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사오싱노신시

사오싱노신시

1. 사오싱시' 노신고리' 의 오붕선

베트남 고대 문명, 어두운 천막.

사오싱의 번화는 비단 같고, 우순불후의 것이다.

정서흑한, 러브레터 반정.

원재배인은 명예를 키우고, 사람의 명예를 전파하고, 중화골간수인은 이를 본보기로 삼는다.

사회의 침전과 과정을 기록하여 노신의 고향으로 들어갔다.

더 많은 양 CD 침입, 삼담인월 독본.

낭랑한 책 소리가 맴돌고, 백초원 귀뚜라미는 그림자도 없고, 캡처한 그림자도 환상 같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붕선은 거울이 될 수 있다.

작은 부두, 좁은 돌계단.

그 좁은 수로, 그 긴 여정.

노신의 고향, 오래된 오붕선.

선체는 길고 갑각은 짧다.

선체는 낮고 뱃머리는 날카롭다.

인성을 포함하지만 비바람을 피하고,

긴 선체는 역대 엘리트들의 생활을 상징한다.

단주동은 그 민족의 과거를 이야기했다.

낮은 선체는 고대 철학자의 위대함을 목격했다.

날카로운 활은 정신과 역사를 보여준다.

노신의 고향, 너는 많은 공헌을 했고, 매우 아름다웠다.

귀여운 캐러밴, 보내준 것은 그리움이다.

돌아오는 것은 휘황찬란하고, 남는 것은 길상이다.

건곤은 수천 년 동안 번갈아 가며, 너는 중국인의 휘황찬란함을 부러워한다.

2. 사오싱 명사에 대한 사오싱 대련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00 1 양회문학석만 흑연타이주: 현성사, 공묘, 공자 002 명이 국화집처럼 가벼워요-노신의 옛집 (사오싱) 은 003 집까지 가벼워요, 사오싱: 노신의 옛집 사오싱시 도창방구 19 일 004 는 구조 이야기 곰씨, 000 청풍회고대인-전군희제: 절강성 사오싱 주걸사 006 땔나무 단풍 백운청음준사죽고대와 고대와 현대가 조화를 이룬다-사문해제: 절강성 사오싱란정 008 벽정수어는 성서북교진 008 에 위치해 있다 --절강 사오싱 동호음료관 (1)

첫 번째 부분: 이것은 송나라 풍박사가 쓴 것이다. 사오싱시 () 시 자호 () 의 은산길 () 의 여래 () 이다. 도선 () 이 동호 회음산장 () 의 칭호를 선포하였다 0 15 사오싱운문사로 성남 운문산에 위치해 있으며 본명 학궁입니다. 보탑은 유치하고 갑작스러워야 하는데, 범궁은 단지 지면에서 식었을 뿐이다. 동치창의 연호는 사오싱 양청사이다. 성남의 비래산에 위치한 0 17 필묵은 로맨틱한 예술해양에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다. 오늘 사오싱 참조: 장애평제 란정 유군묘 0 18 평생 산천에 묻혔고, 고대와 현대가 없다고 한다. 저장은산 사오싱란정 (1) 0 19 패자는 사람을 비웃고 뒤돌아보지 않는 절강성 사오싱대불사가 아니다 바람과 일리-절강성 사오싱 은산란정 (란정 집서 02 1) 이 봉에 떨어지며, 푸른 노을을 쪼개고 구름경뢰를 걷고 있다.-저장 사오싱 동호 음주정 (2) 022 고금의 기경이 산석곡, 명사풍류-양수은제 레빈: 고대에는 027 궁이 여전히 안개가 자욱했지만 영과 사람과는 달랐어요. 사오싱: 왕너구리 경호원 문제 란정 상류각 028 돈선수 책이 투우 조양문광탑을 비추고 있다. 조양면진센터에서 남송사오싱 029 는 네가 이렇게 하도록 하고, 그가 마침내 절강성 사오싱성황묘의 무대에 어떻게 오르게 되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송, 남송, 남송, 사오싱, 남송) 산 030 은 서쪽에서 활불까지 날아와 남령을 듣는다. 왕문지는 사오싱 양청사를 불렀다.

사적: 가맹/집왕유유 032, 심산노림에서 한가하게, 새 죽순을 추가하고, 늙은 물고기를 굴직선 시기-저장 사오싱 은산란정 (3) 033, 관광지는 이웃 굴원, 군현영란정-진겸제: 저장 사오싱란정, 상류정 034 035 치조숙은 후임 광덕 036 심혼 부처님에게 첫 번째 연결을 추증했다. 눈이 있고, 마음이 있고,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텔레파시 044 의 생활과 모임의 교훈조차도 위대한 업적이다. 오사오싱: 티프산, 주락삼, 사오싱 045 의 서각, 녹색원 바닥에 은귀뚜라미가 있어 고개를 들고 폭포를 본다. 사오싱: 육제목: 동호루 046, 모든 문장, 그 중 절반이 집에 돌아와 유가의 전기를 만들었다. 모두 이차명을 차용한 책 제목: 사오싱 옹방 속가 047, 우린산, 삼춘도야 천년의 풍경, 유향-양사서 제목: 사오싱 은산란정, 절강048, 수죽, 노래곡, 전편처럼: 050 세 번 그 문간을 넘겼다. 8 년 후 하한강회사오싱이 되었습니다. 문을 세 번 통과했습니다. 8 년 전 여문, 05 1 에메랄드 연기가 사람들에게 등불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아미의 아름다운 유리 보고로 돌아가면 사오싱대산사의 칭호는 번화시 거리의 중심에 있다. 40 여 년의 풍경은 다르다. 노홍설강산은 마치 이천리 밖의 큰 금줄 장거와 같다. 강신우 053 에 위치한 동한 시대에는 고묘가 없었다. 사진은 서방을 부끄럽게 여긴다. 예문진 (노원) 은 저장 사오싱 상우현 우희묘 054 구품연합 사자호상 등명법석, 용호 동상 세 개가 옥상 세개의 정밀전을 외치며 해유진에 위치하고 있다. 2055 년 명대 임내사서에 건립되어 스벤을 만질 때마다 자신이 한 풍경점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양창준의 제목은 절강 사오싱 은산란정 056 이다. 가을비 가을바람의 여주인공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최근 혁명당 사당은 충사오싱 () 을 시사한다. 왕세택 () 은 추근 () 이라는 제목으로 옛집이다. 057 행사는 특별하지 않습니다. 오래된 감정을 잊자. * * 산림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사오싱: 란정 우군묘, 상류정서,

1 부: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유명한 사람이 벼랑-절벽이 된 것은 059 년이었다. 이것은 일종의 도끼 회화 방법이다. 일엽어주 () 가 마치 작은 도원 () 에 들어가는 것 같다. 그림 속 사오싱: 동호음료 1 정, 060 사오싱동호하마, 청량하고 따뜻한 물을 씻는 것이 좋다. 양령길에서 사오싱의 행인에게 위험을 남기려면 전 세계 0 1 의 칠령다정에서 숙박하고 영천에서 정차해야 합니다. 많은 유명 인사들이 오래된 절에서 서로 이야기할 수 있다. 성동 삼대산 062 에 위치한 이곳은 명산이 아니다. 결국, 살아있는 부처가 없다면, 또 어떤 세상이 있을까? 왜 이렇게 장엄한가? 절강성 사오싱 주걸사 강당은 063 년 물과 다투지 않고 해승당에만 집중했다.

3. 사오싱의 시를 묘사한 고대인들은' 산 상청수 장백, 사오싱인은 늘 산천을 집으로 삼는다' 는 시를 썼고, 사오싱은' 산 상청수' 를 찬양하며 기후가 촉촉하고 쾌적하다.

(김) 왕희지에는 유명한 시가 있다. "산음길을 걷는 것은 거울 속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다." 청강희 황제가 쓴' 산인' 시: "물 옆에 꽃밭이 고요하고, 가벼운 연기가 맑고, 푸른 방사선이 산음을 흔들고, 지난 거울 속에서 헤엄친다." 볼륨 39_25 질문에 답해야 비결을 찾을 수 있다. 소예는 아름다운 밤을 만났고, 환대가 승리를 거두었다.

날이 늙으면 1 위는 반드시 멀어질 것이다. 술개미는 여전히 범람하고, 마음은 초조하다.

불쌍한 거위를 잃은 자는 평생을 고생한다. 볼륨 52_48 송문지, 남계, 범경호, 승세가 그윽하고 배가 낮다.

바위꽃은 겨울에 피고, 계곡새는 봄에 노래한다. 하늘이 작아서 길이 관목 수풀 속에서 길을 잃었다.

나는 여전히 연민 을 듣고, 또 ruoxi 에 있다. 볼륨 53_25 노래 \ "심전객 \" 은 세 가지 속사정으로 일을 해석하고, 사선정례가 있다.

강명 초가을, 임소일 초 끊다. 진엽은 향우를 만들고, 금사는 고운 샘을 뱉는다.

배를 보는 것은 재미있고 바다를 생각하고 있다. 고검은 여전히 큰 입을 마신 후 말을 버리고 배를 버리고 갔다.

거북이는 걱정하지 않고, 새밭은 안다. 세상에 하지 않는 일이 없으니, 내 마음은 보내지 않는다.

태평한 시기를 얻을 수 있고, 천지는 존속할 수 있는 해이다. 제 53 권 _26 여행 Hokkeji 송문지고모가 기묘한 자동차가 되었다.

공중에 사찰을 짓는 것을 구름이라고 한다. 결과는 3 피트를 얽히게 하고, 선행은 6 치이다.

잔치는 보물나무로 가득하고, 물은 모래를 흐른다. 한곡매화는 아직 얕고, 따뜻한 정원에는 귤이 화려하지 않다.

대만은 향홍약이 어지러워 탑 그림자가 푸르다.

4. 사오싱시를 찬양하는 시 (작가와 출처 포함) 변송건:

현대시는 결코 지리적 위치가 없고, 단지 사오싱만이 아니다. 운남 시인 레이핑양은 윈난을 쓰고 싶었지만, 지역 특색이 많지 않아 개인적 특색밖에 없었다.

소설은 좋은 곳에 쓸 수 있다. 루쉰 (Lu Xun) 은 루진 (Luzhen) 을 썼다. 심종문 (Shen Chen) 은 Xiangxi 변두리 ( 그들이 쓴 마을은 구체적인 상징이 되어 후대 경제 혁신의 원동력이 되어 후세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혜택을 주었다.

하지만 시는 없습니다. 한 번도 없습니다. 아이청 () 은 일찍이 그가 자란 김화촌, 그의 고향이지만, 이 마을은 어쨌든 현지인의 자랑이 될 수 없다. 절강재자 판웨이가 태호를 쓴 것은 강남 기상에 영감을 주어 태호가 그의 안식처가 되기를 바랐지만, 그가 쓴 태호, 특히 태호수향의 정취를 전달하는 것이지 주관적인 이미지가 아니다. 현대시의 서정적 특성 때문이다.

고시에 관련된 지명은 당대 시사에 관련된 지명보다 더 밝고 자랑스럽다. 예를 들어, 한 흐름이 얼마나 많은 문화적 내용을 담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강립보시의 남산, 포버시의 사오싱풍종탑과 같은 지명도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들은 모두 진정한 의미의 지리가 아닌 것 같다.

따라서 엄밀한 의미에서, 나는 시 한 편이 사오싱의 지역 풍조를 표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오싱시군은 한 무리의 성장 경력과 사오싱과 불가분의 시인으로 정의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루오, 예를 들어, 성년이 되어서야 사오싱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야향은 졸업 후 줄곧 사오싱에 살고 있다.

5.' 사오싱'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점장 입술, 사오싱 등정" 송대 엽몽득

위태로운 파빌리온, 천봉에서 혼자 담소를 나누다. 누구와 보상을 나누는가. 만리의 연파가 아득하다.

늙어도 이 세상을 생각하고 있다. 공허하고 우울하다. 소년이 호방하다.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지 마라.

2. "응우옌랑귀 사오싱마우이 포양로 눈" 송 항목 자음

강남과 강북의 눈은 길다. 구름 깊은 곳과 멀리 삼관, 단장산과 천산을 바라보다.

하늘은 늙을 수 있고 바다는 뒤집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증오는 없애기 어렵다. 종종 사신 질문 을 듣고, 루안 은 언제?

당나라 luyan 의 "Shaoxing 도로 협회"

나는 적청 () 을 거쳐 봉래 () 에서 나왔고, 총총 () 은 아홉 곳을 두루 뒤덮었다.

현재 나는 아무도 모른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진묵에 묻고 모자를 남겼다.

송나라 자오 구조의 "어부 단어"

사오싱 원년 7 월 10 일, 회지에 가다. 나는 장어부 황정견의 15 곡의 동운시를 읽고 신영종에게 선물했다.

한 호수 봄물, 하룻밤 내세. 몇 겹의 봄산이 멀리 더 가로놓여 있다. 담뱃배는 작고 낚싯줄은 가볍다. 여가에서 영원한 명성을 얻다.

5. 송' 서강월 오류방' 의' 연녹색' 항목 자음

정치와 정치 사이에 만추를 건설하고 손수 많은 사람을 심고 임에서 불교도가 되었다. 건언 초기에 유씨는 풀려났고, 중원은 방해를 받았고, 루는 돌아갈 수 없었고, 청강에 거주했다. 사오싱은 못생기고, 남해는 멋있고, 바로 벼슬을 버리는 것이다. 2 루구강군에서 조강동으로 전근하여 호부 시랑을 맡다. 사관은 비방을 피하고 고모수를 지키러 나왔다. 현성에 도착한 지 며칠 되었는데, 최선을 다해 편지 한 통을 써서 배에 집을 하나 주고 집으로 보내 주십시오. 아직 봄이 끝나기도 전에 늙고 은근하다. 종충의 삼촌 이공수도 풀릉현의 관직, 자부를 사퇴했다.

오류방의 담배는 녹색이고 백화주의 구름은 붉은색이다. 백발이 성성한 샤오샤오, 귀밑머리가 성성한 옹은 때와 함께 꿈을 꾸지 않는다.

복림호절을 던지고 강월을 배회하다. 세상 만물은 모두 비어 있고 정적이다.

6. 노신의 그 말을 묘사하다. 노신의 장점을 먼저 말하다.

1. 노신은 매우 부지런한 사람이다.

노신의 근면함, 나는 내가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모두들 잘 알고 있다. 노신의 산문' 백초원 삼담인월' 에서 노신은 학교에 지각한 이야기를 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일생의 좌우명으로' 아침' 이라는 글자를 책상 위에 새겼다.

노신의 근면한 글쓰기도 유명하다. 일을 위해서 그는 늘 밤늦게까지 일하며 담배 한 대를 시켰고, 일의 격정이 또 왔다.

둘째, 노신은 매우 강한 사람이다.

노신은 어렸을 때 승부욕이 강해서 매사에 늘 남을 앞서고 싶었다. 성인이 되자 노신의 성격은 더욱 강해졌다. 그의 문장 속에서, 그가 적의 박해에 직면하여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 가운데, 그가 비평가들과 첨예하게 맞서는 가운데, 우리는 그의 성격을 알 수 있다.

노신이 중병에 걸렸을 때, 그의 장례식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썼는데, 그중 한 문장은 "그들에게 원한을 품게 하라, 나는 하나도 용서하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이 말은 노신의 강인한 성격을 잘 표현했다.

셋째로, 노신은 정의롭고 민족적 기절이 가득한 우국우민이다.

노신의 일생은 난세의 일생, 나라가 격동하고 민족이 쇠퇴한 일생이다. 노신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루쉰 (Lu Xun) 은 삶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일본으로 유학을 갔다. 국치가 그의 인생관을 바꾸었다. 그는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에 투신하기로 했다. 운명일 수도 있고 성격일 수도 있다. 노신은 사람들의 영혼을 바꾸는 무기를 찾았고, 자신의 재능과 사상을 충분히 발휘했다.

노신의 우국 우민 사상은 그의 문장 속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아Q 정전' 이든' 축복',' 추모 지난 일' 이든 평범한 노동인민에 대한 사랑과 배려로 가득 차 있다.

만약 한 작가의 마음속에 사랑과 배려가 없다면, 노동 군중에 대한 적성의 마음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묻고 싶다. 어떻게 해야만 감동적인 문장 글을 쓸 수 있습니까?

넷째, 노신은 외로움, 외로움, 슬픈 수재이다.

노신의 고향은 사오싱이다. 예로부터 사오싱은 문인 묵객과 인재가 배출되는 곳이다. 강남의 환경과 관련이 있을 것 같아요.

이곳의 문인은 다정하고 예민하며 기지가 있다. 노신은 사오싱루진에 있는데, 그곳의 문화 분위기도 매우 짙다. 노신은 어려서부터 이곳에서 살았는데, 자연스럽게 접촉했고, 문인 기질은 저절로 오지 않았다.

노신의 고향에서, 나는 늘 실의에 빠지고 슬픈 선비의 존재를 느낄 수 있다. 저자는 새로운 삶을 찾으려면 길이 없는 길을 걸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것은 얼마나 슬픈 희망인가!

노신의 외로움, 외로움, 슬픔은 그의 산문, 잡문에 충분히 반영되었다.

5. 노신은 정직한 사람이라 청빈에 만족해 부귀를 탐내지 않는다.

노신의 일생을 살펴보면 외로운 일생이다. 노신의 휘황찬란함은 19 19 부터 1936 까지 1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노신은 일생의 대부분을 방랑과 외로움 속에서 보냈다. 또한 노신의 결혼도 그다지 원만하지 않다. 때때로 그는 고행승으로, 몸은 묵묵히 정신의 통제를 받고 있다.

노신은 물질적 생활에서 후시와 비교할 수 없다. 사실 노신도 부귀를 누릴 능력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노신은 정신적으로 독립된 학자이다. 부귀를 위해 남에게 비굴하게 아첨하고 싶지 않다. 이 점에서 노신은 도연명과 같다. 중국 고대 문인의 기절은 노신에게 아주 잘 구현되었다.

이상, 우리는 이미 노신의 많은 장점을 말했다. 물론,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노신도 어느 정도 결점이 있다. 하나는 노신의 개성이 너무 강하고, 마음이 너무 딱딱하다는 것이다. 둘째, 노신은 지나치게 예민해서, 늘 하찮은 사소한 일로 소란을 피운다.

노신의 결점에 대하여 작가는 한두 가지만 들었다. 루쉰 (Lu Xun) 이 다른 단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니, 저자 수준이 제한되어 이렇게 많은 것만 들 수 있다.

결론적으로 노신의 장점은 단점보다 크며,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그가 영원히 노동대중과 함께 있는 동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이 지불하고 적게 가져갔는데, 이것은 그의 귀중하고 불후의 곳이다.

그리고 노신 씨의 모습입니다.

노신 선생이 통상 우리에게 주는 인상은 짙은 검은 수염을 기르고 머리를 위로 올리고 담뱃대를 물고 표정이 심각하다는 것이다. 그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모든 사람을 적대시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위인들도 일반인처럼 희로애락이 있다. 그가 살아 있을 때 주변에는 많은 문예 청년들이 그와' 친해' 지기를 원했다. 노신 선생의 웃음소리는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맑고 기쁨이다. 만약 누군가 무슨 우스운 말을 했다면, 노신 선생은 담배도 들 수 없을 정도로 웃었고, 늘 웃어서 기침을 했다. 그리고 외관이 있습니다. 안색이 황중에 흰색을 띠다. 걱정스러울 정도로 날씬하다. 긴 머리카락이 머리 위에 서 있다. 노란 깃털 원사가있는 전나무; 관강에서 "하나" 자 같은 수염; 손에 노란 담뱃대를 들고 있다.

7. 노신시집의 답안을 찾다.

바이두는 &; Gt; 문화/예술

노신의 고전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무쌍 XXX | 찾아보기 1470 회 2008- 1 1-29 20:54 | 위반 신고 침해 신고 신고 신고.

전송 탭

취소를 확인하다

2016-11-14 05: 27: 01모범 사례 추천

노신 소개

노신 (188 1 9 월 25 일-1936 10 10 월 19),, 저명한 작가, 사상가, 교육자, 오사신문화 운동의 중요한 참가자,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 마오쩌둥은 일찍이 "노신의 방향은 중화민족의 새로운 문화의 방향이다" 고 논평했다. [1-6]

노신은 문학 창작, 문학 비평, 사상 연구, 문학사 연구, 번역, 예술 이론 소개, 기초 과학 소개, 고서 정리 연구 등 여러 분야에서 큰 공헌을 했다. 그는' 오사' 이후 중국 사회사상문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세계문단, 특히 한국과 일본의 사상문화 분야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그는' 20 세기 동아시아 문화판 지도에서 가장 큰 판도를 차지한 작가' 로 불린다.

노신의 일부 시

1, 자조

당신은 어떤 화개를 보내고 싶습니까? 감히 몸을 뒤척이지 못하고 만났다.

낡은 모자는 번화가를 덮고, 배는 새고 술은 싣는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이 되어 겨울 여름과 춘추를 가리지 않는다.

2. "제목 없음"

연기와 물은 평범한 일이며 어부는 버려졌습니다.

한밤중에 술에 취해 부자는 찾을 곳이 없다.

3. 자화상

영대는 계책이 없어 신화살을 피할 수 없고, 비바람이 반석처럼 어둡다.

나는 한성에게 소식을 보냈는데, 나는 내 피로 헌원을 추천할 것이다.

4, "봄의 긴 밤에 익숙해졌다"

봄의 긴 밤, 젊은 여자의 관자놀이에 실크가 있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다.

꿈속에서 어렴풋이 어머니를 위해 눈물을 흘렸고, 성두에서 왕기가 변했다.

동업자가 새로운 귀신이 되는 것을 참으며, 노여워하며 작은 시를 찾다.

쓸 곳이 없어 달빛이 물과 같다.

5. "제목 없음"

동정목은 하늘에 떨어지고, 미간은 성홍이다.

강둑에는 노래를 부를 줄 모르는 사람도 있고, 눈빛이 막막하다.

6.' 연꽃남'

선계에서는 바람 속에서도 벽옥의 맑은 향기를 맡을 수 있다.

황로는 그림자가 가을에 오지 않고, 갈대꽃은 이슬을 동반한다.

기름기 많은 가루를 쓸어버리고 성격을 드러내지만 빨간색 메이크업을 배워야 한다.

저울망은 연계에 심었으면 좋겠다, 잔엽과 함께 냉탕에 빠지지 마라.

7. 22 년 설날

운봉고혈 보장군, 한춘멸민을 공격하는지 여부.

결국 조계만큼 좋지 않아, 카드놀이 소리는 봄이다.

8. 사오싱과 관련된 시 사오싱은 저장성 하하의 직할시로, 저장성 중북부, 항저우만 남안에 위치해 있다. 사오싱은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최초의 국가역사문화도시, 유엔인거상 도시, 중국 우수 관광도시, 중국 민영경제의 가장 역동적인 도시이자 유명한 수향, 교진, 술진, 서예의 향, 유명인의 향이다. 사오싱소는' 문화재의 고향, 어미의 고향'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유명한 문화 유적지로는 란정, 유릉, 노신고리, 심원, 코암, 채원배 옛집, 조상거, 추근 옛집, 마인초 옛집, 왕희지의 옛집, 하가 있다.

사오싱 고대인들이 쓴 시는:

육유는 사오싱류교를 썼다.

이 연극은 당대의 한 문장으로 끝나는 절문이다.

비가 메우드를 지나고, 바람이 상류교를 건너다.

산에는 달력 일이 없다. 오늘은 어떤 왕조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