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대시가 보타시와 회문 외에 어떤 종류의 특수한 형식이 있는지 누가 압니까? 감사합니다

고대시가 보타시와 회문 외에 어떤 종류의 특수한 형식이 있는지 누가 압니까? 감사합니다

1 .. 정신시.

심령체시는 일종의 재미있는 시이다. 삼송세창의' 회문집' 에 따르면, 수시는 일찍이' 마음식 조망' 이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그는 시를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뜻으로 그림을 쓰고, 스스로 깨닫게 한다" 고 말했다. 교묘하게 조판, 장단 글리프, 가로쓰기, 측면 쓰기, 거꾸로 쓰기, 거꾸로 쓰기. 그 참신하고 계발성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 신지학은 시 뒤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민간에는 간혹 문인이 있지만, 의경이 높지 않아, 수시의 시가 유창하지 못하다.

2. 희극시.

만화시의 형태는 보통 한 줄로 늘어서 있고, 글자 수는 제한이 없지만,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글자 수는 일반적으로 10 에서 20 십자 사이이다. 여러 가지 독서 방식이 있다. 일반적으로 동그라미 윗글자로 시작한 다음 (어떤 사람은 임의의 글자에서 읽음),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몇 곡의 오언시나 7 언시 (어떤 만화책은 양방향으로 읽을 수 있음) 로 읽는다. 어떤 사람은 이전 문장의 마지막 몇 글자를 다음 문장의 첫 글자로 읽었다. 이런 만화시는 서체를 차용한 만화시라고도 불린다.

3. 같은 시.

동시는 각 시의 시작은 모두 같고 운시와 대체로 대칭을 이룬다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그러나 어떤 운운시는 말마다 같은 글자가 있고, 어떤 것은 같은 글자만 압운할 뿐, 반드시 말마다 운율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같은 시가 남조에는 이미 있었고, 후세 사람들은 계속 쓰고 있다. 오승은의' 서유기' 는' 푸',' 루',' 수' 라는 세 편의 시를 썼다. 동두시와 복합어시는 약간 다르다. 복합어가 있는 시는 모든 복합어가 시종일관 관통하지만, 모두 문장의 맨 앞에 있는 것은 아니며, 머리가 같은 시는 모든 문장의 첫 글자가 같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합어, 복합어, 복합어, 복합어, 복합어, 복합어, 복합어)

4. 이 시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머리를 감는 시" 는 송대 대문호 수시가 지은 것이다. 그 형식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와 세 문장은 세 글자, 두 번째와 네 문장은 일곱 글자이다. 한두 마디 운율, 서너 마디 운율. 세 번째 문장의 1 ~ 3 자, 첫 번째 문장의 3 ~ 3 자, 마치 꼬리를 머리에 감는 것과 같아서' 머리에 시' 라고 부른다

5. 변두리시.

대련시는 한 편의 시 중의 각 글자가 부수가 같은 글자로 이루어져 한 장으로 결합되는 것을 가리킨다. 소위 연변, 리우웬의' 문심 조각용 연습자' 의 국어판: "연변자도 반문맹이다. 산천의 모습은 고금에 짜다. 상문에 적용한다면 어색하다. 면제되지 않으면 세 번 연속 할 수 있습니다. 그 말은 숲입니다! 클릭합니다 리우웬은 시사산문이 서예를 연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기치를 피하고 두 성을 합친다." 조합 문자의 경우 적게 사용하고 최대 3 자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많이 쓰면' 어림' 이 된다. 이것은' 상문' 을 겨냥한 것이다. 그러나 변변시는 이 특징을 이용하여 그 형식을 확장하고 시로 연기할 계획인데, 이것은 결코 흥미롭지 않다. 남조 시인 심형이' 입' 자 시를 썼는데, 시의 각 글자에는' 입' 이라는 글자가 들어 있어 대련시의 선구자로 볼 수 있다. 북송 () 황정견 () 의' 극제 ()' 는 가장 정통한 변두리시라고 할 수 있다.

6. 보타시.

보타시, 본명은' 한 글자로 7 언시를 돌린다' 였다. 보탑 단어는 "17 차" 라고 불린다. 한 문장부터 일곱 문장까지, 한 문장씩 운율을 이루거나, 두 문장을 한 운으로 접는다. 나중에 한 글자에서 십자까지, 심지어 한 글자에서 열 다섯 글자까지, 매 문장이나 두 문장마다 차례로 증가하여, 보탑처럼 생겼고, 상하폭이 넓기 때문에 보타시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이백이 처음 등장한 삼오칠언시와 그 후의 삼오육칠언시, 삼오칠언시는 모두 보타시이며,' 한 글자에서 칠언시' 에 국한되지 않는다. 보타시는 잡시의 일종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잡시는 시의 단어가 길고 짧으며 규칙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보타시의 모든 단어는' 순차적으로 증가' 하는 것으로, 적은에서 다까지, 이것이 바로 양자의 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시 한 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에는 많은 "하나" 라는 단어가 있는데, 각 "하나" 단어 뒤에는 보통 장면, 물체 또는 동작이 있다. 시학 이론에 따르면 한 편의 시에 중자가 있는 것은 금기이지만 게임으로서' 일자시' 도 재미있다.

8. 9 자 시.

9 자 시는 9 자 시이고, 시 전체는 9 자이다. 중국고시는 일반적으로 5 언이나 7 언으로 구성되며, 3 언, 4 언, 6 언도 있다. 구언시는 보통 고시에서 가끔 나타난다 (예: 두보의' 일초당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웃고 있다'), 구언시는 드물다. 이런 9 자 시를 암송할 때는 말마다 정지 리듬이 4, 2, 3, 2, 4, 3 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9. 십자시.

십자형 시는' 10' 자 모양으로 배열된 시로, 여러 가지 독법이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0' 자 모양의 중심에 있는 단어는 매 문장에 나타난다. 현존하는 두 곡의' 교향시' 는 돈황에서 발견된 것으로, 저명한 돈황학자 이정우 선생이 반복적으로 고증하여 고대의' 교향시' 로 확인되었다. 시의 내용과 형식으로 볼 때, 이런' 교차 회화시' 는 서북 하층 지식인들 사이에서 소일거리나 투지를 위해 유행한 적이 있다.

10.17 언시.

17 언시, 속칭' 삼구반' 으로 불리는데, 송대 이래 줄곧 민간에서 유행하여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전체 시 17 자, 처음 세 구 다섯 자, 마지막 한 구 두 글자, 제목을 깨고 시 전체를 요약하거나 부담에서 벗어나기 위해 코미디 효과를 낸다. 암송할 때 처음 세 마디 말투는 평온하고 더디게 해야 하고, 마지막 두 글자는 급히 다시 읽어야 한다. 지금' 삼주반' 은 이미 4 인 공연의 미니어처 소품 형식으로 진화했다.

1 1. 티베트족시.

"시풍차별": "시를 숨기고, 각 글자는 모든 꼬리에 숨어 있다." 각 문장의 첫 글자가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 안에 숨겨져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한자에서 조합자가 많은 특징을 이용하여, 이전 문장의 마지막 글자에서' 성분' 을 두 번째 문장의 첫 글자로 나누어, 그래서 장두시나 장두시라고 부른다. 백거이의' 나그네 소공' 은 현존하는 최초의 장시인 것 같은데 후계자가 많지 않다. 어떤 시인들은 장두시의 뜻을 모르고, 내장 시 (문장의 머리에 박혀있는 시) 를 장두시로 삼는 것은 옳지 않다.

12. 시 포함.

넓은 의미에서 수사격인' 상감' 수법에 따라 한 시의 첫 문장이나 두 번째 문장에 인명시, 지명시, 약명시, 철거시, 팔음시, 여섯 칸시 등 특정 단어를 삽입한다. 좁은 상형시는 매 구절의 맨 앞에 박힌 어구가 단구를 합성하고 다른 의미를 지닌 일종의 시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절친한 친구인 후체부의 시풍에 대한 해석: "상형체는 언제 시작되었는지, 송기용으로 사용되었는지, 기회를 봐서 사용한다." 사람들은 때때로 상형시와 장두시를 혼동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장두시의 의미를 모르기 때문이다.

13.

시 () 를 뜯어 한자에 따라 여러 조합자의 특징이 있고, 조합자를 한 글자로 분해하거나, 관련 부분 (옆쪽에 한 글자 추가) 을 뜯어 대충 얼버무리는 편이다. 이합어와 이합어는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클러치 시 는 일반적으로 네 문장 (또는 여섯 문장) 단어 로 구분, 함께 나누어; 철거시가 한 글자인지 두 글자인지. 약명시와 같은 다른 형태의 시가 있지만 한자시는 없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