사고를 개척했으며, 이와 관련하여 그는 에밀리 디킨슨과 딜런 토마스, 심지어 아서 림보에게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블레이크는 상상력의 예언자이자 경험의 충실한 기록자로서 오히려 그를 '악마의 작업장'에서 튀어나온 의식을 정화하는 최고의 견습생으로 평가하고 싶다.
블레이크는 어린 시절부터 생생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었고 종종 환상을 경험했습니다. 그는 나무에 천사들이 박혀 있는 것을 보았고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묻힌 고대 성인들을 만났으며 그들의 그림을 그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본 모든 것을 그림과 시로 표현했습니다. 그의 그림의 대부분은 신중하게 고안된 인체 변형이나 환각에서 본 인물의 표현입니다.
예를 들어, 그가 그의 시 "유럽: 예언"(1794)을 위해 그린 삽화는 그의 환각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블레이크가 램베스에 살고 있을 때, 그는 한때 계단 꼭대기에 서서 하늘에 비슷한 환상이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이 사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혼돈이 막 시작되었습니다. 흰 머리카락과 흰 수염을 가진 벌거벗은 노인이 가장자리가 노란색이고 가장자리가 빨간색인 둥근 물체에 누워 있습니다. 그는 왼손을 뻗어 거대한 크기로 아래 면적을 측정합니다. 나침반. 깊은 어둠. 이 신비한 노인은 성서의 하느님 여호와인 것 같습니다.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구약 잠언』의 『지혜』에 나오는 구절이 있다. 이 그림의 구도와 색감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묘사하려는 의도는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두운 세상을 창조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악함을 표현하고 있으며, 나침반은 어두운 폭풍우가 치는 밤에 벼락의 번개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그는 악의 신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블레이크는 스스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 외에도 종종 다른 사람의 시를 그렸습니다. '연민'이라는 제목의 그림은 셰익스피어의 명작 '맥베스'의 1막 7장을 위해 그가 그린 그림이다. 맥베스가 왕을 죽이고 왕좌를 차지하려 할 때, 그는 머뭇거림과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자비(Mercy)는 마치 강풍 속에 떠다니는 벌거벗은 갓 태어난 아기와 같고, 공중을 걷는 천상의 아기처럼 모든 사람의 눈에 이 가증스러운 행위를 폭로해 눈물이 바람을 삼키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에서 구상되었습니다. 깊은 밤 아래 자비로운 인물 "자비"가 흐르는 백마 "태서 메신저"를 타고 밤하늘을 조용히 날아갑니다. 땅바닥에는 갓 아이를 낳은 엄마가 누워 있었습니다. 그녀는 갓 태어난 아기를 돌보기에는 너무 약했습니다. 머시는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몸을 굽히고 두 팔을 벌려 새로운 삶을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이 작지만 활력 넘치는 신생아는 대지로부터 뛰어 올라 "자비"의 품에 몸을 던졌습니다. "머시" 뒤에는 밤의 사자가 두 팔을 벌려 날아가며 조용히 밤하늘을 지나고 있다. 전체 그림은 밤의 신비와 넓은 관용으로 가득 차 매우 평화롭고 깊어 보입니다. 끝없는 밤은 수많은 죄악, 불행, 기쁨, 슬픔, 삶과 죽음, 온화함과 잔인함을 덮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그 관용 아래 침묵하며 헤아릴 수 없는 신비한 내용을 형성합니다.
블랙은 평생 동안 공식적이거나 대중의 감사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당시 사람들의 눈에 그는 반합리주의자, 몽상가, 신비주의자, 세상과 동떨어진 사람, 편집증 환자로 보였다. 그의 작업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예이츠와 다른 사람들이 그의 시집을 재편집한 19세기와 20세기가 되어서야 사람들은 그의 순수함과 심오함에 놀랐습니다. 그 후 그의 편지와 메모가 출판되고 그의 묵시적인 그림의 인기가 높아졌으며 시인이자 화가로서 블레이크의 지위가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까지 많은 비평가들은 블레이크를 초서, 스펜서, 셰익스피어, 밀턴, 워즈워스와 함께 영문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인 6인 중 한 명으로 꼽습니다. 르네상스 이후 그의 그림은 외모에 집중하지 않고 정신력에 집중하는 새로운 길을 열었기 때문에 그는 "영국 미술의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피츠윌리엄 박물관은 블레이크를 위한 특별 박물관을 열었고, 2002년 미카엘마스 학기의 케임브리지 대학 영어과의 과정 일정에만 블레이크 연구에 대한 세 가지 과정이 있습니다. "William Blake", "Blake'sCompositeArt" 및 "Blake'sMinutePartulars"가 있습니다. 블레이크의 업적과 매력은 이것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Wang Zuoliang 교수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후발자들에게 Blake는 무진장합니다. 아이디어, 상징, 신화에서 시작하든 운율, 시 또는 회화 예술에서 시작하든 그의 작품에는 탐구할 가치가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