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현대시를 좀 구하다
현대시를 좀 구하다
여름의 마지막 뜨거운 햇살을 보내고,
씨앗의 손을 잡고,
줄곧 손을 잡고,
길고 짧은 두 계절을 겪었다.
단지,
곳곳에 금가지가 높이 걸려 있는 열매가 가득하다.
와다 황야의 농민들은 어리석게 웃고 있다.
나는 분명히 보았다.
그들의 눈에는 이미 기쁨의 눈물이 가득했다.
마지막으로,
논에 있는 이삭,
살금살금 어린 묘목의 머리 위로 올라갔고,
나뭇잎을 구부리다
수확기의 배압도 구부렸습니다.
막대기를 구부리다.
풍작한 얼굴을 사용합니다.
오랫동안 고생스럽게 걸어온 농민들의 땀을 위로하다.
제비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그것들을 나무 꼭대기로 보내고, 낙엽을 뿌리로 돌려보냅니다.
다정하게 흰 안개를 토하고,
그들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들의 발자국을 덮었습니다.
푸른 하늘만 남기고
길고 긴 기억.
섣달 그믐날
익숙한 꿈이 흔들리고, 대강남북을 바라보다가, 가을 숲의 향기를 갑자기 들었다.
결실이 쌓일 무렵, 외귀의 손길, 가을밭의 서리가 점점 내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매명언)
천천히 돌아보고 가을과 여름을 그리워하며 단풍만 기다리며 춤을 춘다.
-=-
이것은 현대 말입니다-
하지만 무명씨는 최선을 다했다.
가을가을의 가을
가을잎이 분분히 떨어지다.
볏짚은 이미 농민에 의해 수확되었다.
가을 아가씨가 나와 함께 왔다
그리고 ... 。 。
마지막으로 내가 직접 지어낸 것이다. 영감도 얻을 수 없다.
가을을 묘사한 현대시
가을을 묘사한 시
유백, 가을밤 강
새들은 둥지로 돌아왔습니다.
어색했지만,
석양을 가지고 돌아오다.
날개를 펄럭이고,
석양을 강에 던지다.
백두갈대,
미녀로 분장한 순간.
(1923)
비둘기 후시
구름이 옅고 하늘이 높다. 얼마나 늦가을의 날씨인가!
비둘기 떼가 공중에서 놀고 있다.
삼삼오오 그들을 바라보며
왔다갔다 하며,
이는 이탈리아와 같습니다.
갑자기 뒤집어서 햇빛을 반사하고, 흰색이 하늘을 받치고, 매우 아름답다!
(19 18)
가을 아침이 위태롭다.
작별 인사, 별이 빛나는 밤,
나는 성수로 씻기 어려운 고생을 당한 적이 있다.
너는 내 등을 밟았다.
환영합니다, 서동, 당신은 다시 살아났습니다!
이 마지막 순간에 나는 눈을 떴다.
양손으로 태양의 발을 받치다. 보세요.
잎떨림, 꽃춤, 도시의 목소리에 도취되어
기쁨의 눈물을 흘릴 때까지!
손대우의' 옛말' 은 내가 벽운을 걸치고 어두컴컴한 방에 기대어 휘황찬란한 헌관을 쓰고 주위를 둘러보며 천봉의 고요한 산들을 경배하고 있다. 몇 년이 지났는지, 너의 하계가 내 발가에 맴돌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나는 밤낮으로 하늘 구석에 잠겨 있었고, 내 내각은 편지지로 사용되어 자연의 하묘를 초안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의 기록 (어린 시절의 모든 여명 기록은 젊고 유망하다. 성공할 때까지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도 실망이 어떻게 구름을 짜내는지, 고통이 숲에 조롱을 받는지 기록한다.). 남은 기록은 점점 흐려지고, 하늘 가득한 별들만 사랑의 빛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올라오는 것이 가장 어렵다. 손대우가 족쇄를 차고 수갑을 채우고 춤을 추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영혼" 당신은 갔다, 당신은 갔다, 지모, 하루의 짙은 안개, 당신이 반대편으로 가는 긴 여정을 가리고, 월명과 행운의 아들 사이에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 나는 가지 않았다. 나는 너를 보았다, 바람 앞의 물 속에서 은은한 아침노을을 걸치고 뜬구름을 가로질러 갑자기 나타났다. 빨리 돌아와, 백만 휘황찬란하고, 불타는 짙은 남색, 그곳은 끔찍하게 검고, 그곳의 찬바람은 너무 강하다. 무거운 침묵, 너는 습관이 되었니? 이 두 시는 이미 서양 문화에 깊이 물들었지만, 읽고 난 후에도 나는 초사가 어렴풋이 생각났다. 두 번째는 특히' 영혼 모집',' 대박' 과 닮아 손대우가 어떤 중국 혼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천문학에 대한 깊은 연구와 취미도 깊은 것 같다. 그래서 그는 매우 넓은 우주관과 무궁무진한 시간관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중국시단에는 없는 것이다. "백만 휘황찬란하고 짙은 파란색이 불타고 있는데, 그곳은 무섭게 어두웠고, 그곳은 찬바람이 너무 강했고, 무거운 침묵이 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익숙해졌나요? " 읽으면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손호우는 또 1000 에 달하는 시를 썼는데, 제목은' 자신의 초상화' 이다. 진평은 "구조가 정교하고 경탄할 만한 장시로 최근 몇 년 동안 신시에서 잊을 수 없는 창작이다" 고 말했다. 그는 아량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뉴욕시 전체에 대한 근접한 인상에서 현대인의 복잡한 의식을 드러낸다. 새로운 글, 새로운 상상, 그리고 그런 웅장한 정신은 모두 사람을 놀라게 한다. " Zhu Xiang 과 썬 호우 사이 raomengkan 입니다. 첸은 그것을 "동일-Wen Yiduo 를 의미 한다-생각 하지 않는 태도로 기술을 주의깊게 조사 하 고, 간단한 심상으로 활발한시를 쓴다." " "물처럼 맑고 맑은 하늘로 찍힌다" 고 합니다. " 그의 부름' 은' 그의 부름' 이라는 노래를 시도해 본다. 한번은 포플러 숲에서 친절한 부름을 들었다. 그때 달빛은 옹중을보고, 옹중은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다시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없을 때, 나는 놀라서 주위를 둘러보았다. 옹중은 달빛 속에서 길을 잃었을 뿐, 달빛은 나에게만 냉소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진 (), 방 (), 용은 신월파 () 의 후기쇼이며, 서지모 () 를 직접 계승하고 정통을 듣는 새로운 시인이라고 할 수 있다. 진 193 1 년' 몽상가 시집' 을 출간했는데, 그중에는 가작이 적지 않다. 그는 스스로 "우리는' 순결' 과' 순결' 을 낙으로 삼았다. 우리는 시를 쓰는 것이 모든 예술 중에서 가장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말이 고삐와 안장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규범이 있다. 시인의 마음을 순간적으로 흔드는 영감도 있지만, 예를 들어 바람이 갈대관에서 우연히 조화로운 음악을 드러내는 것은 항상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순수' 와' 순수' 는 작품의 최소한의 요구이며, 그 정신의 표현은 장인의 교묘한 창조에 달려 있으며, 그의 영혼의 전달이다. 그의 프로젝트에서는 평화로운 사고, 완전한 상상력이 필요하다. 이것은 사고나 감정의 과정이다. 그래서 시는 가장 적절하고, 가장 적합하고, 가장 없어서는 안 될 단어를 적당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그것의 음조, 심지어 그것의 공기도 시의 정서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 그는 "본질의 완전성, 세심한 기교, 엄격한 규칙을 숭상하는 것은 거의 우리의 일관된 방향이다. 태도의 진지함은 우리의 자신감이다" 고 덧붙였다. 이 말들은 모든 신월파 시인의 사상을 대표한다. 몽상가 시집' 에는 약 50 편의 시가 있는데, 첫 번째 대문자는 청순하다. 제비' 는 이제' 제비' 의 시 한 구절을 인용한다. 나는 가을의 기러기를 좋아한다. 어찌 밤새 피곤하는지, (약속처럼, 약속처럼) 부르면서 날아간다. 절대 그의 노래를 묻지 말고 어느 구름 위에 머무를까? 노래하라, 날아라, 어두운 하늘, 가벼운 날개. 차라리 기러기 한 마리가 되고, 모든 것을 잊는다. 내가 언급할 때, 내가 생각할 때, 원한도 기쁨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설은 측의 시는 "가볍고 민첩하며, 그런 신출귀몰이다. 불가사의하다", "유자", "바다의 목소리" 는 모두 자신의 특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긴급한 연마에서는 부드럽다 "고 말했다. "좋아, 그의 기름을 보자. 유자' 와' 자작나무' 매일 밤 나는 침대에 누워 있다. 내 창문 앞에 천하 하나가 내 꿈속에 흐르고 있다. 배 위에는 등불이 달린 자작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마치 은서리를 쓴 것 같다. 나는 뱃사공에게 소리쳤다: 나는 눈송이로 뒤덮였다. "나그네를 흔들어 강을 건너라!" 보송한 나뭇가지, 나는 여명 속에서 눈을 뜨고 눈을 수놓은 레이스가 소탈했고, 태양은 일찍 나무 꼭대기보다 높이 올라갔고, 한 무더기의 꽃이 피었다. 라오디가 문을 열어 나에게 일어나라고 재촉했고, 백태슬은 그림처럼 보였다. 나는 자조: 어두운 침묵 속에서 "나그네가 오지 않는다." 자작나무는 옥석 속에 우뚝 솟아 있고, 금빛 영광 속에 찬란한 눈송이가 반짝이고 있다. 자작나무는 어슬렁어슬렁한 아침노을로 둘러싸여 있고, 아침노을은 눈 덮인 가지에 은빛 광채를 발랐다. 진화방은 또 장시' 회귀' 를 써서 단행본으로 인쇄하여 한동안 전해졌다. 그의 시는 열정이 분방하고, 필법이 빙빙 돌며, 단숨에 이루어졌으며, 묘하게도 새로운시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방령유와 림은 두 여자 시인이다. 방시는 매우 적어 비평하기 어렵다. 임은' 웃음' 시 한 곡을 가지고 있는데, 펜으로 매우 섬세하고 정교하여, 여시인의 작품으로 손색이 없다.' 뉘우치다' 는 그녀의 눈을 웃고, 그녀의 입술을 웃으며, 그녀의 입술의 소용돌이를 웃는다. 찬란하고 송이의 웃음이 조개 치아의 플래시 속에 숨어 있다. 그것은 웃음소리-하나님의 미소, 아름다운 미소: 물의 반사, 바람의 가벼운 노래. 웃는 것은 그녀의 느슨한 곱슬머리가 귓가에 흩어져 있는 것이다. 부드럽고 꽃다운 그림자, 간지러운 달콤함이 너의 마음에 쏟아진다. 그것은 미소-시의 미소, 그림의 미소: 구름의 흔적, 파도의 부드러운 파도. 변에는' 반도' 라는 시가 있는데, 아마도 그의 풍격의 대표인 것 같다. 반도는 대륙의 가늘고 긴 손으로 바다 위의 세 신산을 가리킨다. 작은 건물이 하나 있다. 삼면수는 보기만 해도 마실 수 없다. 봄빛이 마음을 가득 채운 채, 사람들은 여전히 문까지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젯밤 공원에 작은 보석이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네가 본 것이다. 커튼으로 바다를 가리면 관광객들이 돛을 밖을 내다보지 않게 된다. Zang Kejia 는 농민 가정 출신의 시인입니다. 그의 작품은 향토풍으로 가득 차서 쓴 노래로 유명하다. 사람들은 그를 신시단의 맹교, 자도라고 부른다. 불면증은 인생의 배다. 잠든 항구에 정박하고, 바람은 밤에 바다에서 늙어 죽고, 코고는 소리는 천둥처럼 들리는 마이크로파는 조용히 숨을 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 혼자만 밤의 파도 위에 쓰러져 있고, 폭풍우가 캔버스에 있다. 내 마음은 닻을 내릴 수 없고, 생각의 밧줄은 길수록 길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