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음악에 관한 시

음악에 관한 시

1 .. 우정에 관한 시음악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만큼 좋지 않다. 이백은 군에게 술 한 잔을 더 마시라고 권했는데, 양관할 이유가 없었다. 왕위' 기원 2 세 안xi'1애틋한 왕사 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잊지 않는다. 육유의 《수아》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맹교, 유랑자의 노래

우리는 본래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하필 서로 해고할 필요가 있는가. 조식 칠보시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산에서 휴가를 보내니 산둥 내 형제 왕웨이가 생각난다.

어린아이가 옷을 받아서 물었다: 왜 아직 돌아오지 않느냐?

* * * 누가 시간을 다투어 귀밑머리를 이길까? 《집》두목

만약 네가 밤늦게 집에 앉고 싶다면, 너도 여행자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한단 겨울의 날" 에서의 우정

너는 마법사가 있어, 나도 가난하지 않아. -(청) 청 판교

바다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돈)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돈) 바이 주이

앞길이 막막해서 천하의 모든 사람이 너를 안다. --(돈) 가오

세상에 행복한 친구도 없고 행복한 친구도 없다. --(청) 푸송령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춘추) 맹자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오이처럼 씁쓸하다.

-(전국) 장자

너는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름발이를 배울 것이다. -(서진) 푸현

인명이 관천하는데, 왜 금과 돈을 쓸 필요가 있는가? -(돈) 이백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봄과 가을) 한여름

옷감과 옷의 우정을 영원히 잊지 마라. --(돈) 이연수

군자와 군자는 도를 친구로, 소인과 소인은 재미를 친구로 삼는다. -(송) 구양수

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 왕안석

적은 화해보다는 화해하고 각자 돌아봐야 한다. -(명나라) 펭 멩 롱

역경 속의 영웅. -(청) 위 Xi

만 냥의 금은 얻기 쉬우나, 지음은 찾기 어렵다. --(청) 카오 Xueqin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이다. -(송) 곡하

종자기가 세상을 떠났고, 보아는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한수

산하가 충분히 무겁지 않으니,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가방 융해

군자가 되고 천하의 영웅이 되다.

-'삼국연의' 의 서수와 유패.

군자가 사귀면 중상하지 않고, 사귀면 모독하지 않는다. -주역

사해가 모두 형제라는 것을 알면, 어디에서 고인을 만날 수 있습니까? -첸

친구, 정직한 사람들. -(송) 주

옷은 새 옷만큼 좋지 않고, 사람은 낡은 옷보다 못하다. -한악부

한마음과 경제, 일치. -(송) 구양수

일단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당신의 우정을 알고 있습니다. 가난과 부는 일종의 알려진 상태이다.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우정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기록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취했고, 술 한 잔도 더 마시지 않을 것이다. -(금) 도연명

인생에는 노소의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하는가? -(돈) 두보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얼굴을 맞대는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 시작한다. -(돈) 바이 주이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처음부터 시작되며, 침몰하지 않는다. -(돈) 홀랜드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앞으로 상대방을 잊지 마라. -(삼국) 조식

천하는 소식을 알고, 지기는 서로를 안다. -(명나라) 펭 멩 롱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도독님을 사임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왕 웨이의 "위안 20 해안 Xi"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과 작별하다" 고 말했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이 왕륜에게 준 선물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오 적절한 "움직이지 마라"

서로 친구를 사귀는데, 왜 골육을 소개팅해야 합니까? 한악부 민가>

남편은 뜻이 천하에 가득하고, 만리는 여전히 친척과 이웃이다. 삼국지. 조위지>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가까운 사이이다. 당나라 장 jiuling & gt

소년은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늙었지만 옛 친구를 그리워한다. 돈 한유>

온장과 친구, 독일과 이웃하다. 당주용>

인생의 우정은 끝에 있기 때문에 침몰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당하란 입명>

인생에는 노소의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하는가? 돈 두보>

그림을 그리는 친구는 담백해야 하고, 종이 같은 산은 평평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청옹조>

영북에 온 역졸은 매화를 꺾어서 멀리 산속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해야 한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 남송 시인 육카이가 예반을 위해 지은 시.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별동대

친구는 친구이고, 동지는 친구이다.

남편은 눈물을 흘리지도 않고 방을 떠나지도 않는다. 당나라의 거북이와 몽골의 "이별"

2. 중국 고대시에서 음악에 관한 시 이하의' 이평어록' 은 음악에 관한 것이다.

한유의' 영동 선생님의 거문고를 들어라' 가 또 있는 것 같다. 당신은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방촉 장고추, 공산은 구름이 흐르지 않는다.

후베이 () 는 울며 근심하고, 이 () 는 중국을 연기한다. 곤산옥깨봉명, 부용 울음, 향란 웃음.

열두 문 앞의 한광은 녹고, 스물 세 실은 자황제를 움직인다. 여와는 연석으로 하늘을 보양하고, 돌이 터져 가을비를 휘저었다.

성산에 들어가 천신을 가르치고, 늙은 물고기가 작은 파도단을 추는 것을 꿈꾸다. 오면은 계수나무에 기대고, 발을 드러내고 비스듬히 젖은 토끼를 날았다.

첫 번째 * * * 에는 14 개의 비유상이 있어 이평이 비파를 연주할 때의 정경미, 멜로디미, 기교미를 찬양합니다. 이러한 이미지에는 현실, 환각, 신화 등이 있다.

시 속의 일련의 이미지들은 사람을 현란하게 하고, 언어는 난해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초독은 영문을 알 수 없고, 세세하게 음미하며, 처음에는 이평을 쓴 귀뚜라미가 정교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일품으로 음악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을의 높고 상쾌한 날에 놀다가, 고운의 옅은 가을바람의 시원한 날씨가 바로 사람들이 기뻐할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공기가 맑고 바닥이 드러나기 때문에 음악도 바람에 따라 아주 멀리 퍼질 수 있다. 이 말은 놀 때의 장면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다음으로 나는 빈 산의 뜬구름이 음악에 이끌려 흐름을 멈추었다. 후베이 정이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는데, 이 모든 것은 이평이 놀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한 사람이 아름답다고 묘사하는데,' 침어낙기러기, 폐월미모화' 의 기색이 있다고 말하지만, 이곳의 음악은 구름을 멈추는 효과가 있어 미녀를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다섯 번째 문장부터 멜로디의 아름다움과 그 감화력을 써라. 그것이 낭랑한 곳에 부딪쳤을 때, 마치 곤륜산의 옥이 깨지고 봉황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로터스 이슬이 떨어지는 것처럼 우회하는 곳까지 놀다가 난초도 웃었다. 황량한 땅을 맞았을 때, 장안 12 문 안의 온도는 추워졌고, 궁중의 황제는 그에게 감동을 받았고, 장안 전체가 한광에 휩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픈 곳까지 놀다가 여와가 메운 날이 다시 깨지고 가을비도 슬프게 떨어진다. 이평이는 완곡한 언약을 잘하는 성숙한 아내를 가르치고 있는 것 같은데, 기예가 뛰어난 선녀는 그에게서 배워야 한다. 음악은 늙은 물고기가 물보라를 일으키도록 감동시켰고, 심연 속의 얇은 덩어리가 나풀나풀 춤을 추었다. 월궁의 오강 들은 거의 잠을 못 자고 나무에 기대어 멍하니 있다. 옥토끼조차도 한로가 이미 그녀의 털을 적셨다는 것을 몰랐다.

이 일련의 묘사는 동물에서 식물, 인간에서 신선, 물에서 천국까지, 대담하게 과장하고 낭만적이고 신기하다. 이 14 개의 이미지 중 일부는 구상적이고, 어떤 것은 모사하고, 비유, 의인화, 공감, 과장 등 다양한 수사법을 활용해 이평거문고를 듣는 반응과 느낌을 다른 시각과 차원에서 표현했다.

이 시의 취지도 교묘하다. 첫 번째 문장은 거문고에 쓰여지고, 두 번째 문장, 세 번째 문장은 음에 쓰여지고, 한 발씩 잡아당기고 온몸을 움직인 다음 연주자에 대해 이야기한다. 공연을 쓸 때, 먼저 장면을 쓰고, 아래 멜로디를 쓰기 위한 길을 깔아 놓는다. 멜로디를 쓰고, 그 안에 들어 있는 희비와 슬픔을 써내다. 시인은 각종 감각을 충분히 동원하여 아름다운 음질과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써서 이평의 기교에 찬양과 감탄으로 가득 찼다. 시 전체가 낭만주의로 가득 차서 음악을 묘사한 절창이다.

3. 음악에 관한 명구 음악 교육을 구하는 것은 음악가에 대한 교육이 아니라 사람 중심의 교육이다. -소홀린스키

미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미육의 핵심이자 미학의 요점이다. -소홀린스키

음악을 감상하려면 멜로디를 분별할 수 있는 귀가 필요하다. 음악을 구분할 수 없는 귀에 아무리 아름다운 음악도 의미가 없다. 마르크스

음악과 음악으로 우리 아이들을 교육합니다-(영국) 헬렌 심슨

음악이 없으면 생활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니체

초기 음악 교육이 없다면,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아인슈타인

음악 교육은 도덕과 사회적 목적을 매우 중시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것을 자신의 목적으로 삼아야 하며, 사람을 아름답고 착하게 교육해야 한다.

-플라톤

음악은 모든 지혜와 모든 철학보다 더 높은 계시이다. -베토벤

내가 그 오래된 피아노 옆에 앉았을 때, 나는 가장 행복한 왕을 부러워하지 않았다. 하이든

음악은 일종의 사고의 목소리이다. 휴고

체조와 음악을 똑같이 중시해야 완전한 인격이 될 수 있다. 체조는 몸을 단련할 수 있고, 음악은 정신을 도야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플라톤

음악은 종종 죽음을 지연시킨다. -이솝

모든 사람은 자신이 둔해지고 둔해지고, 둔해지고, 지능이 폐쇄되는 것을 막기 위해 오락과 흥미를 바꿔야 한다. -조 특별한

자신감은 성공의 첫 번째 비결이다. 에머슨

영감은 전혀 아름다운 손이 아니라 수소처럼 최선을 다할 때의 정신 상태이다. 차이코프스키

음악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사람이 될 자격이 없다. 음악을 좋아하지만 반명만 부를 수 있다. 음악에 미련을 둔 사람만이 완전히 사람을 부를 수 있다. -헤겔

음악가는 끊임없이 자신을 반성하고, 자신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것을 키워야 자신을 바깥 세상으로 돌릴 수 있다. -괴테

음악가의 예술은 이미지를 직접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이 물체들이 마음 속에서 창조할 수 있는 감정에 마음을 두는 것이다. -루소

메아리는 3 일 동안 계속되었다. -\ "liezi 당나라 웬 \"

그 곡은 높고 과부적이다. --전국 송옥

마음이 슬프고 기뻐하지 않고, 마음이 기쁘고 슬프지 않다. -\ "화이 난 미아오 zichengxun \"

화면에 현가 한 곡이 놓여 있어 목소리가 서늘하다. -고시 19 곡

미덕, 성의 끝; 음악가, 중국의 덕도. -《악서사기》

마음과 영혼을 느끼다. --삼국 (위) 조비

짧은 노래는 길어서는 안 된다. --삼국 (위) 조비

그런데 거문고를 알면 재미있는데, 왜 현에서 연주하느냐? -도진 연명

모양 때문에 소리를 내고, 수시로 음악을 만들고, 모든 것을 다 한다. --진 쳉 공 수이

황학루에서' 매화' 피리 소리가 들려와 5 월의 하성강가에 또 매화 한 방울을 보았다. -당 이백

미풍이 이 노래를 공중으로 불자, 이 노래는 운비 전역에 퍼졌다. -당 이백

칠현금은 시원한 곡조를 연주하고, 잘 들으며, 휘젓는 소나무와 같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돈 리우 Changqing

내가 옥비녀를 대나무에 두드린 이후로, 나는' 송립과 서리' 를 한 곡 불렀다. --당나라 gaoshi

육교 아래의 도시 음악은 부드럽고 은은하며, 반은 강풍을 따라 가고, 반은 구름 속으로 떠내려간다. 이런 음악은 천국에만 있어야 하는데 어디서 몇 번 들을 수 있나요? -당 두보

음악 소리는 조용하지만 물신의 북슬은 보이지 않고, 강 위에는 연기가 사라지고, 몇 개의 산봉우리가 드러나고, 푸르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돈 키안 치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목소리가 크고 텅 비었다. --당나라 자오 웨이

한 쌍의 친밀한 어린아이가 귓속말을 하는 것처럼, 나는 두 명의 예쁜 친구 서기와 어두운 대화를 나누었다. 바람처럼 하늘을 날고, 깃발은 누가 노래하고 있고, 한 전사는 그의 검을 휘두르며 왕과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뜬구름으로 변한 EELOGO 는 끝없는 길을 빙빙 돌지 않아도 된다. 수백 마리의 새가 있는데, 갑자기 나는 외로운 피닉스 한 마리를 보았다. 낭떠러지 절벽은 사람들을 누르고 올라가고, 어두운 계곡은 우레와 같은 붕괴 소리 아래 무너졌다. -돈 한유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솔질해서 천천히 비틀고, 쓸고, 헤치고, 무지개치마의 공기부터 6 개의 작은 공기까지 걸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우니, 너는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얼음 샘은 마치 지나갈 수 없는 것처럼 춥고 떫다. 그리고 음표는 점차 사라집니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돈 바이 주이

죽지목까지 부르고, 한원숭이의 어두운 새가 잠시 울다. -돈 바이 주이

현에서 먼 산을 미워하며 초협이 다정하다는 것을 지적하다. -당소티

새로운 단어는 진주처럼 들리는데, 목을 돌리면 산호를 치는 혐의가 있다. -돈 슈 에너지

홍매자향을 부르고, 버드나무 가지와 복숭아잎은 깊이 감추어져 있다. 엄송 도제

원한, 갈망, 울음, 여음과 같다. -역사

사랑아는 글은 비파와는 달리 원한을 전할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송 육유

눈보라처럼, 또 용처럼 헤엄친다. -모리

4. 중국 고대시에서 음악에 관한 한 조의 시, 이평은 이하, 서동, 장, 공산이 침체된 것을 인용했다.

강씨는 소녀의 슬픔을 위해 울고, 이핑은 중국을 놀고 있다. 곤산옥깨봉명, 부용 울음, 향란 웃음.

열두 문 앞의 한광은 녹고, 스물 세 실은 자황제를 움직인다. 여와는 연석으로 하늘을 보양하고, 돌이 터져 가을비를 휘저었다.

성산에 들어가 천신을 가르치고, 늙은 물고기가 작은 파도단을 추는 것을 꿈꾸다. 오면은 계수나무에 기대고, 발을 드러내고 비스듬히 젖은 토끼를 날았다.

이 시는 원과 6 년 (8 1 1) 부터 위안, 8 년까지 쓰여졌다. 당시 이하는 수도 장안에서 이랑으로 임명되었다. 이원의 제자 이평은 피아노 연주로 유명하다.

천자는 하루 만나고 제후는 하루 만난다. 그의 몸값은 성당의 유명한 가수 이거북년보다 훨씬 높은 것 같다. 그의 뛰어난 기교는 시인의 열렬한 칭찬을 받았다.

이하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청대 방부남은 이를 백거이' 비파행', 한유' 영수 대사의 거문고를 들어라' 와 비교해서' 모사성' 으로 추앙했다.

시의 첫 문장은 단도직입적으로,' 우방서통' 의 작문 구조가 매우 뛰어나 연기자의 뛰어난 기교, 즉 글을 쓰는 것, 즉 사람을 쓰는 것, 일거양득이다. 고추' 라는 단어는 시간이 9 월 늦가을일 뿐만 아니라' 추고기 시원함' 이라는 의미로도' 만추',' 만추' 보다 더 의미가 있다.

두세 마디 말로 음악을 쓰다. 시인은 보이지 않고 무색하며 종잡을 수 없는 주체 (사삭의 소리) 를 일부러 피하고, 사물 (예:' 공산 응고구름') 에서 쓴 것은 진실되고 허황되고 표현력이 풍부하다.

아름답고 은은한 현가가 나오자, 고요한 산야의 구름이 퇴폐적으로 굳어 마치 고개를 숙여 듣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드럼과 피아노를 잘 치는 후오정과 소녀도 음악에 감동되어 눈물을 글썽였다. "공산" 의 문장은 사물에 공감하고, 운은 사람의 청각 기능과 사상 감정을 가지고 있어, "하늘이 다정하면 하늘이 늙을 것 같다" ("금동 선인사 한가") 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 같다.

그것은 뒤에 있는' 강아' 와 조화를 이루며, 소리의 신기하고 아름다운 것을 돋보이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는 매력이 있다. 네 번째 문장' 이희화' 는' 부' 펜으로 연극자의 성과 이름을 밝히고 공연장소를 설명했다.

처음 네 문장에서 시인은 일반적으로 인물, 시간, 장소를 차례로 서술하는 표기법을 돌파하여 다른 세심한 안배를 하였다. 그는 먼저 거문고와 음을 쓴 다음, 전후하여 사람, 시간, 장소를 써서 그 속에 끼어들었다. 이렇게 음악이 부각되고 목소리의 예술적 힘이 있다.

대여섯 마디 모두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음악이지만, 각기 특색이 있다. \ "곤산 \" 문장은 음악의 기복에 초점을 맞추어 소리로 쓰여졌다. 부용' 이라는 문구는 모양을 써서 일부러 음악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 "곤산 피닉스 호출 \", 때로는 각 현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등 산사태처럼 구별하기 어렵다. 때로는 피닉스 짹짹, 나무 진동, 매우 우렁찬 것처럼 끈이 혼자 울릴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연울란웃음" 은 이상한 생각이다.

이슬이 달린 부용화 (즉 연꽃) 는 드문 일이 아니며, 활짝 핀 난초도 확실히 웃고 싶은 느낌을 준다. 그들은 모두 아름다움의 화신이다.

시인은' 연꽃의 눈물과 이슬' 로 피아노의 슬픔을 묘사하고,' 푸른 비상의 웃음소리' 는 피아노의 기쁨을 표현하는데, 이런 기쁨은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격할 수 있다. 이런 표현은 정말 기묘하다.

일곱 번째 문장에서 문장 끝까지, 나는 음향을 썼다. 먼저 가까이서 써라. 장안 열두 문 앞의 찬 공기가 부스럭거리는 소리에 완전히 녹았다.

사실 찬 공기는 녹을 수 없다. 이평이 너무 잘 튕겨 그의 아름다운 현가에 도취되어 늦가을의 한로조차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 언어는 낭만적이고 과장되어 있지만 진실한 감정을 표현했다.

"자제" 는 천제와 당시의 황제를 가리키는 말장난이다. 시인은' 왕' 대신' 자제' 를 사용하는데, 어구에 대한 참신한 추구이자 교묘한 과도수법으로, 계승하여 자연스럽게 시의 경지를 인간계에서 선부로 확장시켰다.

다음 여섯 마디, 시인은 상상의 날개를 통해 천국과 군산으로 날아가 독자를 더 넓고, 더 깊고, 더 신기하고, 더 웅장한 경지로 이끌었다. "여와 연석이 하늘을 보충하고, 돌이 가을비를 흔들다", 음악 소리가 하늘을 전한다. 보천의 여와는 넋을 잃고 자신의 직책까지 잊었다. 결국 석두 깨져서 가을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이런 상상이 얼마나 대담하고, 얼마나 놀랍고, 얼마나 감동적인가. 웃기다' 는 글자는 음악의 강한 매력을 상술한 기이한 광경과 밀접하게 연결시킨다.

그리고 돌파천추우를 놀라게 하는 장면도 음악적 이미지의 표현으로 볼 수 있다. 제 5 련에서 시인은 천국에서 온 성산을 묘사했다.

아름다운 음악이 거룩한 산으로 전해지자 목사는 감동했다. 음악은' 늙은 물고기 춤 날씬함' 까지 깊다. 시인은' 늙다' 와' 날씬하다' 라는 두 글자로 어룡을 장식했는데, 밋밋해 보이지만 정반대의 예술적 효과가 있어 음악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게 만들었다.

늙은 생선과 마른 만두는 원래 약해서 거동이 어렵다. 이제 그들은 음악의 선율에 따라 춤을 추고 있다. 이런 예상치 못한 이미지 묘사는 보이지 않고 아름다운 소리를 돋을새김처럼 독자 앞에 드러낸다. 위의 여덟 구절은 모두 형식이며, 대부분 감동적인 이미지이고, 참신하고 아름답고,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문장의 끝에서 정물로 한 단계 더 비교하다: 하루 동안 계수나무를 베고, 지친 오강, 계수나무에 기대어 오래 서서 잠을 자는 것을 잊었다. 옥토끼는 한쪽에 쭈그리고 앉아 한밤중의 이슬이 끊임없이 몸에 떨어지게 하고, 그녀의 스웨터를 적셔 떠나려 하지 않았다. 이러한 사상적 감정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이미지들은 수면에 비친 명월처럼 독자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고, 멀고, 즐겁고, 뒷맛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이 시의 가장 큰 특징은 기이한 상상력, 생동감 있는 이미지, 낭만적인 색채이다. 시인은 Lenovo 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추상적인 느낌, 느낌, 생각을 구체적인 물체로 바꾸어 가시적이고 실감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시는 이평의 기교를 직접 판단하지도 않고 시인의 자기감정을 직접 묘사하지도 않고 음악과 그 효과만 묘사한다. 하지만 전편을 보면 시인의 감정은 어디에나 있고, 음악에 대한 감정과 논평은 우여곡절로 또렷하게 표현된다.

이로 인해 외적인 이미지와 내면의 감정이 하나가 되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예술 경지가 형성되었다. 매일 선물을 댁의 금성송에 보내는데, 반은 강바람에 들어갔고 반은 없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선물명언)

5. 음악에 관한 명문이 절실히 필요하다. 외국 유명 인사를 원하십니까?

베토벤:

명가가 명성에 얽매여 그들의 첫 작품은 왕왕 최고였다.

아이들에게' 덕' 을 가르치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덕이지 돈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고,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밖의 도덕이다.

나는 어떤 행동이 선량하고 고상한 사람이 그것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내 좌우명은 항상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쓰지 마십시오. 만약 내가 가끔 예술의 신을 졸리게 한다면, 그것은 단지 그를 깨어나게 하기 위한 것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나의 이 연예인에 대한 논평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그들에게 무관심하다는 것을 아무도 듣지 못했다.

내 생각은 볼테르가 말한 것처럼, "파리 몇 입도 말의 전진을 막을 수 없다." " 이 바보들아, 그들로 하여금 비방하게 하라. 그들의 유언비어는 영원히 누구에게도 불후의 것을 줄 수 없고, 휘황찬란할 운명이었던 사람들의 불후를 말살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과거의 그 음악가들 중에서 헨델과 바흐만이 재능이 있었다. 하모니의 아버지 바흐의 숭고하고 위대한 예술은 나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다. 나는 모차르트의 가장 열광적인 찬미자 중 한 명이었다. 내 인생의 마지막 말투까지, 나는 이렇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의 작품이 다른 모든 연극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매번 너의 신작을 들을 때마다, 나는 매우 기뻤고, 그것에 대한 흥미가 나 자신보다 더 컸다. 한마디로, 나는 너를 존경하고, 너를 사랑한다. 너는 영원히 내가 가장 숭배하는 당대인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몇 줄의 글자를 쓸 수 있다면, 나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다면, 나는 안심한다. 예술은 모든 사람, 특히 진정한 예술가들을 하나로 모은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너는 내가 여기에 속하도록 허락할 수 있다.

자유와 진보는 삶의 목표처럼 예술의 목표이다. 우리 현대인이 조상만큼 확고하지 않다면 문명의 정수는 여러모로 빛을 발할 수 없다.

나는 악보를 고치는 습관이 없고,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 부분적인 변화조차도 작품을 변질시킬 수 있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순수한 교회 음악은 글로리아나 그 밖의 작품들을 제외하고는 사람의 음성으로만 연출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이 내가 팔레스트리아를 더 좋아하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러나, 종교 사상과 관점을 파악하지 않고 그것을 제한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것이다.

내가 왜 작곡을 해야 합니까? 내 마음속의 물건은 반드시 석방되어야 한다. 이것이 내가 작곡한 이유이다.

믿거 나 말거나, 영감이 나에게 말할 때, 나는 신성한 하프를 생각하고, 나는 그것을 구술합니까?

내가 평소에 작곡하는 방식에 따라 기악을 써도 내 앞에는 항상 전체가 있다.

피아노 작곡을 하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점점 우리는 자신의 소망과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는데, 이것은 고상한 인류에게 매우 중요하다.

6. 노래에 관한 문장은 새벽에 이슬이 맺힌 장나무 잎처럼 은은하다.

이 노래는 대들보 주위에 사흘간 메아리쳤다. 주의 깊게 들어라. 깊고 떠도는 느낌이 과학의 머리를 차지할 것이다. 마치 모든 번잡함이 사라지고 자연의 목소리만 남아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나무 숲 사이의 명월과 더 비슷하고, 조용하고 맑다.

너의 노랫소리는 완곡하고 듣기 좋아서, 짱 입에 침이 마르게 하고, 내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런 소리는 하늘에서만 들을 수 있어야 하고, 생활에서는 거의 들을 수 없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전설의 대자연으로, 물총새가 물놀이를 하고, 황달이 우는 것과 같다. 그녀의 목소리가 우리 모두를 감염시켰다! 따스하고 내 가슴으로 흘러 들어온지 오래지 않아 이 아름다운 노래가 그녀의 마음속에서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녀가 그렇게 높은 곳에서 돌아설 수 있는지 몰랐다. 몇 바퀴를 돌리면 키가 크고, 3 ~ 4 겹 연속으로 안정적으로 올라간다. 이것은 마치 올레봉 서쪽에서 태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한눈에 보면 올레봉이 벽을 깎아서 하늘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올레봉으로 갔을 때, 나는 판야가 올레봉에 더 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낭떠러지로 방향을 돌렸을 때, 나는 더 나쁜 문이 낭떠러지에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위험할수록 더 위험하다. 왕소어는 서너 할의 매우 높은 경지에 이르러 갑자기 쓰러져, 최선을 다해 천지의 기개를 보여 주었는데, 마치 날뱀 한 마리가 황산의 서른여섯 봉우리 사이를 맴돌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순간 회전 수가 반복됩니다. 그때부터 노래를 부를수록 낮을수록 날씬해지고, 소리는 점점 사라지고 ... "

그 낭랑한 노랫소리는 산골짜기의 황달의 울음소리처럼 완곡하고 사람을 취하게 한다.

왕소옥은 입술을 벌리고 이를 드러내고 몇 마디 노래를 불렀다. 처음에는 소리가 크지 않았지만, 나는 말할 수 없는 묘한 광경을 느꼈다. 내 내장에서는 철처럼 어디에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만 육천 개의 모공은 인삼과를 먹는 것과 같고, 모공 하나도 근심 걱정 없는 것이 아니다. 열몇 마디 불렀는데, 점점 더 높이 부르고, 갑자기 팽이를 잡아당겨, 마치 강삭이 하늘로 던져진 것처럼, 자신도 모르게 은근히 놀라 소리를 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7. 음악예술의 매력을 표현한 고시와 고전 이야기가 있습니까? 바이 주이 (Bai Juyi) 의 비파 여행, 우리는 갑자기 울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물 위를 가로 지르는 기타, 주인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었습니다. 손님은 그의 길을 가고 싶었습니다.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세상은 듣기 어렵다.

이하의' 이평영음' 은 음악을 쓴 것이다.

우방촉 장고추, 공산은 구름이 흐르지 않는다.

후베이 () 는 울며 근심하고, 이 () 는 중국을 연기한다.

곤산옥깨봉명, 부용 울음, 향란 웃음.

열두 문 앞의 한광은 녹고, 스물 세 실은 자황제를 움직인다.

여와는 연석으로 하늘을 보양하고, 돌이 터져 가을비를 휘저었다.

성산에 들어가 천신을 가르치고, 늙은 물고기가 작은 파도단을 추는 것을 꿈꾸다.

오면은 계수나무에 기대고, 발을 드러내고 비스듬히 젖은 토끼를 날았다.

한우는 듣고 있을 때 영영 피아노를 친다

아이의 말은? 질투는 너와 같다.

용사들은 화려한 노를 저어 적의 전쟁터로 걸어갔다.

뜬구름으로 변한 EELOGO 는 끝없는 길을 빙빙 돌지 않아도 된다.

수백 마리의 새가 있는데, 갑자기 나는 외로운 피닉스 한 마리를 보았다.

낭떠러지 절벽은 사람들을 누르고 올라가고, 어두운 계곡은 우레와 같은 붕괴 소리 아래 무너졌다.

나는 한 쌍의 귀와 한 쌍의 음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나는 너무 무지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없다.

너의 음악을 듣는 피아노 소리가 갑자기 높아져서 사람들이 앉아서 모두 낮아졌다.

당황한 가운데, 나는 손을 뻗어 턱을 막았고, 눈물은 벌써 눈가에 솟아올랐다.

총명하고 진실하며, 내 창자에게 숯이 없다. (서양속담, 지혜속담)