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이백은 "왕 12 한야 독음" 번역 감상을 했다.

이백은 "왕 12 한야 독음" 번역 감상을 했다.

고시 《십이한야답왕》전문입니다

어젯밤 오중설이라 자유가가 번화했다. 만리 뜬구름이 푸른 산을 휘감고, 고독한 달이 중천에 흐른다.

고독한 달 창랑강 한경, 북두가 창경명을 잘못 떨어뜨렸다. 술과 저녁 서리, 옥상이 얼음으로 가득하다.

인생은 백 년 동안 떠돌아다니니, 반드시 영원할 것이다. 너는 황금거리에서 닭싸움을 배우고 앉아서 흥얼거리며 무지개를 불 수 없다.

너는 서가에게서 배울 수 없다. 네가 칼을 들고 밤마다 청해로 달려가서 서투석보자포를 가져가라. 북창에서는 시가 바로 물 한 잔이 아니다

세상은 이 소식을 듣고 돌아서서 마치 동풍이 말을 향해 쏘는 것 같았다. 물고기 눈도 나를 비웃으며 그들이 밝은 달과 같다고 말했다.

너는 주먹을 먹을 수는 없지만 당나귀는 봄바람을 부를 수 있다. \ "폴딩 양 \" \ "노란 꽃 \" 공동 속속, 김군은 피아노 폐기물 \ "청교 \" 를 들었다.

누가 "바인" 과 "양춘" 을 비교하기를 원합니까? 김산은 사귀지 않고, 백수는 유소의 이가 아니다.

우리가 미소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색깔을 잃었고, 파리는 비명을 질렀다. 살인자였나요? 중상 3 과 모경.

너와 이야기하고, 너의 손을 잡아라. 무슨 영욕이 있습니까? 공승은 임봉 부상으로 동룡의 상황이 더 나빠졌다고 들었다.

교만하고 씁쓸한 인생은 결코 조화롭지 않다. 언론의 선의와 선의가 더 좋다. 연릉존한실 황제, 왜 옥계에 장검을 세워야 하는가?

치원 () 은 비싸지 않고, 가난 () 은 슬프지 않다. 한신욕은 생강과 비교해서 논하고, 미염은 화 고모아를 쫓아내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이서아 북해가 없다면, 오늘 영기발랄한 영풍이 어디서 왔을까! 배상서를 보지 마라, 토묘에는 쑥갓이 세 자 있다!

소년은 일찌감치 오호에 가고 싶었는데, 이곳을 보면 종정을 용서해 주었다.

고시 "십이한야답왕" 에 대한 감사

이백시의 걸작 중 하나로, 시립의 성숙기에 쓰여졌다. 천보 8 년 (749) 에 쓰여 금릉에 거주하다. 시의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친구에게 보답하는 시이다. 왕 12, 형제 중 12 위를 차지한 것은 신세가 알려지지 않아 붙여진 이름이다. 시의 내용으로 볼 때, 왕 12 도 정직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으로 이백과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

강남의 폭설로 왕 12 의 호정이 일었다. 그는 어느 설야와 친구 이백이 난로를 둘러싸고 술을 한 잔 마시고 싶었지만 찾지 못하여 눈을 위해' 한야독음료' 의 시를 선물로 썼다. 이백은 이 시를 상으로 썼다. 시는 마음속 여러 해 동안 억눌린 분노와 불평을 일제히 보내며, 진시사, 어둠을 비난하고, 신하, 뜬구름, 부귀를 비웃고, 원망을 그들에게 퍼붓고, 유례없는 억압과 불공정감으로 가득 차 있다.

시 전체는 모두 5 1 구로, 시가 풍부하여 네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1) 첫 번째 단락은' 오중설어젯밤' 에서' 그리고 통쾌하고, 하늘과 땅이 영원해야 한다', * * * 10 문장까지.

왕이' 12 한야' 에서 자신의 한 장면을 그리워하며 시 전체를 주워 뒤의 서정적인 정서를 위한 감정적 기조를 다졌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지난 밤 오중설자 희희', 처음 두 문장, 동진설야 왕자 유다이규의 이야기로 시간, 장소, 환경 묘사를 전고에 교묘하게 융합시켜 간결하고 숭고하다. 왕 12 와 자신과 비교하면 낭만적인 흥미가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네 마디, "만리뜬구름이 푸른 산을 휘감고, 중천은 고독한 달이 흐른다. 고독한 달, 창랑강, 한청강, 북두오락, 장경명 "은 추운 밤의 경치를 묘사한다. 구름은 청산, 푸른 하늘, 고독한 달, 창랑강, 북두성라바둑이다. 황혼부터 여명, 풍경이 호방한 생활태도와 외로움, 서리가 깨끗한 성격과 절개를 구현한 고귀한 사람. 왕 Guowei 의 "인간의 단어" 는 말했다: "내 영역, 사물로, 그래서 모든 것이 내 색깔입니다." " 리의 많은 명문은' 기이함과 괴괴' 의 경지를 표현하기 위해 비범하고 탈속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술밤 서리가 내리고 옥상이 얼음으로 가득하다' 는 왕의 12 한밤의 환경을 형상적으로 상상하며 감정이 진지하고 기상이 묘하다. "인생은 백년이 조금 지나면 영원할 것이다." 시인은 펜을 돌려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다. 한편으로는' 흑자로 술을 마시다' 는 한편, 팽배한 영원한 감정의 수문을 열다. 자연스럽게 두 번째 단락으로 전환하다.

② 두 번째 단락은 9 문장으로 구성된다: "황금 거리는 싸우는 닭을 배울 수 없다" 에서 "동풍으로 말을 쏘는 것 같다" 는 것이다.

시인은 격분한 필치로 시사를 찌르며 권세 있고 독단적이고 고독한 어두운 현실을 폭로하며 * * * 의 경험은 그들이 지기가 되는 기초이라고 지적했다. "너는 너구리의 황금거리에서 닭싸움을 배울 수 없다. 앉아서 콧김에 무지개를 불게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서가에게서 배울 수 없다. 너는 밤에 칼을 들고 청해를 뛰어다니며 서토석 보물의 자복을 들고 다닌다. " 시인은 연이어 두 개의' 할 수 없다' 라는 글자를 써서 대조적인 기세를 형성하며 왕 12 의 고풍스러운 명절을 칭송했다.

선인들은 모두 이 네 마디가 왕 12 에 대한 경고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여기서 "너는 할 수 없다" 는 말은 "너는 할 수 없다" 는 말이다. 왕석 -2 는 학자이자 정직한 사람이고, 그도 닭싸움과 용사를 싫어한다. 그래서 이백은 통치자의 비위를 잘 맞추지 못한다고 말했다. 닭싸움을 하는 아이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자신의 애완동물을 기쁘게 하려고 한다.

비버 연고' 는 여우의 기름으로 만든 연고를 가리킨다. "엘야이" 구름: "닭 싸움, 비버 연고를 사적으로 취하여 머리를 칠하고, 무적이다. 이것은 결코 싫어하지 않는다. 특히 너구리는 닭을 잡을 수 있고, 외래닭은 너구리의 분노를 맡아도 떠나지 못한다. " 황금거리, 들쭉날쭉한 양철, 닭 싸움할 때 닭발에 묶으면 살상력을 높일 수 있다. 여씨춘추' 구름: 황금거리, 스진망은 먼 곳에 있다. 앉아서 콧방귀를 뀌며 무지개를 불었다. 코의 숨결은 거의 하늘로 달려가 무지개를 방해할 수 있었다. 닭싸움들은 극도로 날뛰며 악당의 날뛰는 얼굴을 그렸다. 이백은 또한' 고풍' 을 썼고,' 하회새가 대관하여 싸움닭으로 대관하였다' 고 썼다. 무지개를 킁킁킁 킁킁 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533 당시 현종은 자창이라는 닭싸움의 아이를 편애했기 때문에 민간에는 "태어날 때 글을 읽을 필요가 없고, 닭 싸움은 반드시 배워야 한다" 는 속담이 있었다.

두 번째 "아니오" 는 현종의 불의한 전쟁을 겨냥한 것이다. 구당서' 고시한전' 에 따르면 천보 8 년 (749 년), 고시한은 수만 당군의 생명을 대가로 청해석보성에서 토번인 400 여 명을 사로잡아 온 도시 백성을 학살했다. 또한 갈은 성에 큰 기여를 했고, 홍양씨, 외청씨와 함께 어의를 위해 사진을 찍으라는 초대를 받은 적이 있다. 자포는 3 품 이상의 관복을 가리킨다. 갈한수는 잔인하고 사나운 것으로 자포를 바꾸었고, 나는 이렇게 노래했다. "이 일곱 개의 고성의 별자리는 바로 서가 어두운 밤에 검을 들고 토번영살하는 것이다. 우리는 쌍성을 건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행동들은 모두 뜻이 있는 사람을 위해 멸시하는 것이고, 왕 12 는 이런 일을 잘하지 못한다.

왕 12 는 관청의 비위를 맞추지 않고, 변방의 백성들을 도살하지 않고 고관 후록을 얻지 않을 것이다. 왕 12 는 어떻게 할 것인가? 이백의 시는 계속 말했다. "시는 북창의 선물이며, 만언은 물 한 잔보다 못하다. 사람들은 이 말을 듣자마자 동풍이 말을 쏘는 것처럼 몸을 돌렸다. " 왕석 -2 는 북창 아래에서만 시를 읊고 부를 수 있지만, 시와 노래에 관한 수천 글자가 있어도 그 가치는 물 한 잔도 못하다. 세상은 단지 머리를 돌려 동풍이 말의 귀, 냉막, 무관심에 불었을 뿐이다. 시인은 국왕에 대한 열두 개의 흰 머리가 막에서 떨어져 세상에 이해되지 않는 비참한 처지에 무한한 동정을 담고 있다. 왕 12 세의 이런 상황이 바로 시인 본인의 처지가 아닌가?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자신을 밀치고, 자신이 만나지 못한 불공정을 가슴 위를 뒤척이며, 더 큰 감정동력을 축적하고, 광파로 변하고, 세차게 내려가고, 시는 세 번째 단락으로 옮겨간다.

(3) 세 번째 단락, 14 문장, "물고기 눈도 나를 웃는다" 에서 "비방 어머니 놀라움" 까지.

분개를 표현하고 흑백을 뒤바꾸고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소인이 뜻을 얻고 인재가 굴욕을 당하는 어두운 현실을 비난하며 비방과 모함을 당한 불행을 외치다.

"물고기 눈도 나를 웃는다. 명월과 같다는 뜻이다." 명월, 진주의 이름은 명월 진주입니다. 그 평범하고 무능한 사람들은 뜻밖에도 나를 비웃으며, 그들이 재능 있는 사람과 같다고 주장했다. 정말 어목이 구슬을 섞어서 현혜를 돌보지 않는다!

"화려한 주먹으로는 밥을 먹을 수 없다. 당나귀는 봄바람에 매우 성공적이다." 천리마는 배가 고파서 마구간에 웅크리고, 절름발이 당나귀는 봄바람에 자랑스러웠다. 이곳은 현자가 멸시를 당하고 굴욕을 당하고, 매국노가 자리를 훔치고, 안하무인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 "양철 황화는 풍속을 따르고, 김군은 거문고를 듣고 뿔을 무시했다. 클릭합니다 양철 () 황화 () 는 모두 고대에 유행했던 민가이다. "장자 천지편": "큰 고약한 소리, 양철 (), 황화 () 가 낄낄거린다." 한비자열 장' 은 청교에서 출간했다. 춘추시절 진평공은 매우 졸렸지만, 그는 사쿠라를 강제로 그를 위해 청교를 연주하게 했다. 그 결과, 진평공은 진국에서 3 년 연속 가뭄 후 병이 났다. 두 번째 문장은' 양철',' 황화' 등의 곡조가 유행풍습에 부합해야 혼군이 각도를 똑똑히 들을 수 있고 오히려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는 뜻이다. ""

"바인" 과 "양춘", 초지에는 기지 칠포산도 관련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두 가지 전고가 있다. 송옥 "초왕에게 묻다" 는 전구는 "노래객이 있고, 바인으로부터 시작되었고, 수많은 나라가 있고, 무사하다." 라는 문구가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바로' 양춘'' 백설공주' 인데 중파에 속한 사람도 수십 명이다. 후문은' 한비 호자일' 에 기록되어 있다. 춘추시절 초인 변과 세 차례에 세 명의 초왕에게 거친 옥석을 바쳤고, 처음 두 번은 모두 석두 () 인 줄 알았고, 왕기 때문에 두 발을 잘랐다. 세 번째 시간, 사람들은 피부를 자르고 Baoyu 를 얻었다. 시인은 백성들이 흑언과 민요만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한탄했다. 마치 이하인과 바인처럼. 양춘',' 백설공주' 와 같은 우아한 곡을 누가 부화할 것인가? 통치자는 줄곧 칠포석을 석두 취급했지만 보옥은 몰랐다. 이는 통치자가 평범한 사람만 쓸 수 있지만 걸출한 인재의 비유는 모르는 것이 분명하다.

시인은 "금은 다 가고 백두는 유에게 못마땅하다" 고 한탄했다. 나는 시인이 일찍이 아낌없이 돈을 풀었다가, "은 천 닢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라고 노래한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 생각 \ "인생은 비싼, 왜 금 돈!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지금 금도 없고, 친구를 사귀기도 어렵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평생을 연구해서 평생을 썼지만, 줄곧 경멸을 받았다. 세상이 이렇게 더럽다! 이어 시인은 자신이 배척당한 불행을 한탄했다. "미소가 색깔을 잃고 파리 한 마리가 소리를 질렀을 때 살인자였나요?" " 헛소문과 자모가 모두 놀랐다. ""

처음 두 문장은 당신이 권세 있는 사람에게 약간 불경스럽고 웃는 얼굴로 맞이하지 않으면 반역자가 소문을 퍼뜨린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나지의 죄책감. 노래 책 xiaoya 파리 "구름:" 녹색 파리에 캠프, 팬. 형제 여러분, 편지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시는 종종 "청끈은 서로 잘 어울리고, 눈은 잘 맞지 않는다" ("한림독서설") 라고 말한다. "초파리가 너무 많아, 롄청 백비가 비방" ("노래방") 등등. "시경 소야" 의 저자인 킴베는 "오만하고 오만해서, 킴벨이 되어도 지나치지 않다" 고 말했다. " 모두 소인들이 입국한 것이다.

"살인자였나요? 이것은 소문이고, 어머니는 매우 놀랐다. 클릭합니다 유향의' 새 서문잡사' 는 춘추때 정국에 참가했고, 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사람을 죽였다. 누군가가 그의 어머니에게 그녀의 어머니가 두 번째로 믿지 않는다고 말했고, 세 번째로 믿었다. 그때 증모모는 천을 짜고 있었다. 그녀는 셔틀을 떨어 뜨리고 벽을 넘어 도망갔다. 이는 살인을 하지 않고 아들을 가장 신뢰하는 자모가 세 번이나 보고를 듣고도 진짜라고 믿고 도망쳤다는 의미다. 유언비어가 무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인 자신도 비방의 고통을 겪었기 때문에 극도로 증오했다. 이백은 당시 통치자들이 현덕을 모른다고 여러 편의 시에서 비난하며 시비를 혼동한 적이 있다. "주황이 노래를 사서 웃고, 나쁜 관대함으로 재능을 키운다." ("고풍" 15); 오동둥지의 새, 척추의 원앙' (39' 고풍'); \ "닭 모이기 싸움, 닭 혼자 날고 이웃이 없다. 잠자리는 용을 풍자하고, 물고기는 진짜 물고기 같고, 금옷을 입고, 음수 봉급을 준다 "("노래 부를 때 "). 이 시에서 시인은 일련의 비유와 전고를 통해 거꾸로된 시비현상을 한데 모아 강한 대비를 형성하고, 이야기를 전파하고, 보잘것없는 인물의 교만, 천재 인물의 피해에 대한 어둠을 서술하며 시인 개방, 순결, 고상한 인격력을 표현했다.

(4)' 마음에는 척척, 손에는 척척' 부터' 이 필종정숙함' 까지 총 18 문장으로 시 4 항이다.

시인은 자신의 부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왕자의 정신을 비웃으며 시인의 명성에 대한 경멸, 자유에 대한 추구, 세속 감정에 대한 간파감, 결국 강호로 향하여 어둠의 현실에서 은퇴하기로 결심했다.

"군과 이야기하고, 군과 악수를 하라" 는 시인과 왕 12 의 두터운 우정이다. 그들의 지기만이 솔직하게 대할 수 있다. 추악한 현실에 직면하여 시인은 감히 하고, 영욕을 뒤로하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영욕은 여하냐?" " 시적인 기이함, 감정의 분노. "공승우는 임봉 부상이라고 들었는데 동룡은 더더욱 닭견이 불안하다!" 공성은 공자를 가리키며, "논어 자한": "자가 말했다:' 봉새는 오지 않고, 강류는 그리지 않는다. 나는 이미 남편이다.' 사기 공자 세가에서 공자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가난하다!" \ "사람들이 성인으로 추앙받는 공자도 실의에 빠졌는데, 하물며 그 자신이야!

그것은 이백시에서 말한 것이다. "대성은 아직 있고, 어린 유복은 근심이 가득하다!" (서품은 남릉궁 짱 증정)' 동롱' 이라는 문구는' 진서' 의 고전 전기다. 16 개국 전, 진승상 왕 듀오 입은 막히지 않고 소인 동룡을 무시하려 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이 왕탁에게 얼버무리라고 권하자, 왕탁은 "동룡이 무슨 닭견이냐?" 라고 욕했다. " 여기서 시인은 당대의 권력매국노에게 화살을 겨누며 결코 악당과 융합하지 않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표명했다. "교만과 괴로움의 생활은 조화롭지 않고, 선량함과 인자함은 좋다." 이것은 시인의 자신의 일생 행동에 대한 총결산이다.

이백은 일생 동안 교만하고 불요불굴하며 노동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아,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고위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다른 사람이 그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여 주는 것을 영원히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 시인의 도도한 개성이 황제를 소외시켰고, 그를 추천한 사람들은 한동안 헛수고를 했지만, 그들의 야망은 오히려 괴팍하고 시기적절하지 않은 것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시인은 여전히 귀족 문인의 인격을 견지했다. "염릉은 한나라의 고조인데, 왜 장검을 옥계에 세울 필요가 있는가?" " 만약 그가 엄자릉이 한나라 광무와 같다면, 왜 군문 아래 서서 장검을 들고 황제를 섬길까? 시인은 "충분히 비싸지도 않고, 가난해도 슬프지 않다" 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위 관리가 되는 것은 영예로운 일이 아니며, 재난을 당할 필요도 없다. 시인이 세속을 초월하여 모든 것이 상관없다.

다음 문장은 "한신치가 장관보다 부끄러움을 당하고, 항치가 도살고를 쫓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는 것이다. 그해, 한신치는 주파, 관영과 제후를 부끄럽게 여겼고, 미염은 명사 진군을 보고, 사마랑은 당시 돼지를 죽이고 술을 파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과 한패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다. 시인은 여기서 자신을 한신과 쌀에 비하고, 권세와 예교를 경멸하며, 개인의 자유를 추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야망이 권세보다 못하기 때문이다. 이어 시인의 필봉이 급전하여 어둠의 시사를 가리켰다. "이서아 북해가 없다면, 오늘 자태가 늠름한 기운이 어디 있단 말인가! 배상서 () 를 보지 않고, 토묘 () 가 세 자 쑥 () 을 본다! " 천보 6 년, 한강간 이용용, 북해현, 봉살리, 강배돈복, 형부 상서. 당시 이 두 인물은 모든 관원들이 존경하는 정직한 사람이었고 이백과의 깊은 우정이 있었다. 그들의 피해는 이백이 더할 나위 없이 분노할 뿐만 아니라 법원 전체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 권력이 있을 때 사람들은 감히 기탄없이 말한다. 여기서 시인은 이북해의 영기가 이미 세상을 떠났고, 배상서의 무덤 앞에는 쑥가시가 가득 자라 권간에 대한 강한 고소였다.

시인은 정직한 사람이 끝을 잘 맺지 않을 것이라고 깊이 느끼고, 세상은 너무 어둡다. 결국 그는 퇴의를 일으켰다. "젊은이는 벌써 오호에 가고 싶었다. 이 봐, 종 딩 스파 스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오호로 가라', 오월' 춘추' 가 발간됐다. 월국의사 범려, 월왕구천을 보좌하여 오국을 물리치고 오호범주로 퇴각했다. 종정', 고대 귀족들은 먹고 마실 때 종립정을 불렀는데, 여기서 부귀영화를 의미한다. 이 시인은 십 대 때 범려 처럼 은퇴하기로 결심했다. 지금 세상이 이렇게 험난하고 험난한 것을 보고, 조정 정치가 이렇게 부패하여, 그는 부귀영화를 더욱 업신여기고, 은퇴에 대한 생각을 더욱 굳혔다. 이것은 시인의 자보의 지향일 뿐만 아니라 왕 12 에 대한 권고이기도 하다. 시는 여기까지 썼고, 모든 단어는 다 썼고, 시도 끝났지만, 분노의 여음은 여전히 문밖에서 메아리쳤다.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기개가 충만하여 가슴을 직접 토로하고 있다. 특히 이백시의 특징을 보고, 종횡으로 조화를 이루며, 기이하고 불공평하다. 원명 시대의 주석자는 작고, 주현, 후진형 등은 이 시가 위작이라고 생각했다. 샤오주운: "이 문장 에 따르면 서술은 혼란스럽고 뒤바뀌었고, 절대적으로 일관성이 없다. 동룡의 이야기는 특히 우습다. 결코 태백이 아니다. " 사실, 시인의 서정적인 특징을 파악하고 시인의 감정적 맥박을 따라 탐구한다면, 이 시의 단서를 빗질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른바' 문란, 거꾸로, 일관성이 없다' 는 것은 없다.

이 서정시의 가장 큰 특징은 감정이 화산 폭발과 같고, 음표처럼 강렬하며, 기복이 심하다는 것이다. 이미지 점프, 언뜻 보면 간헐적이고 일관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음미하면 일관되고, 일관되고, 원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문상으로는 칠언 위주, 오언이 엇갈리고, 문장으로 뒤섞여 있으며, 변화무쌍한 감정도 나타나 시인의 감정의 격렬한 변화와 일치한다. 방서동은 청대 이백의 시를 평가했다. "태백은 그 사상이 너무 넓고, 문필이 종횡무진하고, 규율에 따라 행동하고, 변화가 터무니없고, 추측할 수 없다." ("조미 쇼 얀") 맞아. 이시의 맥락은 실제로 "추측 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