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3 월 말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3 월 말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3 월 하문: 꽃은 더 다정하다. 시 이름: 3 월 황혼에 강남을 바라보다. 본명: 오문영. 사후: 이상은우 맹창. 글꼴 크기: 군특이란 단어는 몽창이고, 만년은 잠옹이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스밍 (현재 절강 닝보). 생년월일: 약 1200. 사망 시간: 약 1260. 주요 작품:' 도강삼죄',' 바람이 솔솔',' 라쿤계사',' 해련',' 해련' 등. 주요 업적: 남송의 유명한 은둔시인.

Dell 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3 월 일몰' 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첫째,' 3 월 망강남' 전문을 클릭하면' 3 월 망강남'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3 월 말에 꽃이 더욱 심해졌다.

사람은 달을 매달고 그네를 뛰고, 말은 버드나무 흔들림을 멈추고 있다.

제방에 배 한 척을 그리다. 술에 취했습니다.

긴 날의 작은 막. 밤의 밤에, 나는 은촉으로 돌아갔다.

꾀꼬리가 그늘 속에서 노래하다. 잔홍색은 찾을 곳이 없다.

둘째, 감상하세요

이것은 봄회고를 해치는 정색시입니다. 유명한 작가가 우아한 필법과 밀집된 구도로 묘사하다. 전혀 평범하지 않다. 반면 노래는 연인의 진지한 감정과 깊은 심리를 전달한다.

"3 월 말, 꽃은 더 다정하다." 춘말 3 월, 여기서 말하는 것은 낙화낙화낙홍의 계절이 아니라 각종 한가한 정취이다. 더 정이 있다',' 다정하고 은밀한 의미' 는 기쁨을 의미할 것이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그네에 가서 달을 걸었고, 말은 버드나무 흔들림에 지쳤다. 클릭합니다 "화선변" 이라는 글자를 처음 읽으면, "방회고, 란주 독촉" 을 쓴 이별 상황인 것 같다. 또한, "달에 그네를 매달아 라" 는 한 _ "한식밤" 을 떠올리게 하기 쉽다. "가을밧줄은 밤잠을 자고, 누각은 연우가 흐릿하다." 또는 몽창 자신의 "바람이 솔솔": "말벌은 자주 가을줄을 날고, 섬세한 손은 그때 향기롭다." 하지만 자세히 찾아보면 옳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에 그려진 것은 결코 비가 많이 오는 3 월 황혼의 처량한 그림이 아니다. "사람이 말을 멈추고 멈춘다" 는 필묵은 확실히 몇 가지 구체적인 사건을 숨겼다. 감정이 두터운' 만남이 늦다' 는 연극이 이렇게 모호하고 흐리멍덩하여 수법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나는 류음 () 이 화호 () 를 흔들거나 벼슬녀의 방탕회 () 를 상세히 묘사하지도 않았지만, 사람의 활동은 전혀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옆에서 옆을 두드리며' 빈 렌즈' 와 같은 화면을 담담하게 돋보이게 했다. 그네가 달을 잠그고, 가장자리에 색선 한 척이 정박하고, 말 한 마리가 수양버들 위에 묶여 있었다. 이것들은 모두 정확하게 독자의 생각을 끌어당기고, 시인의 치밀한 사고를 따르고, 순리에 정박하고 있다. 말 쉿하는 바람에 지쳐서 류선에서 쉬고, 등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밤이 이미 깊어서 달빛이 흐릿하다. 전체 환경은 조용하고 달콤하며 거룩한 분위기에 완전히 휩싸였다. 이것은 문자가 없는 첫 번째 영화이다. 사실 이런 즐거운 묘사는 사실 다음 영화의 슬픔을 깔고 있는 것이다.

계절, 봄부터 여름까지; 감정도 마찬가지다. 술 같은 다정함에서 황홀한 눈빛으로 걸러졌다. 세상은 마치 봄꿈과 같아서, 잃으면 돌이킬 수 없다. 사람들은 홍비처럼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밀약은 돌이킬 수 없고, 협운은 서로 흔적이 없다. 남은 것은 끝없는 실망과 끝없는 추억뿐이다. 그녀는 아마 혼자 창문을 지키며 하루를 멍하니 있을 것이다. 밤숙은초' 라는 말은 문칠석이 연못에서 지은 시' 은촛불은 밤숙은초를 방해한다' 는 매혹적인 문자적 의미를 가리키지만, 이때 사람의 고경을 가리킨다. 다음 문장은' 꾀꼬리가 그늘 속에 있다' 는 말이 더욱 심오하고 견디기 힘들며 주인공의 낙심 심정을 배가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마지막으로' 잔홍은 찾을 곳이 없다' 로 촬영을 중단했고, 위에 있는' 낙화' 에 대응해 황급히 흩어지는 어쩔 수 없이 저자가 불행한 주인공에 대한 온정을 슬픈 노래에 쏟았다. 몽창어는 클러치와 우물쭈물하는 수법으로 향수를 표현하는 데 능하다.

대조적으로, 느린 단어의 길이는 자유롭게 전파되기 쉽고, 직접 희비를 표현하는 것이 더 쉽지만,' 망강남' 과 같은 작은 단어는 진실과 거짓의 희비를 전달하는 운치가 상당히 어렵지만, 작가는 교묘하게 두 시기에 속한 상하 사건을 대조하여 희비가 끊이지 않고, 전체 단어의 완벽한 전체를 형성했다. 특히 그는 은둔에서 정색 이야기를 쓰고, 공령에서 신의 표현을 전하는 독특한 수법으로 품격이 고상하고 정이 부드러운 공령의 경지를 만들어 감탄을 자아내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우 wenying 의 다른 시

9 일 축영대 서합현 랑토사 부근에서 술을 찾아 입춘제야, 바람이 솔솔, 수룡은에 들어온다. 넷. 노트

지친: 무기력한. 문칠석의 시구를 빌려 "은촉에 빛이 있다" 고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번역

3 월 말에 꽃이 더욱 심해졌다. 사람은 달을 매달고 그네를 뛰고, 말은 버드나무 흔들림을 멈추고 있다. 제방에 배 한 척을 그리다.

늦봄 3 월, 꽃이 떨어지면 정이 더욱 짙어진다. 사람이 떠난 후 그네는 조용히 달빛 아래 걸려 버드나무에 묶인 말이 지쳐서 바람에 울부짖었다. 기슭에 주차된 채색선 위에는 아무도 없었다.

병약, 긴 날 작은 커튼. 실버 촛불 외부 밤, 그늘 에서 오리올스 명나라. 잔홍색은 찾을 곳이 없다.

작은 커튼 안의 사람들은 하루 종일 온몸이 나른하고 졸음이 쏟아졌다. 집에 돌아온 제비는 그들의 둥지로 돌아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은촛불이 켜져 있기 때문이다. 푸른 나무 그늘 아래에서 유랑하는 황달이 끊임없이 울고 있다. 봄은 이미 지나갔고, 시든 꽃조차도 찾을 곳이 없다.

동조시

카오 장군, xiaqu 교회, 탱 왕각, 두 우유 타격 아내 원한 감기, 당나라 Meishan 시 도 메모 재생, 제목 소중히, 가치 접시 midu, 배달 고객, 감탄사, 제목 으로 포기.

왕강남' 3 월 황혼'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