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서정이란 무엇입니까?

서정이란 무엇입니까?

질문 1: 서정이란 무엇입니까? 어떤 장면이나 어떤 성취에 대해 깨달을 때, 당신은 당신의 감정과 생각을 이 장면에 넣어 표현하고, 이 장면과 이 물건을 묘사함으로써 표현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런 서정적 방식을 차용이나 차용물 서정이라고 한다. 고대 중국시에서는 소나무, 대나무, 매, 란, 바위, 시냇물, 사막, 고도도, 변관, 석양, 야월, 찬바람, 이슬비, 들풀이 시인이 감정을 표현하는 대상이다. 백거이의' 산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 는 등' 원래의 풀' 의 완강한 항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을 표현했다.

풍경의 감정: 풍경의 묘사에 감정을 담다.

경물 교감: 문예작품에서 환경에 대한 묘사, 분위기에 대한 렌더링, 인물사상 감정의 표현과 밀접하게 결합된 것을 말한다.

질문 2: 경으로 정을 전하고 경으로 정을 전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질문 3: 경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수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일반적인 작문 기술이다. 한 장면이나 객관적인 사물에 대해 어떤 느낌을 갖게 되면, 당신의 감정과 생각을 이 장면에 넣어 표현하고, 이 장면과 이 사물을 묘사함으로써 표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서정적인 방식을 차용이나 차용물 서정이라고 한다.

질문 4: 경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것과 경물에 감정을 통합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풍경 에 융합 \" 사람, 명확한 쓰기, 즉 문자 그대로 경어 입니다; 그러나 반드시 속사정이 있을 것이다. 모든 풍경 단어는 감정어이다. 경경 서정' 자는 일종의 서정적 방식이다. 즉 경물을 빌려 서정적인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둘 다 * * * 의 유사점은 모두 서정을 중심으로 한다는 것이다. 차이점은 전자가 표면적으로 풍경을 묘사하고, 실질적으로 감정을 묘사한다는 것이다. 후자의 경물 작문과 서정적 작문은 모두 겉으로 드러나지만 경물은 원인이고 감정은 근원이다. 두보의' 춘망' 을 보세요.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고 초목은 모두 봄입니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졌다. 이미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다. " 이곳의 처음 두 문장은' 경경 서정' 이다. 시인은 수도 장안의 깨진 광경으로 자신의 무한한 슬픔을 표현했다. 과거의 번화함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이것은 안사의 혼란의 죄악이다. 여기에는' 경이 이치에 맞고 정이 뿌리다' 는 이념이 반영되어 있다. 셋째, 네 문장은' 정경에 융해' 로, 재해 중 봄꽃감 시사, 이슬화 눈물; 전쟁으로 황폐해진 여행 함정을 겪은 봄날의 새들, 이 소리를 듣고 무서웠다. 여기에 분명히' 꽃',' 새' 라는 단어가 적혀 있는데, 한 가지' 정' 과' 미움' 이라는 글자가 있어' 사람' 이 바로 작가의 감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의' 경어' 는 모두' 정어' 이다. 처음 두 절은 서정적이지만 사용하는 방법이 확연히 달라 두보의 필법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질문 5: 표현 수법과 수법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서정을 차용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표현은 일정한 수단으로 사고의 결과를 형상적으로 표현하는 각종 구체적 방법을 말하며, 예술 수법이라고도 한다. 각종 서술, 묘사, 풍자, 과장, 상징, 비유, 대비, 차용, 의인, 배비, 이중성, 층감 등. 표현방식에는 표현이 포함된다고 말해야 한다. 작문 기교는 작가의 감정을 잘 표현하는 방식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물표, 경서정, 선억제, 후양 등 작문 기교는 사람들이 글쓰기 과정에서 언어를 사용하여 문장 내용을 표현하는 기본 형식이다. 예를 들어 시작, 전환 및 종료 방법이 있습니다. 서술법, 해석법, 의론법, 묘사법, 서정법 등 다양한 표기법이 있다. 수사는 표현의 필요에 따라 언어를 이용하여 언어 표현의 효과를 높여 언어 표현이 정확하고 선명하며 생동감 있게 표현되도록 하는 방식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사 수법은 비유, 의인, 과장, 대비, 이중성, 반복, 질문, 반문문이다. 이 밖에도 비유, 차용, 인용문, 쌍관, 반어, 이젝터 핀, 호칭 등을 다루고 있다. 수사 () 를 배우고, 맹목적으로 명사용어를 고르지 말고, 구체적 맥락을 결합하고, 수사의 표현 효과를 체득하고, 수사 () 를 이용하여 문장을 만드는 법을 배우다. 예술수법은 표현수법으로 서정적 수법과 수사수법으로 나뉜다. 즉 표현수법에는 수사수법이 포함돼 있다. 서정적, 서정적, 억양, 상징성 등 다양한 스타일의 서정적 산문의 표현 수법이 다채롭다. 앞뒤, 점정의 펜, 수사, 디테일, 서술과 토론의 결합, 정반 대비 등 서사작문 기교를 교묘하게 운용하다. 경전, 교묘한 유추, 역구차이, 정반 대비, 유추 추리 등 의논문 작문 기교를 인용하다. 소설의 묘사, 대비, 깔기와 차용, 서스펜스, 해석, 진실서, 상상력서. 구체적인 표현 수법 (1) 은 선억제 후양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먼저 곡해나 조롱을 통해 어떤 사람, 일, 사물, 풍경을 얕보거나 부정하려고 시도하는 구상 방법을 가리키는 글쓰기 수법이다. 이런 구상 방법을 운용할 때, 적게 억제하고 많이 촉진하면 억제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먼저 나쁜 것을 쓴 다음 쓴 것은 산봉우리가 저곡으로 받쳐줘야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앞뒤가 뚜렷한 대비가 문장 분위기를 더욱 흥미롭게 하여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예를 들어 마오 돈의 "백양예찬" 은 백양나무에 대한 예찬을 써야 한다. 처음에는 그것의 성장환경인 황토고원의' 단조로움' 을 써서 사람을 졸리게 한다. 이것은 억제인데, 갑자기 우뚝 솟은 백양나무를 보고 정신을 진작시켰다. 이것은 양입니다. 양삭의' 리치 꿀' 은 먼저 꿀벌을 좋아하지 않는 것을 쓰고, 그 다음에 꿀벌을 찬양하는 것도 선양을 원하는 것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설 속의 작가도 먼저 비하하고 칭찬할 수 있는데, 이런 것이다. (2) 상징은 일종의 수사 방법이자 일종의 표현 수단으로,' 사물에 의지하다', 즉 구체적인 물체에 의지하여 비슷한 개념,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빨간색은 행복을 상징하고, 흰색은 애도를 상징하며, 까치는 행운을 상징하고, 까마귀는 액운을 상징하며, 비둘기는 평화를 상징하고, 원앙은 사랑을 상징한다. 상징에는 상징체와 상징체가 포함된다. 양자는 반드시 내재적인 유사성이 있어야 하며, 연상이 생기기 쉽지만, 필연적인 연계는 없다. 상징주의는 추상적인 개념을 시각화하여 사상과 감정을 더욱 미묘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3) 연상과 상상력' 연상' 은 누군가나 어떤 일로 인해 다른 관련자나 일을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고,' 상상' 은 시야에 없는 구체적인 이미지나 정경을 생각하는 것을 말한다. 문장 속의 연상과 상상력은 모두 사물에 의한 것이며, 작가의 사고 활동의 결과이다. 차이점은 Lenovo 가 한 가지에서 다른 것을 생각하고 내용이 비교적 얇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구체적인 시각적 장면 묘사는 없고, 단순한 생각뿐이다. 예를 들면 1 입니다. "보살의 협객?" 대공원' 의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 은 실제 장면 (비 온 뒤 무지개) 이다.' 누가 색채 훈련으로 하늘에서 춤을 추고 있는가' 는 작가의 연상이다. 2. 또한 은유와 의인화 수사도 작가의 연상이다. 예를 들어,' 만리장성을 멀리서 보면 긴 용처럼 보인다' 는 비유는' 장룡' 이 실체' 만리장성' 에 의한 연상이다. 3. 의인화,' 자랑스러운 공작새', 공작새를 한 사람으로 쓰는 것, 즉 실물과의 연계를 쓰는 것. 4. 환유 역시 연상과 실제 사물의 결합이다. 예를 들면' 사막의 배' 이다. 강남은 바둑 한 판이고, 종횡으로 교차하는 들판은 바둑판이고, 별나무늬 호수는 바둑이다. 상상' 도 구체적 사물에 의한 것이지만 상상 (상상) 의 내용은 그 이상입니다 ... >>

질문 6: 경치를 빌려 감정을 표현하면 무슨 뜻입니까?

한 장면이나 객관적인 사물에 대해 어떤 느낌을 갖게 되면, 당신의 감정과 생각을 이 장면에 넣어 표현하고, 이 장면과 이 사물을 묘사함으로써 표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서정적인 방식을 차용이나 차용물 서정이라고 한다. 고대 중국시에서는 소나무, 대나무, 매, 란, 바위, 시냇물, 사막, 고도도, 변관, 석양, 야월, 찬바람, 이슬비, 들풀이 시인이 감정을 표현하는 대상이다. 백거이의' 산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 는 등' 점초' 의 완강한 항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