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외국 시를 수집하는 것이 비교적 짧다.

외국 시를 수집하는 것이 비교적 짧다.

아름다운 하루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정원에서 일하면서 아침 안개가 걷히고,

벌새가 금은화의 꽃잎을 날고 있다.

세상에 내가 남기고 싶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무도 나의 깊은 원한을 받을 자격이 없다.

나는 이미 내가 겪은 모든 불행을 잊어버렸다.

제 생각은 여전히 똑같습니다. 제가 어색하더라도,

더 이상 육체적 고통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내가 일어섰을 때, 눈앞은 푸른 바다였다. 작은 흰 돛이 걸려 있었다.

붉은 장미 한 송이

번스 (영국)

저자 소개: 로버트 번스 (1759 ~ 1796) 는 스코틀랜드 시인이다. 1759 1.25 엘군 알로웨이의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밭에서 20 년을 일했지만, 집안 경제는 줄곧 비교적 어려웠다. 어려서부터 시를 사랑했고 1783 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1786 년 스코틀랜드 방언으로 주로 쓴 시집 한 권을 출판했다. 시집의 수입으로 서인도 제도로 옮기고 싶었지만, 이 신작은 소박한 농촌 제재와 싱그러운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다. 작가는 에든버러에 초청되어 유명한 여사의 손님이 되었다. 그러나 그는 농민의 본색을 유지했다. 스코틀랜드 서북부를 잠시 여행한 후,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농사를 짓고 나중에 세무서 직원으로 일했다. 글쓰기를 계속하는 것 외에도, 그는 곧 실전될 민요 (약 300 곡) 를 보존하기 위해 두 시리즈의 민요를 수집했다. 1796 7 월 2 1 빈곤과 질병으로 사망.

붉은 장미 한 송이

아, 내 사랑은 빨간 장미 한 송이와 같다.

6 월에는 봉오리가 맺혀 있다.

아, 제 사랑은 음악과 같습니다.

음악이 아름답고 듣기 좋다.

당신은 너무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나는 너를 너무 깊이 사랑해.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여보,

바다가 말라 버릴 때까지.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을 때까지, 여보,

태양이 바위를 녹일 때까지!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여보,

생명이 그치지 않는 한.

안녕, 내 유일한 사랑

안녕히 계세요, 시간 좀 내주세요!

나는 돌아올거야, 얘야,

만리 떨어져 있어도!

너의 긴 여름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을 것이다.

셰익스피어 (영국)

저자 소개: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 ~ 16 16) 는 영국의 유명한 연극가이자 시인이다. 그는 워릭셔 스트래트포드의 부유한 시민 가정에서 태어나 현지 문법학교에서 공부했다. 13 세 중퇴하여 장사를 하고 런던에 가서 대략 1586 에 갔다. 그는 먼저 극장 앞에서 귀족 고객을 위해 말을 보다가 점차 잡역부, 배우, 극작가, 극장의 주주가 되었다. 1597 고향에서 집을 사서 고향에서 인생의 마지막 몇 년을 보냈다.

셰익스피어는 16 세기 후반부터 17 세기 초까지 가장 유명한 영국 작가 (벤 존스는 그를' 시대의 영혼' 이라고 부른다) 이자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즘 문학의 대가이다. 그는 37 개의 극본, 154 곡 14 줄의 시, 두 편의 장시와 기타 시를 썼다. 장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1592 ~ 1593) 와' 루크레슈의 치욕' (1593 ~/Kloc-) 14 행시 (1592 ~ 1598) 는 시암시 형식으로 우정과 사랑을 노래하는 것을 주제로 한다. 그것의 주요 업적은 연극이다. 시대, 사상, 예술 풍격의 발전에 따라 조기, 중, 후기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조기 (1590 ~ 1600): 이 기간 동안 엘리자베스의 중앙주권은 여전히 공고히 되고 있으며 왕실과 재계, 신귀족의 임시연맹은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 1588 이 스페인의 무적함대를 꺾은 후 국가 정세가 크게 진작되었다. 이것은 저자로 하여금 생활에 대해 낙관적으로 가득 차게 하고, 인문주의가 실현될 수 있다고 믿게 한다. 이 시기에 창작한 사극과 희극은 모두 선명하고 낙관적인 스타일을 보였다. 사극은' 리처드 3 세' (1592),' 헨리 3 세' (1599) 와 같이 봉건 폭군을 비난하고 개명군주를 찬양하며 휴머니즘의 반봉건 폭정과 봉건 할거의 개명정치 이상을 표현했다. "한여름 밤의 꿈" (1596), "제 12 밤" (1600), "모두 행복" (/Kloc-0) 과 같은 코미디 영화 , 부드러움, 아름다움, 끈기, 용감한 여성을 묘사하고, 무거운 봉건장애를 뚫고, 결국 사랑을 얻고, 자유연애와 대립에 대한 휴머니즘의 찬사를 표현했다. 이 시기에 쓴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1595) 에도 밝고 낙관적인 요소가 많다.

중기 (160 1 ~ 1607): 이때 영국 시골의' 동그라미 운동' 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군주제와 자산계급 및 신귀족의 임시연맹이 와해되고 사회적 갈등이 심화되고 재결합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셰익스피어는 휴머니즘 이상과 현실의 갈등이 커지고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고, 그의 글쓰기 스타일도 밝은 낙관주의에서 음울한 비분으로 바뀌었다. 그가 쓴 비극은 인문적 이상을 찬양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비판하는 온갖 죄악과 어둠을 폭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대표작' 햄릿' (16O 1) 은 중과부적의 진보세력과 암흑세력 사이의 짜릿한 투쟁을 보여준다. 오델로 (1604) 는 한 쌍의 청년남녀가 봉건의 속박을 뚫고 자본주의 이기주의 음모에 빠진 감동적인 사랑의 비극을 묘사했다. 리어왕 (1606) 은 고집이 센 봉건 국왕이 진실하고 위선적인 사실 교육에서 현실적이고 동정심이 많은' 사람' 이 되는 과정을 묘사한다. 맥베스 (1606) 는 권력야망이 사람에 대한 파괴적인 부식과 독성 작용을 폭로했다. 이 시기에 창작한 희극' 결말이 좋은 것은 모두 좋다' 와' 첨예하게 맞서다' 도 비극이다.

후기 (1608 ~ 16 12): 이때 제임스 1 세 왕조는 더 부패하고 사회적 갈등은 더욱 날카로웠다. 셰익스피어는 휴머니즘 이상의 환멸을 깊이 느끼고 타향으로 물러나 로맨틱 전설을 썼다. 그의 창작 스타일도 낭만적이고 허황된 것이다. 신백림 (1609) 과' 겨울의 이야기' (16 10) 는 헤어진 재회나 모함된 후의 화해를 묘사한다. "폭풍우" (16 1 1) 는 밀라노 공작이 권력찬탈을 찾는 동생 안토니오의 배를 마법으로 무인도로 데리고 가서 그를 용서했고, 그의 동생이 왕위에 올랐다. 햄릿과 같은 정치적 파문이 용서와 집행유예 과정에서 평온해졌다.

너의 긴 여름은 결코 퇴색하지 않는다/셰익스피어 (영국)

내가 어떻게 너를 여름과 비교할 수 있니?

너는 그보다 귀여울 뿐만 아니라 그보다 부드럽다.

강풍은 사랑했을지도 모르는 새싹을 모욕했습니다.

여름 임대 기간이 너무 짧습니다.

하늘의 눈은 때때로 너무 눈부시다.

그의 반짝이는 금빛 얼굴은 늘 가려져 있다.

우연이나 자유의 천국에 파괴되고,

아름다움이 없으면 결국 시들거나 파괴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긴 여름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너의 새빨간 향기를 잃지 않을 것이다.

또는 죽음은 당신이 그의 그늘에서 배회하고 있다고 자랑하고,

불후의 시편에서 시간만큼 길면.

인간이 있거나, 눈이 있는 한,

이 시는 전해지고 너에게 생명을 줄 것이다.

바다를 건너다

테니슨 (영국)

저자 소개: 틴니생 (1809-1892) 은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계관 시인' 이다. 그는 한 목사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높은 시 재능을 보였다. 15 살 때 두 형과 함께' 형제시' 를 발표했다. 65438 년부터 0828 년까지 케임브리지 대학에 가서 공부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바꾸고, 시사에 가입하며, 시가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829 년 시인의 짧은 시가 캠브리지 대학에서 수여한 금상을 받았다. 그러나 시인의 일생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193 1 년, 시인은 아버지의 죽음으로 캠브리지에서의 학업을 포기했다. 1832 년 시인의 시집이 출간돼 비평가들의 극도의 풍자와 공격을 받아 시인들이 십여 년 동안 시단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1833 년 시인 언니와 약혼 있는 절친이 갑자기 불치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다. 이 시인은 이렇게 슬퍼서 시를 써서 자신의 영혼을 위로할 수밖에 없었다. 1950 년 시인은' 애집' 을 출판하며 17 년 동안 글을 써서 시단 전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같은 해 시인은 연애 15 년 연인과 결혼하여 쌍희림이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영예가 뒤따르자 시인은 사람들에게' 계관 시인' 으로 봉쇄되었다. 이 만년의 시인은 한가한 생활을 하며 상원에서 자리를 얻었다. 시가 멀리 떨어져 있는 곳, 특히 위대한 시가 작품이 있는 곳이다. 그래서 만년의 시인들은 글쓰기는 끊이지 않지만 성취는 크지 않다.

바다를 건너다/티니슨 (영국)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진싱 높은 사진.

얼마나 명확한 부름인가!

나는 파도가 애곡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바다를 멀리 여행할 것이다.

흐르는 바다가 잠든 것 같아요.

더 이상 파도와 파도가 없습니다.

바닷물은 무저갱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황혼의 빛, 저녁기도의 종소리,

그리고 날이 어두워졌다!

작별 인사를 할 때 슬픔이 없기를 바랍니다.

제가 우주선에 오르는 순간,

홍수가 나를 데려 갈 것이지만,

시간과 공간의 범위에서 벗어나

저는 제 키잡이를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내가 바다를 건널 때.

작품을 감상하다

이 시는 시인의 시집' 애도집' 에서 나온 것으로 시인의 명편 중 하나이다. 시인은 이 시로 죽은 절친한 친구에 대한 그리움과 그리움의 고통을 표현하고 싶어한다. 깊은 그리움을 품고 시인은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 그의 가장 친한 친구를 찾을 계획이다. 그러나 시인은 여기에 국한되지 않고, 통상적인 그리움을 뛰어넘어 시에 인간의 마음에 대한 사고를 썼다.

시인은 바다를 향해 조용히 해안에 서 있었다. 바다 깊은 곳에는 슬픈 노래가 있지만, 바다의 표정은 소리 없는 것이다. 시인은 머리를 높이 들고 찬란한 석양,' 진싱 높은 사진' 을 보았다. 시인은' 또렷한 외침' 이라는 외침을 들은 것 같다.

이때 시인은 장거리 여행을 하고 있었다. 시인이 먼 길을 떠나려 할 때 시인은' 저녁 빛' 을 보고' 저녁 기도의 종소리' 를 들었다. 약간 어두웠던 석양은 교회 종소리에 비추어 그윽하고 매혹적이었다. 하늘의 바람 명소인가요, 아니면 인간의 기이한 광경인가요? 밤이 오면 시인은 생각할 여지가 없다. 시인은 자신의 슬픔을 감추고 슬픈 추억 속에서 승선할 수밖에 없다. 고통스러운 추억 속에서 시인의 마음은 바다와 같다. 그의 설레는 열정과 꿈이 우주를 덮고 있지만, 그는 잃어버린 친구나 선배의 안식을 위해, 평화롭고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모든 슬픔과 고통을 견디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다가올 여정을 생각하며 조용히 서 있었다.

바닷물은 바닥이 보이지 않는 심연에서 왔다갔다하지만, 그들은 다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시인은요? 홍수에 직면할 수도 있고, 무자비하게 모든 홍수를 몰아갈 수도 있다. 아마도 시인 앞에는 더 이상 시공간이 없을 것이다, 온통 혼돈이다. 그러나 시인은 호정, 포부, 자신감이 넘친다. 시의 끝에서 시인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나의 키잡이를 만나기를 기대한다."

시의 풍격은 음울하다. 그런 정신적 부담으로 시인은 독특한 리듬, 적절한 은유와 상징으로 영혼의 슬픔과 절친한 친구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완벽하게 불렀다. 그 은유와 상징에서, 우리는 영어 서정시의 전통적인 표현 방식, 즉 자연을 깊이 파고들어 주관적인 마음을 적절하게 표현하는 상징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동시에 시의 독특한 멜로디가 영어시의 전통을 돌파하고 영어시의 경계를 넓혔다.

네가 늙었을 때-예이츠 (아일랜드)

저자 소개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 (1865- 1939) 는 1864 년 6 월 더블린에서 태어났다. 그의 증조부와 할아버지는 모두 아일랜드 교회의 교구장을 맡았지만, 그의 아버지는 종교를 배신하여 그림으로 생계를 유지했다. 예이츠의 어린 시절 대부분을 아일랜드 서부의 항구 도시인 슬라이고에서 보냈다. 그의 어머니의 많은 친척들이 그곳에 산다. 예이츠는 그곳의 풍경을 매우 좋아해서 나중에 그의 많은 시의 배경이 되었다. 예이츠는 그곳의 어민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들은 나중에 그의 민간 이야기의 원천이 되었다.

1874 년에 예이츠 가족은 런던으로 이사했지만 아일랜드를 그리워해 1880 년에 더블린으로 돌아왔다. 예이츠는 고드부르크의 함머 스미스 학교와 더블린의 고등 학부에서 교육을 받은 적이 있다.

1884 년, 아버지의 영향으로 그는 화가가 되고 싶어 더블린의 예술학교에 입학했다. 그러나 1886 에 이르러 그는 그림 방면에서 발전하기를 원하지 않아 휴학하여 시가 창작을 전공하고 시인이 되기로 결정했다.

1889 는 예이츠에게 특별한 해다. 올해 그는 자신의 첫 시집' 오신 로밍 및 기타' 를 출판했다. 이 시집의 주제와 언어는 아일랜드 지방색을 띠고 있어 독자들의 깊은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올해부터 1899 까지 예이츠는 런던에 살면서 유미주의자인 와일드와 시인 모리스를 비롯한 유명한 시인들을 많이 사귀었다. 그들은 예이츠의 사상과 창작에 영향을 미쳤다. 올해 예이츠는 아서 샘스, 레오넬 존슨, 어니스트 도슨과 같은 젊은 시인들을 도와 시인 클럽을 설립했다. 이 조직은 나중에 금세기 말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문학 동아리가 되었다. 예이츠는 그들의 미학에 동의하지만, 그는 그들의 관점에 얽매이지 않는다. 예이츠의 관심은 주로 인격과 철학 이론, 시인 블레이크에 대한 연구에 있다. 그는' 블레이크 시선' (1893) 을 편찬하여 환각으로 그 시의 사상을 표현하는 예술적 기교를 배웠다.

올해 예이츠는 아일랜드 애국자인 모드 곤니를 만나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나중에 예이츠는 그녀가 혁명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결국 결합하지 못했지만 예이츠는 그녀를 자신의 이상적인 화신으로 여기고 아름다운 시를 많이 썼다. 런던에서는 예이츠가 파리로 여러 차례 여행하면서 당시의 프랑스 시 유파, 특히 상징주의 유파와 접촉해 그의 창작에 뚜렷한 영향을 미쳤다. 예이츠 1900 이전의 시는 미학과 상징주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러나 예이츠의 시는 대부분 아일랜드 민족 역사 문화에서 주제를 선택하고 블레이크, 셰리, 스판세의 시 표현 방법을 차용했기 때문에, 그의 초기 시가는 종종 로맨틱한 환상과 이성적 사고를 하나로 융합하여 추상적인 관념과 구체적인 이미지를 결합시키고, 언어는 음악미와 아일랜드 지방색을 풍부하게 한다.

예이츠의 초기 시집에는' 올신 로밍 등' 과 시집 (1895)' 노총의 바람' (1899) 이 있었다. 인나스피 섬 (1890) 은 예이츠의 초기 유명한 서정시로 예이츠의 초기 시가 특징이다. 시 전체는 현실을 도피하고 정년퇴직 생활을 미화하는 소극적인 경향이 있다. 예술적으로 은퇴한 판타지와 섬의 구체적인 이미지를 결합해 매력적인 예술력을 지녔다. 이 기간 동안 예이츠는' 네가 늙었을 때' 와' 모특직을 위한 깊은 서약' 과 같은 사상적으로 적극적이고 예술적으로 성공한 작품들을 많이 창작했다. 이 작품들은 풍부한 상상력, 느린 음악 리듬, 소박한 언어로 시인의 모테에 대한 진지한 건강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그의 유명한 시는' 리다',' 백조',' 유리 조각' 등이다.

20 세기 초, 아일랜드는 신펜당의 지도하에 민족 자치 운동을 시작했다. 예이츠는 런던에서 더블린으로 돌아왔다. 그는 어느 정도 이 운동을 지지하고 아일랜드 연극 개혁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1904 년에 그는 극작가 그레고리 부인과 존 싱거와 아비극장을 만들어 아일랜드의 역사와 농민 생활에 관한 연극을 연출했다. 예이츠는 1902 년에 쓴' 훌리한의 캐서린' 은 아일랜드 사람들의 독립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또한' 왕의 변증 문턱' (1904),' 드레이드' (1907),' 녹색 헬멧' (1 그의 극작의 대부분은 오래된 아일랜드 전설과 신화, 언어가 아름답고 배경이 아름답고 시적인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예이츠의 연극 방면에서의 업적은 그의 시가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는 아일랜드 르네상스에 큰 공헌을 했다.

아일랜드 민족자치운동의 영향으로 예이츠는 1920 년대 초부터 1920 년대까지의 시가 시풍에 변화를 일으켜' 관주의' 경향에서 벗어났다. 그는 상징적인 수법으로 현실 내용을 표현하여 현실 요소가 크게 증강되었다. 그의 시는 더 이상 초기의 허황된 몽롱함이 아니라, 그가 초기에 배척했던 전투와 현실의 정서로 가득 차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시집' 책임' 의' 석회석' 과' 19 16 년 부활절' (19/KK) 과 같은 좋은 시를 많이 썼다

19 16 년의 부활절은 시인이 19 16 년 아일랜드 봉기를 기념하기 위해 쓴 것이다. 시인은 시에서 열사들의 고상한 자질을 칭송했다. 바로 열사들의 용감한 희생으로 아일랜드가 민족의 존엄을 얻었고, 다른 사람이 통치한 고지식한 국면을 바꿔 비극미를 빚었다. 그러나 시인이 봉기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그의 시도 봉기에 대한 곤혹을 나타냈다.

아일랜드가 투쟁을 통해 자치를 얻은 후 예이츠는 1922 년에 상원의원이 되어 1928 년까지 통화위원회 의장을 맡았다.

1923 년 예이츠는 "항상 영감이 충만하다 ... 그리고 민족 전체의 정신을 정교한 예술 형식으로 표현했다" 며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1920 년대 말부터 1930 년대 말까지는 예이츠의 생활과 창작의 후기이다. Ireland 르네상스 자체가 귀족 문화를 수호하는 측면이 있기 때문에 예이츠의 후기 정치 문화 사상이 더욱 두드러진다. 그는 귀족이 부를 소유하고 예의를 알고 그들만이 통치자와 청렴한 정부를 만들 수 있고, 그들만이 예술을 보호하고 예술가에게 예술을 창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그는 동양 철학을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여 고대 인도 철학 고전' 오의서' 를 번역했다. 따라서 그는 후기 철학 사상에서 선과 악, 삶과 죽음, 아름다움과 추함의 모순을 강조하며 완벽과 영원을 추구했다. 이 모든 것은 유명한 시' 비잔틴으로 향함' (1928),' 비잔틴' (1929) 과 같은 그의 후기 작품에 반영되어 고대 귀족 문명을 찬양하며 비잔틴의 영원을 상징한다. 그것은 인간의 생사가 없는 천국이다. 여기서 정신과 물질, 개인과 사회는 모두 고도의 조화를 이루었다.

예이츠의 후기 시는' 종탑' (1928),' 나선계단' (1929),' 신시집' (/Kloc-) 시에서, 이미지는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하나의 완전한 주제를 표현한다. 예이츠 후기 시가의 언어는 더욱 간결하고 명료하여 독자의 찬사를 받았다.

예이츠는 그의 좋은 친구와 위대한 인도 시인 타고르처럼 만년에 더욱 창조적이 되었다. 최근 2 년 동안, 그는 문예창작의 사상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마음의 동굴' 에서 나와 실생활에서 창작을 하고, 특히 원시적이고 거친 것에서 예술 소재를 끌어낼 것을 주장했다. 그 결과, 그의 최근 2 년간의 시 스타일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후기의 심오하고 복잡한 상징주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시가 예술적으로 직접 생활을 선언하고 정욕을 표현하게 하여 가요식의 특징을 갖추게 되었다.

예이츠는 시와 연극 외에도 소설' 존 슈만과 두엽' (189 1) 과 산문집' 크리디 황혼' (180) 을 썼다

예이츠는 1939 년 10 월 28 일 프랑스 남부에서 사망했다. 그의 시신은 1948 이 되어서야 아일랜드로 호송되어 슬라이고의' 북절벽' 아래 묻혔는데, 그곳은 그가 어린 시절에 가장 좋아했던 곳이다.

네가 늙었을 때, 문/예이츠 (아일랜드어)

늙으면 졸린다.

불 옆에서 잠깐 자다. 이 시를 적어 주세요.

천천히 읽고, 과거의 눈빛의 부드러움을 회상하다.

그들의 과거의 무거운 그림자를 회상하다.

젊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너를 사랑했니?

너의 아름다움을 숭배하는 것은 거짓이고 진실이다.

오직 한 사람만이 순례자의 영혼을 사랑합니다.

널 사랑해 노쇠한 얼굴 아픈 주름

너의 머리를 빨간불 옆에 매달아라.

슬프게 사랑의 죽음을 속삭이고 있다.

그것은 머리 위의 산을 천천히 거닐고 있다.

별 한 무리 속에 얼굴 한 장이 숨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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