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중국어 표준어를 발양하는 시에 대하여

중국어 표준어를 발양하는 시에 대하여

중국 세기 제단 푸 저자:

★랑랑 건곤, 중국 개방. 오천년 역사, 수백억 인구를 낳았다. 철어깨는 오악을 짊어지고, 거수는 삼협을 몰았다. 허리는 만리장성을 둘러싸고 발은 황하를 가로지른다. 문명의 불꽃을 높이 들고 세기를 뛰어넘다. 불길이 활활 타오르고, 등불이 천 년 동안 휘황찬란하다.

★ 제단에서 요약 된 연기 바다의 역사와 같은 호; 찬란한 문화가 눈앞에 농축되다. 서행 300 미터 평평한 터널은 오천 년의 요동 장거리를 생각하고 있다. 영웅이 성패를 막론하고 몇 차례의 풍류 경험은 흥망의 가이드로 사용될 수 있다. 파도 씻기란 무엇입니까? 누구에게 돌아오라고 권해야 합니까? 문화는 상록수이고 과학은 화수분이다. 인간 복지지를 창조하고 역사의 수레바퀴를 추진하다.

★ 우리가 근대까지 항해할 때, 국가는 위태롭다. 백년의 근심, 원수는 원수와 같다. 흩어진 모래를 철탑으로 모아 약자를 운동선수로 만들었다. 동방 거인은 사자처럼 자고, 국혼화는 불봉황 열반으로 변했다. 우물 아래 석화 위험은 파괴되고, 폐허 위에는 저택이 세워졌다. 이 나라를 점점 더 좋게 만들고, 국기를 게양하고, 천천히 하늘에서 나부끼다.

★제단을 한 번 보고 결정하다. 하늘은 강대하고 너그럽다. 고대인들은 앞을 볼 수 있고, 오는 사람은 뒤를 볼 수 있다. 유주대와의 대비가 작은 벌레의 야망을 자극했다. 비병은 반드시 이기고, 한샤는 창성한다. 일월은 우리 조국을 위해 증언하고, 바람은 우리 민족을 위해 장렬한가. 별을 밟고 세기를 뛰어넘는 교분을 밟으며 선저우 운전은 강대국의 숲에 우뚝 솟아 있다.

둘째, 중국 세기 제단 푸 저자: xuechuan

★ 제단을 세우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성현의 신력을 아는 큰 사건이다. 고금에 따라 짱 수업이 끊이지 않는다. 저는 북경의 세기의 교분을 좋아합니다. 하늘은 하늘보다 좋고 달은 하늘보다 좋습니다. 필사자 사이의 산수초목은 편작처럼 옥을 채옥하는 것은 장안거리 서쪽의 걸작으로, 제단은 중화세기라고 불린다.

★ 이 제단도 오공이 아무것도 열지 않는 서정적 깨달음이다. 빽빽하게, 만상을 포괄하여 큐슈 팔극의 도를 구현했다. 말하자면 공교롭게도 티베트는 육경의 이름으로 태어났다. 너는 도문의 군사 전략을 잊고 그 앞에 남아 있길 바라니? 용을 조각하지 않고 봉황을 그리지 않고, 제단을 다시 주조하여 사람을 비추다.

★ 이전에 옛 별은 북쪽에서 동쪽으로, 남쪽에서 서쪽으로, 왼쪽에서 땅으로 갔다. 그것은 신들로 하여금 입장을 통일하게 했다. 너무 아깝다! 후세에 담을 쌓은 자는 군대를 일으켜 도둑을 구하는 자, 개척자들은 모두 들녘에서 제사를 지내며 현기가 천문을 꼬집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일은 극에 달하고, 인심이 움직이고 있으며, 중화의 혁신과 죽음의 대업이 휘황찬란하다. 하늘의 사람들은 금과 옥처럼 보인다. 부정적인 도덕,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국운, 변천! 천하의 사람들은 또 제단을 다 써 버리고, 중화를 흥성하고, 간담을 입고, 회로로 여묘필을 치켜들고, 큰 채색 문제를 그려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제단이 길고 번영이 긴 것 같습니다. 부족백은 연초가 되기가 어렵지만 현실과 아름다운 뜻으로 바뀌었다. 필도라는 척박한 곳에서 훔쳐보는 사람은 물건을 쓰면 깨끗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여긴다. 문자용입니다.

위명륜의 부는 주로 중화문명의 역사적 스팬과 중화민족의 민족정신을 표현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전자보다 설천의 부가 더 많은 것은 중화문명과 중국 역사의 두께를 보여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