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어떻게 방송을 잘 배울 수 있습니까?

어떻게 방송을 잘 배울 수 있습니까?

문장 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P > 방송 기본기에는 숨결, 발음음 * * * 소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숙해서야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에 따라 연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1, 발음이 정확하고 발음이 정확합니다. 표준표준어로 방송하여 읽을 때, 특히 다음 다의자에 주의해야 하며, 고시문에서는 특히 의정음에 주의해야 한다. 글자를 추가하지 않고 글자를 적게 쓰지 않고 깨진 문장을 읽지 않고, 또렷하고 완전하게 낭독하다.

2, 말의 속도가 적당하고 마음으로 느껴요. 문장 특징을 파악하여 리듬이 유창하고 조화롭게, 완급이 결합되도록 해야 한다.

3, 어조가 생동감 있고 경중이 적당하다. 필요에 따라 경중완급을 구분하고, 억양을 구분하고, 문장 사상 감정을 표현하다. < P > 2, 방송에서 환기

1, 휴식을 취하기 위해 숨을 쉬는 것 외에도 낭독자 사상감정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서다. 정지에는 문법 정지와 의미 정지가 포함됩니다. 문법적 정지에는 자연 단락, 구두점의 정지가 포함되며, 조리가 분명해야 한다. 문장에서도 논리 정지에 주의해야 하는데, 어절연련이 그 중의 하나이다.

2, 악센트는 단어와 문에서 읽는 것이 비교적 무겁고, 음역을 확대하거나 소리를 연장하는 것으로, 문장 중점을 강조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악센트는 문장 악센트와 사상악센트로 나눌 수 있다. < P > 3, 숨쉬는 컨트롤

1, 환기는 공기를 사용하는 과정이며, 방송되는 내용은 끊임없이 변화한다. 서로 다른 공기사용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보기와 환기는 일종의 낭송 기교로, 상황에 따라 공기를 취하고 감정 발전의 변화에 따라 다른 공기사용 방법을 채택해야 한다.

2, 공기를 보충하는 방법: 가스를 훔치고, 가스를 빼앗고, 숨을 내쉬다. 들으면서 읽으면서 체득하다. 방법 지도: 짧고 용맹한 시를 읽고, 구령을 빙빙 돌며, 산문 등을 훈련시킨다.

3, 긴장은 실제로 입술의 긴장이다. 낭송하기 전에 입입술 연습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혀를 입안에서 36 도 대순환 15 회 정도이다. < P > 4, 목소리의 매력

1, 아름다운 목소리는 정확한 호흡에서 비롯되며 호흡이 짧고 자세가 잘못되면 긴장을 일으킬 수 있다. 시계처럼 앉아 느슨하고, 머리 등 한 줄로 서 있고, 두 발은 자연스럽게 수직이다. 심호흡은 깊어야 한다. 어깨를 으쓱하지 마라.

2, 방송 애호가들은 주로 한 가지 감정, 일종의 심정을 표현하여 청중의 * * * 소리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너 자신을 위해 읽어야 하고, 문장 속에 자신을 문질러야 한다. 다른 것은 신경쓰지 말고, 목청을 놀지 마라.

3, 거리감 연습. 이 연습은 우리가 문장 속의 대화를 읽는 데 매우 도움이 되며, 낭독에는 목표 대상이 있어야 한다.

4, 숨을 쉬려면 일정한 호흡 매장량이 있어야 하고, 자연조건이 얼마나 어렵든 상관하지 말고, 숨을 가라앉혀야 한다. 흉곽 * * * 소리가 자성의 소리를 낼 수 있다.

5, 비음 앞뒤 부분을 연습해야 한다. an en in un VN ang eng ing ong

6, pingqiao 혀소리는 반드시 읽어야 한다. zhi chi Shi ri z c s

진행기술

누가 주재하는가

TV 은화면에서 본 아나운서들은 모두 그렇게 단정하고 엄숙하며 우스갯소리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렇게 정확하고, 조금도 발음이 틀리지 않고, 그들의 입술은 붉고, 글자는 둥글고, 눈은 많이 깜박거리지 않는다. 아나운서의 표정은 정치의 표정이고 아나운서의 말은 국가의 말이다. 파삭 파삭 한 ... < P > 자신의 스타일을 캐스팅-< P > 호스트 프로그램이 개발 된 지 1 년 이상, 전국 각지의 라디오, TV 방송국이 많은 수의 프로그램 진행자를 만들었습니다. 2 회 라디오 TV 1 대 1 대 선정은 일부 사회자의 진행예술이 일정 수준에 이르렀고 전문가의 인정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소수이다. 전국 각 방송국의 진행자 5, 명으로 계산하면 수상자 1 명 중 5 분의 1 이 된다. 이 비율은 5 명 중 ... < P > 진행자 프로그램 화제 기교 < P > 가 현재 화제를 끝내는 방식과 기교를 보장하지 않는다. 사회자는 원고, 자료에 대해 원고의 시작, 디자인을 하고, 주제의 내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도, 특히 어떻게 주제를 끝낼지도 고려해야 한다. 사회자는 원고 자료의 내용과 청중의 심리적 필요에 따라 적절한 화제 종료 방식을 선택했다. 또는 강조, 또는 반복, 또는 감탄, 관객이 서로 다른 화제 종료 방식 중 작은 것으로 인해 개인부터 일반까지 연상, 사고, 감염, 격려 ... < P > 진행자 프로그램 화제 기교 < P > 방송 진행자 프로그램 전파는 대부분 화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회자의 이런 화제는 효과적인 전파 방식 방송이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천증명: 사회자가 화제에 진입하고 화제를 끝내는 기교는 전파 효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실제로 사회자 화제의 진입 및 종료 형세가 단일하고, 변화가 부족하며, 언어가 무미건조하며, 생동적이고 활발하지 못하다. 특히 아나운서가 사회자로 바뀐 진행자들 ... < P > 소리를 듣는 기교

1:' 소리미' 의 기본 기준. (1) 정확하고 선명하다. 옳고 그름이란 발음이 정확하다는 뜻이다. 한편으로는 다른 글자를 읽을 수 없다. 반면에,' 직역' 방식으로 방언을 엉터리 표준어로 바꿀 수는 없다. 소 ... < P > 진행자의 즉각적인 조화와 조화 < P > 는 진행자가 전체 프로그램을 파악해 조화되고 조화를 이루는 리듬을 말한다. 협조는 사회자와 관련 스태프의 분업을 통해 프로그램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의미하며, 푸른 잎으로 붉은 꽃을 부축하고 붉은 꽃이 푸른 잎에 맞아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무대 아래는 모두 사회자의 조화와 협조가 필요하며, 무대 아래 순간의 변화는 프로그램의 질, 효과, 리듬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전체 프로그램의 좋고 나쁨을 좌우한다. ...

진행자의 구어표현

이 강의의 내용은 프로그램 진행자의 구어 표현이다. 아시다시피, 언어는 인류의 가장 중요한 교제 도구이며, 라디오, 텔레비전,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방송 사회자의 경우, 사회자는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과 청중의 중개자로서 언어 표현이 어떠한지,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하지만 현재 일부 종사자들이나 사회자가 되기를 갈망하는 친구들, 진행자에 대한. < P > 진행자 프로그램 화제 기교 < P > 는 우리가 프로그램 진행자가 화제를 끝내는 방식과 기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방송 진행자 프로그램의 전파는 대부분 화제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회자의 이런 화제는 효과적인 전파 방식 방송이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천증명: 사회자가 화제에 진입하고 화제를 끝내는 기교는 전파 효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실제로 진행자 화제의 진입 및 종료 상황은 단일하다 ... < P > 음성수사훈련 < P > 음성전달내용은 구어표현의 가장 기본적인 수사수단이다. 음성을 떠나면 회화는 상관없고, 음성수사는 무시하면 구어수사는 상관없다. 음성 수사의 일부 내용은 방송과 낭독하는 교재에서 볼 수 있지만, 방송 낭독과 구어 표현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은 말 형식이므로, 우리는 그것들의 연결과 차이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를 구두 언어로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 입 ... < P > 프로그램 진행자 소개 < P > 1, 프로그램의 핵심-진행자 개념 요점. 사회자 프로그램은 사회자가 등장하는 형식으로 라디오 TV 기능을 구현하는 프로그램 형식이다. 전반적으로 사회자 프로그램 형식은 프로그램의 주체, 프로그램의 수단, 프로그램의 대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대상과 프로그램 주체 간의 연결에는 중개 고리가 있어야 하며, 전체 중개 고리는 프로그램 수단이다. 따라서 프로그램 수단은 사회자 프로그램 주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