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비구름에 대한 그리움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비구름에 대한 그리움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연비 구름 온도"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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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에는 밤을 재촉하고, 먼지와 이슬을 치우고,
소곡유방 월흑풍이 높다. 대나무 문지방 등불 창문,
가을어머니를 알다. 웃으며 만나다.
나무 한 그루의 가지가 아늑하고 다채로워 따뜻한 날 햇살이 맑다는 느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파란 감정은 내 인생에서 항상 드물다.
그림 속의 봄바람을 알아보다. 요대 이쪽에서 누가 알겠어요.
향수가 많고 비가 따뜻하여, 살을 에는 듯한 경풍이 불다.
나는 추위를 그리워하고 무인집에서 산다. 무거운 문이 닫히고 추충이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방향, 한 가닥의 그리움, 개울을 사이에 두고 먼 산.
둘째, 감상하세요
이 시의 이야기는' 서룡음' 과 비슷하지만, 고향을 다시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매료시키는 낡은 여행이다. 여성 묘사에 힘쓰는 시인으로서, 이 작품에서 작가는 독자들을 위해 얻기 어려운 감동적인 초상을 그렸다.
시인은 시에서 여주인의 출현을 원하는 효과에 이르게 하기 위해 의경에 심혈을 기울였다. 그는 먼저 배경을 그렸다. 음침한 달밤, 밤이 더 오고, 이슬이 모든 거리의 먼지를 수집했다. 바로 이런 아름다운 순간에 그가 그녀가 사는 곳에 왔다. 문턱 밖에 대나무를 심었는데, 창문 안의 등불이 환하다. 이렇게 우아한 곳에서 그는 그 그림자를 만났다. 두보는' 미인' 에서' 그리고 얇은 실크 소매와 한기를 잊고 높은 대나무에 기대어 저녁노을을 본다' 는 일맥을 이어가고 있다. 이곳의 대나무 문지방과 경창도 조용한 경치와 함께 인물의 찰랑거림을 돋보이게 한다.
먼저 여행, 숙소, 만남, 층층이 분명하고, 걸음걸이가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갑자기' 상봉웃음과 은원' 이라는 네 글자로 아래를 요약하며, 일견의 명성과 추앙희의 느낌을 생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하면 앞으로 인물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묘사하는 점이 누락된다. 여기서 우리는 창작 중 허실이 번갈아 가는 수법을 체득할 수 있다.
다음 네 문장은 아름다움에 대한 긍정적인 묘사로, 몇 층으로 나뉜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 언뜻 보면 매우 화려하다. 세 번째 문장, 그 표현에 감사드립니다. 네 번째 문장, 영원히 찬양. 한 사람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는 익숙한' 구름꽃',' 눈피부' 가 아니라' 가지미수미',' 따뜻한 날빛 구름' 으로 묘사하며 생소하고 요약하지 않는다. 두 개의 긴 문장은 네 가지를 비교하지만, 더욱 무게가 있다. (오백 씨는 "조안지" 라고 말했고, 심요의 "고별별" 을 보았다. "색을 보고 싶다. 조안지와는 다르다." " 옥수 임풍', 두보' 술팔선의 노래' 참조:' 바람 앞에서는 옥수 같다. \ ") 마지막 문장은 qiongzhi 와 Yushu 가 서로 어울린다고 말했다. 다음 한 마디, 따스한 낮과 내일의 빛처럼, 그 얼굴이 환한 모습을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을 써서 방에 들어갔을 때 갑자기 광채가 눈부시게 느껴졌다. 특히 회의가 밤에 있어서 인물과 배경의 대비가 더욱 두드러졌다. 이 빛의 감각을 강조하는 비유를 사용하기 전에 길에서 본 흐릿한 달빛과 마당에서 본 희미한 불빛에 대한 묘사도 좋은 호 일 역할을 했다. 전체 글자의 레이아웃을 자세히 연구하지 않으면 예술 처리의 교묘한 구상을 쉽게 간과할 수 있어 독자들이 훌륭한 영화감독을 쉽게 연상시킬 수 있다. 사람에 관한 아름다운 말 두 마디를 쓰는 것은 최선을 다한 것이라고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아 "나는 푸른 감정을 기대한다" 는 말을 덧붙였다. "한총의' 봄걱정' 은 단어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물을 바라본다" 는 것은 눈이 물처럼 밝아지는 것이다. 청청' 은 난초처럼 조용하다는 뜻이다. 이 말은 그의 인미에도 불구하고, 그의 얼굴을 처음 본 것에서 그를 감상하는 풍채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이미 한 층 들어갔다. 하지만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충분히 볼 수 없고, 다 쓸 수 없기 때문에, 나는 항상 이렇게 말한다. "평생 항상 얻기 어렵다. "이것은 이 아름다운 그림의 마지막 획이다.
즉, 서정적인 면에서 전작의 연장이다. 서사상으로 볼 때,' 웃음만남' 이전의 지난 일로 더 거슬러 올라간다. 두보 "풍비송" 은 왕소군을 찬양한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 "문구는 모두 두보의 시를 만지며 만든 것이다. 그녀를 만나기 전에 그녀의 명성을 알고 그녀의 초상화를 보았다는 뜻이다. 이로써 이번 만남은 천호만호출로 시작되었고, 마침내 소원을 이루어 기쁨을 생각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지금부터, 그것은 긍정적인 방식으로 쓰여졌다. "누가 알겠는가" 는 이 작은 비극의 전환점이다. 요대' 는 미녀가 사는 곳이다. "이소": "나는 요대의 정체가 보고, 나는 딸을 만난다." 왕 이순신 참고: "음, 아름다움도. 클릭합니다 그러나 이백의' 청평조' 도 여기에 사용되었다.' 운욕옷, 꽃용용, 봄바람이 불어서 부귀를 드러내고 있다. 옥 언덕 이 아닌 경우, 다음 달 야오 대만 을 만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이 쓴 양옥환 같은 선녀 같은 아름다운 매력이 있다는 의미다. 지난 영화의 아름다움을 보완하는 것이다. 구름은 비에 익숙하고,' 비' 는' 촉촉함',' 구름' 은' 따뜻함',' 악취',' 악마',' 기질이 좋고, 정이 깊으며, 모두 상상할 수 있는' 푸른 사랑' 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이 문장은 사랑하는 두 사람의 행복을 묘사하며, "요대에 이르러 나는 이미 비구름과 인연을 맺었다" 고 하지만, "누가 알겠는가" 로 시작하고, "찬바람이 흩날리다" 로 끝나는 것을 모두 뒤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바람이 따스한 구름비를 날려버리는 것은 마치 뜻밖의 결혼 해체처럼 은유로 해석하여 매우 함축적이고 간결하게 처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을 보고 독자들은 위에 적힌 것이 모두 서술문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문필이 변화무쌍하여 밤새까치와 같다.
"추위를 그리워하다" 아래, 지금 접어라. 추위 속에서 텅 빈 집에 홀로 하숙하며 문을 닫고 깨진 벽에 가을벌레의 소리를 들으며, 이 모든 처량한 광경은 네가' 읽기' 라는 글자를 쓸 때 더욱 무거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무도 말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스스로 생각할 수밖에 없다. 나 는 탄식하지 않고 벌레 탄식만 쓴다. 곤충도 자신을 알고 동정하는 것 같다. 이 잉크 방울은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세 번째 문장은 이 곳의 슬픔을 묘사하려 하는데, 단지 이전 영화에서 쓴 그곳의 즐거움과 강한 대조를 이루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마지막으로, 물이 멀어도 한 가닥의 그리움이 남아 있는데, 이것은 과거와 대비한 후제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의미이고,' 왜' 라는 단어는 의심과 책망의 뜻을 함축하여 이 그리움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셋째, 주방연의 다른 시
수 커튼, 사석 후 6 개의 못생긴 장미, 큰 봄비, 야비까치, 하교, 용사 란릉류. 넷. 번역
밤은 더욱 급하고, 먼지는 맑고 수렴하며, 작은 곡은 고요하고 어둡다. 대나무 문지방 밝은 창문, 가을 어머니 병원 을 알고 있다. 웃음소리를 만났을 때, 당신은 아름다운 나무처럼 느껴지고, 따뜻한 날은 밝고, 여름의 빛은 썩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파란 감정은 내 인생에서 항상 드물다.
밤이 깊어 마치 여명 재촉을 하는 듯 세 번째 밤이 다가온다. 이슬은 먼지와 같고, 땅에는 먼지가 남지 않는다. 달빛이 고요하여 골목길이 막막하다. 나는 또 대나무 울타리와 등불이 환한 작은 창문을 보았다. 이것은 그녀의 마당이다. 그녀는 우리가 만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놀랍다. 나에게 기대고 있다. 나는 내가 qiongzhi Yushu, 따뜻한 태양처럼, 현란한 아침노을 같은 것을 본 것 같다. 그녀의 눈은 가을물처럼 맑고 귀엽고 부드럽고 단아했다.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는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그림 속의 봄바람을 알아보다. 요대 이쪽에서 누가 알겠어요. 향수가 많고 비가 따뜻하여, 살을 에는 듯한 경풍이 불다. 나는 추위를 그리워하고 무인집에서 산다. 무거운 문이 닫히고 추충이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방향, 한 가닥의 그리움, 개울을 사이에 두고 먼 산.
옛날 옛적에 나는 그림 속에서만 그녀를 보았는데, 나는 이미 그런 절세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다. 언젠가 정말 그녀와 함께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한다. 하지만 세상일이 변덕스러워서 우리를 갈라놓기 때문에 내 마음은 외로울 수 없다. 지금 나 혼자 황량한 교외에서 조용히 흥미가 없어 문을 꼭 닫고 있다. 가을벌레만이 소리 속에서 슬픈 노래를 반복한다. 어쩔 수 없이, 나의 그리움은 천산만수를 사이에 두고 있지만 끊을 수가 없다.
동사 (verb 의 약어) 노트
대나무 문턱: 대나무 난간.
추어머니: 당송 시대 예기의 총칭.
Qiongzhi Yushu: 아름다운 사람을 비유하다.
물과 푸른 사랑: 눈은 가을물을 바라고, 정은 난초와 같다. 주위를 둘러보다. 하나는' 푸른 정을 바라다' 입니다.
그림 속의 봄바람을 알아라: 시인은 옛 전례로' 추어머니' 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 봄바람은 아름다운 외모를 가리킨다.
요대: 원래 신선이 사는 곳을 가리키는데, 여기는 이인의 숙소를 가리킨다.
비 runyun 패턴: 은유가 좋은 남녀 관계.
황량하고 춥다: 황량하고 춥다.
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뭐, 보조 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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