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헤어진 마스터' 에서 양미 연기를 어떻게 보는가?

헤어진 마스터' 에서 양미 연기를 어떻게 보는가?

차분하게 말하면, 이 영화는 양미 연기를 아주 잘한다.

그녀의 공연은 예샤오춘의 양극성의 균형을 교묘하게 잡았고, 그녀의 연기는 예샤오춘의 양극성의 균형을 교묘하게 맞췄다. "한편으로는 무한한 열정과 활력, 다른 한편으로는 예민함과 연약함 속에 외로움과 안정감을 지니고 있다." 이런 성격은 사실 북표청년의 집단 초상화이다. 그들은 밖에서 자강불식하고 임대한 집으로 돌아갔지만 외롭고 추웠다. 토박이인 베이징인으로서 양미 선생님이 이런 인물을 묘사할 수 있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감정적으로 볼 때, 예샤오춘은 매원귀에게 매우 잘 표현되어 있다. 혐오에서 감정, 분노, 분노, 그리고 진정한 사랑까지 큰 검은 점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물론, 이상은 여우조연에만 해당된다. (여주인공은 당산이 아닌가? ) 양미 선생님의 평가입니다. 하지만 소위 양미 최선을 다했습니다. 동료 CBA 입니다.

양미 의 멋진 공연 은 전 영화 를 썩은 영화 의 기조 로 바꿀 수 없고, 양미 의 멋진 공연 도 전 영화 를 썩은 영화 의 기조 로 바꿀 수 없다. 사실, 양미 씨는 스크린상에서 너무 많은 공중부양을 맡았기 때문에, 창작자가 웃거나, 13 을 가장하거나, 머리에 물이 들어오거나, 딱딱한 단락을 포장하여 PPT 스타일의 영화를 형성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단락이 줄거리와 함께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것이 아니라 줄거리가 그들을 수용하여 전체 이야기가 산산조각 나게 했다.

동시에 연예계는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작은 동그라미로 감독과 작가는 현실 생활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이렇게 되면 극과 인물 모두 우리의 현실 생활과는 거리가 멀다.

스타니스라프스키는 전형적인 인물은 반드시 전형적인 인격을 가져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렇게 산산조각 난 줄거리와 조작된 인물, 배우 자신도 대본을 연극에 읽을 수 없는데, 어떻게 전형적인 성격을 잡고 전형적인 인물을 만들 수 있을까?

이 영화로는 흑하 이남 사람들에게' 성공의 주인' 이 있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이 영화로는 흑하 이남 사람들에게' 성공의 주인' 이 있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현실에는 많은 성공한 고수들이 있지만, 너는 언제 이렇게 저속한 고수, 이렇게 서투른 수단을 본 적이 있니? 편찬하고 싶은 대로 편찬하는 믿을 만한 점.

예를 들어, 북표 모 기술학교 학생인 예샤오춘은 우연히 스페인 훈련교사 당산이 서반구 최고의 굴착기를 만들겠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이 말을 듣고 그는 마음이 들떠 창업에 뛰어들어 당 선생과 여러 해 동안 함께 싸웠다. 마지막으로, 당 선생은' 산을 가로막는 스마트 전기 굴착기' 로 벤처 투자를 받았다. 상장을 위해 당 선생은 엽소춘과 헤어지기로 결심했는데 ... 이 이야기는 비교적 믿을 만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