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밤에 관한 현대시

밤에 관한 현대시

1. 밤에 관한 현대시 1: 밤

모든 빛을 가지고 있는 피로.

별 하나를 흔들다

꿈의 마음을 밝히다

더 이상 풍경을 구걸하지 않는다

침묵을 눈물 속에 살게 하다

광종의 추함을 용인하다

한 달을 밝히다.

세상의 어둠을 표기하다

과거의 폭풍을 메우다

불빛 아래 외로움을 위하여 건배

빛을 모으다

하산은 여전히 피곤하다.

메신저를 깨우다

등을 다시 순환시켜 주세요.

동반하다

함께 먼 곳으로 날아가다

시 2: 밤을 읊다

창밖의 밤하늘 별들이 반짝이지 않는다

이라크 국민의 고독에 귀를 기울이다

그는 성환이 상대방을 놓쳤다.

쓴웃음을 남기고 싶다.

이 소원은 봄바람에 함께 사라졌다.

아니, 사랑과 슬픔이 세상을 깨뜨렸다.

세계 종말로 가는 길은 느리다

나는 사랑만 싫어한다.

시 3: 밤

창밖

귀뚜라미가 신곡을 놀다.

밤하늘의 적막을 불러일으키다

그러나 나는 누구를 위한 것인지 모르겠다.

누가 이해할 수 있습니까?

어두운 밤하늘

별 없는 포인트

달이 없다.

이곳은 매우 쓸쓸하다.

누구야?

언제부터 시작할까요?

악세사리를 훔쳤다

하지만 아무도 모릅니다.

피곤한 풀

유래된 사상에 둘러싸여 있다

강대한 기초

지나간 기억을 기다리다

노랑색 반점

그러나 나는 이미 마음을 끊었다.

죽어가는 꿈이 희석되었다.

조용히

차분하게

고요한 밤하늘에 묻히다

시 4: 야사

나는 커튼을 쳤다.

창밖의 밤을 닫다.

불을 켜면 내 세상이 활짝 핀다.

벽에 걸려 있는 일련의 생각을 환히 밝히다

고향이 너무 멀어서 돌아갈 수 없다.

나는 내 가슴으로 돌아왔다.

세상은 비어 있다.

마음만이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

왼쪽 또는 오른쪽 또는 뒤로

안팎이 옳고 그름.

마음이 떠 있는 태극으로 변하다.

시간만이 대중이다.

생명을 측정하는 과정

각각의 의미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각 끝에서 시작됩니다.

선은 악에 가깝다.

사랑은 돌아서서 그림자가 되는 것을 미워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방종하거나 겸손하거나, 침묵하거나 참회하다

태도만이 원시적인 모색이고, 빛처럼

오늘 밤, 내 눈이 자신을 비추었다.

오늘 밤, 불빛이 조심스럽게 나를 들고 있었다.

어둠에 삼키지 않았다

시 5: 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구름이 구름을 휘감다.

어느 더운 여름날 밤,

내 마음이 용솟음치고 있다.

생각하고,

나는 어떤 삶의 길을 가야 합니까?

시 6: 밤의 꿈

별들이 반짝이고 있다.

밤의 우울함 속에서 미소 짓다

생각은 모두 창밖을 바라보는 데 집중되어 있다.

근심이 한 통의 잔여 편지로 쌓이다.

시는 어둠 속에서 꿈으로 산산조각이 났다

밤하늘에 걸려 있다

하늘의 어둠이 나를 감쌌다.

변동하는 감정이 밤의 경계를 정했다.

맑은 향기가 먼지 바깥의 꿈을 흔들어 깨웠다.

웃음 뒤에 눈물이 숨어 있다.

먼지를 자르고 끝없는 근심을 나누다.

마음에 호수 위에 수련 한 송이를 긁어모으다

로의 치마가 물 속에서 흔들리고 있다.

모든 것이 나의 부드러운 하소연이다.

......

2. 밤을 묘사한 현대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밤을 묘사한 현대시는' 세레나데',' 설야',' 긴 밤',' 밤' 이다.

현대시:' 백화시' 라고도 하는 것은 시의 일종이다. 고전시와 비교하면, 일반적으로 형식과 리듬에 얽매이지 않는다. 현대시의 발견은 청말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당시 서방에서 전해진 일부 시가가 백화문으로 번역되기 시작했지만, 이 작품들은 모두 크지 않아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1953 현대시라는 이름을 처음 사용한 것은 기현이 현대시사를 설립했을 때 세워진 것이다. 현대시의 주요 유파는 신월파, 9 야파, 몽롱한 시파이다. 현대시의 주류는 자유시입니다. 자유시는 5 월 4 일 신문화 운동의 산물로, 형식적으로 백화를 채택하여 구체시의 속박을 깨고, 내용상 주로 새로운 생활을 반영하고 새로운 사상을 표현한다.

현대시는 시의 일종이다. 고전시와 비교하면 현대시는 일반적으로 형식과 리듬에 얽매이지 않는다.

현대시 형식은 자유롭고, 내포가 풍부하며, 이미지 경영은 수사적 운용보다 무겁다. 고시에 비해 사물을 깨닫고 마음을 반영하는 것이지만 고시' 부드럽고 돈후하며 원망도 없다' 는 특징을 완전히 돌파하고 자유개방을 강조하며 직설적인 진술과 이성무형의 소통을 강조했다.

시가의 표현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중국에서 가장 먼저 유행하고, 아직도 자주 사용하는 전통적인 표현 방식은' 푸, 비, 흥' 이다. 모시서' 는 "그래서 시는 여섯 가지 의의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번째는 푸, 세 개는 비, 네 개는 자랑, 다섯 개는 야, 여섯 개는 부이다" 고 말했다. 그 사이에 "세 개의 등불과 해와 달과 별, 네 시가 단아하다" 라는 절구가 있다. 육의중' 체 야 짱' 는' 시경' 에 나오는 시의 유형을 가리키며' 부, 비, 흥' 은 시의 표현이다.

3. 밤의 추억, 밤에 관한 현대시.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맡아 안식당을 찾았다

온통 폐허로 귀신이 목청껏 노래를 부르고 있다

검은 로즈마리는 꽃이 피고 덩굴은 구불구불하다.

영혼은 주위를 둘러보고 혈색 달빛을 믿는다.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맡아 안식당을 찾았다

긴 머리 뱀파이어 여왕이 먼지가 쌓인 창문을 밀어냈다.

마른 가지의 그림자가 그녀의 순수하고 소녀처럼 맑은 얼굴을 비추었다.

그녀의 슬픈 목소리는 죽은 사람과 함께 노래했다.

여 보, 당신은 내가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 하십니까?

내가 묻힌 그날 밤 너는 항상 슬펐니?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맡아 안식당을 찾았다

먼 곳의 조각상의 부러진 팔이 한쪽에 숨어 있다.

그것은 여신의 환상이다. 중지로 방향을 표시하다.

작은 붉은 꽃이 그녀의 곁에서 피어나는 것은 천국이다.

전방은 만장심연과 작은 강이다.

피 같은 강은 피에 굶주린 욕망을 관개하고 있다.

그것은 여왕의 탕판인데, 안에는 변질된 국물이 놓여 있다.

그녀는 꽃의 목을 부러뜨리고 그것이 슬픈지 물어볼 것이다.

먼 곳의 사랑, 당신은 나를 기억합니까?

내가 피를 흘릴 때 너는 항상 슬퍼하니?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맡아 안식당을 찾았다

온통 폐허로 귀신이 목청껏 노래를 부르고 있다

검은 로즈마리는 꽃이 피고 덩굴은 구불구불하다.

영혼은 주위를 둘러보고 혈색 달빛을 믿는다.

4. 밤에 관한 현대시

현대기관차

내가 만진 그날 밤

이것은 까마귀의 전신이다. 그것들은

까마귀가 가져온 검은 색

중간에 물건이 덮여 있다.

사물 사이의 거리.

시간과 시간의 검은 색과 같다.

까마귀 한 마리가 몇 년 동안 날아야 합니까?

오늘 밤 갑자기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갑자기 너의 눈앞에 나타난 물건

몇 년 전의 고통과 같다.

그것은 까마귀의 등에서 미끄러져 내려왔다.

한바탕 큰 눈처럼 겨울을 미리 묻었다.

물건이 큰 눈 속에 너무 깊이 빠졌다.

밤에 까마귀의 몸에 너무 깊이 떨어지는 것과 같다

밤의 몸에서

멀리서 눈사태가 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천천히 지붕에서 떨어지고 있다

눈앞의 생활에 들어가다

밤에 관한 현대시를 좀 제공해 주세요.

설야에 내가 누구를 보냈지?

그 흰 장미가 온 땅에 흩어져 있다!

날이 밝자, 나는 마침내 추위를 막을 오두막을 찾았다.

소울메이트, 그녀는 누구입니까?

밤바람 속의 눈은 후회가 없다

내 얼굴에 불어서 내 이름을 날려 버렸다.

내가 군중 속으로 들어가 그녀를 찾아갔을 때, 나는 이미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나는 낯선 사람의 얼굴 하나만 남았다.

밤에 수레바퀴의 쩌렁한 소리 속에 있다.

작년의 차가운 키스가 가로등 아래에서 회전했다.

소녀의 손가락은 이 세상에 익숙하지 않아, 그녀는 감사할 줄 안다.

눈 속의 포옹,

눈 속으로 물러나

영롱한 눈송이와 눈 더미로 물러가고,

어두운 구석으로 물러나다.

누가 그녀에게 아름답고 놀란 눈을 가르쳤습니까?

누가 그녀의 여명 전의 부드러운 정을 억눌렀습니까?

연민의 눈송이가 밤의 창문을 두드리고,

사람처럼 사람을 물고, 미쳤어

오, 몇 년도예요?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

작가: 여광중

작품: 산속에서 밤을 듣다

콘텐츠:

영원한 산야

모든 것이 꿈 같다.

완전한 침묵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

비교적 듣기 좋습니까?

역사가 아무리 오래되고 바쁘더라도.

항상 그런 순간이 있다.

논쟁할 필요가 없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바람은요? 당신은 말했다

바람? 그것은 시간의 통과이다

가끔씩 조금은

약간의 메아리

--

야가

다른 곳에 누워 있게 해주세요.

과거의 고초를 받아들이다

무거운 묘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내 미래를 믿게 해줘.

옆으로 널 잊게 해줘.

예를 들어, 방의 가구가 너무 무겁습니다.

독신에게 붙잡힌 들고양이처럼

지붕 위의 아침 안개를 뛰어넘다.

오, 날 내버려 둬. 제발 하지마.

다시 한 번 꽃다발에 눈물을 내려 주세요.

소년을 보았을 때 나는 고개를 숙였다.

책상 위에 자신의 이름으로 애도하다

별빛이 물처럼 우여곡절되다.

작은 해골을 메고 있다

액운은 반지 같다.

당신과 나의 손가락 관절을 착용하세요.

6. 황혼에 관한 현대시: 밤은 빛의 모든 피로를 견디고, 모든 별을 흔들어 꿈의 마음을 밝히고, 더 이상 풍경을 구걸하지 않고, 눈물 속에서 평화를 살게 하고, 빛의 추함을 용인한다. 한 차례의 달은 세상의 어둠을 표시하고 폭풍과 불빛 아래의 외로움을 메우며 광명산강의 집결에 환호했다. 사자의 초청 빛 재순환 을 불러 함께 걷게 하고, 함께 멀리 눈앞에서 날아가도 여전히 피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2: 창밖의 밤하늘을 부르며 별이 빛나지 않고 이라크 국민의 외로움을 들으며 쓴웃음을 지으며 동경하고 있는데, 이 소원은 봄바람에 따라 갈 수 없지만, 나는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 3: 밤 창밖에서 신곡을 연주하며 밤하늘의 외로움을 불러일으키지만 누구를 위해 별이 점재되지 않은 칠흑 밤하늘을 누가 이해할 수 있을까. 달이 받쳐 주지 않아 유난히 쓸쓸해 보인다. 누가 악세사리를 훔쳤는데 언제 지친 잔디가 긴 그리움으로 나를 에워쌌는지 아무도 모른다. 강인한 뿌리는 노랗고 얼룩덜룩한 추억을 기다려야 하지만, 이미 그리움을 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이 죽을 때까지 버티는 꿈은 이미 조용히 희석되었다. 고요한 밤하늘시 4 에 조용히 묻혀있다: 야사나는 커튼을 쳐서 밤과 창문을 분리하고 불을 켰다. 나의 세계는 광명이 활짝 피어서 벽에 걸려 있는 그리움의 끈을 환히 비추었다. 고향이 너무 멀어서 돌아갈 수 없어, 나는 내면 세계로 돌아간다. 다만 나의 사상은 영원히 나의 좌우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의 옳고 그름은 떠다니는 태극이 될 것이다. 오직 시간만이 크고 중간이지만, 생명을 측정하는 과정은 각자의 의미를 설명하지 못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시간명언) 그것은 선량한 양 끝에서 시작하여 악한 사랑으로 돌아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신체적 증오는 그림자 방종, 겸손, 조용함, 고역이 된다. 자세만 원모색으로 빛처럼 보입니다. 이 밤, 눈은 자신을 비추었다. 이 밤, 불빛이 나를 조심스럽게 받쳐 어둠에 삼키지 못하게 했다. 시 5: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밤이 떨어지고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난다.

어느 더운 여름밤에 내 마음이 부풀었다. 내가 어떤 삶의 길로 가야 할지 생각해 봐.

시 6: 야몽별은 밤에 눈을 깜빡이며 미소를 짓고, 서글픈 생각은 멀리 바라보는 창가에 농축되어 있다. 사상이 잔재로 쌓이다. 시는 어둠 속에서 꿈으로 부서지고, 밤하늘에 걸려 있는 검은색은 내 파동의 감정을 짙은 밤으로 감싸고, 먼지 밖에서 향기를 풍기며, 웃음 뒤에 눈물이 숨어 있는 꿈을 꾸었고, 근심은 호수에 연치마를 모아 물 속에서 흔들리고, 모든 실은 나의 부드러운 하소연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