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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시의 그림에 대하여

1. 향수에 관한 시와 이 시에 관한 이 그림은 북송 시인 범중연의' 어부추사' 에서 나온 것으로 가을의 풍경은 이와 다르지만 형양기러기는 눈치 채지 못했다.

사방,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고, 천리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창족 튜브 커버 서리,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습니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감상' 에서 범중엄을 언급하는 사람들은 그의 유명한' 악양루기' 를 쉽게 생각하며 그의 가사를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문장 때문에 사람들은 대부분 그를 작문관으로 인정하지만, 그를 무장으로 취급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 단어는 이런 이해를 보충할 수 있다. 송강정 원년 (1040) 부터 이청 3 년 (1043) 까지 범중엄은 산시 경략, 여주 () 가 잘 아는 부사로 임명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가 북서쪽 변방을 지키고 있을 때, 무병뿐만 아니라 장군도 그를 끌어들이고, 서하를 깊이 두려워하며, "뱃속에 수만 명의 철갑병이 있다" 고 말했다. 추사' 라는 이 시는 한 어부의 자랑이며, 그가 부대에 있을 때의 감상작이다.

마지막 그림은 가을 경치의 성격을 묘사하였다. 첫 번째 문장은' 가을이 오면 풍경이 다르다',' 노을' 는 여주가 있는 지역을 가리킨다.

당시 Yanzhou 는 북서쪽 국경이었고 서하 공격을 방지하는 군사 중심지였기 때문에' 서하' 라고 불렸다. 가을이 온다' 는 계절을 가리켰다.

다른 풍경' 은 가을 여주와 대륙이 다른 풍경을 요약했다. 작가는' 다르다'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남북의 계절적 변화의 차이를 요약했는데, 여기에는 놀라움의 의미가 담겨 있다.

"헝양 거위는 눈치 채지 않고 갔다. 클릭합니다 기러기는 철새이다. 매년 가을에는 북방의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 추위를 피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형산안회봉은 기러기 남쪽으로 형양까지 날아간 기러기 때문에 왕보가 말했다. "엄진이 추위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형양지를 깨뜨렸다." ("왕텐정서") "헝양 기러기 행행" 이라는 단어도 이 전설에서 유래했다.

주의하지 않는다' 는 말은 이곳의 기러기가 가을에 남쪽으로 날개를 펴고 미련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가을에 이 지역이 쓸쓸하고 황량하다는 것을 반영한다. 다음은 저녁 여주 전장 장면의 연속이다:' 사면초가'. "

[가장자리 소리] 부터 [가장자리 소리] 는 항상 가장자리와 로컬 특징을 가진 모든 사운드를 나타냅니다. 이런 소리는 군호 소리와 함께 상승하면서 강렬한 슬픈 분위기를 형성하며 다음 서정을 위해 준비한다.

천리 밖 성관은 긴 연기로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위에 적힌 것은 여주의 주변 환경으로 겹겹이 산들로 둘러싸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다음 문장은 서하에 대한 군사투쟁을 이끌어 낸다. "장연 사양" 은 왕위의 명구 "대막독연 직선, 장하낙엔" 의 신운을 깊이 얻어 색외의 장려한 경치를 써냈다.

장연석양홍' 이후' 고성폐쇄' 라는 네 글자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보고 들은 현상이 서로 통한다. 사람들 앞에 펼쳐진 것은 숙살기가 가득한 전장 풍경으로 송나라의 불리한 군사 형세를 어렴풋이 드러냈다. 첫 번째 부분에서' 다르다' 라는 단어가 모든 풍경의 특징을 주도했다. 가을날 일찍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 바람이 나팔을 휘몰아치는 소리, 산속에서 솟아오르는 긴 연기, 서쪽으로 문을 닫는 고성. 작가는 거의 거친 수법으로 변두리의 조감도를 묘사했다.

국경은 이미 역사의 장하에 씻겼지만, 고대인의 필치 아래 여전히 같은 흔적이 남아 있다. 다음 영화에서' 탁주 한 잔 만리' 라는 말은 시인의 자기표현이다.

그는 성위를 지키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는 시골에 내려가는 것을 생각할 수밖에 없다. 이' 한 잔' 과' 만 리' 의 숫자는 현격한 대비를 이루었다. 즉, 탁주 한 잔으로는 진한 향수를 분산시킬 수 없고, 말은 힘이 있다.

향수는 모두' 얀얀이 집에 갈 계획이 없다' 는 이유로 생긴 것이다. 관강만서리' 의 야경은' 장연석양홍' 의 시간상 연속이다.

관강 () 이나 피리 () 는 고대 서부의 창족 () 족의 악기이다. 그것은 처량하고 매서운 소리를 냈고, 강동생의 울음 소리가 한밤중에 들려왔다. 대지는 가을서리로 덮여 있어 보고 들은 것은 모두 처량하고 슬픈 느낌을 준다. 사람이 잠을 자지 않는다' 는 한 마디를 덧붙여 밤새도록 잠을 자지 못하고 법정을 배회한다는 뜻이다.

"장군은 머리가 희고 남편은 울었다" 는 것은 자신과 남편이 줄곧 받아들인 것이다. 결론적으로, 이어지는 서정시는 직설억측과 경서정을 결합해 저자의 의욕이 보상할 수 없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이 변두리시는 장군의 영웅적인 기개와 모집자의 고된 생활을 표현하고, 송조 중내외 정책에 대한 불만, 애국주의와 강한 향수의 정을 함축하여 장군과 모집자 사이의 복잡하고 모순된 감정을 구성하였다. 이런 감정은 주로 전체 풍경에 대한 묘사와 분위기에 대한 렌더링을 통해 우아하게 전달된다.

시 전체를 보면, 분위기가 넓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저자가 직접 듣고, 직접 목격하고, 직접 경험한 장면을 반영하며, 작가 본인과 변두리 전사들의 내면의 느낌을 표현했다. 읽어보니 정말 감동적이에요.

2. 향수병에 관한 고시 (시화, 주음, 시화) 장아카시아 작가: 나란성드 산타기, 물타기, 관우 쪽으로 걸어가 밤새 천등.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고, 파향몽은 안 되고,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이에 따라 국경 요새군 도중에 고향을 그리는 좋은 작품이다.

가장 쉽게 * * * 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은' 일산여행, 일수여행' 이라는 분위기다. 왕 Guowei 가 "용약한 단어가 자연스럽게 진실하다" 고 평가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단어가 더 귀중한 것은 꾸물거리고 퇴폐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부드러운 정은 한 남자가 국경 보국을 지키겠다는 호정을 드러냈다.

하룻밤 천등' 이라는 말은' 천고의 경이' 가 될 만하다. 길, 거리, 산, 물, 즉 산의 길이, 물의 거리.

관우는 현재 산해관 반대편에 있는데, 이는 산해관 밖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텐트 캠프에는 수천 개의 텐트가 있다.

예전에는 하룻밤에 5 반, 반당 2 시간 정도였다.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면 밤새 눈이 온다는 뜻이다.

종소리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고향의 소리는 눈과 눈의 소리를 가리킨다.

참고 자료:

/htm/qing/ci/nlxd002.htm.

3. 향수시가 강 밖에 그려진 그 해.

젊음에는 꿈이 있다.

기나긴 한창길을 홀로 걷다

고향의 눈물이 너무 시큰시큰하다

집을 떠난 가방이 너무 무거워요.

친족의 당부를 너무 무겁게 하다.

그 달

젊은 시절의 깊은 애착.

고향의 눈이 나를 길로 데려다 주었다.

문 앞의 강물이 슬프게 울었다.

연기는 이렇게 매혹적이다.

흙 한 자루를 가지고 길을 가다.

이때부터 나와 함께 온갖 풍상을 겪었다.

며칠 전

공중에 떠 있는 푸른 구름이든

아니면 구름 한 점 없는 것일까?

그러나 나는 길을 잃을 수 없다

방랑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

그날 밤

매화는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토할 생각이다

나는 망향길목에 서 있다.

먼 고향의 봄을 맡다.

그러나 향수의 길은 너무 긴 것 같다.

나는 망향길목에 서 있다.

먼 고향의 봄을 맡다.

그러나 향수의 길은 너무 긴 것 같다.

지금

세월의 변천, 한 어깨의 풍상

소 등 위의 그리움이 너무 무겁다

그런데 집에 가는 짐이 너무 가벼운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의 부름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가볍다.

내가 어디를 가든

향수병에 대한 생각

바람

따뜻한 고향에 흩어져 있다

4. "향수병" 의 시는 어떤 그림을 묘사합니까? 《향수》의 시는 네 폭의 그림을 그렸다.

1, 첫 번째 그림: 초창기 공부, 모자 분리, 편지 위로;

2. 두 번째 그림: 성인이 되면 신혼부부에게 작별을 고하고 고향을 떠나 하늘의 각 쪽을 떠난다.

3. 세 번째 그림: 어디로 갈 것인가, 모자는 만날 수 없다.

4. 네 번째 그림: 동포들이 모처럼 모이기 때문에 국가는 통일할 수 없다.

향수는 현대 시인 여광중 1972 년에 쓴 현대시입니다. 원문:

어린 시절에

향수는 작은 우표이다.

나는 이쪽 끝에 있다

엄마가 저쪽에 있어요.

내가 자랄 때

향수는 좁은 차표이다.

나는 이쪽 끝에 있다

신부가 저쪽에 있어요.

나중에 얘기하자.

향수는 낮은 무덤이다.

나 밖에 있어

엄마가 안에 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향수는 얕은 해협이다.

나는 이쪽 끝에 있다

대륙은 저쪽에 있습니다.

1972 년 1 월 2 1 일

확장 데이터:

제작 배경:

이 시는 1972 에 적혀 있다. 여광중 본적 푸젠 영춘. 그는 1949 에서 대륙을 떠나 대만성으로 갔다. 당시 정치적인 이유로 대만성은 오랫동안 대륙과 단절되었다.

그 결과 여광중 몇 년 동안 대륙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는 줄곧 친척을 그리워하고, 조국 통일을 갈망하며, 사랑하는 사람이 다시 모이기를 갈망한다. 시인은 강한 향수를 품고 타이페이 샤먼가의 옛집에 이 시를 썼다.

감사:

향수' 라는 시는 중국 본토의 개인적인 경험을 집중적으로 묘사했다. 어린 시절의 우표 한 장, 어린 시절의 배표 한 장, 심지어 미래당의 무덤까지 수많은 해외 나그네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을 담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시 끝에서 새로운 높이로 승화되었다. "지금/향수는 얕은 해협이다/나는 여기 있다/대륙이 있다." 백천은 동해로 돌아가고, 천봉은 태산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시인 개인의 희로애락과 조국과 민족에 대한 큰 사랑이 융합되고, 시인의 개인적인 경험도 결말 감정의 연소로 더욱 격동되고 있다. 시인 자신이 말했듯이, "수직적 역사감, 수평적 지역감.

종횡으로 교차하는 교차로의 사실성. 이렇듯 시인의' 향수병' 은 중국 민족의 전통 향수시가 새로운 시대와 특수 지리 조건 하에서 변이하는 것으로, 비길 데 없는 폭과 깊이를 가지고 있다.

이미지 추출과 정제에서 이 시는 소박하고 풍부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향수는 보편적인 경험이지만 캡처하기 어려운 감정이다. 독특한 아름다움의 이미지를 찾지 못하면 보통의 평범함이 아닐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추상적인 공허함에 빠지는 것이다. 향수는 먼 시공간에서 우표, 배표, 무덤, 해협의 네 가지 이미지를 추출했다. 그것들은 단순하고, 단순하며, 간단하지 않고, 명확하고, 집중되고, 강렬하다.

산만함이 없다. 그들은 돈이 있고, 소위 돈이고, 쌓아놓은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것이다. 긴장감이 있어 독자들의 다각적 연상을 유도할 수 있다. 이미지 조합에서.

향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미지를 합성한다. 이미지 전달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자라서", "나중에", "지금", 이 시계열은 마치 붉은 선이 시 전체를 관통하는 것과 같다.

시인의 긴 생명과정과 조국에 대한 동경을 요약했다. 처음 세 편의 시는 거센 파도와 같고, 결국 완성시의 9 급 파도를 들이받았다.

5.' 향수시 고시 20 곡' (1)' 제방 2 곡, 상편' 이 있습니다. 당나라: 왕창령 원문: 진 () 시 명월 () 은 한 () 에서 죽고, 장정 () 길은 사람이 돌려주지 않는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도 진나라와 한 시대의 명월과 변관, 만리징병은 아직 갚지 않았다.

Longcheng feigang 장군 리 guang 이 아직 있다면, 훈족 남쪽 목마, Yinshan 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2.'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하다' 당나라: 왕창령 원작: 한우가 밤으로 들어와 초산에서 손님을 배웅한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안개가 자욱한 비가 하룻밤 사이에 무두강천을 뒤덮었다. 아침에 너를 배웅해, 나는 초산에 외로움과 슬픔을 느꼈다! 친구들,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나에게 묻는다면; 그냥 내가 아직도 얼음 심장이라고 말하고, 내 신앙을 고수하라! 3.' 정야사고' 당대: 이백원작: 내 침대 발밑이 그렇게 밝은 일선,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휘영청 밝은 달빛이 침대 앞의 충분한 종이에 뿌려졌는데, 마치 땅에 서리가 한 겹 맺힌 것 같았다.

그날 나는 참지 못하고 창밖 하늘의 명월을 올려다보았고, 또 고개를 숙이고 먼 곳의 고향을 떠올렸다. 4.' 월야기억형제' 당대: 두보 원작: 나그네는 북소리 조전, 추기러기 한 마리를 듣는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주둔군 건물의 북소리가 사람들의 통신을 차단했다. 가을에는 외로운 거위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오늘 밤부터 나는 천년절기에 접어들었는데, 고향의 달은 여전히 가장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 생사가 묻지 않았다.

낙양시 () 로 보낸 편지는 왕왕 배달할 수 없고, 잦은 전란은 말할 것도 없다. 5.' 산휴일 사산둥 형제' 당대: 왕위 원작: 타향에 있어 명절마다 친척을 많이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혼자 타향에서 손님으로 지내며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오늘 형제들이 높은 곳에 올랐을 때 나 혼자만 산수유를 이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6.' 춘망' 당대: 두보 원작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장안이 함락되고, 나라가 무너지고, 산과 강만 남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식물이 무성하다.

다정다감한 국사, 눈물이 튀는 것을 도울 수 없고, 새말이 짜릿하고, 슬픔만 더해도 원한이 늘어나지 않는다. 계속되는 전쟁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집안의 편지는 매우 적고, 편지 한 통은 수만 금의 가치가 있다.

걱정하고, 머리를 긁고, 백발이 점점 짧아져서 꽂을 수가 없다. 7. "두 고향 대련, 상편" 당대: 무슨 원작: 소년이 집을 떠나 늙어가고,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나는 젊었을 때 고향을 떠나 만년이 되어서야 돌아왔다.

내 지방 억양은 변하지 않았지만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은 이미 희박해졌다. 아이들이 나를 보았을 때 아무도 나를 알지 못했다.

그들은 웃으며 물었다. 이 손님은 어디서 왔느냐? 8.' 황하 양안이 황군에게 탈환당했다' 당나라: 두보 원작: 뉴스는 이 먼 서역에 있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검문관 밖에서 승전보가 갑자기 전해지자 정부군은 허베이 북부 지역을 수복했다. 내가 기쁠 때 눈물이 옷으로 가득 찼다.

처자를 돌이켜보면 그도 이미 근심을 쓸어버리고 시집을 말아서 온 가족을 미친 듯이 기쁘게 했다.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봄에 같이 고향에 가고 싶어요.

내 영혼은 이미 날아올라 댐에서 무협까지, 다시 양양까지 낙양으로 곧장 갔다. 9.' 추사' 당대: 장계원문: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고 작가가 책 한 권을 쓰게 하고 싶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낙양성은 또 가을바람이 불고, 서늘한 바람이 마음속에 묻혀있는 수많은 생각을 불기 때문에, 편지를 써서 가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

나는 급하게 쓰지 않은 것이 있을까 봐 걱정이 되었는데, 편지를 보낸 사람이 떠나기 전에 봉투를 다시 열었다. 10,' 한강 통과' 당대: 송문지 원작: 영외 소리가 끊어지고 겨울이 봄을 넘습니다.

고향에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집에 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영남에서의 망명은 친족의 소식을 차단하고 겨울을 견디며 새해를 겪었다.

고향에서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고향에 온 사람을 감히 알아보지 못한다. 1 1,' 양주 제 1 회 롯데' 당나라: 유우석 원작: 바산 초하 황량함, 23 년 자포자기.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바산이 쓸쓸한 곳, 초수가 23 년 동안 은거했다.

피리만 불어 시를 쓸 줄 알고 실망했다. 내가 돌아오면 일이 달라진다. 나는 썩은 사람 같고, 내 배를 가라앉히고, 천 돛을 겨루고 있다.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오늘 네가 노래 부르는 것을 듣고, 술 한 잔 빌려 잠시 기운을 차리자. 12,' 어부의 자랑스러운 추사' 당대: 범중연의 원문: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형양기러기는 무심코 걷는다.

사방,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고, 천리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창족 튜브 커버 서리,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습니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가을의 국경 경치는 완전히 다르다. 형양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는 미련이 없다.

사방팔방에서, 변두리 대지의 비명이 뿔나팔을 따라 울려 퍼지고, 산봉우리 속에 있다. 황혼이 짙고, 산이 지고, 고성의 성문이 굳게 닫혔다.

해묵은 술을 한 잔 마시고, 만 리 밖의 고향을 그리워하며, 수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불공평한 변관을 생각하고, 미완의 사업을 생각하면, 언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창족 피리 소리가 은은하고 서리가 온 땅에 내리다.

밤이 깊어 전사들은 잠을 잘 수가 없다. 장군과 병사들은 모두 서리와 눈으로 하얗게 물들어 묵묵히 울어야 했다. 13' 정풍남해수인 양모' 송대: 수시 원작: 국가는 유노, 성은 유, 미목선은 잘 대처하고, 가주지도.

정국이 남쪽으로 이주할 때, 유유에게 물었다. "전남 광동 풍속이 좋지 않나요?" " 부드럽게 그에게 말했다: "이 평화로운 곳은 내 고향입니다. 클릭합니다 접미사가 구름이기 때문이다.

항상 세계 육 을 부러워, 하늘은 파삭 파삭 한 어머니 를 추구해야합니다.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르고, 이를 벌리고, 바람이 불고, 눈이 날고, 바다가 차가워진다.

만력은 미소를 띠고 돌아왔고, 함께 미소를 짓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영남이 좋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내가 말했다: 이 안심은 바로 나의 고향이다.

나는 늘 이 세상의 그 키가 크고 잘생긴 옥조각처럼 생긴 남자를 부러워하며, 하늘조차도 그를 불쌍히 여겨 부드럽고 총명한 미인을 동반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두가 이 여자를 칭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