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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족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브로타

20 13 4 월 17 일 음력 3 월 8 일 광서백색시 전양현에서 1 년에 한 번 대규모 제조 행사가 열렸다. 3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달산에 모여 용과 사자를 춤추고 우아한 음악을 연주하고 고전시를 읊으며 장족 문화의 시조 브로타에게 경의를 표했다.

전설에 의하면 브로타는 장족 선민 구두문학의 신화 인물로 창조주, 조상, 도덕신이라고 한다. 전양현 간장산은 브로타의 고향이며, 브로타 문화의 발상지이며, 주강 유역 문명의 기원을 탐구하는 중요한 원지이다.

오전 8 시, 간장산의 모든 사람들은 각종 장족 의상을 입은 참배자들이다. 남녀노소는 향돼지, 닭오리, 소, 양, 사탕, 막걸리, 오색 찹쌀, 향초, 종이 등을 들고 간장산 제사 광장으로 몰려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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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앙 일족 생활 관습;

장족은 예로부터 군거하는 풍습이 있었다. 고대에 장족의 가장 흔한 성은 모씨, 황씨, 농씨, 웨씨, 진씨, 로씨, 진씨, 맹씨, 관씨, 감씨 등이었는데, 모두 원시 씨족 제도를 기초로 발전하여 장기적으로 군거생활을 했다. 이른바' 한 성' 도 마찬가지다.

한문화의 영향을 받아 일부 장족 지역의 종족 조직과 문화가 비교적 발달하여 사당, 족규, 족보가 있다. 동성동족인 장족 마을에서는 3 대 이내의 부계 친족을 방씨라고 하고, 3 대 이상은 문씨나 부계 가문이라고 하며, 집, 문, 부계 가문을 통칭하여 가족이라고 부른다. 동종통혼은 금지되어 있다.

부계 가문의 내부 관계는 부계 가문의 우두머리, 부계 가문의 재산, 사당, 부계 가문의 규칙에 의해 유지된다. 족장은 일반적으로 남성이 담당하며, 어떤 곳은 자연적으로 형성되고, 어떤 곳은 직계 혈족 장남이 물려받는다.

인민망-광시 30 만 명이 장족의 시조 브로타를 숭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