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비파싱의 음악적 묘사기법은 무엇인가요?

비파싱의 음악적 묘사기법은 무엇인가요?

비파성(Pipa Xing)의 음악 묘사 기법은 다음과 같다.

시 '비파성(Pipa Xing)'에는 음악을 묘사하는 방식이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 방법은 의성어를 활용하는 것이다

"큰 현은 폭우처럼 요란하고, 작은 현은 속삭임과 같다. 소음이 다 뒤섞여 있고, 크고 꾀꼬리들이 꽃 밑바닥에서 속삭이고 있는데, 얼음샘이 너무 차서 소리를 통과하지 못하고, 이때는 소리가 나지 않고 은병의 소리가 깨진다. 노래가 끝날 무렵 기병대는 비단이 터지는 듯한 소리를 냈다. “물론 그 당시에는 비파 소리가 들리지 않았지만 폭우가 쏟아지는 소리는 들렸다. 창문을 치는 소리가 들렸다. 그러한 시를 읽은 후에는 삶의 연관성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사람들의 삶의 경험을 활용하여 음악의 사운드를 보완하고 풍부하게 만드세요. 이것이 의성어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측면 대비입니다.

긍정적인 설명은 제한적인 경우가 많은 반면 측면 포일은 제한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나라 월복시 중 '모상상'이라는 시가 있는데, 이는 진뤄복의 아름다움을 "머리에 만두를 꽂고 귀에 밝은 달구슬을 꽂고 있었다"고 표현한 것이다. 아랫치마는 비단으로 만들었고, 행인은 뤄푸를 보고 콧수염을 달고 있다. 쟁기꾼은 쟁기를 잊어버리고 돌아와서 화를 낸다.

시인의 천재성은 버드 나무 잎의 구부러진 눈썹과 같은 인물의 모습을 직접적으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버드 나무 잎처럼 눈이 쌍둥이 별처럼 작은 것입니다. 체리의 입, 분홍빛 얼굴과 복숭아빛 볼, 붉은 입술, 하얀 치아... 이렇게 쓰여진 아름다움은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본 작가, 청년, 경작자, 광부들의 망각적인 표정은 제쳐두십시오. 행인들은 Luofu가 너무 아름다워서 짐을 멈추고 젊은이들을 존경하기 위해 수염을 쓰다듬었습니다. 나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본 그는 모자를 벗고 아름다운 머리를 노출해 상대방의 시선을 끌었다. 쟁기질하는 사람은 밭 갈는 것을 잊어버리고, 광부도 괭이질하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왜냐하면 그는 어리석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움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의 효과는 무한하고 놀랍습니다. 독자들은 그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상상의 여지가 많이 남습니다. 백 명의 사람들이 백 개의 Luofu를 상상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