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대시, 펜 및 서예 작품

고대시, 펜 및 서예 작품

고시라는 중국 고대 문학예술은 현대의 신흥 만년필 서예와 결합되었다. 어떤 서예 작품이 될까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고시, 펜, 서예 작품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대시, 펜, 서예 작품 감상

고시 서화 작품 사진 1

고대시, 펜, 서예 작품 그림 2

고대시, 펜, 서예 작품 그림 3

고대시, 펜, 서예 작품 그림 4

서예는 규칙적이다.

1. 글씨와 서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펜으로 한자를 쓰는 것은 글씨를 쓰는 것이고, 쓴 글자는 서예의 요구에 부합하며, 서예라고 한다. 서예에 대한 요구는 주로 필법, 구조, 구도의 세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필법에서는 획의 시작, 이동, 닫기 및 전체적인 모양을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구조적으로 정확하고, 아름답고, 영적이어야 합니다. 구도 방면에서는 행기가 원활하고, 리듬이 선명하고, 밀도가 적당하며,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이런 서예 요구도 써요? 좋은 말? 요구 사항,? 쓰기? 단어를 적어서 올려요? 쓰기? 또? 쓴 거야? 요구 후 서예입니다.

단순화 된 단어와 표준 단어가 같은 것입니까?

규범자는 국가가 반포한 기준에 부합하는 한자, 즉 정리가 간소화되어 국가가 서표 형식으로 정식으로 발표한 간화자와 정리하지 않은 간략화된 상속자를 가리킨다. 현재 규범자의 집행 기준은 20 13 년 7 월 새로 공포된' 공통규범한자표' 를 기준으로 한다. 그것은 국가 공용어 문자법을 관철하는 보조표준이며, 국가 교육문화사업과 정보화 발전의 기초표준이며, 범위가 넓고 사회적 영향이 크다. 간화자는 번체자와만 비교된다. 획을 줄이고 구조를 간소화하기만 하면 간결자라고 부를 수 있다. 간화자가 모두 규범한자는 아니다. 예를 들어 버려진 두 번째 간화자와 무작위 간화자는 모두 규범한자가 아니다. 규범자는 전부 간결합자가 아니다. 예를 들면 상속자 (입, 산, 물, 나무 등) 이다. ) 단순화되지 않았으므로 단순화 된 단어라고 할 수 없습니다.

3. 경필을 연습하여 글씨를 쓰는 것이 고대 서첩을 쓰는 것이 좋습니까, 아니면 현대 서첩을 쓰는 것이 좋습니까?

학습의 목적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다. 글자를 규범적으로 예쁘게 쓰고 일상 업무와 일상 응용을 만족시키는 것이라면 오늘의 서첩을 잘 연습하는 것은 문제없다. 전통 서예를 깊이 배우기 위해 서예에 나무를 세워 일정한 조예를 이루려면 고체 비문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물론, 고대 문자를 직접 연구하는 것은, 예를 들면, 작은 해서중의' 능비경', 조맹의 행서 등, 사람들의 일상 업무 생활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도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일정한 한계가 있을 것이다. 한편으로는 고대 비문은 스타일이 다양하지만 체계적이고 규칙적인 총결은 거의 없고, 공부할 때 지도성이 강하지 않기 때문이다. 한편, 직접 경필로 고대 비각을 쓰면 필획의 두께 변화를 파악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또한 고대 비석의 수직 쓰기 방법과 동시대의 가로쓰기는 한자의 구조와 구성면에서 완전히 다르다. 이런 가로변환은 단시간에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다. 요즘 사람들의 서첩은 모두 경필 서예가의 다년간 실천 경험의 성과이다. 그것들은 문체의 통일성, 분류의 과학성, 점진적이고 체계적인 체계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초보자를 전방위적으로 지도하여 일상적인 일과 생활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4. 경필서예를 동시에 배우는 것과 붓서예를 동시에 배우는 데 충돌이 있습니까?

시간이 충분하다면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은 충돌하지 않고 오히려 서로 촉진할 것이다. 한편으로는 딱딱한 붓글씨를 연습하면 붓글씨의 구조를 개선할 수 있다. 붓과 경필자 획은 다르지만 구조는 다르지 않다. 경필로 글을 쓸 때 고대인들이 요약한 구조법칙을 체험하고 연습한 다음 중국 서예의 쓰기에 적용할 수 있다. 반면에 중국 붓글씨를 연습하면 경필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경필자에 대한 사람들의 심미는 왕왕 전통 붓글씨의 영향을 받는다. 그래서 경필자의 획은 시작, 쓰기, 회전, 영수증에 풍부한 기복이 포함되어 있어 글자 전체가 더욱 매력적이고 호평을 받게 된다. 획을 잘 쓸수록, 강필은 더욱 정밀해진다.

서예를 연습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문제는 매우 중요하다. 스티커는 글씨를 연습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며, 가장 효과적이고 정확한 방법이다. 서예는 그림과 다르다. 그림 그리는 데 무엇이 필요합니까? 스케치? , 서예? 잘 썼어요? 이거? 익었나요? 서첩에 있는 단어를 잘 알고 있어야 익힐 수 있다. 어떤 친구들은 매일 꾸준히 게시물을 올리고, 게시량도 크지만, 아무런 효과가 없다. 게시 방법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래서 정확한 게시 방법을 꼭 알아야 합니다. 게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확도? 방법은? 옛사람을 시시콜콜 따지다가 얼굴에 쓴 글자와 서첩에 적힌 글자가 완전히 일치할 수 있도록 요구하기도 했다. 매 획과 한 글자를 쓰기 전에 획의 위치, 각도, 길이를 미리 관찰해야 마음 속에 헤아릴 수 있고 쓸 수 있어야 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글자를 다 썼으니 다음 글자는 걱정하지 마세요. 먼저 쓴 글자와 원문을 비교하고, 차이를 비교하고, 다시 한 번 수정하고, 대조하여 문제를 발견한 후에? 이 단어를 익히고 거의 서첩처럼 쓸 때까지 이렇게 여러 번 반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게 다야? 하나씩 격파할까요? 이렇게 해야만 서예가의 물건을 진정으로 마음속에 잡아야만, 일거수일투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6. 좋은 서첩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좋은 서첩은 좋은 선생님이다. 한편으로는 좋은 서첩은 일정한 문자 수준이 있어야 한다. 소위 군중의 눈은 눈부시다. 대중이 문자 품질에 대해 가장 직접적인 척도는 바로 규범미관을 규범하는지 여부이다. 한자의 좋고 나쁨에 대한 이해와 취미는 다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어야 한다. 반면에, 좋은 서첩은 차근차근 써야 한다. 속담에 실천이 진리를 검증하는 유일한 기준이라는 말이 있다. 공부하기 전에 먼저 다른 사람의 학습 효과를 살펴보고, 다른 사람의 서첩에 대한 평가를 물어보면 마음속으로 헤아릴 수 있다.

7. 경필 연습을 하는데 어떤 펜을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보통 펜이나 연필, 볼펜, 중성펜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어떤 펜을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글씨를 연습하는 방법이 정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정확한 게시? 。 초보자는 엘보우 펜, 소프트 헤드 펜 및 너무 두꺼운 펜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팔꿈치, 부드러운 머리 펜으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며, 글을 쓰는 획이 풍부하고 결과가 나오기 쉽다고 생각한다. 사실 초보자는 팔꿈치로 글씨를 쓰면 평필의 병을 일으키기 쉽다. 그리고 당신은 획의 변화가 풍부하고, 다른 사람의 필기변화도 풍부하며,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효과만 얻을 수 있을 뿐, 결코 진정으로 필기수준을 높일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 해 동안 0.5mm 일반 중성펜으로 작품을 써왔습니다. 전용펜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평범한 펜으로 특이한 글자를 써야 제 수준을 드러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나는 특수 펜의 효과를 부인하지 않는다. 팔꿈치펜으로 쓴 것입니다. 서예가가 쓴 글자는 일반인보다 훨씬 낫습니다.

8. 펜 자세를 잡는 것은 글씨를 잘 쓰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까?

펜 자세를 잡는 것은 필기의 질과 일정한 관계가 있다. 물론, 생활에서 펜을 쥐는 것은 정확하지 않지만 글씨를 잘 쓰는 사람은 모두 본 적이 있다. 어떤 작가들은 왼손으로, 심지어 입으로 잘 쓸 수 있다. 하지만 예쁘게 쓸 수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펜 잡는 자세가 표준이다. 펜 자세를 올바르게 잡는 것이 손가락의 유연성을 충분히 높일 수 있습니까? 리 징? , 더 나은 플레이에 도움이됩니까? 연습? 의 역할. 따라서 초등학생은 처음부터 정확한 펜 잡는 자세를 길러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글씨를 잘 촉진할 수 있다. 일부 고학년 학생들은 네가 정확하게 펜을 잡으면 너는 글씨를 쓸 줄 모른다고 말했다.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어떤 변화라도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네가 한동안 견지하기만 하면, 자연?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습니까? 。 펜 잡는 자세를 바꾸는 것이 못생긴 글자를 바꾸는 것보다 훨씬 쉽다. 만약 네가 펜을 잡는 자세를 바꾸기로 결심할 수 없다면, 너는 아직도 못생긴 글자를 바꾸기로 결심했니?

9. 경필자는 획에서 연습해야 합니까?

획부터 연습해야 한다. 좋은 글자는 좋은 획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좋은 건물이 좋은 석두 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일정한 획의 기초를 갖게 되면, 너는 새로운 단어를 배울 수 있다. 경필의 부피가 작고, 일상적인 필기량이 많고, 펜촉이 단단하고 등의 속성이 있으며, 경필과 붓의 연습은 초점이 다르기 때문에 경필 연습은 구조 연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한 글자의 경우 구조가 합리적이고 아름답다면, 전체 글자는 시작, 줄, 회전, 획에 수식이 없어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구조가 엇갈리면 획이 아무리 정교하더라도 글자의 아름다움을 돕기 어렵다.

10. 필순이 틀리면 글씨 연습에 영향을 미칩니까?

일상생활에서, 어떤 친구들이 붓을 잘못 쓰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용? 단어의 끝에 왼쪽과 오른쪽을 쓰다. 불? 이 단어의 두 번째 획은 길었나요? 이봐? 서의 두 번째 획은 세로로 쓴 것이다. 필순이 틀리면 필기속도뿐만 아니라 해서체로 행서로의 전환도 방해한다. 정확한 필순에 따라 필기속도를 높이면 획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아름다운 행서를 형성한다. 그러나 잘못된 필순에 따라 글쓰기 속도를 높이면 무뚝뚝할 뿐만 아니라 행서도 보기 흉하게 만들 수 있다. 물론, 어떤 행서의 필순과 해서체는 다르다. 예를 들면? 엄마? 이 단어는 가로줄로 끝난다. 왕? 글자의 두 획은 세로로 세워져 있지만, 이 획들은 모두 성립되어 있어서 행서의 정확한 필순으로 볼 수 있다. 해서체의 잘못된 필순이 아니다.

1 1. 매일 얼마나 많은 단어를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매일 얼마나 많은 단어를 연습하는지, 혹은 매일 얼마나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고정적인 답은 없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글을 쓰지만 진전은 느리다. 어떤 사람들은 며칠 동안 글을 쓰지 않지만 진보가 빠르다. 그 이유는 고의가 아니냐는 문제다. 글쓰기를 임무로 삼고, 매일 얼마나 많은 글자를 완성하고, 글을 올릴 때 주의하지 않고, 다른 시간에는 절대 쓰고 싶지 않다. 한 걸음만 걷고 반걸음 물러서면 큰 진보가 없을 것이다. 매일 바빠서 매일 글쓰기를 견지할 수는 없지만, 언제나 글쓰기를 생각하고 있다. 나는 거리의 간판에 있는 글자, 버스의 광고판에 있는 글자, 한 폭의 그림을 볼 때의 비문, 시시각각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스명언) 책을 읽습니까? Word, 어떻게 잘 못 쓸 수 있어? 서예는 가장 양심적인 물건이다. 만약 네가 노력한다면, 그것은 너에게 1 점을 보상할 것이다. 만약 네가 열심히 일한다면, 그것은 너에게 매우 상을 줄 것이다. 물론, 우리는 글씨 연습에 관심이 있고, 매일 시간을 찾아 쓸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12. 왜 나는 점점 퇴보하는 것을 느낍니까?

이것은 초보자의 흔한 곤혹이다. 사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너는 기뻐해야 한다. 왜냐하면 퇴보하는 것은 너의 글이 아니라 너의 사유이기 때문이다. 사람은 좋은 글을 접한 후, 왕왕 사상적으로 진보하고, 무엇이 좋고, 어디가 아름다운지 알지만, 노력은 시간이 지나면서 천천히 쌓을 수 있을 뿐, 한 발짝도 제자리로 갈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사상과 손의 격차가 커지면 쓴 글자가 퇴보했다고 느낄 수 있다. 나는 계속 생각했다, 이런? 높고 낮습니까? 당신의 마음가짐은 글씨를 연습하는 가장 좋은 상태이다. 생각이 등대이기 때문에, 그것은 항상 너의 손을 끊임없이 진보하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너의 머리 속에 좋은 글자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어떻게 좋은 글자를 손에 쓸 수 있니? 그래서, 이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높고 낮습니까? 그리고 지속적으로 사상 인식을 제고하고 이것을 유지해야 하는가? 높고 낮습니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야 끊임없이 진보할 수 있고, 결국 글쓰기의 최상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바로? 마음속에 수가 있는데, 손에 수가 있습니까? 。

13. 왜 내가 직장을 떠나면 잘 쓸 수 있고, 직장을 떠나면 잘 쓸 수 없는가?

여기에는 응용 문제가 포함됩니다. 글씨를 연습할 때, 나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그러나 매일 글을 쓸 때, 나는 글쓰기량이 많고, 시간이 촉박하여, 이런 작문 법칙을 전혀 생각할 수 없어 이론과 실천을 형성했는가? 연결이 끊겼어요? 。 그 이유는 네가 아직 실천에 옮기지 않았기 때문이야? 의식이 있어요? 로? 무의식? , 단어가 부자연스럽습니까? 등급제도에서 나와 집중해? 뭐해? 나와라. 글씨를 연습하고 무술을 배우는 데는 이곡과 같은 묘미가 있다. 무술을 배울 때? 루틴? 실전의 즉흥 연주와 같은 것은 아니지, 그렇지? 루틴? 열심히 연습하는 것은 실전에서 정통을 얻는 유일한 길이다. 그래서, 단어 연습과 응용 프로그램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연결이 끊겼어요? , 또한 시간의 축적, 수작업의 향상을 통해 편안한 쓰기 상태를 얻을 수 있다.

14. 왜 내가 좋은 글자를 쓸 수 있고, 한 단락을 베끼면 못생겼을까?

글자는 잘 쓸 수 있고, 글자의 필법과 구조가 기본적으로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한 토막을 베끼는 것은 보기 흉하여 작문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일반적으로 구조연구는 획간의 조화관계를 연구하고, 장법은 단어 간의 조화관계를 연구하는데, 여기에는 높낮이 멀고 가까운 크기와 길이가 촘촘한 소장품 등이 포함된다. 서첩을 비교할 때는 이런 코디네이션을 최대한 관찰하고,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왕희지 짱 장지의 단어? 잘하세요? 장기 학습을 통해 한자에 대한 인식을 점진적으로 높여야 한다. 치열한 경기? 진화? 자연적으로 흐르다.

15. 해서체 연습에 해서체 기초가 필요한가?

행서는 해서체의 빠른 쓰기로 볼 수 있고, 해서체의 진화와 전환이다. 이러한 전환은 부선 호응, 글리프 유지, 번잡함을 단순하게, 필순을 바꾸는 등 일정한 원칙을 따라야 한다. 해서체의 안정된 구조와 응고된 외관은 해서체의 발붙일 수 있는 열쇠이기도 하다. 그래서 일정한 해서체 기초가 있어서 해서체를 연습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16. 여러 서예가의 서첩을 동시에 연습할 수 있습니까?

주로 이 서예가들의 스타일이 기본적으로 통일되었는지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몇 명의 서예가의 글자는 모두 유럽자를 기초로 바뀌었기 때문에, 그들의 글자의 획, 구조, 구도의 법칙은 거의 동일하여 동시에 배울 수 있다. 만약 하나는 유럽자의 기초이고, 하나는 연체자의 기초이고, 하나는 위진 () 의 작은 글자의 기초이라면, 동시 학습은 영향을 받거나 심지어 충돌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서첩을 선택한 후 함부로 직장을 옮기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한편으로는 체계성이 부족합니다. 반면에, 책을 배우는 것도 일종의 금기이다. 조맹운운:? 너는 고대에 몇 줄을 새기고 전심전력하면 유명해질 수 있니? 이것은 단지 좋은 게시물 (고대 인감) 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하는 것입니까? 전공? 무엇을 사용합니까? 잘 지냈어요? 。

17. 왜 나는 고대 문자가 보기 좋지 않다고 생각하니?

현대인의 한자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상은 처음에는 인쇄술을 통해 인식됐으며 일상생활에서도 영향을 받았다. 인쇄체의 균형, 대칭, 규칙적인 아름다움은 한자미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현대인과 비슷한 심미를 만들어 냈다. 고대인의 글자가 보기 좋지 않다고 생각할 때,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것입니까? 보기 좋습니까? 표준, 이거? 보기 좋습니까? 서예의 기준은 서예 자체가 총결한 것이 아니라 인쇄로 인식한 것이다. 서예는 한자에 대한 예술 처리이며 한자의 아름다움에 대한 풍부한 해석이다. 고첩의 인물, 길거나 평평하거나, 거두거나 놓아두거나, 굵거나 가늘거나, 아름답거나, 건장하거나, 고풍스럽고 변화무쌍하여 서예의 다원적인 아름다움을 구성한다. 한 가지를 이해하려면, 단지 방관자가 되어 고정적인 심미법칙으로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 이해해야 세 가지 맛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8. 글쓰기에 재능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XXX 를 칭찬하는 글씨를 정말 잘 쓴다. 글쓰기에는 재능이 필요한 것 같다. 그들은 1% 재능의 역할을 과장했지만 99% 땀의 역할을 무시했다. 너는 반드시 모든 것을 포기해야 그것을 얻을 수 있다. 네가 차를 마시고 채팅할 때, 다른 사람들은 글씨를 연습하고 있다. 네가 포커를 할 때, 다른 사람들은 서예를 연습하고 있다. 네가 마작을 할 때, 다른 사람들은 서예를 연습하고 있다. 네가 술집에 있을 때 다른 사람이 글씨를 연습하고 있었니? 남의 종이 위에 있는 풍경만 보지 말고 그를 볼 수 없습니까? 포기? 시간의 고통! 글쓰기에는 흥미가 필요하지만, 더욱 견지해야 한다. 만약 글쓰기에 정말 재능이 있다면, 이런 재능은 어려서부터 글쓰기에 대한 타고난 관심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19. 나는 늙었다. 지금부터 연습해도 효과가 있나요?

어른들이 글씨를 연습하는 데는 한 가지 장점이 있는데, 바로 이해력이 강하고 자율성이 강하다는 것이다. 또 다른 단점은 글쓰기 습관이 이미 정형화되어 쉽게 바뀌지 않는다는 것이다. 글씨를 잘 쓰려면 이전의 글씨 습관을 바꿔야 한다. 변화의 중점은 아닌가? 괜찮으세요? 변경, 하지만? 그렇게 생각하세요? 변하다. 정확한 방법만 익히고 견지해 나가면 반드시 효과가 있을 것이다.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일종의 무상의 지불이 아니다. 지불하면 반드시 보답이 있을 것이다. 관건은 수행의 마음이 있는지, 변화의 결심이 있는지, 나이를 고려하지 않는지에 있다.

20. 얼마나 많은 자첩을 연습해야 효과가 있습니까?

속담에도 있듯이? 양적 변화는 질적 변화를 일으킵니까? 만약 네가 정확한 학습 방법을 채택하고 대량의 연습을 한다면, 너는 반드시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응? 많은 연습? 서첩의 수가 아니라 글자 수, 진정한 브레인스토밍의 수이다. 그래서 결국 귀결된다. 게시물의 품질? 올라오세요. 생각하지 마라, 100 권의 책을 연습하는 것도 소용이 없다. 머리를 써서 직위를 고수하면 한두 권의 책만으로도 충분하다.

일이 성공하지 못한 데에는 수백 가지 이유가 있다. 일을 성공하는 관건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마음으로 하는 것이다. 글쓰기도 마찬가지다. 글쓰기는 힘든 일인데, 당신은 아마 그럴 수 있습니까? 포기? 오락 시간과 고민을 좀 하러 가다. 그러나 글쓰기는 더 즐거운 일이다. 왜냐하면 네가 수확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포기? 가져왔어? 어쩔 수 없이? 노동 성과를 진정으로 누리다. -응? 포기? 짧고, 그리고? 어쩔 수 없이? 평생 이득을 보는 것이다. 망설이지 말고, 우리 손에 든 펜을 들고, 함께 즐겁게 글씨를 연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