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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를 어떻게 써요?

첫째, 사고는 전체 과정이 결코 이미지를 떠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창작 중의 사고 과정은' 이미지-직접적인 인상-심미 이미지-예술 이미지' 의 이미지 사고 과정이다. 화죽으로 요약하면' 정원의 대나무-눈의 대나무-가슴속의 대나무-필중의 대나무' 의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화가의 사유는 시종' 대나무' 의 이미지를 떠나지 않았다.

둘째, 창의적인 예술적 상상력이 특히 두드러진 역할을 한다. 예술적 이미지는 예술적 상상력의 산물이다.

(1) 창의적인 예술적 상상력은 객관적인 사물의 감성적 특징 (작은 디테일 포함) 을 감성적 표상에서 재현하여 저자가 단도직입적인 각도에서 사물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

(2) 예술적 상상력은 직접적인 경험의 부족을 보완해 저자가 직접 경험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넓은 영역에서 조합창작을 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악양루기' 의 저자인 범중엄은 악양루에 가 본 적이 없다. 그러나 그의 창조적 예술적 상상력을 통해 그는 천고의 명작을 썼다.

(3) 예술적 상상력을 통해 재료를 전면적으로 재선택하여 사물의 본질과 개성적 특징을 집중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셋째, 이미지 사고의 전 과정은 감정의 파동을 동반하고, 감정이 상상 속에 스며든다. 기분 변동은' 입' 과' 출' 이 특징이다. 진입이란 작가가 대상에 대한 경험에 맹목적으로 몰입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반드시 튀어나와 어느 정도 높이에서 자신의 감정체험을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확장 데이터:

고대인들은 운율에 따라 운율시를 엄격히 썼다. 여기서는 운서의 역사를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청대 백성들이 자주 검열하는' 집시',' 합시' 등의 운서는 청대 운시의 운율뿐만 아니라 당송율시의 운율도 해석할 수 있다. 이른바' 시운' 은 대체로 이런 뜻이다.

운율 * * * 예 106 운: 평평한 30 운, 상성 29 운, 제음 30 운, 입성 17 운. 운은 일반적으로 평평한 쪽만 사용하기 때문에 이 절은 평평한 쪽만 이야기한다. 압운에 관해서는, 나중에 고시를 말할 때 다시 토론하자.

운서에서 평정은 상평과 하평으로 나뉜다. 평자가 많기 때문에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이는 평성이 위로 올라가고, 평성이 아래로 굴러 내려가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뜻은 없다.

참고 자료:

시-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