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스시의 작품은 무엇입니까?
스시의 작품은 무엇입니까?
우선, 수시는 위대한 시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2,700 여 편의 시를 남겼다. 그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풍격이 다양하다. 첫째, 작가가 북송 중기에 살았기 때문에 시인이 접촉한 일시적이고 안정된 환경과 번영이 자연히 그의 아름다운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동시에 신구당이 다투는 첨예함과 개인의 벼슬길의 험악함 속에서 시인은 인생의 이상을 로맨틱한 풍경과 친지들에게 맡기고, 생활에서 접한 모든 것을 시화함으로써 그에게 가장 많은 수의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고 자연의 풍경을 찬양하는 시를 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둘째, 시인은 여러 차례 비하를 당해 힘든 생활 속에서 식량과 의복을 위해 노력해야 했기 때문에 인민과의 거리를 더욱 단축시켜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고 국가의 운명에 관심을 갖는 작품을 많이 써내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셋째, 시인은 자신의 생활 속 장면과 결합해 새로운 사물에 대한 새로운 견해를 나타냈다. 예를 들어, 실린벽이라는 제목은 평범한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지만, 보편적인 의미의 철학을 불러일으켰다.
둘째, 수시는 단어의 영역을 넓히고 호방사파를 개척하여 후세를 위해 300 여 수의 단어를 남기고 북송사계의 걸출한 지도자가 되었다. 스시의 단어는 강한 예술적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단어의 소재를 넓히고, 단어의 의경을 높이고, 시 혁신 운동을 단어의 영역으로 확장하여 호방하고 낭만적이며 자신감있는 예술적 특색을 형성했다. 그중 소어 스타일을 가장 잘 대표하는 작품은' 밍크 머리 추석',' 염노교 적벽회고' 다. 첫 번째 시에서 작가는 환상에서 현실로, 인간의 생명에 대한 사랑으로 바뀌었다. 후사는 적벽전장의 장려한 경치와 주유 제갈량 등 영웅의 이미지를 묘사하여 기세가 웅장한 느낌을 준다. 작가는 당시 정치적으로 좌절했지만, 삶을 사랑하는 낙천주의와 국가에 관심이 있는 영웅의 감정은 그의 작품에서 숨길 수 없었다.
다시 한 번, 수시는 풍부한 경험과 해박한 학식으로' 자연문리, 몸매가 풍족하다' 는 산문을 많이 만들어 독특한 문풍을 형성했다. 첫째, 수시의 정론 문장, 예를 들면' 전략',' 책별',' 책단' 등이다. 그는 유가의 정치적 이상에 근거하여 역사적 사실을 광범위하게 인용하여 자신의 정치적 관점을 논증하고 천명하였다. 둘째, 그가 남긴 편지, 잡기, 잡기, 잡문, 잡문, 서술과 의론이 뒤섞여 작가의 솔직한 마음, 생활태도, 문예에 대한 견해와 취미를 표현하고, 셋째, 산수를 기정하고,' 적벽부' 와 같은 역사적 인물을 깨닫는다. 이 글은 시적인 언어로 주객의 대답과 물과 달의 비유를 통해 우주생활의 철리를 탐구하고, 작가가 정치적으로 좌절했을 때의 고민심을 표현하고, 장자와 불교의 관점에서 우주인생을 관찰할 때의 소탈한 태도를 보여준다.
스시는 다재다능한 예술가이다. 이렇게 전면적인 발전 수치는 이전에는 없었고, 앞으로도 아무도 오지 않았다.
그의 문장 () 과 구양수 () 는' 오소 ()' 라고 불리며 당송 () 의 여덟 사람 중 한 명이다. 왕양의 문장 천마가 텅 비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각 집의 길이를 취한다. 그의 자세는 자연의 문리로 가득 차 있고, 맹자의 기세, 장자의 웅장함, 전국정책의 종횡무진 질주, 자이의 철저한 정리가 있다. \ "스와 웬 요리, 양고기 를 먹는다; 수문생, 야채 수프를 먹어요. " 대표작은 《적벽부》와 같다.
그의 시와 황정견은' 소황' 이라고 부르며 신선하고 웅건하며 과장된 비유를 잘 활용해 독특하다. 수시는 시를 일상적인 숙제로 삼아 만년까지 견지했다. 현존하는 시가 2700 여 곡. 그의 시는 성적 유머, 자유분방함, 낭만주의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첫 번째는 판타지, 과장, 대담함, 각양각색의 비유를 상상하는 것이다. 둘째, 시 에 대한 텍스트, 시 에 대한 회의, 시 에 대한 학습; 다시 한 번, 그는 매혹적인 풍경과 흥미진진한 철리를 결합하는 데 능숙하여 생각을 자극한다. 수시의 시는 모두 기교가 있고, 칠언시는 특히 뛰어나다. "제목 Xilin 벽" 및 기타 대표 작품.
그의 단어는 신 기아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불리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만당 5 대 이래 남녀사랑과 이별 정서를 위주로 한 단어의 낡은 틀을 더욱 돌파하고, 단어의 소재를 넓히고, 시 혁신 운동을 단어 분야로 확대하고, 전통적인 완곡한 언약파와 대립하는 호방파를 창설했다. 대표작' 염노교 적벽회고' 등.
그의 책은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고, 붓으로 기복이 심하며, 동취가 있다. 대표작으로는' 황주 한식시첩',' 천하 제 3 행서' 등이 있다.
그의 그림은 묵화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하고, 신의를 중시하며, 그림 밖의 정을 숭상하며, 그림의 기탁을 강조하고, 뇌동을 반대하고, 절차의 속박에 반대하며,' 시화의 단결, 예술성과 신선성' 을 주장한다. 문인화' 라는 개념을 분명히 제시했다. "고목 괴석" 등 대표 작품.
수시 (1037-1101), 쓰촨 미산인. 그는 상대적으로 가난한 지식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소견과 동생 소길은 모두 유명한 정론가로 당송 고문팔족에 속한다. 수시는 초창기에 풍부한 봉건 문화 교육과 훈도를 받아 그의 이후의 사상과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수시의 일생은 격렬한 정치투쟁에서 보낸 것이다. 그는 북송 () 의 빈궁이 점차 형성되어 사회 위기가 급속히 발전하는 시대에 성장했다. 범중엄경경의 뉴딜 실패 이후 정치야금혁신운동이 문인층에서 여전히 양조되고 있으며, 일부 지방의 개량도 점차 시작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치야금혁신, 정치야금혁신, 정치야금혁신, 정치야금혁신) 송인종 가우 2 년 (1057), 2 1 세의 수시가 수재로 시험에 합격해 총부기, 판사, 판사 등 지방관이 돼 곧 이 물결에 휘말렸다. 이 시기의 정치사상은 내가 26 살 때의' 금책' 과 2 년 후의' 사고와 통치' 시험지에 모두 반영되어 있다. 그는 문장 속에서 당시의 경제, 정치, 군사 위기를 분석하고 유교의 정치적 이상으로부터 개혁의 폐단을 요구했다. 그는 구체적인 조치에서도 약간의 탐구를 했지만, 대부분 근본을 치료하지 못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세상이 사람을 대하지 않는 이유는, 법률 제도의 죄가 아니라 사람을 임용하는 것에 있다. 이는 그의 초기 보수 성향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수시의 일생은 개혁을 옹호하고 개혁을 반대하는 것에서 신법 유지에 이르는 변화에 이르기까지 평민 지주 계급의 이중성을 전형적으로 반영한 것으로, 이런 이중성은 호족 지주 계급으로 전환되고 있다. 신구당 사이의 그의 불복종 태도는 그로 하여금 어느 한쪽의 모든 동정과 지지를 얻을 수 없게 하였으며, 그의 비극적인 인생은 그의 인생과 같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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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시는 바로 그 것이 아닌 전무후무한 문학 통재이다. 그는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 분야에서 이백, 두보가 따라잡을 수 없는 선구적인 공헌을 했다.
시, 책, 그림이 성당에서 정점에 이르자 천하의 능력이 다하였다.
당대에는 이백 두보가 있고, 책에는 안진경 류공권이 있고, 그림에는 오도자 (), 안안 () 이 있으며, 모두 각 분야에서 매우 높은 예술적 높이를 세우고, 후세 사람들은 능가하기 어렵다.
수시는 그 천재의 예술 실천으로 성당 이후의 새로운 송예술 풍격을 창조하였다.
수시는 송대 4 대 시인 중 1 위에 올랐다. 수시 이후 송대는 당대의 이미지로 시를 쓰는 것과는 다른 새로운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수시는 송대 4 대 서예가 중 1 위에 올랐다. 수시 이래 송서는 줄곧 의미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그것은 당시의 엄격한 규약에서 벗어났다. 그의 냉식첩은 세계 제 3 의 유수장부로 불린다.
수시는 호주화파의 대표 인물이다. 그는 자신의 이론과 실천으로 중국 문인화의 선례를 세웠다. 그는 두 폭의 세전 그림을 가지고 있어, 가치가 매우 높다. 그중 고목 괴석이 해외로 떠돌아 지금까지 조국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당나라 이래로 단어는 줄곧 일종의 시로 여겨져 왔다. 시는 한때 우아함을 얻기가 어려웠던 휘황찬란한 학과이다.
스시는' 강동이 파도를 타러 갔다' 와' 선배 담소년' 으로 호방한 사풍을 일으켰다.
호방어의 새로운 스타일, 즉 완곡한 단어는 점차 중국 문학사에서 단어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수신은 또 자신이 중국 어단의 반쪽을 차지했다고 주장했다.
수시의 단어는 호방함 외에 여러 가지 풍격이 있어 모두 난로의 순청한 경지에 이르렀다.
달이 부족하면 오동공령이 걸려 있고, 꽃이 시들어 붉은 살구 작은 선나를 시들고, 10 년 동안 생사가 울창하는 것이 단어의 전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월이 있을 때, 하늘에 술을 묻는 것은 절창이다. 이 단어가 나오자마자 추석 단어는 폐지되었다고 한다.
수시의 문장 천하가 제일이다. 북송 문단 지도자 구양수는 그의 문장 () 를 보고 손에 땀을 쥐었다. 그가 먼저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당송팔족 중 수시와 한유는 남북 수해로 불린다.
한유의 작문은 조수처럼 겹겹이 쌓여 있고, 분석이 세심하고 힘이 넘친다. 수시의 작문은 바다 자체처럼 광대하여 형용할 수 없다.
수시가 황주에 거주할 때, 전후가 홍벽에 시를 짓고, 경물 속에서 감정을 표현하고, 깊은 철리 사상을 서술하는 것은 예로부터 얻을 수 없는 산문 가작이다.
그의 산문' 승천사 야유' 는 십자가가 몇 개밖에 없어 달빛의 공허함과 마음의 외로움을 표현한 우연한 천재였다.
동파거사는 송대의 문화 천재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의 배경에 빛나는 상징이기도 하다. 관련된 각 분야는 모두 걸출한 전문가이다. 시 방면에서 그는 강서시파의 시조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불린다. 단어가 한 세대의 풍조를 개척하는 것이 우선이고, 신 기질은 호방파의 대표이다. 문열당송팔인은 리더인 구양수와 함께 이름을 지었다. 서예는 송사 집에서 1 위를 차지했다. 회화조차도 유일무이하다. 고목은 괴석이 끝없이 넓다. 이 세상은 노력하여 얻었지만, 끝이 하나도 없었다. 그는 구름 속을 걸었지만, 최고봉에 오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그 결과, 나는 천성적으로 진지한 사랑을 가진 사람들이, 뜻밖에도 황제를 찬양하는 말로 수시가 가장 적절해야 한다는 것에 경탄할 수밖에 없었다. 그것은 바로 천도종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송대 고문가 수시의 잡문은 대체로 의논문, 서술문, 잡문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산문들의 출현은 송대 고문운동의 최고 성과와 철저한 승리를 상징한다.
-응? 첫째, 정치 역사 이론을 하이라이트로 하는 의논문이다. 그의 의논문은 웅변이 도도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의론과 문채가 하나로 어우러져, 정서와 이치를 모두 중시하고, 언어는 명쾌하고 유창하며, 이미지 추리에 능하며, 매우 문학적 가치가 있다. 2. 서문에는 비전, 체전, 잡문이 있는데, 그중에는 산수, 정자가 대표된다. 의론으로, 문장 () 을 위한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자연경물에 대한 감상과 인생철리에 대한 깨달음 사이의 융합을 잘 표현했다. 산수여행기는 앞뒤의' 적벽부' 와 같이 경론으로 변론하는 특징을 나타낸다. 파빌리온 누각의 이야기, 예를 들면,' 한 우정의 이야기' 는 먼저 B 정순으로 묘사되고, 그 다음에는 빗소리를 기록하고, 다시 사람의 기쁨을 렌더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문장 () 는 물결과 같고, 물 () 은 수로 () 로 이루어진다. 서술문은 대부분 문학 산문으로 서술, 묘사, 서정이 일체가 되어 글이 자유롭다. 셋째, 잡문은 짧고 캐주얼한 편지, 발문, 잡기, 수필을 주요 문체로 하여 작가의 진실한 기질과 진실한 사상을 가장 잘 표현한다. 잡기 잡문은 작가의 일상생활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느낌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수시의' 승천사 야유회' 의 예술적 성취와 같다. 이런 수필은 소절에 구애되지 않고 표현력이 강하고, 독특하며, 글쓰기는 수완이 뛰어나고 조잡한 것이 특징이다. 수시의 산문의 전반적인 예술적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표현력'? 둘째, 비유, 다중 이미지 사고를 잘 활용한다. 예를 들어 이전의 적벽부, 시의 성향, 정서, 재능, 상상력이 풍부하다. 스시의 내용: 소재별, 스시의 시는 대략 1 으로 나눌 수 있다. 사회정치시: 민생의 질고와 시정의 득실을 반영하는 시, 예를 들면' 리치담' 이다. 2. 산수시: 생활감각을 산수쓰기의 감상작에 녹여 흐르는 풍경으로' 강에서 산을 보다' 라고 적는다. 판타지' 등주 석해' 를 쓰다. 경물은 숭고한 생명감각과 높은 철학적 경지, 또는' 제목 실린 벽' 의' 여산의 진면목을 모른다' 와 같은 강렬한 생명체험감을 가지고 있다. 수시의 예술적 성취와 석도의 시: 더 재미있는 것은 풍경에 대한 그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도귀원시 6 곡' 은 간단명료하고 풍미가 짙고, 고급생활의 특징을 예술적으로 파악해 개인의 생활 장면을 사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어' 도시와 같다' 는 지경에 이르렀다. 4. 그림시: 화경을 시적인 그림으로 바꾸는 데 능숙하고, 화의와 예술연상을 하여 화외의 매력을 드러내고, 그림의 역동성을 적는다. 예를 들면' 혜충강변경' 이다. 수시의 예술적 특색을 논하다: 65,438+0,' 산문을 시로' 는 수시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며,' 석고송' 과 같은 산문의 구법을 많이 사용한다. 2. 풍부한 비유, 스시의 예술적 업적이라고도 불리는가? "백보 홍수" 와 같은 위보. 3. 예민하고 세심한 관찰력과 뛰어난 문자표현력, 평범한 것들, 일단 그들의 손을 거쳐 쓰면 봄을 만지는 느낌을 준다. 예를 들면' 길강달차' 와 같다. 4. 재학은 시 () 로, 좋은 의론에 반영되어 있고, 전례를 잘 쓴다. 의식적으로 논점을 시에 넣고 사물에 대한 이미지 느낌과 철학적 사고를 결합한다. 예를 들어, "제목 실린 벽"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른다. 이 산에만 있다. "5. 수시는 칠언에 능하고, 풍격이 다양하며, 칠언율시가 아름답고 정교하다. 6. 수시의 기본 풍격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웅장하고 수려하며, 하나는 호방하고 소박하며, 하나는 넓고 한가하다. 그의 시풍의 주도적 성향, 즉 세속을 초월한 심미 경지이다. 송사 발전 변혁 중의 중요한 지위와 공헌을 시론하다. 1. 소시의 개척어경의 예술적 업적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소시의 이전 단어는 노래로 남녀의 정이 많고 꽃과 술 사이의 슬픔이다. 수시의 시는 호방한 마음을 표현하고, 화간사의 매끄러움에서 벗어나, 작가의 격월호한 개성과 인격을 충분히 표현했다. 예를 들면' 홍벽 회고',' 일강이 돌아오지 않는다', 천고의 풍류 인물. " 2. 수시는 단어의 주제 위치를 응가곡에서 서사적 자아로, 현실 생활에서 창작 주제를 추출한다. 그래서 수시의 단어는 감상적인 작품이고, 어떤 단어는 순서에 따라 표현 내용을 결정하고 창작 동기를 설명한다. 예를 들면, "수곡류들이 언제 밝은 달이 있는가", "집결호 풍파" 와 같다. 사실을 기록함으로써 자신의 생활감정을 써내고, 단어의 서정적인 성격을 실생활에 가깝게 하고, 단어 속의 서정적 인물과 창작 주제도 분리에서 통일대응으로 나아가게 한다. 그것은 단어의 창작을 현실, 사회, 현실 생활의 길로 이끌고, 단어의 범위를 크게 넓혔다. 3. 수시는 정치적 포부, 인생 감정, 생활 정취, 정서 산수를 단어로 표현하여 그의 어휘를 넓히고 시인의' 숙명' 과' 표현' 을 결합하여 단어의 품질과 품격이 고도로 통일되고 융합되었다. 둘째, 소시의' 시를 단어로' 1 을 간략하게 기술한다. 첫째, 단어에 반영된 생활내용의 확장을 가리키며, 전통적인' 단어는 염체' 의 체계를 돌파하여' 사대부' 로 발전했다. 。 수시 시대에 이르러 그는 단어를 주제로 한 작은 순서를 발전시켰고, 시인의 구문작사를 인용하여 입사, 대량의 경전과 부고를 인용하여,' 임강선' 과 같은 음악에 대한 어체의 제약을 돌파하였다. 수사는 문인의 심미 정취를 충분히 반영하였으며, 전형적인 사대부사이다. 시의 시를 단어로 하는 긍정적인 의미는 단어의 낡은 전통을 바꾸고, 단어의 내용을 늘리고, 단어의 풍격을 풍요롭게 하며, 단어의 발전을 독립된 서정체로 발전시키는 데 있다. 스시의 예술적 업적. 수시의 풍격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수시의 풍격이 호방하다. 수시는 송시 호방파의 대표이지만, 극빈영유미, 풍격이 다양한 작품들도 적지 않다.
스시의 문학적 업적;
1, 단어: 수시는 단어의 창작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하나의 문체 자체의 발전에 있어서, 수사의 역사적 공헌은 이미 수문과 수시를 능가했다. 류영에 이어 수시는 사풍을 전면적으로 개혁하여 결국' 코암' 이라는 단어의 전통 구도를 돌파하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사사의 발전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 R 2. 시: 소시의 사회에 대한 견해와 인생에 대한 사고는 그의 문학 작품에서 조금도 숨기지 않고, 그중에서도 시로 가장 정교하다. 2700 여 수의 수지 중에서 사회현실에 개입하고 인생을 생각하는 주제가 두드러진다. 사회 현실의 각종 불합리한 현상에 대한 수시의 태도는' 시기적절하지 않다' 로, 그는 시종 현실을 비판하는 것을 시의 중요한 주제로 삼았다. R 더 가치 있는 것은 소시의 사회에 대한 비판이 뉴딜이나 현재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는 봉건 사회의 오랜 존재의 폐단과 나쁜 습관을 비판하여 더욱 깊은 비판 의식을 구현하였다.
문장: 수시의 문학적 사고는 문학과 도교입니다. 그는 문학과 도학 두 방면에서 한유와 구양수가 고문에 기여한 것을 칭찬했다. 그러나 수시의 문학관과 도학관은 북송에서 매우 독특하다. R 우선, 스시는 문장 예술이' 순금 미옥' 과 같은 독립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문장 (WHO) 는 적재도의 도구일 뿐만 아니라, 그 자체의 표현 기능은 인류 정신 활동의 고급 형식이다. 둘째, 수시의 마음 속에 있는' 도' 는 유교에만 국한되지 않고 사물의 법칙을 가리킨다. 그래서 스시는 문장 들이 객관적인 세계처럼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태도로 행동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R 그는 예술 스타일의 다양성과 생동성을 주장하며 문풍의 일원화에 반대하며 문단이' 황모백갈대' 처럼 척박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수시는 행서, 개편, 황정견, 미탄, 채향과 함께' 사송학파' 를 잘한다. 사단은 진당 5 대 명가, 왕승건, 이영, 서호, 안진경, 양녕을 스승으로 모시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스시는 그림에 묵주를 그리고, 서화관은 두드러지고, 회화관은 영향이 깊다. 신을 중시하고, 그림 밖에 정이 있다고 주장하고, 그림에 기탁이 있고, 형식의 뇌동과 절차의 제한에 반대하며,' 시화가 하나가 되고, 정교함을 추구하고, 신선함을 추구한다' 고 주장하며,' 문인화' 라는 개념을 분명히 제시하여, 나중에' 문인화' 의 발전을 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
수시 () 는 구양수후 북송문단의 지도자로서 (구양수는 문단을 주재하는 중책을 수시에게 맡기겠다고 분명히 밝혔고, 수시 자신도 말했다) 송대 문학의 최고 성과라고 할 수 있다. 문송 () 송사 () 송사 () 송사 () 는 그의 손에서 모두 최고봉에 이르렀다.
문 () 수시 () 는 8 인 중 하나로 산문에 대한 그의 공헌은 주로 한유 (), 구양수 () 등의 문도 () 와 동등한 문학관과 다르다. 그의 문장, 문학사상으로 가득 차서, 수시의 진실한 묘사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의론 논문 중 일부는 화살을 쏘고, 입만 매달리고, 산문은 서정적 서사의 완벽한 결합이다. 그의 산문과 잡문은 모두 입이 닳고, 구름이 흐르는 물이다.
북송사 발전사에서 얼굴,,,,,,,,,,,,,,,,,,,,,,,,,,, 。 그동안 단어는 모두 샛길로 여겨져 왔고, 문인 학자의 눈에는 시보다 지위가 훨씬 낮았다. 즉, 이른바 시라는 것은 우아하기 어렵다. 한 세대의 문호 구양수도 단어를 실력 있는 게임으로 여기고, 수시는 시가 일맥상통이라고 생각하고, 단어는 시의 후계자이며, 단어는 일가가 되어야 하며, 그로 인해 단어의 문학적 지위가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정말로 글이 시와 보조를 맞추게 하다. 당시 더 많은 사람들은 수시의 단어 리듬이 조화되지 않고 단어의 본색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이것은 그가 후세 시인에게 가장 큰 공헌이었다. 그는 단어의 문학성을 강화하여 음악에 대한 단어의 의존성을 약화시켰다. 결국, 그는 문체로서의 단어의 지위를 높이려고 하는데, 그래야만 문학사에서 송사의 휘황찬란함이 있다.
수시의 시는 시 발전사상의 원우 시대에 있었고, 그와 왕안석 황정견은 송대시를 고조로 밀었다. 수시의 시는 주로 몇 가지 성과가 있다.
1, 그는 너무 재능이 있기 때문에, 그의 시의 용전, 대결 비유 등 기교가 넋을 잃고,' 평생 고전장을 이야기하고 오색혼란의 날을 지나간다' 는 말과 같이, 상세한 분석을 통해 인터넷을 볼 수 있다.
2. 조익이 수시를 평가하다. "태어날 때부터 건필을 낳고, 서늘한 배는 슬픈 배처럼, 빨리 가위처럼, 대답은 은둔하고 딱딱하지 않다." 즉, 수시의 시는 전부 강이지만, 두이과의 부일 뿐, 할 말이 없다.
3. 수시의 시는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두 가지 다른 스타일과 심지어 대립 스타일의 융합을 중시하며, 선명하고 유연한 스타일을 형성하며, 가훤의 시처럼 스타일이 다양하다.
4. 한유는 시를 글로 내세우는 것을 대대적으로 제창하는데, 수시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수시가 더 큰 재능으로 시를 글로 삼는 것이 더 자연스럽고 적절하다.
스시는 강한 예술적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가 예술이 당대에 정점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송인은 시가 예술을 이어가려면 반드시 변화를 요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송대 시인들은 모두 혁신을 추구하지만, 왕왕 힘을 너무 세게 써서 무뚝뚝하고 무미건조한 국면을 조성한다. 수시의 시는 한 격식에 구애되지 않아 이 단점을 피했다.
수시와 도연명, 이백, 두보처럼 북송뿐 아니라 후세 문인들의 마음속에서도 초연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수시의 단어는 송사 발전의 이정표로,' 단어는 오색찬란한 제재였다' 는 당시 견실한 전통이라고 할 수 있었고, 수시는 성공적으로 이 조류로 접어들었다. 그는 만당 5 대 이래 남녀의 사랑과 이별의 정을 쓴 낡은 틀을 돌파하여 시의 소재를 넓히고 시의 의경을 높였다. 그는 시인이 줄곧 사용하던 주제 (예: 향수, 향수, 여행, 추리 등) 를 글로 표현할 수 있다. , 단어만 음악인 가사의 상태에서 벗어나 독립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체가 되었다. 이것은 수시가 송사에 가장 큰 공헌이다. 이런 새로운 어풍은 그 강한 생명력을 보여 주며 동시대와 후세 어인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수시를 중심으로 한 원우린츠는 북송사의 전성기를 대표한다. 진관, 황정견, 진사도, 왕안석, 사의등 사계의 유명 인사들이 배출되어 많은 우수한 사작을 창작하였다.
수시는 만당 5 대명사의 완곡한 풍격을 바꾸어 후세 호방사파의 개척자가 되었다. 단어의 언어 방면에서도 수시가 발전하여 꽃간사인의 스타일을 바꾸었고, 여러 방면에서 도겸 이백 두보 한유의 시를 흡수하고, 때때로 당시의 구어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소박한 느낌을 주었다.
따라서 송시 () 가 송사 () 발전에서 하는 역할은 한 단어의 풍류파를 여는 것이 아니라 편협한 범위에서 단어를 해방시켜 단어의 서정적 세계를 넓히고 단어의 내용과 풍격의 다양성을 촉진시켰다. 이런 의미에서 수시는 송사를 세대의 대표 스타일로 만드는 핵심 인물이다.
현존하는 수지 약 4 천 수는 내용이 광범위하고 스타일이 다양하지만, 호방하고, 필법이 다양하며, 로맨틱한 색채를 띠고 있으며, 송시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사추의 "원시시" 는 "수시의 경지, 고대와 현대는 없고, 천지의 만물은 모두 신의 필치를 얻었다" 고 말했다. 조익' 오북시화' 는 "글을 시로, 창리부터 동파익다까지 한 세대의 장관이다" 고 말했다. 특히 손이 닿지 않는 것은 타고난 건필로 서늘하고 슬픈 배처럼 서늘하니 빨리 함께 잘라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가지 숨겨진 뜻은 반드시 달성해야 한다는 것이고, 표현해도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 뒤 () 는 대족 () 이라 이 () 두초 () 보다 못하다. "
수시가 쓴 시는 340 여 편으로 남녀의 사랑과 이별의 정을 쓰는 편협한 주제를 돌파하며 광범위한 사회 내용을 담고 있다. Su Shi 는 중국 단어의 역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는 북송시문혁신운동의 정신을 사학 분야로 넓혀 만당 5 대 이후의 전통사풍을 쓸어 완약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호방사파를 개척하고, 단어의 소재를 넓히고, 단어의 의경을 풍요롭게 하며, 시와 시의 경계를 돌파하며, 단어의 혁신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대표작으로는' 염노교',' 물조가곡' 이 있어 호방파 사단의 선례를 개척하고 신기질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불렀다. 유진옹의' 신가헌서' 는 "글자가 동파에 달하고, 공명정대하며, 시와 같고, 산문과 같고, 천지의 경이로움과 같다" 고 말했다.
소어는 사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여 단어에 새로운 천지를 열었다. 스시는 그 천마의 재능으로 사회생활의 모든 방면에 스며들었다. 예를 들면 추억, 경영물, 본연의 우정, 전원 풍경, 선리 등이다. , 문자' 화미' 의 고정관념을 깨고 문자의 사회적 기능을 시와 같은 높이로 끌어올려 문인의 생활과 정신적 면모를 전면적으로 표현했다. 스시는 의도적으로' 시운' 의 경계를 돌파하고, 자유로운 필법으로 대량의 호방한 작품을 모아 차세대 어풍을 개척하였다. 그는 매우 시적이다.
시 언어는 소사에서' 시를 단어로' 의 특색을 형성하면서 동시에 단어의 지위를 음악에서 독립된 서정시로 바꾸었다. 호방함은 소사의 주요 풍격으로, 호방 속에서도 때때로 무단결달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방, 호방, 호방, 호방, 호방, 호방)
소동파는 큰 수재로, 바둑과 서화에 모두 정통하여, 많은 예술에서 이흥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그는 동파 들보 냄비와 동파육을 설계하여 모두가 좋아한다.
선생님들의 대답은 모두 매우 전문적이고 세심해서, 나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스시의 이런 성과들이 그의 성격과 분리될 수 없다고 말하고 싶다. 수는 낙관주의자로 성격이 명랑하고 활달하다. 그가 어떤 환경으로 타락했든 간에, 그는 태연하게 처신하고 즐거워할 수 있다. 황주에 도착했을 때, 나는 소탈한 자세로' 정봉' 을 적었을 뿐만 아니라 음식, 동파육, 동파팔꿈치! 지금 어떤 사람들과는 달리 역경 속에서 우울하고 순경 속에서 퇴폐적이며, 스트레스 능력도 진취적인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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