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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원이 쓴 단오절 시

굴원이 쓴 단오절 시

굴원은 낭만주의 시인으로,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아름다운 시를 썼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굴원이 쓴 단오시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굴원이 쓴 단오절 시

단오절

당문수

명절은 단오절로 나누어 굴원이라고 한다.

추 지앙 빈 나는 웃을 수 있고, 직접 씻을 수 없다.

인종을 가로지르는 시

당루조

서시는 여관 앞의 엔진을 바라보며 단오절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했다.

선동할 때, 천둥소리는 미약하고 눈은 짐승보다 작다.

세차게 부는 파도가 사람들의 주의력을 돋보이게 하고, 점프하는 파도가 경쟁하여 새가 날아온다.

용은 방금 나를 믿지 않아서 그가 우승을 차지했다.

단오절

돈 리롱키

단오는 한여름에 날씨가 맑을 때 더 길다.

염매가 줄곧 솥으로 전창해 왔다.

옛사람이 물건의 흔적을 남기고 세월이 유유하다.

헌이는 꽃이 비단 같다는 것을 알고, 물에 대해 맑은 향기를 느꼈다.

억만 조 년은 함께 살고 제후는 영성한다.

충성, 만약 대체되지 않는다면, 방현이 나중에 상위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충성명언)

너구리

송초밥

은은한 땀이 살짝 스며든 만. 명대 단오에 향란을 목욕하다.

청천에 향기가 가득하다. 컬러풀한 실이 붉은 옥팔에 가볍게 감겨 있고,

새벽이 빙빙 돌며 푸른 구름환이 걸려 있다. 미녀가 천년을 약속하다.

5 월 5 일

송메이 야오첸

숨어 은 추 견딜 수없는, 쉔 죽었다.

왜 모함이 아니라 용을 만들고 싶어?

죽기 전에 미워하고, 죽은 후에 미워하지 않는다.

원향벽담수는 공격수를 봐야 한다.

단오절

송 장뢰

종족은 천년이 깊어 충혼이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나라가 오늘 죽고, 세상에 이소만 남았다.

초의의 시 다섯 수

송 루유

단오절이 되자 붉은 석류 꽃이 산촌으로 가득 찼다.

시인은 쫑쯔 두 개를 먹었고, 임원은 쑥에 있었다.

아직도 약과 처방을 받아 올해 핑안 병에 걸릴 수 있도록 노력하느라 바쁘다.

이 일을 끝내고 나니 해가 서쪽으로 질 때가 되었다. 가족들은 이미 먹고 마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그는 매우 기뻐하며 술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단양집

송서문통

옥만두는 천족의 향을 공격하고, 쑥황주는 악을 쫓을 수 있다.

향가방을 타고 있던 아버지와 아들, 또 한 명의 예쁜 며느리가 풍경을 접했다.

단오절

원북경

비바람은 결국 해가 나고, 지로는 넋을 잃을 곳이 없다.

자작나무는 서로 비웃어야 하고, 술이 없으면 혼자 깨어나야 한다.

칠법단오

현대 라오스

단오절은 비바람이 가득하고, 마을의 아이들은 여전히 낡은 옷을 입고 있다.

모자를 가지고 초대, 진흙 사랑 초당 을 감히;

골육상련에 술 판매품을 살 돈이 없는 손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 당시 생선은 3 피트, 오늘의 콩은 맛있지 않았다.

굴원의 진정한 사망 원인

사마천 집필사 이래 정치적 불안으로 인해 스스로 침몰한 나강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유일한 증거는 시인이 유배된 후 쓴' 와이사' 다. 시의 말에 따르면 자살의 방식은 분노로 강으로 뛰어들어 강바닥의 부드러운 진흙과 모래를 껴안는 것으로 정해졌다. 이에 대해 일찍이 1930 년대에 후시 씨는' 와이사' 라는 시의 많은 단어가 굴원의 패턴에 맞지 않는다고 의문을 제기했는데, 아마도 후세 사람들이 자살의 전설에 따라 조작한 위조품이었을 것이다.

그렇다면 굴원은 어떻게 죽었을까요? 현재 국내외 학자와 역사가들 사이에서' 굴원이 살인으로 죽었다' 는 말이 유행하고 있다. 굴원이 살던 그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 예를 들면 그의 옛 정적인 링자란과 진상, 그러나 굴원은 이미 비하되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그들은 정치적으로 희망이 없는 이 사람을 죽일 필요가 없다. 이렇게 보면 굴원은 결국 짝사랑의 희생양에 지나지 않는다.

굴원의 사랑 생활에서의 낭만주의는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많은 사랑시를 썼는데, 그중 가장 재미있는 것은 향부인이다. 굴원은 그녀에 대한 심상치 않은 애착과 감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에서 추론할 수 있듯이, 이 여자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고, 지위는 굴원보다 더 높다. 여러 가지 제한 때문에, 그녀는 굴원과 공개적으로 만날 수 없고, 황량한 교외에서만 비밀리에 데이트를 할 수 밖에 없었다. 오직 한 여자만이 이 세 가지 조건에 부합한다. 바로 초회왕이 가장 총애하는 정소매공주다. 사실' 향부인' 이라는 단어는 이미' 향' 이 초임을 암시하는 말이다. 부인' 은 초왕의 처첩이다.

굴원과 그의 사랑하는 첩의 애매한 관계가 왕품에 의해 알려지자, 그는 정치의 이름으로 굴원을 추방하여 사람들이 더 이상 정소매를 볼 수 없게 하였다. 10 년 후 초회왕은 세상을 떠났다. 굴원과 정소매의 관계가 돌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추 왕실은 초회왕의 명령에 따라 굴원을 추격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오늘의 지라강은 학살이 일어난 곳이다. 군인들은 마침내 강가에서 굴원을 붙잡아 찔러 자루에 넣어 단단히 묶고 석두 위에 올려놓고 강에 던져져 잔혹한 역사적 비극을 연출했다.

여전히 살인 사건을 목격한 사람이 있었지만, 당시의 폭정 아래 어쩔 수 없이 완곡하게 진실을 말해야 했기 때문에' 단오절' 의 유래가 생겼다. 또 다른 초국영웅 우자쑤의 날 (5 월 초 5 일) 을 기념하며 제사식을 열고 굴원을 애도하며, 용주 경주로 당시 굴원을 사냥하던 격렬한 장면을 비유했다. 굴원이 강에 투입된 비극적인 사실을 쫑쯔 비유한다. 찹쌀은 굴원의 몸을 상징하고, 쫑쯔 잎은 그가 차려입은 자루를 상징하며, 쫑쯔 실크는 그를 묶는 밧줄을 상징한다. 물에 쫑쯔 () 를 넣는 것은 굴원 () 이 익사한 진상을 상징한다.

역사는 풍습 뒤에 숨어 있다.

굴원과 단오절에 관한 이야기를 전개하다.

단오절의 유래를 먼저 말하다.

단오' 의' 단' 은 고대 중국어에서 시작과 시작을 뜻하는 말이 있고, 단오는 5 월 초 5 일 (현재 음력 단오절의 날) 을 의미한다는 말이 있다.

고대 역법은 천간지에 근거하여 계산한 것이다. 여름부터 음력의 첫 달은 검음월 (즉 여름력) 으로 정해졌는데, 그 중' 칼' 은 북두칠성의 꼭대기와 두자루가 가리키는 곳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북두칠성의 운행을 계산 역법 기념의 기초로 삼았다. 여러분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저는 여기서 부적절한 비유를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매우 고전적인 애니메이션' 성투사 성벡터' 를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첫 황금 성투사 대표 12 띠. 아테나가 화살에 맞았을 때, 아테나의 남은 시간을 기록한 시계 띠가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야옹! 지금까지 그 시계는 우리가 앞서 언급한 북두칠성과 비슷하다. (서양에서는 역법이 그리스 역법에 따라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도는 궤도로 계산됩니다. 중국에서는 역법이 목성이 태양을 둘러싸고 있는 궤도에 따라 계산됩니다. 하나는 별자리 12 이고, 하나는 띠 12 로 대체로 비슷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예상을 해석한 후, 여러분도 거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력에 따르면 정월은 은월건성의 첫 달이기 때문에 5 월은 오월이므로 5 월의 5 일날은 단오절, 용주절이라고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물론 다른 많은 주장이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더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굴원을 만나다.

생년월일: 기원전 340 년경 또는 339 년경

출생지: 초국단양 (일부 전문가들은 허난성 남양시 부천현, 후베이 () 성 이창시 귀현 () 으로 보고 있다. 현재, xichuan 카운티 홍보 추 문화 가 더 많은, Zigui 카운티 홍보 숨어 위안 고향)

전직: 초국의사 삼루 (사당 제사를 주재하고, 교육 굴곡, 징, 조 3 대 명문 자제의 한가한 직무를 맡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망 원인: 지라강에서 고개를 숙이고 물에 빠져 자살하다.

너 좀 어지러워 보이지, 그렇지 않니? 우리 조금씩 설명합시다. 먼저 성의 유래를 소개한다.

고성은 모계 전통사회의 씨족 토템으로, 어머니가 딸에게 물려준 후 딸에게서 딸에게 물려주었다. 봉지가 있는 사람이나 산이나 땅을 차지한 사람은 성을 가질 수 있다. 원칙적으로, 유명한 여자는 성을 가지고 있다; 지위가 있는 사람은 성이 있다. 보통 남녀는 이름만 있고, 성은 없고, 성은 없습니다. 나중에 남성권 사회에 도착했을 때, 남자는 성을 자칭할 뿐만 아니라 도보 아내의 성 (세대 조상의 성) 을 자신의 성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는 성과 성을 모두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면 강씨, 토지 봉쇄, 그것을 상인으로 봉하여 그렇게 불렀다.

그래서 우리는 굴원의 본적은 곡읍, 즉 지금의 후베이 () 성 이창시 귀현 ()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의 현재 이해에 따르면, 그는 지평핑이라고 불러야 한다. 그와 초왕은 같은 혈연 관계 (초회왕 성곡단의 곰) 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봉지는 다르지만, 그는 귀족이지만 같은 파벌은 아니다. 그는 당시 초왕의 먼 친척 중 하나로 이해할 수 있었지만 곰은 아니었다.

굴원은 초기에 낙평리 (후베이 () 성 이창시 귀현 () 에 살았다. 그는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능할 뿐만 아니라 군대를 이끌고 싸우는 데도 능하다. 그는 현지 청년들을 이끌고 진군의 침입에 맞서 싸웠고, 나중에 초회왕에 의해 왼손잡이로 모집되어 초나라의 내정 외교를 담당했다.

당시 그의 가장 큰 상대는 진나라 명장 장의였다.

당시 진나라는 점점 강해졌고, 6 국은 공손연의' 종' 전략을 통해 진나라에 대항했고, 굴원은 적극적으로 참여해 초회왕의 중용을 받았다. 그러나 이어서 장의는' 연횡적' 전략을 제시하여 와해했다. 우선 초치 관계를 파괴하는 것이다. 초회왕은 장의에게 속아 제나라와 600 리의 연맹을 파괴했다. 굴원은 장의에게 속았다는 것을 깨닫고 제나라와 제나라에 가서 관계를 회복하고 외교 업무에 종사했다.

나중에 초회왕은 진나라 경내로 유인되어 억류되어 결국 진나라에서 죽었다. 그런 다음 추 국력이 점차 쇠퇴하면서 진나라는 많은 승리를 거두었다. 초나라가 넓은 영토를 잃었다. 두 번째 유배 후 굴원은 국가에 보답할 힘이 없었다. 기원전 278 년, 62 세의 그는 도성이 전뢰에 함락되어 지로강에서 자살하는 것을 보았다.

굴원은 단지 시인이 아니다.

굴원에게 있어서, 그의 문학상의 거대한 업적 때문에, 그는 유명한 초사 스타일을 창조하였다. 이소',' 다문',' 천문' 등 많은 유명한 문학 작품들이 후세 사람들에게 경앙을 받아 후세 사람들이 그를 시인이나 작가로 더 많이 보고 정치적 견해와 철학적 업적을 간과했다.

전국시대에 초국은 초기 패주와 6 국의 우두머리에서 점차 쇠퇴하였다. 굴원은 당시 초국의 주요 관원으로서 당시 초국의 실력을 회복하고, 적극적으로 정치개혁을 추구하고, 인재를 추천하고, 권력을 부여하는 것이 그의 주요 주장이었다.

또한 굴원은 낡은 제도를 폐지하고 법제를 채택하여 국가를 관리할 것을 제안했다. 이것은 당시 쉽지 않았다. 초회왕과 진효공은 일종의 왕이 아니며, 중원 자체의 경제력은 외진 지역에서 진국보다 높다. 부자라고 하는 적국은 변화를 추구하지 않고, 왕공귀족은 국정을 장악하고, 현재의 민생에 관심이 없고, 다른 나라와의 격차에 관심이 없다. 특히 초왕 이전에 그는 6 개국 중 으뜸으로 더욱 날뛰게 되었다. 이 점에서 굴원은 특히 진나라와의 여러 만남에서 진나라 변법 이후 점점 강해지는 군사력과 정치적 야망을 느낄 수 있었지만, 잘못된 시간에 하늘로 돌아갈 수 없었다.

전국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통일된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굴원은 그 중 하나였다. 그때부터 초국은 군사, 경제, 정치적 영향 방면에서 모두 각국의 선두에 서 있다. 당시 진나라 외에 초국이 천하를 제패할 수 있었다고 할 수 있다. 불행히도 초회왕은 이런 군주가 아니다. 그는 이전의 자본과 지위에 너무 의존해서 잘난 체한다. 최후의 운명은 상상할 수 있다. 굴원의 운명으로서 그도 미래의 비극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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