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구화산에 관한 가장 고전적인 시

구화산에 관한 가장 고전적인 시

1. 이백은 구화산의 고전 시구 1 을 묘사한다. \ "청양 웨이 zhongkan 에 jiuhua 희망."

어제 나는 구강에 있었고 구화산을 내려다보았다. 천하가 푸른 물을 걸어 구부용을 드러내다.

나는 손을 흔들고 싶다, 누가 따라갈 수 있겠는가. 너는 주인이니, 너는 운송에 남아 있을 것이다.

2. "구화산 흰 옷"

시냇물이 졸졸 흐르자 시냇가에 들꽃이 가득 피었다.

내가 왔다가 또 갔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내가 돌아올 때의 공산공월에만 관심이 있다.

3. "구자산이 구화산련으로 변하다"

청양현에는 구자산, 키가 천 피트, 구봉이 연처럼 있다. 지도에 의하면 근거가 없다. 태사공 남순은 책을 읽지 않는다. 물건은 시비이며, 유명 인사의 규율성이 부족하다. 비록 귀신이 왕복하지만, 귀에 들리는 것은 거의 없다. 그것의 오래된 수를 9 도로 줄이다. Jianghan 을 방문 할 때, Xiahou hui 의 홀에서 쉬고, 처마를 열고, 소나무 눈을 보고 앉아 있었다. 이삼자와의 연락 때문에 나는 미래를 물려받았다.

묘분 2 기, 영산 개구화. -이백

층표는 태양을 멈추고 반은 여명. -높은 세트

눈 어두운 협곡, 비행 흐름 스프레이 맑은 절벽. -위

청영 () 이 깃족 () 이다. -이백

4. 수화정

멀리 구화산을 바라보니 확실히 구화이다.

안색이 창백하고 눈보라에 내성이 있어 기태가 구름 같다.

옵시디언 날이 비단으로 응고되어, 하늘 높이 벼랑을 높인다.

그때 천도는 요정 집을 만들었다.

5. "티베트 보살 짱"

마음이 비어 있다면 순수한 것은 없다.

그녀의 분노와 망상을 불태우고, 그녀는 죽어서 부처를 보았다.

오색찬란한 아이콘 그림, 진리를 실현하는 것은 거짓이 아니다.

만병을 깨끗이 치우자 시원하고 상쾌하다.

이 공덕의 바다를 찬양하고, 영원히 천고에 전해진다.

2. 구화산에서 구화산의 시를 쫓아갑니다. 북한이 얼마나 상쾌한지, 나는 나의 글에서 받아들였다. -"Linjiang xiannan 오래된 봄 와인 한 잔 아름다움" 한 웨이

구화산, 구화산은 자연의 아름다움인데, 어떻게 세상을 빌릴 수 있단 말인가? -"구화산 노래" 유우석

3 년 동안 구화산에 가지 않고 하루 종일 그림을 쓰고 있다. -\ "제목 서음사 \" 가 봉인되었습니다.

구화산 냄새도 나고 산꼭대기는 푸르다. --mengzhi "법관봉은 Jiuhuashan 그림자를 본다"

구화산을 회상하는데, 나는 아직 어린 시절이다. -"구화산" 담주

하지만 구화산은 그들을 강변으로 보내려고 했다. -\ "치 양 라이브 \" 루오 엔

청계연우 구화산은 어지러운 후에 같은 꿈을 꾸어야 한다. --"호남에게 옛 지식을 보내라" 루오 엔

너는 고개를 들어 사공루를 봐야 한다. 구화산은 서남에 있다. --"웨이 치 봉우 보내기" 리

보상도 늦지 않으니 꼭 구화산으로 가라고 할게요. -\ "은문서 먼 산 시안 \" 두순학

구화산은 정말 귀여워서 출가하여 여러 해 동안 출가하였다. -"술취한 책 스님 벽" du xunhe

구화산색은 천 피트보다 높아서 반드시 여덟 자루보다 높지는 않다. -\ "du xunhe 에게 \" 왕 사이 유

구화산변의 쌍봉하에서는 서농가가 아직 텅 비어 있다. --첸 조류 "성전에 쓰여진 10 개의 슬로건"

구화산은 메겐도의 색이고, 반나절항공은 추포입니다. -\ "지양 에 항목 pingfu 보내기 \" 강원

백척높이의 고국을 보고, 구화산은 밝은 눈동자를 본다. -\ "xiaoxiang 하우스 \" 왕자

먼저 삼협사를 지나 구화산의 바람을 두루 살펴보자. -"한 xidao 이동 카오 강동 보내기" 저우 bida

먼 구화산의 이못을 바라보며 석양 아래 말에게 소슬하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 "조담에 지아 보내기 \" 키안 웨이 전나무

3. 시는 구화산 1, 구화산에서 송한유 2 를 추격하는 것을 묘사한다. 구화산 유당 옥계의 구화산가 3. 구화산 유당 옥계의 구화산가 4. 나는 이미 3 년 동안 구화산 당고펜에 가지 않았다. 구화산 나도 구화산 당몽지의' 법회는 음산하지만 구화산의 작품은 보지 않는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나는 Jiuhuashan tangtan 주조의 "제목 Jiuhuashan" 8 을 회상한다. 그것은 구화산이 의도적으로 인쇄한' 별척양거' 9 였다. 청계연우 구화산윤' 사람을 돌려보내 옛 식견을 보내다' 10, 구화산의 색은 서남당 리' 위지봉황족' 에 있다. 고궐구화산당 두순학 정군의 묘가 구화산 12, 구화산당 두순학이 청양 이명부 13, 구화산경골당 두순학' 이운기 이 밖에 두순학의 은문서와 산거헌금 (16), 두순학의 취서와 승벽 (17), 천 피트 서역에 두순학을 증여해야 한다 (18) 구화산 송조보' 구리릉 남왕 일산이 구름보다 높고 기이한 광경이 무섭다. 나는 강변에 도착하지 않았다' 2 1, 구화산의 쌍봉, 송조조' 성전의 10 개 구호' 22, 구화산청외가' 장천관존공만시'; 구화산색은 맑은 눈에 기대어' 작은 향루' 28 을 공고히 한다. 운외 구화산 송왕 응우엔' 소무부의 노래' 29. 올해 구화산 송왕완은 노남 태백운 30 곡을 증정했다. 스승은 왕송우성 구화산인이다. 5 월 7 일, 나는 송향안석을 지성에 청해 사정했다. 32. 구화산 송조욱' 지주 12 운' 을 참조하십시오. 33. 구화산 주하 공자송 () 이 길모고 () 와 같기를 기원합니다. 34. 관풍이 구화산 송주필다' 한희도를 조강동으로 보내다' 를 두루 돌아다니다. 35. 구화산 이명연흥의 백양송이라고 생각합니다.

4.' 구화산' 에 대한 명언은 무엇입니까? 구화산은 모든 명산대천과 마찬가지로 역사상 유명한 문인들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구화산을 세 번 유람하며, 산미를 보고, 구봉은 연꽃과 같다. 그는 절묘한 시를 썼다. "어제 나는 구강에 있었고, 구화산을 멀리 바라보았고, 천강에 푸른 물을 걸어 구부용화를 보였다." 왕안석은' 일주망구화' 에서도' 초천만 중산, 이 산은 웅장하다' 고 칭찬했다

2. 구화산은 안후이성 청양현 [금지지주시]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내 군봉이 수려하고, 괴석이 뛰어나며, 유천이 도처에 흐르고, 폭포가 우르릉거리고, 송백이 괴이하고, 절이 인접해 있고, 아침 종저녁 북이 매혹적이다. 당나라 개원 말년에 신라의 김교각이라는 사람이 바다를 건너 구화산에 왔는데, 한 번 기다리면 75 년이었다. 사후는 불교 전설의 지장왕보살과 비슷하여 육신 보탑을 건설하여 모신했다. 이후 구화산의 절이 점차 많아지면서 승니가 몰려와 향불이 왕성하고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푸타산, 아미산, 오대산과 불교 4 대 성지라고 합니다.

구화산은 불교가 흥성할 뿐만 아니라 풍경도 아름답다. 바로 불교 문화의 흥성 때문에 기이한 자연 풍광이 생겨났다. 침불은 무수한 산으로 이루어져 있다. 산기슭에 깊은 둥근 도랑이 하나 있는데, 잠불의 눈이다. 눈앞은 높은 산이다. 높은 산 뒤에는 M 자형 산이 하나 있다. M 자 모양 뒤에는 반원형 산이 하나 더 있다. 이것은 잠불의 코, 입, 위입니다. 운무가 가리는 가운데, 잠자는 불상이 보이지 않으면,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4. 구화산북림장강, 남림황산, 동림태평호. 불교 문화 풍습과 기묘한 자연 풍광으로 국내외, 특히 동남아시아의 중국인 세계로 유명하다. 구화산은 99 봉으로 15 봉을 비롯한1000m 이상의 산봉우리가 20 여 개라고 합니다. 옥상, 천주, 독수, 화대, 구름 밖의 봉우리가 기둥처럼 우뚝 솟아 있다. 로터스, 히 비 스커 스, cuiping, 꼬리, cuigai 피크는 히 비 스커 스 물 잠재력을가지고, "남성 전화 스카이 게이트" 는 더욱 독창적인 것입니다.

5. 옥상에서 내려와 고대 바이대로 돌아왔을 때 날이 갑자기 개었다. 울긋불긋한 연무는 이미 흩어졌고, 구화산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목욕하고 있는 미녀처럼 산뜻하고 아름다웠다. 이 장려한 경치를 보고, 나는 기념사진을 찍고 바에 기대어 감상했다.

6. 구화산시냇물이 수려하고 은폭포가 흩날리며 풍경이 수려하다. 고찰이 감돌고 있는 구화산은 선남신녀가 참배하는 성지이다. 80 여 개의 절과 300 여 명의 승니가 불교적 특색을 지닌 풍경관광지가 되고 있다. 중국 4 대 불교 명산 중 구화산은 독보적으로' 향화 천하 1 위' 와' 동남 제일산' 의 이중계관으로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다.

7. 구화산 불교는 신라 김초각 국왕이 먼 길을 와서 수행해 온 것으로 유명하다. 청나라 전성기에는 300 여 개의 절과 4000 여 명이 있었다. 이곳은 고묘가 많고 담배가 많아 선남신녀가 참배하는 성지이다. 화성사, 체전, 곽의사 등 절은 고박하고 점잖다. 백년궁으로 가는 길은 조용하고 바람도 소리도 없고, 전만 성전과 연결되어 있고 향과 향은 연결되어 있어 숙연한 분위기가 있다.

8. 구화산에 놀러 간 친구들, 안후이구화산에 가 본 적 있어요? 구화산은 불교와 자연 경관을 합친 피서지이다. 여기' 봉황고송' 1400 년이 넘었습니다. 천하에 푸른 물이 걸려 있는' 구아 봄소리' 가 있다. 그림 같은' 오계산'; 그리고 유명한' 인체관' 도 있는데, 우리는 돌아오는 것을 잊고 깊이 도취되었다! 봉황고송' 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진심으로 감탄할 것이다: 얼마나 아름다운 소나무인가!

9. 마음이 구화에서 깨달음을 얻고, 영혼이 선풍에 목욕하고, 갑자기 정신이 맑고, 신선하고, 더할 나위 없이 신선하고, 불빛이 사방으로 비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거에 나는 빗속에서 명산대천을 유람한 적이 있는데, 많은 구름이 산에서 용솟음치는 것을 보았지만, 이런 깨달음은 한 번도 없었다. 구화산은 역시 불교 성지로 손색이 없어 수천 년 동안 도교의 힘을 모아 중생을 계몽하였다. 지장보살은 가지 않았다. 그는 항상 현실과 현실의 형태로 구화 정상에 존재한다. 인연이 있는 사람은 진경을 얻는다 ...

10, 구화산에 가면 눈요기 뿐만 아니라 눈요기 까지 할 수 있다. 구화삼귀'' 옥상쌍동'' 빙산눈덩이' 가 속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맛있는' 향조림 계란' 한 그릇이 정말 식욕을 돋운다. 구화산, 봉도, 석기, 동굴 그윽함, 수기, 송미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묘하다.

5. 구화산선시왕의 《망구화》

나는 지양을 지나 현아에 올라 구화를 보고 일봉을 보았다. 배는 청계로 나갔는데, 처음에는 볼 수 있었지만 여전히 구름 속에서 길을 잃었다. 저녁에 메겐프에 머무르면 정상을 볼 수 있다.

구화의 승리는 산에 있지 않고, 강가에는 아름답고 맑고, 저녁의 석양은 내 품에 있다. 태백의 노래도 들었는데, 숲 기슭에 정박한 모든 배는 아홉자가 사람을 아쉬워하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지양현을 유람하고 성루에 올라 구화산을 바라보았는데, 산봉우리 하나만 볼 수 있었다. 나는 배를 타고 청계 (남통먼 문 밖) 를 나서서야 구화산을 보았지만, 그것은 여전히 구름 사이에 숨겨져 있거나 지금 구름 사이에 숨어 있다. 저녁 무렵, 배가 메건항에 정박했을 때, 구화산 군봉이 선명하게 보였다.

구화산의 승리는 구화산에 있지 않다. 강에서 보면 구화산, 구화산은 청아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멀고, 석양의 잔광은 강 위에 떨어진다. (구화산의 감정을 더해 준다.) 사람들이 마음속에 머나먼 추억을 남기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이태백이 구화산을 찬양하는 시를 기억한다. 배가 강둑에 정박할 때마다 나는 그 아홉 개의 산봉우리가 마지못해 사람을 향해 서 있는 것을 느꼈다.

허허, 이것은 비교적 고전적이다. 내가 너에게 줄게:) ~ ~

이백 () 은 "구화산 () 이 청양위중감 () 을 증정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6. 구화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1. 구화산은 안후이성 청양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북은 안칭시 천주산 풍경구와 연결되어 있고, 남쪽은 황산 풍경구와 연결되어 있다. 안후이성의 3 대 명산 (황산, 구화산, 천주산) 중 하나로 고대 선성지 중 하나입니다. 구화산 명승지 면적 120 제곱 킬로미터, 보호 범위 174 제곱 킬로미터. 그것은 최초의 국가 중점 명승지와 유명한 피서지이다. 현재 국가 5A 급 관광지, 전국 문명 관광지 시범점입니다. 현재 산시 오대산, 저장푸타산, 쓰촨 아미산과 함께 중국 4 대 불교 명산이라고 불리며 장왕보살의 도장이다.

구화산고는 영양산, 구자산이라고 불렸는데, 연꽃 모양의 구봉으로 붙여졌다. 당천보년 (742 년 (인무년) ~756 년) 은 구화산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방원100km 내에는 아흔아홉 개의 산봉우리가 있고, 주봉 왕봉 해발1344.4m 입니다. 산은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있어' 동남 제일산' 으로 불린다. 지금까지도 건륭금 편액이 새겨진' 동남 제일산' 이 남아 있다.

둘째,

구화산가

유우석

기봉을 보자마자 영혼이 충격을 받았는데, 이것은 고의로 루홍을 열려고 한 것이다.

구룡이 하늘에 오르려고 하다가 갑자기 펑 하는 소리가 석두 속으로 변했다.

그렇지 않으면 수억 년 동안 지속되고 기세는 꺼지지 않을 것이다.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고, 달빛은 맑고, 달빛은 맑고, 달은 밝다.

너는 뿌리에 금사슴을 가질 수 없다. 너의 아름다움은 늘 무인지대에 있다.

황헌 폐선정은 운정에 오르고, 대우회계는 동쪽에 있다.

차를 타고 오지 않으면 너는 기뻐하고 유인원과 혼자 있을 것이다.

경정의 산이 황사 사막인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마치 모서리가 없는 깨진 제방과 같다.

Xuancheng Xie shou 는 그의 이름이 wuyue 를 유명하게 만드는 시를 썼다.

구화산, 구화산은 자연의 아름다움인데, 어떻게 세상을 빌릴 수 있단 말인가?

작품을 감상하다

구화산 () 은 본명 구자산 () 으로 안후이 경양 서남 () 에 있다. 아홉 개의 산봉우리가 차례로 배열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이백은 구봉을 연꽃에 비유하여 구화산으로 개명했다. 이 시는 구화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였다. 시인은 창법을 채택했고, 문장이 들쭉날쭉하여 일종의 기복감을 형성했다. 구화산을 극찬하는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시인은 구화산 () 을 보자마자 우뚝 솟은 산봉우리에 직면하여 짜릿함을 금치 못하여, 천지 초창기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를 즉시 상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그것이 아홉 마리의 씩씩한 용이라고 상상했다. 그들이 하늘로 날아오르려고 할 때, 갑자기 천둥소리가 나서 그들을 석두 () 로 만들었다. 그 산은 아직 살아 있는 것 같아서 이륙할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륙하고, 이륙하고, 떠다니다. 이렇게 산을 쓰는 것은 순전히 신화, 상상력에 근거한 것이다. 한편, 기이한 산맥은 신비한 색채로 뒤덮여 있고, 산맥은 자연스럽게 이륙하여 도달할 수 없는 예술적 효과를 직접 묘사했다. 이어 시인은 구화산명이 경전을 보지 못했다고 한탄했다. 황제는 천지선을 폐쇄하고, 대우는 큐슈를 뒤덮었다. 그들은 구화지에 가 본 적이 없다. 타거나 타는 것은 산에 오르는 기구이고, 타거나 타는 것은 대우라는 뜻이다. 낙광, 전준의 음악, 여기는 황제를 가리킨다. "도근에 뿌리를 내릴 수 없고, 아름다움은 항상 무인지대에 있다" 는 감탄은 분명히 산은유의 상징적인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그런 다음 구화산에서 멀지 않은 경정산과 같은 다른 산과 비교해 보십시오. 그것의 유명함은 남조 사홀의 시 한 편 때문이다. 사실 이 산은 매우 평범하고,' 황사막',' 모서리 없음' 이라 구화산과 비교할 수 없다. 결국, 어떻게 이런 생물이 세상에 이름을 지을 수 있을까요? 사현성으로 가장한 감정을 감추었다.

저자 소개

유우석 (772-842), 한족. 맹자덕

낙양인은 한중 진왕의 후예라고 자칭하며 왕변법파 감사를 받은 적이 있다. 중만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 철학자, 문학가는' 대시인' 으로 불린다.

영정 혁신이 실패한 뒤 랑주 사마로 강등돼 그동안' 채링성' 등 민요를 모방한 시를 창작했다. 한 번은 유석봉조가 베이징으로 돌아갔는데,' 유랑이 간 후 두선관리 복숭아나무가 전부 심어졌다' 는 시 한 구절로 연주 도사로 강등됐다. 나중에 그는 강주 도사로 임명되어 그곳에서 대량의 지죽사를 창작하였다. 많은 명문이 널리 낭송되고 있다. 나중에 몇 차례 전근을 거쳐 유우석은 쑤저우 임도사로 파견되었다. 당시 쑤저우는 수해로 곳곳에 굶주림이 가득했다. 그가 무대에 오른 후, 창고를 열어 배고픔을 구제하고, 세금을 면제하고, 노동을 줄이고, 곧 백성들을 재난에서 벗어나게 하여 안거낙업의 생활을 하게 하였다. 쑤저우 사람들은 그를 사랑하고, 그에게 감사하며, 쑤저우에서 도사였던 위와 백거이를' 삼현' 이라고 부르며 삼현당을 세웠다. 당문종도 그의 성적을 칭찬하고 그에게 자금어봉투를 주었다. 유우석은 만년에 낙양으로 돌아가 태자를 카메오로 모시고 학교 역사를 더하고, 교유하여 시를 만들고, 생활이 한가롭다. 그가 죽은 후 내정대신으로 추수되었다.

800 여 편의 시가 있다. 그의 시는 민가를 연구하여 인민 생활과 풍속을 반영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며, 풍격상 바촉민가의 함축, 소박함, 아름다운 특징, 신선하고 자연, 건강하고 활발하며,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다. 그의 풍자시경은 늘 풍유의 구실을 써서 영진의 혁신 정신이 있는 권세를 공격하고 억압하는데, 관련된 사회 현상이 매우 광범위하다. 만년이 되자 그의 스타일은 더욱 미묘해지고 풍자하며 흔적을 드러내지 않았다. 민요의 특징을 지닌 40 여 편의 시가 더 있다. 류우석은 낙양에 있을 때 백거이와 함께' 강남 기억' 비문을 창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