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벚꽃에 관한 사랑시 (벚꽃에 관한 시)
벚꽃에 관한 사랑시 (벚꽃에 관한 시)
채택하기를 바라다
2. 벚꽃 아래 한 남자의 사랑, 한 단락의 글이나 시를 찾아 묘사한다. 화원 깊은 곳에는 벚꽃나무가 많지 않다. 분홍색 꽃잎은 가끔 바람에 날려 땅 위에 흩날리며 날고 돌고 있다. 마치 분홍색 고블린이 마음대로 세상에 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나의 눈은 마침내 목표를 찾았다. 나무 밑의 가느다란 그림자가 익숙하고 낯설다. 금빛 노을빛이 무성한 나뭇가지를 통해 쏟아지자 소년의 등이 현란한 색으로 물들었다. 그의 손가락은 가늘고 고르게 어깨 위에 가라앉은 꽃잎을 천천히 꼬고 있다. 남자아이는 머리를 약간 비스듬히 기울이며 밝고 깊은 윤곽이 그의 아름다움을 그려냈다. 판도라의 눈물
소년은 활짝 핀 벚꽃나무 밑에 앉아 검은 옥처럼 머리를 반짝이고 목의 피부는 도자기처럼 섬세했다. 그의 예쁜 얼굴, 연한 파란색 셔츠, 손목을 느슨하게 말아서 단순하고 화려하며 약간 섹시했다. 마치 호화로운 연회에 참석하고 이브닝 드레스를 버린 왕자와 같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흐릿한 별빛 아래 입술은 벚꽃처럼 아름답고 피부는 도자기처럼 섬세하다. 흔들의자에서 그는 마치 그리스 신화 중 죽은 수선화를 보고 있는 미소년처럼 조용히 그 종이를 바라보았다. 거품의 여름
장경헌-매미 한 마리가 네 옆에 있는 체리나무의 그늘 아래에 떨어졌다.
나는 놀라서 앞으로 미끄러져 어깨 위로 뛰어올랐다.
너를 수줍게 하고 천 송이의 벚꽃처럼 보이게 한다.
아름다운 고등학교 2 년을 그리워하며 청춘이 여전하기를 기대한다. 오늘, 나는 여전히 벚꽃이 만발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나는 아직 너에게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지 못했다. 이른 봄이 왔을 때, 나는 이 큰 시대에 서로 입양하고, 서로 쇄신하고, 사람을 대하고, 몇 가지 대회에 참가하는 것에 동의했다.
나는 헤어진 적이 있다. 나는 연애한 적이 있다. 꽃술이 다시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는데, 이제껏 없던 사랑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따뜻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집으로 돌아가는 자전거 도로를 따라 너의 노래를 잘 들어라.
나는 너의 감동적인 별명을 반복해서 들을 수 없다
잘못된 우정을 유지하는 것은 어쩔 수 없고 너무 확고하다. 나는 벚꽃이 만발한 것을 기억한다. 나는 아직 너에게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지 못했다. 이른 봄이 왔을 때, 나는 눈을 감고, 미래의 사람들이 이 위대한 시대에 몇 경기에 참가하기를 바란다.
난 계속 헤어져 있어, 난 계속 연애하고 있어, 네가 사랑하지 않은 사랑으로 네가 슬픈지 말해주길 기다리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초 작은 세상.
향수는 철거된 거리를 걷지 못할 수도 있다
소녀는 세월을 따라 얼마나 빨리 갑니까? 어느 날 벚꽃이 다시 피면, 나는 너에게 나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날 화원에는 이미 오늘의 이끼가 가득 자랐다. 만약 어느 날, 나는 문밖에서 전차를 타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네가 서두르는 것을 보고, 그것을 무시했다
내일의 꽃이 어제 피었다.
3. 벚꽃에 관한 시고시 1 이상은당 무제 (제 4) 정애 어디에 있는가, 급히 다스리고 싶다, 벚꽃이 영원히 양안을 끊는다.
주인 속의 노부인이 시집갈지 말지는 낮에 3 월 반이 된다. 여양공주는 열네 살이고, 청명절은 같은 벽을 바라보고 있다.
방전이 다섯 번째 손목시계로 넘어졌을 때 양기러기는 한숨을 들었다. 2' 꺾은 가지꽃 선물' 원벚꽃이 군주를 보낼 때, 1 인치의 봄마음이 꺾였다.
이별 후, 그리움이 가장 많았고, 만나무가 숲을 에워쌌다. 3 잡가, 오래 이별 이백당, 봄이 오면 돌아오지 않고, 옥창은 벚꽃을 본다.
금서 한 권이 있어 어안이 벙벙하다. 이 시점에서, 내 마음은 이미 부서졌고, 마음은 이미 부서졌고, 구름은 이미 푸르러졌고, 구름은 이미 묶여 있었고, 나는 마치 눈을 달려가는 것 같았다.
작년에 책을 베란다로 보냈고, 올해는 또 책을 보냈다. 후는 동풍이 나를 위해 구름을 불어 서풍이 오게 했다. 오지 않았는데, 낙화는 소리 없이 이끼가 가득하다.
4 셰신은 이어만당 5 대 벚꽃이 마지막 달까지 떨어졌는데, 마치 침대가 담배우리에 기대어 있는 것 같았다. 작년의 오늘과 마찬가지로 증오는 똑같다.
구름이 초췌하고 눈물이 붉게 물들다. 당신들은 어디에서 상대방을 그리워합니까? 망사창이 꿈속에 취하다.
5 벚꽃이 수만슈에 떨어졌습니다. 현대에는 벚꽃이 열흘 동안 피었다. 당신은 천 번 옆에 있는 꽃을 소중히 여깁니까? 어제는 비바람이 엇갈렸다. 누가 사람들에게 이런 슬픔을 말했습니까? 나는 후사가 자신의 예쁜 뼈를 묻히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다. 컵에 눈물을 붓지 마라. 애틋하게 그의 새해를 회상하니, 한 치의 봄정이 이미 잿더미로 사라졌다. 수는 언제 저장조로 돌아옵니까? 망고 신발의 깨진 그릇은 아무도 모른다, 네가 벚꽃의 어느 다리를 넘었는지! 7 단 라쿤계사 벚꽃 Zan 은 한겨울에 정신을 차리고 봄비로 먼지를 씻어냈다.
바람은 따뜻하고, 연기에 그을리고, 꽃이 피고, 사람을 도취시킨다. 금처럼 새빨갛고, 온 눈이 향기롭고 그윽하다.
꿈의 꽃은 어디에 있습니까? 후지산! 한시랑 장 박사는 비 온 뒤 곡강을 방문해 새로운 붉은 벚꽃나무를 백거이 작은 당원에 보내 꽃사이를 거닐고 있다. 왜 굳이 안마대를 따라 곡강두로 돌진해야 합니까?
9 배종과 함께 벚꽃을 본다. 장은 어제 남원에 새 비가 와서 벚꽃이 노가지를 쳤다. 여명 들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고 나무 주위에 오솔길이 많다.
10 원종 죽간이 빗속에서 배달되고 동풍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병상에 혼자 살고 있다. 벚꽃이 피었다고 말하지 마라, 올해는 꽃을 보지 않겠다.
1 1 공김수자단목 슬롯, 현초 장력이 높다. 어제 신곡에 와서 관막 밖에서 체리를 보냈다.
12 오추 가사 장은 정전 봄새가 숲을 쪼는 소리에 이어 빨간 클립이 끝나지 않았다. 오늘 사교일에는 바느질을 멈추고 축영나무로 내려갔다.
13 년, 원종이 병에 걸려 상을 받았고, 동풍이 점차 온 도시를 따뜻하게 하고 독거양했다. 벚꽃이 피었다고 말하지 마라, 올해는 꽃을 보지 않겠다.
14' 둥칭' 장계벚꽃이 들쭉날쭉 향우홍이다. 웃으면서 기어오르고, 미인과 옷이 젖었다.
청동곡을 채집하고, 밝은 눈동자는 옥을 밝게 한다. 녹색 수건은 매우 사랑스러워서 위아래로 볼 수 없다.
남양공수사, 새로운 음악음반을 편성하다. 15 일본 민요' 벚꽃' 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 한 무더기의 노랫소리, 한 무더기의 기대이다.
꽃이 필 때는 오고, 꽃이 떨어질 때는 온다. 왜냐하면 많은 이야기가 있고, 시작은 감동적이고, 끝은 더 귀엽기 때문이다.
16 의 봄, 현대 주은래의 벚꽃은 가끔 붉은 낯선 사람, 버드나무는 녹색풀 옆에 있다. 제비 소리 속에서 그리움은 또 한 해다. 17 이상은의 벚꽃이 얼마나 피었나요? 류, 녹색, 가루는 알 수 없다.
네가 가서 Fangfei 에게 명절을 묻지 말라고 권하면, 너의 고향의 비바람이 정말 비참할 것이다. 18 가수 당학은 새로운 단어로 새로운 음을 낼 수 있어 목청을 돌려 산호에 대한 타격을 의심했다.
들을 때 앉아 있는 부분에는 물건이 있고, 노래를 마친 벚꽃 잎에는 아무것도 없다. 한후는 허영의 맛을 하찮게 여기지 않고, 조안이 어떻게 노폐물을 이용하는가에 직면했다.
매음굴에서 숙박할 사람은 선녀이지 남편이 아니다. 19 원앙은 떠나기 어렵다. 이덕유 (당 분) 는 옛 동인을 보지 못하고 원앙으로 변했다.
조화호는 하루아침에 떠나지 않는데, 천년만에 만날 수 없는 병행은 여전히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조화명언) 2 월의 풀은 날고, 산에는 벚꽃이 얇지 않다.
금당은 햇빛이 화창하여 의지하지 않았다. 이것은 여자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일 뿐만 아니라, 링보와 비비의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옥뚜껑이 흔들리고, 미색이 구슬을 비춘다. 두 그림자가 함께 있어, 두 마음이 어긋나지 않는다.
녹색 모래사장에 오래 머물다가 빨간 옷을 깨끗이 씻었다. 봄은 몸을 돌려 배회할 수 없다.
천천천지 부근에 머물며 장주원 부근을 비행한다. 나는 행복하고, 서로 사랑하고, 세상에 가서 붙잡혀야 한다.
남쪽에는 xiaoxiang 상태, 마일 도로가 있습니다. 동정은 추위를 겪지 않고, 원강의 시냇물이 많다.
4.' 겨울 벚꽃' 에 대한 로맨틱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_ _ _ _ _ \ \ \ \ \ \ "산 속의 작은 매화 \" 전편
2. 매화향이 좀 춥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돼요? _ _ _ _ _ 황베리 대사의 개반송
3.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_ _ _ _ _ 루메포의 "주의 1"
4.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링한 사람이 혼자 열었다. _ _ _ _ _ 왕안석의 매화/매실
강남에는 매화 몇 그루가 있는데, 천애에는 이미 사람이 있다. _ _ _ _ _ _ 유저 "'하늘',' 눈현산성',' 옥의한'
6. 아카시아 매화는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창문으로 가서 군자로 의심된다. _ _ _ _ 루통의 사상
7. 강남은 아무것도 없어 봄이면 준다. _ _ _ _ _ 루카이가 예반을 위해 쓴 시
8. 이 몸은 설림, 다른 복숭아와 매실 혼합 분진; _ _ _ _ _ 왕관의 "하얀 눈썹"
9. 매실도 눈도 영도, 눈도 시도 없다. _ _ _ _ _ 루메포의' 설메이 2 세'
10. 보초가 다리가 끊어지고 외롭고 주인이 없다. _ _ _ _ _ 루 투어 "부 연산자 윙 메이"
1 1. 전례대로 창문 앞에는 매화가 있고, 달 전에는 매화가 있다. _ _ _ _ _ 두레의 추운 밤
12.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로 갈아서 향기만 여전하다. _ _ _ _ _ 루 투어 "부 연산자 윙 메이"
13. 얼음뼈는 춥고 얇습니다. 옥인이 처음으로 목란을 만나러 갔을 때. _ _ _ _ _ 우 wenying "huanxi 모래 제목 Li zhongzhai 배 매화 화면"
14. 대나무 밖에 비스듬한 가지가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놓치고 날이 추워지고 해가 진다. _ _ _ _ _ 조조의' 묵산 Xi 메이'
15. 고모수 외곽에 오두막이 하나 있는데, 천수만수, 매화가 온 하늘에 가득하다. _ _ _ _ _ 탕인' 술 대 월가'
16. 죽영시박함, 꿈속 매화향. _ _ _ _ _ 왕 tingyun 의 절구, 대나무 그림자, 얇은 시
17. 은은한 매화향이 다 물들고 실크 버드나무 띠가 마르기 시작했다. _ _ _ _ _ 카오 Xueqin "향릉 영월 2 일"
18. 서글픈 설학일수록 꽃 사이의 무결성이 강해진다. _ _ _ _ _ 육지 여행의' 낙매'
19. 가까운 시일 내에 시작했는지 모르겠네요. 겨울눈 이후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_ _ _ _ _ 장웨이는 "조매" 라고 부른다
20. 설매는 봄을 위해 항복하기를 꺼렸고 시인은 평가비를 취소했다. _ _ _ _ _ 루메포의 "주의 1"
2 1. 벽돌의 가을은 눈처럼 칠해도 꽉 찼다. _ _ _ _ _ 리어 "청평락은 봄반에 오지 않는다"
22. 정매는 질투이지만 국화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조리개를 그려 추석을 대관하다. _ _ _ _ _ 이청조의' 계화'
고조된 감정은 이미 퇴색되었다. 배꽃과 함께 꿈을 꾸지 마라. _ _ _ _ _ 수시 "서강월 매화"
24. 풍경에 익숙하지 않다. 첫 번째 한매가 먼저 토한다. _ _ _ _ _ 쌀-견권 《타향 십화도》입니다.
25. 향은 핵에 없고, 향은 꽃받침에 없고, 향은 뼈에 있다. _ _ _ _ _ 차오의' 연보사 관매'
26. 옥골의 서글픈 안개에는 나름대로 선풍이 있다. _ _ _ _ _ 수시 "서강월 매화"
27. 5 월 초의 저녁 바람이 마당에 떨어졌다. 가벼운 구름이 달을 오가다. _ _ _ _ _ 이청조' 라쿤시샤 스킵 다춘 무심코 빗질'
28. 회랑에 들어서면 반낙매화향이 난다. _ _ _ _ _ 수시 "부정적인 목련 봄 달"
29. 상길은 일찍이 손잡고 천나무가 달을 누르고 서호가 춥다. _ _ _ _ _ 강 퀘 어두운 향 오래된 달빛
30. 이전의 심설촌에서 어젯밤에 지점을 하나 열었다. _ _ _ _ 척적 초기 작품
3 1 .. 만수한무색, 남지독화. _ _ _ _ _ 도원 《조매》
32. 눈과 달이 가장 적합하다. 설매는 맑다. _ _ _ _ _ 장 xiaoxiang 의 "부 연산자, 스노우 월 최고"
33. 눈 속에서 봄을 안다. 한매 윤진 가지가 느끼하다. _ _ _ _ _ 이청조' 어부의 자랑, 눈 속에서 춘신을 알다'
벚꽃에 관한 사랑시가 있습니까? 창밖에는 벚꽃이 모두 피었다.
이렇게 두껍고, 이렇게 밝다.
그러나 한 차례의 비가 이 모든 것을 끝냈다.
만약 어느 날
나도 벚꽃처럼 너의 세상에 표류하고 있어.
내년 꽃 피는 계절
당신은 아직도 나를 떠올릴 수 있습니까?
매년 너를 봐
모자라다
너의 수줍음이야
매일 당신이 보고 싶어요
다 생각할 수 없다
너의 부드러움이야
나는 너의 빗속 모습이 불쌍하다.
외로움은 나만큼 처량하다.
바람에 속삭이다
비극을 말하지 마라.
안개 속의 너의 눈을 사랑해.
저처럼 가만히 보고 있어요.
푸른 하늘 아래 그리움
아득하고 향기롭다
꽃소년을 쫓다
어떻게 당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6. 벚꽃에 관한 서너 편의 시가 고국의 생각에서 인생 체험감으로 바뀌는가? 샌들로 그릇을 깨는 것은 자신의 스님의 신분을 밝히기 위해서이다. 스님은 짚신 한 켤레, 깨진 그릇 하나, 천촌을 걸으며 구걸하며 살아갈 수밖에 없다. "당신은 벚꽃을 가로지르는 어느 다리입니까? 클릭합니다 얼마나 많은 다리를 건너야 합니까? 기억이 안 나요. 물론 시인도 반드시 자비를 구걸할 정도로 비참하지는 않을 것이다. 이 두 문장은 단지 인생 경험의 슬픔을 과장하고 싶을 뿐이다. 낡은 신발' 과 벚꽃 하늘이 얼마나 어울리지 않는가! 화려하고 아름다운 배경 아래, 이렇게 한 번도 알려지지 않은 유랑 스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화려한 배경이 주인공의 초라한 기괴함을 부각시켰다.
"당신은 벚꽃을 가로지르는 어느 다리입니까? 클릭합니다 힐사에서 나온 것 같아요. 힐의' 천천천' 은 "꿈혼이 자유자재로 시찰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이미 사교화를 통과했다" 고 말했다. 화양' 은' 벚꽃' 으로 바뀌었고, 변하지 않는 것은 꿈과 시였다. 수백 년 전 시인 소염은 다정다감하고 다정다감한 종이었다. 수백 년 후의 시인 스와도 마찬가지다. 소언' 임강선자' 도 "꿈에서 길을 찾고, 비가 내리고 낙화한다" 고 말했다. 시인은 언제나 낙화가 엇갈리는 꿈에 민감하다. 이 글의 첫 번째 문장의' 봄비' 와 마지막 문장의' 낙화' 가 바로 이 정보를 폭로하는 것이 아닌가? 하늘 가득한 빗꽃 속에서 낡은 신발을 신은 시적인 중이 왔다. 이것은 일종의 환상적인 경지이다!
벚꽃은 매우 아름답고 아름다운 꽃이지만 화기가 너무 짧아서 반달도 안 되어 비바람 속에서 시들어 버린다. 그녀의 휘황찬란함은 우리를 놀라게 했고, 그녀의 시들음은 우리를 슬프게 했다. 그녀는 매우 아름답지만, 우리의 아름다운 청춘과 아름다운 인생처럼 영원히 머무를 수는 없다. 인생은 낙화의 꿈과 같고 아름답지만 짧다. 그것은 놀라울 정도로 짧다. 그것은 우리가 그녀의 존재를 의심하게 하고, 그녀가 단지 꿈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한다. 우리를 위해 이 아름다운 장을 남긴 시인은 세상에서 35 개의 춘추를 보낸 후 빈병이 섞인 가운데 영원히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슈만은 시인 중의 시인이다. 그는 시로 생활을 표현하고 생활로 시를 해석했다. 시인의 시와 생활은 서로 실증해야 한다.
친구에게 물어보는 것을 기억하세요: 벚꽃은 어떤 느낌인가요? 친구가 대답했다: 꽃은 꿈과 같다. 정말 감동적이에요. 300 년 동안 시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슈만이다. 슈만의 작품 중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슈만의 경우, 이 문장' 금서' 는 산에 대한 것 같다. 그것은 걸작이며, 일종의 생명체험의 느낌이다. 그것은 글과 끝없는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는 이해하기 쉽다. 네 마디 말은 단지 두 가지 의미일 뿐이다. 처음 두 문장은 향수에 관한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인생 경험에 관한 것이다. 고국에 대한 그리움과 추락의 느낌이 얽혀 전혀 분리되지 않았다.
첫 번째 문장, 일곱 단어는 세 가지 이미지입니다: 봄 비; 루 머리; 자 팔피리의 세 가지 이미지는 세 개의 벽과 같이 하나의 공간으로 둘러싸여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남기는 간단한 전시이다. 이 세 가지 이미지는 최고의 시적 소재인 봄비가 몽롱하여 누구의 건물이 피리를 불고 있는지 모르겠다. 봄비는 사람을 서글프게 하고, 퉁소 소리가 귀에 들어와 끝없는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역시 다음 문장에서 시인은 향수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때 이 시인은 일본의 외국에 살았다. 자 8 은 일본의 피리이고 벚꽃은 일본의 국화이며, 둘 다 상황을 설명한다. 일본의 쇼는 중국의 스타일과 다르지만 여전히 시의 좋은 소재이다. 샤오 디 (Xiao di) 는 중국시에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향수의 연소제이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 피리" 시에서 "누가 고향의 그리움을 견디지 못하는가?" 라고 말했다. 이익 () 은 "향벽을 지키며 밤에 피리를 듣는다" 고 말했다. "어디서 갈대피리를 불는지, 밤새도록 사람을 모집하려고 한다." " 슈만이 이 문장 글을 쓸 때, 그는 무의식적으로 그들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피리 소리에서 향수로 바뀌는 것은 구시의 흔한 모델이지만, 이 문장 역시 색채를 감소시키지 않았다. 장미와 장미는 항상 비슷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을 덜 사랑하지 않는다.
봄비',' 자팔피리',' 절강조' 에 대해' 제비동 수필' (29 조) 을 설명해야 할 말이 몇 마디 더 있다.' 일본 자팔' 은 중토피리처럼 진 사람들로부터 들은 것이다. 그 제목은' 봄비' 로 깊고 우울하다. 유' 봄비' 시운: ... ". 전설에 따르면 일본 승려들은 음식을 구걸하며 자주 척팔피리를 연주한다고 한다. 슈만은 이국에 있었고, 그의 마음은 거지에게 다가갔다. 구걸' 중 가장 우울한 것은' 봄비' 라는 노래다. 그래서 슈만은 이 노래에 가장 관심이 많다. 봄비' 는 당연히 노래 제목이지만, 이 문장 속에는 그것을 실제 장면으로 해석하는 것이 낫다. 문장 중에' 봄비' 를 고집하는 것은 노래 제목일 뿐, look 은 낮아진다. 이 시를 읽을 때, 우리는 봄비가 어떤 음악인지 알아야 하며, 단지 노래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
기러기의 이야기' (제 20 장) 는 "... 다음날 우리는 상해에 도착할 것이다. 나는 즉시 시내에 들어가 승포 한 벌을 사서 무림에 적나라하게 가서 성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다. 지금 나는 나의 숙원을 돌려주어야 한다. 서호에 도착했을 때, 눈은 고요함과 기쁨으로 가득 차서, 완전히 세상에서 길을 잃었다. 어빙판 과피선, 모가포트. 도착, 배를 떠나 얼마나 많은 일을 메고 영은사, 즉 송의' 건물 관해일, 문 조절조' 를 던졌다. 저장조' 는 송시의 시에서 나왔다. 기러기의 이야기' 는 일본이 돌아온 뒤 슈만의 자서전 작품이다. 무림은 예로부터 아름다운 곳이었고 송의 명언으로 더욱 풍부해졌다. 슈만은 언제 그것을 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외지에서 돌아온 후 첫 정거장이 여기에 도착했다. " 기러기가 붉은 영령을 넘어선 것은 이미 귀속된 일이고,' 봄비' 는 아직 돌아오지 않은 일이다. 결론적으로' 절강조' 는 슈만에게 영혼 주위에 꿈을 묻는 곳이다. 저장조 복귀' 는 바로 여우가 죽었다는 뜻이다. 저장조' 는 유명한 전당조로 열정과 힘의 상징이다. 그래서' 빌딩은 바다를 보고, 문은 절조에 대해' 는 장어이고,' 절조를 보다' 는 장어이다. 시 전체의 슬픔은 이 말의 힘을 숨기지 않는다. 이 말의 힘은 시 전체의 슬픔을 증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