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만강의 밤비가 몹시 추워서 갑자기 군대에 갈 생각이 들었다. 유크장

만강의 밤비가 몹시 추워서 갑자기 군대에 갈 생각이 들었다. 유크장

유크장

반짝이는 갑옷에 비수 한 자루를 새기고, 그날 문들이 막 세워졌다는 것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패코를 갈고, 종이를 휘두르며, 용뱀은 여전히 젖었다. 철마는 쉿쉿쉿하는 캠프의 벽이 추워서, 배를 쌓고 밤에 풍랑을 건넜다. 누가 불쌍한가, 유인원의 팔이 이렇게 평범하고, 무공급이냐? 영책을 평정하고 군대에 입대하다. 흩어져 깨끗이 정리하지 못하다. 수시로' 차경전' 을 되돌아보다. 나는 손님들이 느릅나무 잼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 아이들에게' 꽃 따기' 를 가르쳐 줄까 봐 두렵다. 나는 남자가 강하지 않은데, 왜 안 되니?

이 단어의 작문 시간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하나는 "13 년 (1220) 후 17 년 전 (1224)" 이고, 하나는 "6 년 미만 (1; 필자는 후한 말에 찬성한다. 1, 유크장은 석춘 14 년 (1 187), 가정 17 년, 최대 37 세, 말하기 어렵다. 이 단어는 상하 두 개를 비교해서 시간 범위가 작지 않다. 옛날말을 하면 앞뒤도 3 ~ 4 년이니 별로 합리적이지 않은 것 같다. 둘째, 저자가 다음 영화에서 드러낸 고민스러운 생각과 감정에 따르면 보경 초년 (1225- 1227 셋째, Jiading 17 년, 진 약한, 무력 남쪽 침공, 노래 한 번 무사했다. 6 년이 채 안 되어 몽골과 송은 공금을 의논하고, 송사는 하남에 진출했다. 저자가 "갑자기 군대에 합류하기 위해 움직였다" 고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 그래서, 우리는 Shao ding 의 6 년을 예로 여겨야 한다.

이 단어는'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를 탄식하라' 라는 단어로 암시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지난 일을 회상하다' 로 김릉막부 11 년에서 12 년 (1218-1219) 의 저자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처음' 조각형 금갑' 이라는 세 마디는 작가의 어린 시절의 영기를 묘사했다. 그것은 역장구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특히 갑작스럽고, 특히 사람을 감동시킨다! 다음 세 마디' 방패를 갈고 코를 갈다' 는 작가가 지휘부의 막료로서 군무에 참여하고, 계획을 세우고, 손을 흔들면 문필을 계발하는 것이다. 방패의 단추는' 방패코' 부대생활이 단순하고, 완전한 학습사본이 없어 비상시에는 방패코로 먹을 수밖에 없다. 여기서' 방패코' 는 군대의 풀을 가리킨다. 용뱀' 은 일반적으로 서예의 힘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데, 바로 필묵을 가리킨다. 철마' 라는 말은 작가가 말을 타고 말을 타고 배를 타고 밤을 넘나들며 적과 대치하는 짜릿한 일생을 보여준다. 작가는 학자이자 전사이지만, 그는 현명하고 용감하다. 작가의 군 생활의 다른 측면과 전체 정신적 면모를 반영한 것이다.

작가는 이런 생활에 깊이 미련을 두고 있다. 그래서 처음부터 나는 풍부한 감정을 가지고 겹겹이 썼고, 감정이 높고 흥분했다. 이 단락의 말이 마지막까지 이런 고감정과 강필력이 마침 최고점에 이르렀다. 누가 불쌍한가' 의 마지막 문장이 쓴 생활 장면이 바뀌자 분위기가 급전했다. 작가는 중용되지 않고 오히려 미움을 받고 명성도 쌓지 못해 깊은 감동을 받고 슬펐다. 유인원 팔 장군' 은 한나라 명장 이광씨를 가리킨다. 그는 유인원 팔로 사격을 잘한다. 그는 흉노와 70 여 차례 싸웠고, 전공은 탁월했지만, 한번도 봉인된 적이 없다. 옛날 공로는 인두로 계산했고, 이광은 무효였으므로 운은 "무공급" 이었다. 작가는 여기서 자신을 이광과 비교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는 사람이 없고, 자신이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한탄했다.

다음 영화는' 탄금' 으로 작가의 현재 실제 상황을 다룬다. 단어에서 여러 단계로 나누어 묘사하는데, 그 본의는 한가하고 지루한 생활에서의 작가의 사상과 감정을 반영하는 것이다. 평영책' 과' 군 입대' 는 작가의 일생에서 득의양양한 작품이자 그의 군 생활의 진귀한 기념물이다. 지금 장기간의 폐기 때문에 작가는 매우 실망하여, 이런 물건들을 더 이상 중시하지 않고 흩어 놓았다. "다경", "향전" 은 차를 끓이는 법, 차 시음, 분향, 향향을 전문적으로 기록한 책으로, 한가한 계층이 있는 고아한 소일거리이다. 강호시화 이후 저자는 더 이상 모함을 받을까 봐 책상 위에 이런 책을 놓고 하루 종일 분향차를 마시며 시정을 묻지 않고 국가 대사에 대해 침묵을 지킨다는 뜻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 두 문장은 "손님이 느릅나무 잼을 말할까 봐 우리 아이에게' 채화집' 을 외우라고 가르치며 이 생각을 더욱 보완했다" 고 말했다. "우세" 는 국경을 가리킨다. 남송 후기, 국가 대사에 문제가 생겼고, 작가는 절망을 느꼈고, 심지어 남의 변관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았다. 게다가, 이런 일들은 그들이 말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도 듣지 못한다. 정치와 무관한 로맨틱한 글만 보고 정치에 신경 쓰지 말라고 말해라. 표면적으로 볼 때, 그들은 자신의 아이가 앞으로 국가와 같은 국민을 걱정하여 정치적 박해를 받을까 봐 두려워하는 것 같다. 사실 이것은 작가의 진심이 아니라, 그들은 비할 데 없이 분개하고 원망이 자자하다! 두 문장의 끝에서 작가는 춘추시대 촛불의 전고를 사용했다. 칠십 세 때, 정문공은 그에게 나와서 구원도를 구해달라고 부탁했다. 처음에 촛불은 거절했다. "나는 남자가 강하지 않다. 이제 나는 늙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결국 시내에 가서 자신이 이미 진사로부터 물러나서 정씨를 구했다고 말했다. 이 단어 비문에서' 군 입대 돌연' 이라는 문구에 연락해 저자가 구시대의 몰락에 감탄했지만 여전히 구국 구민의지로 가득 차 있어 촛불처럼 나라를 위해 공업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 군, 군, 군, 군, 군, 군)

이 단어를 연구한 결과, 우리는 곧 상하편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고, 작가의 사상, 감정, 행동이 완전히 다른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마지막 영화는' 장영이 언제 출발하는지 묻고, 묶은 축융' 이라는 호세와 전쟁터에서 전사하고, 마가에 묻히려는 야심으로 가득 차 있다. 고의적인 호매와 격정으로, 사상의 표현이 약간 드러나지 않고 통쾌하다! 하지만 다음 영화는 산을 헐뜯는 것을 피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반말을 하고, 관점을 숨기고, 부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낡은 정신은 없어진 것 같다. 이 상황은 분명히 일치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작가의 인생 경험을 알아야 한다.

유크장은 23 세에 벼슬길에 올라 줄곧 차세대에 빠져 있다. 서른 세 살 때 그는 이단막부에 가입하여 항금 전선에 왔다. 그의 생활이 더 좋아졌기 때문에 그는 활기차고 정서가 고조되었다. 그러나 성품이 직설적이어서 지휘관과 맞지 않고 동료들의 질투를 받아 이듬해에는 남월사의 이름으로 집에 가서 은거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군 생활의 결말은 결코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에게 아름답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나중에 그는 건양현을 알고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낙매' 라는 시 때문에 그는 이지식 등의 비방을 받아' 오솔길이 위험하다' 며 체포될 뻔했다. 그 후로 그는 집에서 한가하게 지냈다. 이 문장 을 쓸 때, 그를 박해한 우승상 역사는 여전히 대권을 쥐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항금 구국은 꿈일 수밖에 없다. 유일하게 회상할 만한 것은 10 여 년 전의 군막 생활이지만, 현재의 현실과 어울리지 않는다. 행간에서 작가는 양자를 비교해서 둘을 두드러지게 한다, 물론!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자신의 야망을 숨기고 한가한 정취로 변하는 것은 세상의 모든 것을 잊어버린 것처럼 저자의 본의가 아니다. 다만 그는 초조함과 조롱의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막 부드러워지고 노여움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저자가 마지막 영화에서 말한 것이 바로 그가 말하고 싶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가 한 일은 바로 그가 하고 싶은 것이다. 하지만 다음 영화에서 작가의 진실한 생각은 미묘한 말이나 풍자에 의해 암시된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내면의 뜻을 거스르는 것이며, 모두 그가 하고 싶지 않은 것이다. 작가가 이전 생활을 그리워할수록, 후자의 생활에 대한 지겨움과 토박이 더욱 강해진다. 전자의 생명이 장렬하고 자극적일수록 후자의 생명은 더욱 무겁고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