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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시의 출처와 저자

왕비스향시 고시 전집

산둥 형제의 산거 휴가 그리움: 당나라 | 작가: 왕위신은 타향에 있어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3 대 잡시: 당대 | 작가: 왕웨이네 집은 강가에 살고, 김몽구 맞은편. 장강 이남에서 온 배들이 자주 있다. 당신은 책을 집으로 부쳤습니까?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왔으니, 우리는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아야 한다. 네가 우리 집에 무늬가 새겨진 창문에 왔을 때 그 매화꽃이 피었니?

나는 한매머리를 본 적이 있고 새소리를 들은 적이 있다. 마음이 봄풀을 바라보며 옥계를 두려워하다.

리틀 스타 댐 왕조: 당나라 | 작가: 왕 xiaotou 댐 아래, 황제 수도를 회상합니다. 한 여자가 청강환에 있고 까마귀는 새벽에 있다. 물향은 시내에 있고, 산교나무는 행한다. 우물 위로 올라가서 두 개의 루멘을 보다. 사람들은 다른 언어를 사용하며 꾀꼬리는 고대 국가의 목소리이다. 라이 마운틴 워터 (Lai Shanshan Water) 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조금 소외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왕오랑 서루 망원사조: 당나라 | 작가: 왕위 고층빌딩이 멀리 바라보니 감개무량하다. 베개에서 천리를 보고, 창문 속에서 만실을 만나다. 긴 길길이 먼 교외를 따뜻하게 하고 있다. 매우 서글프여, 줄곧 고독한 연기를 빠져나왔다. 뛰어난 재능, 사고 동급을 부여받을 수 있다. 고향은 무형이고 구름과 물은 텅 비었다.

다른 시인들은 향수병의 시와 명구를 묘사한다.

정야사' 왕조: 당나라 | 작가: 이백, 침대발이 그렇게 밝으면 이미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등과주 왕조: 송대 | 작가: 왕안석 경구 과주 이수, 중산은 몇 개의 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조: 당나라 | 저자: 문일

브로케이드 기계 가장자리 영어 자주 이야기, 중지 울음 기억 사람들.

시몬은 3 월에도 여전히 쓸쓸하여, 태양에 걸어도 봄을 느끼지 못한다.

버드나무 가지가 두 번째다.

우물 안의 촛불은 랑창성이 가지 않는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달밤에 형제왕조: 당나라 | 작가: 두보 유자는 전고, 추기러기를 듣는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달을 바라보니 먼 왕조가 생각난다: 당나라 | 작가: 달, 지금 바다, 장구령, 하늘 끝 * * * 이 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한수왕조를 횡단하다: 당나라 | 작가: 송링외음 서술단, 겨울이 봄을 넘다.

고향에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집에 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왕춘왕조: 당나라 | 작가: 두보는 나라가 산강을 깨고 존속하지만 초목은 모두 봄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확장된 읽기 향수를 묘사한 아름다운 문장

저녁 바람 불어 커튼, 달빛 사진, 고독한 그림자 상처 피아노, 거문고 소리가 애원에 살며시 울려 퍼지며 그리움을 멀리 보냈다. 고향을 바라보니, 고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잊을 수 없는 탁주, 한 잔의 위로, 달은 서리처럼, 눈물은 난간을 물들인다. 슬픈 세월이 나를 실망시켰다. 서부 까마귀 가을염은 서늘함과 위험을 안고 앉아 남편의 눈물을 생각하며 한숨을 쉬고 끝없는 향수를 탄식하며 나그네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미얀마 계화에는 빗구슬이 배합되어 있어 마음이 여리고 임신하지 않고 집에 가고 싶지 않다. 저자: 왕 Zengqi 출처: 인간 식물

수학 문제를 푸는 데는 세 가지 기본 방법이 있다: 육안 관찰법, 폭력 대입법, 뚜렷한 건립법. 중국시의 기본 방법에는 시인이 비하하고, 시인이 즐겁고, 시인이 고향을 생각하는 세 가지가 있다. 영어 독서의 기본 방법은 동전 던지는 법, 펜촉 떨어지는 지법, 주사위 던지는 법 등 세 가지가 있다. 정치문제의 기본 방법은 세 가지가 있다: 표제자료 원제법, 표제선택문제법, 표제옵션법. 역사 이론의 기본 방법은 세 가지가 있다: 이성적 방법, 일방적 방법, 무의미한 방법. 지리 연습을 하는 데는 세 가지 기본 방법이 있다: 그림 읽기, 그림 그리기, 그림 만들기. 물리 문제를 푸는 데는 세 가지 기본 방법이 있다. 직접 공식법과 보수 선택법을 대입하는 것은 언뜻 보면 옳지 않다. 고마워 하지마.

고향은 머나먼 단어가 아니다. 그것은 우리의 마음속 깊은 곳에 산다. 고향은 일종의 공허한 존재로, 하나의 요약으로, 매우 선명하지 않고, 윤곽도 몇 획밖에 없다. 우리는 집 뒤의 강, 기억 속의 창문 옆에 있는 삼나무로 소위 고향, 향수라고 하는 어린 시절을 해결해야 한다 ...

강성자 시즌 10 년 한창이 참담하고 앞길이 가득 차서 120 명이 솔직하게 만날 수 있다. 지금 사람은 근심하지 않고, 나는 눈물로 가득 차고, 외롭고 외로워, 맛이 나쁘다.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면 집이 그리울 수 있지만, 멀리 바라보면 또 마음이 아프다. 나는 달에 할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이다. 나는 재능이 없다. 나는 허영하고, 숭고한 말과 약속이 있다. 나는 봄빛을 잃었다. 나는 명성이 없다. 어떻게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공중에서 더 이상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를 볼 수 없을 때, 오동나무의 나뭇잎이 노랗게 물들면, 나의 변하지 않는 향수가 그렇게 한가롭게 울려 퍼진다. 마치 고향의 맑은 피리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후주와 증오의 분리가 풀처럼, 그것은 더 멀리, 더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콩 산, 타일 드럼; 양평관, 흰 비를 뿌리다. 하얀 비, 용녀 결혼; 실크로 짜면 20 피트 5 인치입니다. 반은 낙강에 속하고 반은 현무에 속한다. 나는 면주가를 외우고 집을 그리워한다. 집에 데려다 줄게, 나강포. 저자: 수시

향수병, 조심, 가능한 한 빨리 취해.

고향, 몇 밤, 나는 서쪽을 향해 침대에 누워 밤하늘을 바라보며, 고향에서 자라는 것을 생각하고, 별마다 웃는 얼굴을 숨기고, 사람들이 그것을 쓰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고향은 방랑자의 어린 시절 기억의 단편이다. 파이프를 더 통제할 수 없을수록, 점점 더 완전한 화면을 접합할 수 없다.

황혼 무렵 새들은 모두 나무 주위에 있었고, 황혼 무렵에는 집이 그리웠을 것이다. 저자: 최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왔으니, 우리는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아야 한다. 네가 우리 집에 무늬가 새겨진 창문에 왔을 때 그 매화꽃이 피었니?

타향에 있으니, 은은한 향수의 정이 있을 수밖에 없다. 나는 너에게 이런 느낌이 어떤지 말할 수 없다. 여자의 향수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반대하지 않는다. 그 소년에 관해서는, 그는 집을 그리워해서는 안 되는 것 같다. 이것은 맞을지도 모른다. 그는 나와 마찬가지로 일년 내내 밖에서 일 년에 한 번 집에 돌아왔고, 게다가 중국 전통 설날에만 있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줄곧 일을 위해 뛰어다녔는데, 벌써 그런 떠돌아다니는 생활에 익숙해졌는데, 아마도 세계 각지에서 떠돌아다니는 느낌이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같은 일이 농민공에게도 발생했다. 수천 년의 이전 끝에 그들은 지금 자신의 집을 떠나고 있다. 그들은 함께 30 년 동안 경제 신화 주연을 맡았지만 아이와 노인, 이 시대의 가장 큰 비극을 남겼다. 더욱 애석하게도,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우리들은 그들의 존경과 이해를 받지 못했다.' 북상광' 의 현지인들, 평생 부모님을 떠난 적이 없는 사람들, 그들은' 부모님께 보답하라' 는 낡은 관념을 비웃었다. 그들은 새해를 인습으로 삼고 춘윈 열풍을 재앙으로 여겼고, 그들은 영원히 외지인을 이해할 수 없었다. 왜 이렇게 급해요? 이렇게 고지식한가? 네가 그들에게 하소연할 때, 그들은 너에게 답을 줄 것이다. 누가 너를 보냈느냐? 얌전히 고향에 있으면 이런 고민은 없나? 작가: 기충현원: 저는 아직 세계와 악수를 하지 않았습니다.

달도 얼굴을 가리고 울며 자신을 그리워하고 있다. 초췌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풍음자는 누구입니까?

향수병의 구름, 왜 이렇게 늦었어? 내 그리움을 너의 등 뒤로 전할 수 있을까, 하지만 나의 고향은 나에게 약간의 답장을 주었다. 너는 왜 서둘러 그것을 떠나느냐? 너는 왜 너의 가방에 나의 사랑새가 가득 차 있는지 분명히 기억할 수 있니? 너는 왜 내 노래에 침묵을 지켰니? 내 고향의 즐거운 향음을 가지고 온 거 아니야? 자세히 불러 주세요. 너는 왜 그 말을 깜박거리느냐? 너는 고향의 친척인데, 왜 꿈속에서만 나를 만나느냐?

비가 채 내리지 않고, 마음이 희고, 노란 잎이 흩날리다. 배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너의 손을 잡는 것은 어렵지만, 너는 여전히 그것을 그리워한다. 천애곶에 이르러 붉은 먼지를 회상하며 슬픈 곳을 그리워하다. 망망한 세월 속에서 가을은 더욱 슬프고, 밝은 달은 텅 비어, 귀로에 두루 비친다. 밤새 비가 내렸는데, 어디로 가서 찾아 다른 곳을 떠돌아다녔다. 나는 곳곳에서 슬퍼했고, 잔디는 바람에 사라졌다. 향수병, 상심, 날씨가 여전히 춥다.

또 단오가 되었는데, 만두잎이 향기를 풍기는 시기이기도 하다.

자연의 꽃과 새는 항상 사람의 감정에 연루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사물에 대해 생각하고 장면을 만진다. 자연은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사고공간을 주고, 고통과 광기를 느끼게 하며, 마음속의 모든 것을 토로한다. 그들은 사람들의 진정한 지기가 되고, 진정한 지기가 되고, 꽃잎이 울듯 우는 곳에서, 큰 시인 두보는' 비새집' 에서 그들의 애사를 부르며, 꽃사람들에게 영혼으로, 그와 함께 감동하고, 함께 슬퍼하며, 그들은 되었다. 이백은 그의 향수를 나에게 침대발의 한 줄기 빛을 빌려주었다. 왕 웨이 도 향수병 때문에 팔을 던져 안아; 조조는' 관창해' 로 자신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했다. 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아름다운 시편들은 모두 자연에서 온 것이다.

고등학교 3 년 동안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갔다. 학우와 소년을 회상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는 일이다. 우리는 조조의 어린 시절의 양념 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천하의 영웅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우리는 이백을 낭송하고 고개를 들어 보았는데, 나는 그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향수를 자세히 이야기했다. 우리는 일찍이 * * * 강산을 가리키며 풍류인물을 찬양하는 것을 배운 적이 있다. 우리는 일찍이 주돈이애련이라는 장을 외워 군자의 뜻을 세운 적이 있다. 지금, 이것들은 마치 단풍 한 조각과 같고, 너와 나의 청춘의 시집 속에 간직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밝은 달을 마주할 때마다 고향에 대한 나의 그리움은 홍수와 같다.

고연 악명에게 사랑은 가장 중요하다. 팥이 가장 집이 그립다. 그는 향수병이 사람을 생각하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나는 향수가 사람을 생각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나는 어디에서 허풍을 떠는지 모르지만, 나는 나의 고향이 하룻밤 사이에 오기를 기대하고 싶다.

향수는 일종의 기억이고, 기억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향수는 충분하지 않다. 타향에서 10 여 년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기억 속의 고향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든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말할 수 있지만, 우리가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큰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시간에 의해 무자비하게 변조되는 것보다 기억 속의 한 마을을 보는 것이 낫다. 그러나 우리가 실망하여 떠나자 향수가 다시 쌓이기 시작했고, 그래서 우리는 기억 속 고향의 문고리를 만지려고 노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망명언)

몇 안 되는 꿈의 먼지가 정착했을 때, 나는 내가 얼마나 멀리 있는지에 대해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내가 그렇게 긴 길을 걸었을 때, 그렇게 많은 날들이 낙엽처럼 뒤에 떨어졌을 때, 나는 갑자기 많은 꿈이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예를 들어, 젊었을 때 집착하던 먼 곳, 한 번 먼 길을 가다가 오늘의 향수의 서글픔으로 전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저자: 젊음의 근원: 시간 깊은 곳의 트렁크

향수는 항상 거리와 관련이 있고, 항상 출국과 관련이 있다. 향수는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선이고, 이 머리는 방랑자이고, 저 끝은 고향이다. 나그네가 멀리 갈수록 향수는 더 빡빡하다. 나그네의 머리카락이 희끗희끗하고 피곤할 때, 그의 마음속에는 가장 깊고 깊은 자국이 그려졌다.

집을 그리워하는 학떼처럼, 그들은 밤낮으로 그들의 산둥지로 날아간다. 너에 대한 나의 숭배에서, 나의 일생을 그 영원한 고향으로 떠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 강한 떠돌이와 향수의 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작은 마음으로 천천히 체득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추면, 이 모든 것이 없어지고, 파도 속으로 사라지거나, 정글에 묻히거나, 이국의 오래된 건물 창문에 응결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자: 잉여 출처: 산거 노트

스와 커튼 커버 긴 케이블, 목소리도 슬프다. "향수병" 한 곡이 좀 혼란스럽다. 너의 술을 들어 올리고, 배를 타고 성월과 격투하고, 버드나무가 독작하고, 술을 마시고, 마음껏 놀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람에 따라 나는 언어를 읽었다. 백리성강, 신조어가 동쪽으로 흐른다. 청강북류의 원인을 나는 모른다. 반은 결함이 있지만 불평하는 것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나는 인심이 나무와 같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꽃처럼 보이지 않는가?

집에 갈수록 집이 그리워진다. 기차와 차에 비집고 들어가려고 하는 사람들의 무례함을 용서해 주십시오. 단지 그들이 밤낮으로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곳으로 돌아가고 싶기 때문입니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어긋나는 것은 슬픔,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계절은 항상 춘하 가을과 겨울이다. 시간은 항상 왔다갔다한다. 인생에는 항상 슬픔과 기쁨이 있다. 달은 항상 별들로 가득 차 있지만, 가장 둥글고 가장 아름다운 것은 추석이다. 타향의 친구들! 향수를 내려놓으세요.

밤에는 맑은 물을 먹처럼 물들이고, 부드러운 바람은 얼굴에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보름달은 나와 함께 만리길을 걸었고, 이때부터 한 사람이 집을 그리워했다.

"비바람이 구름처럼 불고, 닭이 끊임없이 울고 있다." 인간은 슬픔에서 굴러나와야 벗어날 수 있고, 허리춤에는 반짝이는 강철 칼을 달고 있다. "오늘 그들은 왕처럼 보입니다. 누가 불공평합니까? 클릭합니다 "비가 올 것이다. 사건이 그들 앞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이것은 우리 아들이 지구에 서서 모든 씁쓸함을 맛보고 미래의 대재앙의 정신을 고대하는 것을 잘 상징한다. 향수병 손님처럼 머리를 두드리며 곽외의 소와 양을 보고 고향의 농촌을 생각하며 수초 새 무덤의 죽마의를 떠올렸다. 그의 눈물 속에서, 그는 롱중이 노인을 동쪽으로 숨으며 걷고 있는지, 아니면 목발 몇 개가 부러진 벽에 비스듬히 기대어 있는 그림자만 보고 있는지를 어렴풋이 깨닫는 것 같았다. 저자: 양유춘원: 양유춘 산문

만약 당신이 수천억 원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정상에 가서 당신의 고향을 보세요.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난간을 부축하여 산 아래 강물이 세차게 흐르는 파도와 먼 곳의 푸른 산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다. 그러나 눈앞에 낯익은 이국적인 2 층 작은 건물의 이미지가 나타났다. 당대의 시인 류조류가' 북투어' 를 쓴 말이 생각난다. 영빈관, 병주는 이미 10 서리로 밤낮으로 함양을 그리워하고 있다. 아무 이유도 없이, 나는 뽕나무를 건수로 건너지만, 동시에 주가 나의 고향이기를 바란다. 나도 유조처럼, 이 십여 년 동안 어느새 이국 타향의 고향이 되었단 말인가?

먼 곳의 처녀를 사랑할 엄두가 나지 않아, 천지가 천리 밖에 있는 향수만 더해질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정한 바다가 따뜻한 두 팔을 벌리다. 흰 구름 한 송이가 다정하게 볼에 키스를 하고, 떠도는 발자국 소리가 바람에 고요한 대지를 스쳐 지나갔다. 실크는 내 마음속에 슬그머니 들어가기를 갈망하다가 보이지 않았다.

푸른 파도가 노를 저어 너를 초대하고, 푸른 물이 해안교를 멈춘다. 월가몽은 도망가고, 옥주는 하우로 굴러간다. 다시 읽기: 로터스 비, 사진, 꿈은 달을 놓치기 쉽다. 다리 옆 범선 단수, 노를 저어 달라고 초대합니다. 연못은 푸르고 향기롭고, 월초에는 물이 길다. 비탈의 풀은 반딧불이로 하여금 끊임없이 꿈을 꾸게 하고, 밤의 바람은 복도에 남아 있다. 다시 읽기: 복도 밤 기후풍, 반딧불이가 풀비탈을 떠나는 꿈. 월초일, 긴 물줄기, 향이 이슬로 지련을 덮는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달은 하얗고, 하얀 달은 향수를 전달하고 있다.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타향에서 돌아갈 수 없는 이 시인들은 늘 봄바람에 나그네의 마음을 어루만지게 한다.

집을 떠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단오날이면 진한 쑥향은 향수를 생각나게 한다. 고향의 산, 고향의 물, 고향의 모든 것, 고향의 친척들이 모두 내 눈앞에 남아 있다.

봄은 아직 늙지 않았고, 바람은 가늘고 버드나무는 기울었다. 초연한 무대에서 보면 도시의 절반이 꽃이다. 안개와 비가 수천 명의 사람들을 어둡게 했다. 찬밥 한 끼를 먹은 후, 술이 깨면 오히려 불편함을 느낀다. 고인을 위해 고국을 그리워하지 말고, 새 불로 새 차를 시험해 보세요. 시와 술은 시간을 이용한다. 이 "사랑" 이라는 단어는 장면에서 유래하여 장면이 융합되었다. 시 속의 꽃, 연기, 비 등 늦봄의 광경, 그리고 새로운 불을 태우고 새 차를 시험하는 세부 사항은 작가의 미묘하고 복잡한 내면 활동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나그네의 열렬한 향수를 표현했다. 타향의 풍경을 쓰는 것과 향수의 표현이 이렇게 완벽하게 어우러져 작가의 깊은 예술적 공력을 알 수 있다. 저자: 수시의 근원: 왕 강남의 봄빛은 아직 늙지 않았다

나는 사람이 큰 이상과 큰 보복만 있으면 집이 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지금 봐라, 그들이 멈추기만 하면 향수는 여전히 가슴에 솟아오를 것이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고집이 센 노인은 외로운 오두막에서 무릎을 꿇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도도한 강물을 바라보며, 광대한 바다에서 돛을 올리고 원항하는 것을 의연하게 선택했다.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사람을 먹는 큰 물고기와 싸우기로 했다. 한 노인과 바다의 휘황찬란한 해가 이렇게 역사에 기록되었다. 연약한 마음은 어두운 침묵에 묻히고 싶지 않다. 그는 노래에 푹 빠져 있었고, 그의 도도한 풍격은 달빛을 배경으로 눈부신 빛을 발했다. 향수가 가득한 작은 우표와 캠브리지 아래의 영원한 그리움은 그가 평범함에서 벗어나는 최고의 무기가 되었다. 선량한 노인은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머리카락이 희끗희끗했지만, 그는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모든 독자를 맞이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책을 많이 읽고, 책을 잘 읽고, 열심히 공부하라고 말했다. 그녀는 사랑의 음표로 성장하는 모든 영혼에 물을 주고, 평범함을 거절하며, 그녀의 위대한 스타일은 그녀의 인생이 휘황찬란할 운명이었다.

자라서 나는 집을 떠나 외지로 갔다. 단오절에 아이엽을 꺾을 기회가 없다. 할머니의 병은 아직 낫지 않았는데, 영원히 나를 떠났다. 그 이후로, 그 쑥잎이라는 식물은 내 마음속에서 잡초처럼 쓸모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