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여성 이미지를 묘사한 고시

여성 이미지를 묘사한 고시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바이 주이

13 년의 좋은 몸매는 가볍고 2 월 초 봉오리가 맺힌 지팡이처럼 산다.

양주에서는 봄바람이 삼리 장거리를 두루 불었다. 주렴을 말아서 누구도 그녀의 미모에 비할 수 없다.

-두목

부드럽다, 피부가 굳었다, 목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머리는 눈썹처럼, 너는 미소를 짓고, 기대하고 있다.

물의 연꽃처럼 자연의 조화가 있다. ""

-'시경'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영원히 소년이다. 나는 인연 제드와 헤어졌다.

오랜만에 다시 만나니 입에 담을 수가 없어서 봄바람을 빌려 서로 추파를 보냈다.

-나 (레이 소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당 5 대 이래 많은 여성 제재의 작품이 등장했다. 예를 들면 장계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와 유우석의' 죽거리 단어' 와 같다. 하지만' 남자가 규방' 이라는 문학이다. 남자가 변위감을 통해 만든 규방 단어는 겉모습은 향기롭지만' 곡경로가 그윽하다' 는 것이다. 그들의 여성과 외로움, 섬세함과 다정함은 그들의 작품에서 유일한 내용이다. 이청조는 태어나자마자 독특한 여성 시각과 여성 필치로 생활을 느끼며 감정을 표현했다. 그녀의 단어에서 형성된 여성은 선명한 인격의식과 풍부한 내면세계를 가지고 있으며, 그 여성의 부드러움은 그녀의 단어에서 통쾌한 표현을 얻었다. 그녀의 소년 시절에 대해' 빨간 입술' 을 보자.' 흔들리지 말고 일어나 너의 섬세한 손을 조절해라.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누군가 와서 양말 삽으로 금비녀를 슬그머니 빠져나가는 것을 보았다. 문앞을 돌아보고 청매를 들었다. " 순진무고하고 발랄하고 순진한 소녀 여성의 이미지를 남김없이 드러내며 삶을 사랑하는 내면의 느낌과 정신적 매력을 드러낸다. 시 전체가 시인의 순결하고 건강한 마음가짐과 감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의미가 얕지만 이청조 소년의 재능과 혼전 근심 걱정 없는 소녀 생활의 한 면을 볼 수 있다.

그들이 결혼한 후 이청조와 조명성은 잘 놀았지만 별거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이로 인해 부부간의 모든 분리가 이청조의 감정에 강한 충격을 주었다. 그녀는 이런 감정체험을 단어에 융합하여 한 편씩 또 한 편의 가작을 썼다. 예를 들어, "목련을 뺀 것" 처럼요? 어깨에 꽃을 팔다: "어깨에 꽃을 팔면 봄꽃 한 송이를 산다." 눈물은 고르게 물들고, 노을은 노흔을 드러낸다. 두려워 랭 은 nucai 얼굴 보다 더 나은 얼굴 을 짐작. 윤귀밑머리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랑비관을 가르치려 한다. 작가는 활발하고 상큼한 언어로 한 젊은 여자의 매혹적인 얼굴을 보여 주었다. 하지만 결혼 초기에 한가하고 행복한 생활은 짧았다. 다음' 매실 한 토막' 은 이청조가 조명성의 신혼이 얼마 지나지 않아 먼 길을 떠났을 때 특별히 캄파에 쓴 것으로 알려졌다.' 연근향옥' 이라고 한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은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마음으로만 갈 수 밖에 없다. " 왕 Guowei 는 "모든 풍경의 텍스트는 감상적인 텍스트입니다" 고 말했다. 이 시에서 모든 경물 묘사에는 작가의 감정이 담겨 있다.' 연근',' 옥비녀',' 파랑주',' 기러기',' 달',' 꽃' 은 작가의 그리움과 이별의 아픔을 녹였다. 텍스트로 다림질하고, 섬세하고, 솔직하고, 심오합니다. 표정이 열정적이고 대범하여, 우물쭈물하지 않는다. 여기서 우리는 한 젊은 여자가 자신의 순진무구한 사랑을 진심으로 해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는 그녀의 사랑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사상은 간절하고, 그녀의 걱정은 씁쓸하고, 그녀의 사랑은 치정이다. 정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청조 결혼부터 남도까지의 시간은 그녀의 일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 부부는 즐겁고 다정하다. 그의 예술 창작의 성숙기이기도 하다. 느린 단어나 시가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학식은 더욱 해박하고, 예술 기교는 더욱 능숙하며, 기본적으로 독특한' 이안스타일' 을 형성했다. 단어에 형성된 서정적 주인공의 이미지는 개인의 감정 세계를 크게 돌파하며 여성의 음유 감정 세계에 대한 보편적인 묘사를 담고 있다.

정강의 변화 이후 나라가 망한 후의 정치적 위험과 그녀의 개인 생활에서의 여러 가지 비참한 처지가 그녀의 어린 시절의 단어를 처량하고 환하게 만들었지만, 또 슬프고 낮은 소리로 가득 채웠다. 그녀의 말은 강남으로 망명하는 고독한 생활을 배경으로, 주로 그녀가 다쳤을 때의 향수와 미련을 표현했다. 유배 기간 동안 그녀는 늘 중원의 고향을 그리워했다. 예를 들어, "보살" 의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술에 취한 후에야 계산했다.' 죽은 화련' 에서' 장안을 헛되이 꿈꾸며 장안로를 알아보다' 는 것은 모두 잃어버린 북방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녀는 과거의 생활에 더 미련을 두었다. 그 유명한 느린 단어는 "즐거움을 만나지 못했다" 며 "석양이 금융되고, 황혼이 어우러진다" 고 말했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버드나무 연기로 매화피리를 불는데, 너는 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정월 대보름날 날씨와 화합하면 비바람이 없나요? 만나, BMW 를 감상하고, 술친구시에 감사하다. Zhongzhou Fenghua zhengmao, 내실 더 여가. 3 ~ 5 점을 기억하십시오. 녹색 왕관을 깔고 옅은 금설류들을 깔고, 클러스터 다툼을 벌이다. 지금 나는 초췌하고 바람이 불고 서리가 내리고 밤에 감히 외출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커튼 아래에서 웃는 것을 듣는 것이 낫다. " "중주 성세" 에서 나경의 옛일을 회상하다. "봉황대, 나는 피리를 부는 것을 기억한다." "향한은 황금색이고, 붉은색은 일어나서 머리를 빗는다. 임보가 먼지로 가득하고 커튼이 걸려 있다. 나는 내가 내 품을 떠날까 봐 두려웠지만,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다. 처음 온 것은 날씬하고,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휴. 돌아가면 양관에 수천 번이나 가도 남기가 어렵다. 무릉인 () 을 멀리서 읽고, 연기가 진루 () 를 잠그다.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야 한다. 보고 보니 이때부터 또 새로운 근심이 더해졌다. " 지난날의 아름다운 삶과 오늘의 처량하고 초췌한 생활을 비교해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그녀는 시에서 자신의 고독한 생활 속 깊은 슬픔을 충분히 표현했다. 또 그녀의 대표작' 소리가 느리다' 는' 찾아 찾고, 쓸쓸하고, 처참하고, 처참하고, 쉬기가 가장 어렵다' 고 말했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것과 맞설 수 있습니까? 새벽바람이 세서 기러기가 지나간다. 나는 매우 슬프지만, 나는 옛날의 너를 안다! 노란 꽃이 땅에 가득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 이 단어는 역대 사론자들에 의해 천고의 가작이라고 불리며, 인간의 가작이다. 시 전체는 작가의 만년 처량하고 비참한 상황을 묘사한 예술 사진이다. 쓸한 가을 황혼, 언뜻 따뜻하고 추운 계절, 저녁 바람 속에서 남쪽으로 돌아가는 기러기, 누런 꽃이 초췌해 시인의 우울함을 깊이 감동시켰다. 고토의 함락, 애인의 죽음, 세상의 지루한 비방은 모두 마음속에 억눌린 상처이다. 그녀를 감싸고 있는 것은 끝없는 외로움과 처량함이다. 내가 어떻게 슬픔을 형용할 단어를 찾을 수 있을까' 와' 슬픔' 이라는 두 글자는 과거의' 터무니없는 슬픔' 이 아니라 가슴에 스며든 뼈아픈 고통, 슬픔, 애통이다. 외롭고 우울하며 국우민을 걱정하는 지식 여성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내면 세계는 만지고 느낄 수 있다.

시인의 초기 작품에서 청순하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든, 후기 작품에서 단정하고 슬픈 지식 여성의 이미지든, 자연 경관과 생활 장면을 묘사한 것이든,

달빛처럼 가볍고 고요한 여성미에 휩싸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