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새해 맞이" 주제반 교안
"새해 맞이" 주제반 교안
파티는 두 단계로 나뉩니다.
1 단계: 재미있는 게임 기반 파티 활동;
장소: 교실;
시간: 7: 00-8: 30.
활동 내용:
간단하고 재미있고 경기성이 강하며 관중 참여성이 강한 재미있는 게임 5 ~ 6 개 (예: 드럼 드럼 드럼, 시뮬레이션 동작, 공을 들고 달리기 100 초 등). ), 그 중 3 ~ 4 개의 인기 애플릿 (예: 벼락춤, 기타 연주, 노래 등). ) 산재, 행사 기간 30 분마다 1, 2, 3 등상을 뽑는다.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학우들은 자신의 경기 성적에 따라 상응하는 경품 상을 받는다.
장면 레이아웃:
1. 게임 참여와 경기성을 높이기 위해 현장은 테이블과 의자 위치에 따라 6 개 그룹으로 나뉜다.
2. 모임 때 종업원이 쟁반을 들고 과일, 음료, 간식을 준다.
두 번째 단계: 자유당 활동;
장소: 교실;
시간: 8: 30- 10: 00.
활동 내용:
4. 교실 벽에는 다양한 색깔의 풍선이 걸려 있습니다. 각 풍선에는 수수께끼가 들어 있습니다. 정답을 맞히거나 현장 직원에게 상품을 받는 등 추측 활동을 합니다.
게임 규칙의 세부 사항
전체 게임 과정은 6 그룹 (학습 관심그룹) 으로 나뉘며 참가자 수는 45-50 명으로 추산되므로 그룹당 8- 10 으로 추산됩니다.
1 등상은 사진첩, 2 등상은 공책, 3 등상은 치약, 기념상은 만년필이다.
분류: 게임 프로젝트
북을 치며 풍선을 전달하다. 6 회, 구체적인 인원수는 사회자가 당시 출석한 인원수와 분위기에 따라 결정된다. 장면은 격앙된 드럼으로 시작되며 (배경무대 드럼 사용을 고려해 볼 수 있음), 풍선은 객석에서 손으로 전달된다.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풍선이나 풍선을 통해 폭발하는 사람은 무대에서 작은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풍선이 장내에 떨어져 사구를 형성한다면, 마지막으로 풍선을 만지는 사람도 절차를 집행해야 한다. (여기서 진행자는 반드시 높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분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 결국 이 여섯 사람은 단독 공연을 했다.
개인이 공연을 원하지 않는다면 사회자는 미리 노트 한 묶음을 준비할 수 있다. 각 메모에는 프로그램 이름, 성어, 몸짓 공연 (예: 귀요미, 닭비행개 점프 등) 이 적혀 있다. ), 유행가를 한 곡 부르고, 생동감 있는 목소리로 시 한 곡을 낭송하고, 자신이 직접 경험한 가장 어색한 일을 말하는 등. 쪽지 한 장을 꺼내서 쪽지에 적힌 프로그램명에 따라 공연하라고 했다. 그 중에서도 성어 팔다리 공연은 반드시 그 (그녀) 가 몸짓으로 진행해야 하며, 언어나 다른 암시로 관객에게 힌트를 주어서는 안 된다. 결국, 그가 속한 집단은 추측할 때까지 계속 추측할 것이다.
소품: 드럼, 풍선 6 개, 프로그램 노트.
경품 예산: 모든 연기자가 경품과 펜을 받아 총 6 개다.
각 그룹에는 두 명의 선수가 있고, 여섯 명은 한 바퀴를 형성한다. 사회자는 책가방 하나를 들고 차례대로 여섯 사람 사이에 전달했다. 이 가방에 때리거나, 던지거나, 차고, 욕하고, 외우고, 뽀뽀하고, 쓰다듬고, 엉덩이 밑에 앉는 등 어떤 동작도 할 수 있다고 미리 알려 주세요. , 그러나 유사한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동작이 끝나자 사회자는 모든 사람이 그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방금 책가방에서 한 동작을 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소품: 책가방
경품 예산: 최종적으로 규칙에 따라 집행되는 한, 붓을 증정하다. 공연이나 공연이 좋지 않은 사람을 거절하고 3 등상 치약을 주다.
노래 코디: 6 회 그룹, 매번 다른 그룹마다 노래 한 곡 시작, 다음 그룹은 이전 그룹이 부른 노래의 마지막 글자로 노래 한 곡 시작 (단 한 마디, 노래 수집 순서는 123456,) 23456 1,)
각 그룹이 노래를 일치시키는 시간은 15-2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직접 실패를 계산하고 나머지 세 그룹은 방금 마지막 노래의 마지막 단어에 따라 계속 일치합니다. 시간은 방금 남은 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따라잡을 수 없다면, 게임은 즉시 끝날 수 있다.
4 경기를 거쳐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상을 받았다. 두 그룹 사이에 무승부가 나타나면 두 그룹 간에 다시 시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이 이기는 횟수만큼 많으면 상벌이 없고 6 조 모두 상품이 없다.
소품: 노래 여섯 곡
경품 예산: 우승자 그룹마다 기념 경품과 경품펜 (약 10- 15) 을 받게 됩니다.
풍선이 달린 라켓 달리기: 각 그룹 1 사람, 남녀는 제한이 없고, 한 바구니에는 20 ~ 30 개의 풍선이 있고, 다른 바구니는 그 앞에 5 미터 정도 놓여 있다. 참가자들은 풍선종이 바구니가 든 쪽의 출발선에 함께 서서 각자 손에 딱딱한 공책을 들고 있었다. 이번 풍선은 다른 쪽 끝에 있는 휴지통에 넣어 한 번에 한 손으로만 도울 수 있다. 만약 네가 무승부를 만난다면, 너는 지능 테스트를 시도하여 결과를 결정할 수 있다.
중간에 풍선이 떨어지면 주워도 되지만 출발선에서 다시 한 번 뛰어야 합니다 (진행자는 이런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소품: 12 휴지통, 하드 노트북 6 개, 120 풍선, 퀴즈 6 개.
경품 예산: 1 등상 앨범은 1 등상 수상자를, 나머지는 2 등상 폴더를 증정한다.
현장 추첨: 준비 1 세트 포커를 티켓으로, 나머지 1 세트 포커를 추첨함에 넣는다. 30 분마다 선생님은 무대에 올라 추첨을 하고, 해당 포커를 들고 무대에 올라 상을 받는다. 추첨 후 해당 포커는 무효입니다.
소품: 추첨상자, 포커 2 벌,
경품 예산: 1 등상, 경품 공책. 2 등상 2 ~ 3 명, 경품 치약; 3 등상은 6 ~ 8 명을 두 번 뽑을 수 있고, 그리고 붓도 있습니다.
각종 상 설정
총상 수: 65438+ 추첨 1 등상 0 명, 2 등상 4 명 (최대).
전체 게임 과정은 6 개 그룹으로 나뉘며 참가자 수는 45-50 명으로 추산되므로 그룹당 8 명으로 추산됩니다.
1 등상은 사진첩, 2 등상은 공책, 3 등상은 치약, 기념상은 만년필이다.
분류: 게임 프로젝트
1, 드럼 풍선.
경품: 경품 앨범, 총 4 권.
2. 동작 시뮬레이션
경품: 규칙에 따라 공연하는 한 1 등상 앨범을 드립니다. 공연이나 공연이 좋지 않은 사람을 거절하고 3 등상 치약을 주다.
3. 듀엣 릴레이
경품: 승리팀의 모든 사람들이 기념상 한 부를 받았습니다. 약 45 ~ 50 자루의 만년필을 받았습니다.
4. 커플이 쌍을 이룹니다.
5, 라켓 탁구 달리기.
경품: 1 등상 1 본 앨범, 2 등상 노트북 3 권.
6. 현장 추첨
경품: 1 등상 앨범,1; 이등상 노트북, 3-4 권 3 등상 펜, 6-8.
7. 수수께끼를 풀다
경품: 만년필 50 자루의 기념상.
참고: 나머지 상품은 준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테이블
1, 사회자 개회사
2. 현장에 있는 손님을 소개합니다
담임 선생님이 발언하다
반장이 연설하다
3.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1 단계: 7: 00–8: 30
프로그램 시퀀스:
1, 독주' 2002 년 첫 항설' 출연자: 유
소품: 마이크
2. 독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솔로
소품: 작은 마이크.
4' * * * * * * * * * * * *' 연기자: * * * * * * * *
5. 드럼을 치고 풍선을 보냅니다
소품: 드럼, 풍선 6 개, 프로그램 노트.
6. 독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탁구 달리기
소품: 12 바구니, 풍선 6 개, 120 풍선, 퀴즈 6 개.
8, 동작 시뮬레이션
소품: 책가방, 의자 8 개.
9. 노래 릴레이
소품: 노래 여섯 곡
10, 행운의 추첨
소품: 추첨상자, 포커 2 벌, 의자 3 ~ 4 장.
2 단계: 8: 30- 1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