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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영어시 읽기 150 단어.

오언절구' 강설' 은 유종원의 대표작 중 하나로 천고의 명편을 낭송하는 것이다. 예전의 팬? 문평가는 "당대의 오언사구, 유자후' 눈낚시' 를 제외하고는 가작이 거의 없다" 고 평가했다. 구? 코멘트: "작별 인사, 눈 풍경은 지금과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주씨는 "천, 만, 외로움, 쌍쌍, 묘하다. 물고기가 차가운 강물 속에 잠복해 있으니, 너는 그것을 잡을 수 없다. 이것은 물고기를 위한 것이 아니다.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면, 너 혼자 잡을 수 있어! 클릭합니다 당대 학자들도 다른 각도에서 이 시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했다. 어떤 사람들은' 한강독낚시' 가' 그것을 알면 안 된다' 는 정신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강설의 시 전체가 텅 빈 자유의 자유를 보여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선학을 보여준다."

강설의 글쓰기 배경을 좀 알아봅시다. 강설은 영주에서 책으로 기록되었고, 영주는 쇼남에 위치해 있으며 아열대 계절풍의 촉촉한 기후이다. 서리없는 기간은 300 일 이상, 평균 기온은 65438 07.8 C 입니다. 백산에 새도 없고, 천길도 없고, 발자국도 없는 큰 눈은 보기 드문 것이다. 작가는 영주에서 토박이로 자라서 작은 물이 얼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리고 쇼난의 눈에도 낚시가 없다. 영주 역사상 가뭄과 장마가 여러 차례 있었고, 지진도 기록되어 있다. 유종원이 천고 전후의 기상상황에 따르면' 영릉지역 역사사건 연대표' (2 1986, 1 판, 호남 인민출판사) (기원전 214-) 이듬해 폭우로 재해를 입었다. "808 년에 큰 가뭄이 발생했다. 건국 이래 재해성 기상자료' 라는 책에 따르면 영주는 가뭄과 장마가 잦은 것 외에 얼음이 심하게 얼었다. 예를 들면 1969, "건국 이래 가장 얼어붙고 극최저 기온은 영하 7. 1 도" 입니다. 1972 년 2 월 초에 중간 강도의 얼음이 얼었다. "1974 동결 가뭄의 해". " 강빙연도 1977. 1 월 ~ 2 월, 강한파의 잦은 침입으로 ... 전 지역 6300 여 마리의 소가 얼어 죽자 감귤 나무 피해가 심각하다. "1982 년 2 월 상순, 강빙이 일어나 많은 나무, 대나무, 전봇대를 압도해 도로 붕괴, 교통 체증, 통신 중단, 피해가 심각하다" 고 말했다. 이는 한파의 습격으로 영주의 기후가 때때로 매우 춥다는 것을 보여준다. 2003 년 설날 전후로 강남은 두 차례 넓은 폭설로 푸젠 광동 등에 영향을 미쳤다. 영주도 예외는 아니다. 계림의 수봉조차도 눈으로 덮여 있다. CCTV 뉴스 연합방송이 특집 보도를 했다. 높은 곳에 서서 영주의 광야를 내려다보니, 온통 하얗다. 기슭에 서서 작은 물의 한파를 바라보며 한 가닥의 흰 안개가 자욱하다. 우리는 유종원이 쓴 설경을 본 것 같다. 류종원의 자서전에 따르면 원과 2 년 (807) 영주에 큰 눈이 내렸다. \ "처음 6 ~ 7 년, 종 남쪽, 2 년 겨울, 다행히 눈이 능선을 넘어 남월수 주에서 왔다. 여러 주의 개들은 모두 노랗고, 걷는 사람들은 모두 지쳐서 눈이 없다. \ "(a 웨이 Zhongli \" 사제도 \ "책) 이런 자연의 기경은 아마도 강설 구상의 방아쇠와 도화선일 것이다.

류종원이' 영정혁신' 에 참여한 후 9 월은 소주 도사로 강등되고,' 도는 영주 사마를 폄하하고', 11 월에는 영주에 도착했다. 이것은 33 세의 장년인 개혁가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큰 타격이다. 원과 원년 (806) 정월, 사마팔자 중 한 사람의 영준노가 죽고, 유씨의 어머니 육지가 영주에 온 지 반년도 안 되어 죽었다. 유공관에 불이 나서 정말 국가 우환, 가정 재난, 신체 우환을 연결시켰다. 이번 정치적 폭풍은 그를' 고립' 시키고 분노와 다정다감함으로 만드는 것이 강설사상의 관건이다.

강설은 단지 20 단어밖에 없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로는 발자국이 없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눈. " 모두 평범한 단어와 문장으로 간단하고 명료하다. 하지만 바로 이런 흔한 문구들이지만, 넓은 분위기와 차가운 공기로 차가운 강 속의 고독한 어도를 그려내고, 황량한 기운을 띠며, 고독하고 불굴의 심경을 만들어 내고, 깊은 내포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불굴의 심경, 고독, 불굴의 심경) 이 시는 얼핏 보면' 강향설경' 인 것 같은데, 노동자 인민을 쓴 것이다. 사실 정치적 서정시입니다. 한설과 싸우는 어부의 이미지는 시인의 이상과 포부를 기탁하여 시인 자신의 그림자를 굴절시켰다. 첫째, 처음 두 문장은 산과 길을' 천산',' 만경' 으로 묘사하는데, 이는 넓은 배경을 의미한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모든 산에는 새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고, 오솔길마다 행인의 흔적이 없다. 남방의 언덕은 매우 조용하고 조용한 배경에 처해 있는데, 마치 온 세상이 빙설에 의해 지배되는 것 같다. 위인 마오쩌둥의' 북국 풍경, 천리 얼음, 만리 눈' 을 생각나게 한다. 시인은' 새가 날아갔다' 와' 사람이 사라졌다' 는 말로 천지의 광활함을 렌더링하여 날씨의 추위를 부각시켰다. 마지막 두 문장은 영화 속 클로즈업처럼 작은 배 한 척과 이 모자를 쓴 어부가 눈 덮인 강에서 고기를 잡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외로움" 과 "독립" 으로 한 어부의 고고한 오만함을 묘사하는데, 얼음과 눈,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고기잡이에 집중하는 것은 침범할 수 없는 것 같다. 어부는 물고기를 잡는 것이 아니라' 냉강설',' 냉강설' 은 신의 펜처럼' 강' 과' 눈' 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허실을 결합시켜 화면 전체를 혼연하게 한다. 동시에 어부의 이미지를 미화하여 열악한 환경에 굴복하지 않는 분투정신을 구현했다. 글쓰기에서, 정지된 배경과 차갑고 고요한 화면으로 의연하게 고기잡이하는 어부가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더위와 추운 환경의 추위는 시인이 열악한 정치기후와 싸우는 동심을 반영하며, 그의 내면세계는 따뜻하고 동경으로 가득 차 있다.

시는 표현할 수 없다. 현재 학술계는 강설의 경지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하였으며, 네 가지 대표적인 관점이 있다. 오소루 선생은 "시인의 주관적인 의도는 어부의 정신세계를 차분하게 쓰는 것" 이라고 생각한다. 늙은 어부는 추운 날씨와 폭설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잊고 온 마음을 고기잡이에 몰두했다. 형식상으로는 외롭지만, 성격상으로는 고상하고 거만해 보이고, 심지어는 약간 숙연하게 보인다. 조명되고 미화된 어부의 이런 이미지는 사실 류종원 본인의 사상 감정의 기탁과 묘사 ('당시감상사전') 이다. 첫째, 이를' 청고 고독론'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샤루는' 강설' 이라는 영주 시대의 작품은 단지 네 마디에 불과하지만' 만물의 경지' 의 절창이며, 작가의 숭유숭불의 사상과 그에 따른 선종의 정취를 깊이 반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이치대로 말하면 강설시에 대한 연구는 일단락될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뒤돌아 볼 때, 우리는 여전히 미완성의 말이 있다. 강설' 은 원과 2 년 동안 창작되어 비하 초기의 작품이다. 이때 류즈는 용흥사에 살고 있는데, 그녀의 마음가짐은 매우 모순되어 상실감, 죄책감, 불안감이 있다. 그는 불교에서 기탁을 구하고 여행 중의 고민을 토로하며 장안의 고향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조양암 부근의 설경은 영주학자의 추측으로' 어부' 중 조양암의 설정과 마찬가지로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다. 강설은 사실적입니까, 아니면 자유의입니까? 아마도 프리 핸드 위주, 사실주의 보배, 프리 핸드 침구와 캐리어, 프리 핸드 테마, 프리 핸드 정신은 정신입니다. 선인들은 "유자는 당대의 유일한 사오식인" 이라고 평가했다. 유이는 굴원정신으로 자신을 고무시켰고, 원과 3 년 (808) 에' 방남정야 칠운' 을 적었다. "산수에 이르러' 이소' 를 열렬히 불렀다. 이 시에도' 미얀마 목고' 와 같은 어부들이 몇 군데 언급되어 있습니까? 웽, 그 불량을 먹어라 ",드럼? 옹은 어부가 물을 젓는 것을 가리킨다. 초사 어부':' 어부가 말했다.' 성인은 사물에 탐닉하지 않고 세상을 통과할 수 있다. 천하가 질퍽거렸는데, 왜 그 진흙을 토하지 않고 그 파도를 일으키는가? 모두들 취했는데, 왜 그들에게 한 모금 먹이지 않느냐? 왜 심사숙고하고, 멀리 내다보고, 자신을 가능하게 해야 하는가? "..... 어부는 웃으며 떠났다. "나는 노를 젓는 어부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다른 사람과 술을 마시고 술도 먹을 수 있다. "나머지 Panxi 환영 기지, 아성은 구시 가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Panxi: Weihe 강의 지류. 전하는 바에 의하면, 생강이가 낚시를 하는 곳. 아성: 아방궁. 그래서 주소는 산시 () 성 장안현 () 시 서쪽에 있습니다. 이 시는 우리 고향의 집이 강태공이 남긴 집기지와 매우 가깝고 아방궁의 원래 도랑과 연결되어 있다는 뜻이다. 위안과 4 년서' 보수루 수재 증남' 의 결말은 "서양여행만 하고 외로울 때는 고마워한다" 고 말했다. 서건은 옥계를 가리킨다. "앞으로 나는 이 시 서쪽의 옥계 옆에서 혼자 낚시를 해서 마음의 근심을 풀 것이다. 이것은 읽어보기와 상호 확인된다: 영주에서 "... 도랑을 파서 연못, 예수, 노래 낚시, 하늘을 바라보며 하루를 바라보는 것이 적당하다." (양휘의 두 번째 책과 함께) 이때 유자심신은 영주의 환경에 적응했고 어부의 마음가짐이 평화로워졌다. 어부' 시는 원과 7 년 (8 12) 에 시작되어 유배 후기의 작품이다. 담담하고 단아한 화권에서 산수는 푸르고 맑고 정취는 밋밋하고 한가하다. 결말은 바위에 서로 쫓는 흰 구름을 일부러 지적하며 시인의 고독한 고등학교가 외로움을 동반한다는 것을 어렴풋이 전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결론적으로, 영혼의 신비를 표현하는 시로, 흔히 각종 감정의 종합체이며, 단일이 아니라 입체적이다. 강설' 시 속 어부의 이미지는 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며 시인 인격의 구현으로 다양한 마음가짐을 보여준다. 외로움, 청고, 고집이 세고, 차갑고 뼈를 찌르며, 열정, 실망,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성광, 불멸' 과 인용이 기대된다. 수천 년 동안, 그녀는 놀라움과 논란 속에서 예술의 매력과 불후의 모습을 보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