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Qiong Yao 의 가장 애정 어린 사랑시

Qiong Yao 의 가장 애정 어린 사랑시

\ "나에게 나무 타오 를 던져, 나는 qiongyao 을 사용합니다. 클릭합니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이 말은 어디에서 나온 것입니까? --진 전 잃어버린 이름 "파파야"

완전한 원문은 이렇습니다.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다.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저는 통역을 발표했고, 여러분들께 이해를 했습니다.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고, 나는 조안에게 보답으로 준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다음은 내가 비교적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단어인데, 내가 따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파파야: 장미과 낙엽 관목 (또는 작은 나무), 열매 직사각형, 노란색, 향, 삶거나 꿀을 담그고 먹습니다. 에 따르면: 오늘 광동 광시 복건 대만 등지에서 생산된 파파야를 생식 파파야라고 하는데, 이곳의 파파야와는 다르다.

조안 국화 (J): 장마,' 조안주',' 조안요' 와 함께.

토비: 아니요.

복숭아: 과일 이름, 호손, 파파야보다 작습니다.

목리: 과명, 즉 구름, 일명 목리.

문장 만 보면 뜻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고, 당시 문장 창작 배경과 결합해 해독할 수밖에 없다.

진나라 고시' 풍위 파파야' 의 창작 배경에 대하여 고대부터 현재까지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장수보' 국풍집' 통계에 따르면 주로 7 가지 설이 있다. 현대학자들은 보편적으로 주씨의 이론을 참고하여, 이 시가 사랑시라는 것을 더욱 명확하게 지적하는데, 작가는 마땅히 청년이어야 한다.

원의와 창작 배경을 알고 있으니, 우리 함께 이 문장 감상과 논평을 합시다.

파파야' 라는 시는 장과 문장 구조에 모두 특색이 있다. 우선,' 시경' 에는 전형적인 문장식이 없다. 네 문장이다. 네 글자로도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네 글자로 파파야 (복숭아, 매) 를 던져도 조안 (야오, 구) 이 된다. 토비들은 보도가 항상 좋다고 생각했지만, 작가는 의식적으로 이런 문장식으로 흥겨운 정취를 만들어 냈는데, 노래를 부를 때 성정이 넘치고 무성한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둘째, 명령문은 매우 높은 일치도와 겹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장의 마지막 두 문장이 정확히 똑같다고 말하지 마라. 처음 두 문장도 한 글자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그리고' 존계',' 존요',' 존주' 라는 세 글자의 뜻은 약간 다르지만 파파야',' 복숭아나무',' 이목은 이시진의' 본초강목' 에 근거한다 이렇게 세 장은 기본적으로 모두 반복되는데, 이렇게 높은 수준의 반복은 전체' 시경' 에서 그리 많지 않다. 형식은 당대 왕비시가 쓴' 양관삼기' 의 음악곡처럼 보이는데, 이는 당연히' 시경' 음악과 문학의 이중성에 의해 결정된다.

"너는 나에게 과일을 주고, 나는 너에게 옥을 갚는다" 는 것은 "복숭아와 리" 와는 다르다. 돌려주는 물건의 가치는 기증된 물건보다 훨씬 크다. 인류의 고상한 감정 (사랑과 우정 포함) 을 보여준다. 이런 감정은 영혼의 교심에 중점을 두는 일종의 정신적 융합이다. 그래서 돌려주는 물건과 그 가치는 사실 상징적일 뿐, 다른 사람의 본정에 대한 소중함을 보여 주기 때문에' 토비가 보답한다' 는 말이 있다. "파파야 (복숭아리) 를 주세요. 조안 덤불 (요구) 로 은혜를 갚으세요." 라는 뜻은 당신이 파파야 (복숭아리) 를 주셨지만, 당신의 애정은 조안 덤불 (요구) 보다 더 비싸다는 것입니다. 나는 너의 호의에 감격해 마지않는다. 청우윤진은' 시지' 에서 이 글자를 이렇게 평가했다. "파파야보다 더 좋은 사람이 있지만, 파파야를 단어로 하는 것은 한 칸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이다. 조안요는 그것을 보고하기에 충분했지만, 그녀는 토비의 보고가 한 층의 박탈이라고 말했다. "그가 말한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파파야, 조안요와 같이 이미 기본적으로 추상화된 것들을 너무 무겁게 보았고, 이 시를 해석하는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런 병에 걸린 것 같다. 사실 작가는 마음이 너무 넓어서 두께를 측정할 마음이 전혀 없다. 그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다른 사람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이해하는 것이 가장 고상한 본정이라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나중에 한나라에서 장형씨의' 사수시' 는 "미인이 나에게 금과칼을 주었는데, 내가 어떻게 영국과 조안요에게 보답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위에는 "옥을 금으로 감상하라" 고 적혀 있지만. "그것은" 조안에게 나무를 던지는 것 "과 같은 의미를 지닙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의' 익명' 은 무엇입니까?

익명 (익명) 은 신분이 알려지지 않았거나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나 민간에서 유래한, 이름 모를 사람이 창작한 문학, 음악 작품은 무명씨를 저자의 이름으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